|
'바보엄마', '하희라 맞아? 우아한 드레스 입으며 제작진도 깜놀한 사연'
SBS 주말 특별기획 ‘바보엄마’(극본 박계옥, 연출 이동훈)의 하희라가 우아한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제작진을 깜짝 놀라게 했다.
‘바보엄마’ 4월 28일 13회 방송분에서는 극중 에스틸로 편집장인 김영주(김현주 분)가 기획한 싱글맘을 위한 패션쇼가 열리고, 이에 초대를 받은 김선영(하희라 분)이 최고만(신현준 분)과 함께 참석하는 장면이 공개된다.
특히, 최근 세트촬영과 더불어 모 웨딩식장에서 진행된 장면에서 선영역 하희라가 고급드레스를 입고 등장하자 스태프들은 순간 그녀가 누군지 몰라보는 헤프닝이 벌어졌다.
그동안 하희라는 ‘바보엄마’에 출연하면서 수수한 시골아줌마 옷만 입었기 때문에 모두들 그 모습만 기억하고 있었던 것. 그런데 그녀가 스모키화장에다 우아한 드레스를 입고 등장하자 잠시 후에야 알아보고는 “진짜 바보엄마 맞으세요?”라며 깜짝 놀란 것이다.
한편, 최근 진행된 웨딩식장 촬영분에서는 블랙수트를 입고서 하희라의 옆에 앉아 코믹한 연기를 이어간 최고만역 신현준과 패션쇼를 진두지휘하는 당당한 커리어우먼의 모습을 선보인 영주역 김현주의 열연도 이어졌다.
특히, 쇄골이 드러난 블랙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채린역 유인영은 행사장에 모인 사람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고, 검은나비넥타이와 빨간 장미를 꽂은 정도역 김태우도 눈길을 끌기도 했다.
제작진은 “하희라 씨를 ‘바보엄마’의 모습만 기억하다가 이번 패션쇼때문에 완벽 변신해서 모두들 깜짝 놀랐다”며 “남은 방송분에도 이런 예쁜 모습을 또 보여줄 수 있을지 우리도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처럼, ‘바보엄마’에서 김선영(하희라 분)이 고급드레스를 입고서 싱글맘패션쇼에 참석하는 장면은 4월 28일 13회 방송분에 공개된다.
不负责翻译:
sbs周末特别企划《傻瓜妈妈》(编剧朴派玉,导演李东勋)的河希拉在优雅的礼服登场,制作方大吃一惊。
《傻瓜妈妈》4月28日播出第13届艾斯蒂尔在剧中以总编辑金英珠(金贤珠分)策划的单身母亲的时装秀表演,因此举行接到邀请的金善英和崔高万一起参加的场面被公开。
特别是,一起拍摄的场面进行仪式上表示:“在领域河希拉穿着礼服登场后,她的瞬间,令人惊讶
此前河希拉的《傻瓜妈妈》节目,乡村大婶模样,所以只穿的衣服都只记得那个样子。但是她化烟熏妆加上优雅的穿着礼服登场后,过了一会儿,才认出是妈妈傻瓜大吃一惊。”
另外,在最近进行的婚礼仪式在拍摄身穿黑色套装,如果河希拉的坐在旁边的滑稽的演技的最佳角色申贤俊的指挥时装表演
尤其是,t台锁骨暴露的黑色连衣裙,登场的蔡琳刘仁英在活动现场一下子抓住了人们的视线, ,黑色蝴蝶结和红色玫瑰插在逆向金泰宇也吸引了人们的眼球。
制作方表示:“河希拉“傻瓜妈妈”的形象,因此在此次时装秀为了完美变身大家都大吃一惊。”并称:“剩下的广播分,这种漂亮形象,还能展现我们也期待。”《傻瓜妈妈》中金善英(河希拉分)高级穿着礼服出席时装秀single mom的场面,于4月28日在第13届广播被公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