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胤胤紫楚

【2012SBS】【傻瓜妈妈】【金贤珠 金桢勋】善英的心永远和英珠在一起~~

  [复制链接]

10

主题

2023

回帖

1975

积分

白金长老

积分
1975
发表于 2012-4-5 07:55 | 显示全部楼层
轉自金賢珠吧楊柳的翻譯
第7回 [2012-04-07]
영주의 가족사를 빌미삼아 이혼 사유를 찾아낸 정도는 대영을 이용해 영주를 궁지에 빠뜨릴 계획으로 구치소에 있는 대영을 찾아간다. 에스띨로에 투자한 채린은 자신의 권한을 이용해 영주의 일을 간섭하고 방해하려 드는데...
想从英珠的家庭问题中找出离婚理由的正涛,计划利用大英将英珠逼近困境而去拘留所找了大英。投资estilo的彩琳利用自己的权限干涉并妨碍英珠的工作...

10

主题

2023

回帖

1975

积分

白金长老

积分
1975
发表于 2012-4-5 09:41 | 显示全部楼层
'내일이오면' 서유정, '바보엄마' 김현주에 "술 한잔하자"
'如果明天來臨'許有貞約'傻瓜媽媽'金賢珠"一起喝杯酒吧"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新聞來源:http://news.nate.com/view/20120405n08067

9

主题

499

回帖

521

积分

青铜长老

积分
521
发表于 2012-4-5 17:49 | 显示全部楼层
‘바보엄마’ 김현주, 물익은 눈물연기 호연...시청자 ‘뭉클’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드라마 ‘바보엄마’ 김현주가 연이은 눈물연기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아프게 하고 있다.

최근 방송중인 SBS 주말드라마 ‘바보엄마’에서 극중 패션잡지 편집장으로 시크한 매력을 풍기는 영주역의 김현주는 실을 날마다 눈물을 흘리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방송 초반부터 도도한 차도녀의 모습을 선보이며 똑부러지는 직장 상사로서 부하직원을 혼내고 친구인 회사 대표를 훈계하는 등 완벽한 커리어우먼의 모습을 선보인 김현주가 회를 거듭할수록 가족들로부터 당하는 고통에 눈물 마를 날이 없는 것.

바람난 남편의 막무가내 이혼 요구에, 바보 언니와 문제투성이 오빠가 일으키는 사고에, 철부지 딸의 반항에 영주의 수난시대는 계속되고 실제로 김현주는 일주일에 몇 번 씩 눈물 연기를 하고 있다.

김현주는 고달픈 영주의 삶을 연기하는 어려움 속에서도 현장에서 무섭게 몰입하며 거의 모든 눈물 씬에서 단번에 OK를 받아 바쁜 일정을 소화하는 스태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받고 있다.

이에 김현주는 “첫 회, 생일날부터 시작된 눈물이었는데, 그 후로도 매회 계속해서 울고 있다. 이제 감춰왔던 출생의 비밀까지 드러나니 얼마나 더 울게 될지 모르겠다. 영주의 친엄마가 드러나는 7회부터는 제가 봐도 정말 재미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영주가 처한 막막한 상황을 생각하다 보면 저절로 눈물이 난다. 그동안 연기 생활을 하며 쌓아온 눈물 연기의 노하우를 이 드라마에서 다 쓰고 있는 것 같다”고 영주 역에 대한 강한 애착을 보였다.

한편 영주의 친엄마가 선영임이 밝혀지며 극의 재미와 긴장감을 더해가는 ‘바보엄마’는 주말 저녁 9시50분 방송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ujungnam@starnnews.com남우정 기자

10

主题

2023

回帖

1975

积分

白金长老

积分
1975
发表于 2012-4-6 11:45 | 显示全部楼层
第八集文字預告
엄마에 대해 궁금한 것이 많아진 닻별은 수현의 충고대로 엄마와의 시간을 갖기 위해 에스띨로로 찾아와 영주에게 데이트를 신청한다. 정도에게 받은 합의금으로 구치소에서 풀려난 대영은 영주의 집으로 찾아오고. 닻별의 비자 문제로 자금이 급하게 필요해진 영주는 자존심을 굽히고서 정도에게, 독일 유학시 뒷바라지 해줬던 유학 비용을 이달 안으로 갚으라는 문자를 보내는데...
不負責任翻譯..看看就好
达菲希望能知道更多关於妈妈的事而听从了秀贤的忠告,为了和妈妈多相处而到出版社去找英珠提出了要一起约会的要求..
因为从正涛那得到的和解金而从拘留所被放出来的大英来到英珠家..
因为达菲签证的问题而急需要钱的英珠放下了自尊写了向正涛要求他到德国留学期间所花的留学费用在这个月中一定要还给她的讯息..

9

主题

499

回帖

521

积分

青铜长老

积分
521
发表于 2012-4-7 10:41 | 显示全部楼层
‘바보엄마’, 시청자 울리기로 작정했나

                               
登录/注册后可看大图

[OSEN=표재민 기자] 드라마 ‘바보엄마’가 안방극장을 눈물바다로 만들고 있다.

SBS 주말드라마 ‘바보엄마’는 지적장애를 앓고 있는 선영(하희라 분)의 동생으로 알았던 영주(김현주 분)가 사실은 선영의 딸이라는 사실이 공개되면서 안타까움을 주고 있다.

그동안 영주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보였던 선영은 딸에 대한 존재를 숨기기 위해 홀로 눈물을 훔치고 있다. 또한 당당하다가도 가족사만 들추면 눈물을 흘리는 영주, 부모의 이혼을 알게 된 닻별(안서현 분)의 애절한 감정이 안방극장을 울리고 있다.

세 사람은 드라마 속에서 눈물샘이 마를 날이 없을 정도로 매회 눈물연기를 하고 있다. 출생의 비밀이 드러나면서 선영과 영주에 대한 시청자들의 안타까움도 더해지고 있다.

네티즌은 “드라마를 보면 우리 엄마가 떠올라 나도 모르게 눈물이 난다”, “참 불쌍한 캐릭터다”, “왜 이렇게 사람을 울리나”라면서 ‘바보엄마’에 푹 빠진 모습이다.

김현주는 제작진을 통해 “영주가 처한 막막한 상황을 생각하다 보면 저절로 눈물이 난다”면서 “그동안 연기 생활을 하며 쌓아온 눈물 연기의 노하우를 이 드라마에서 다 쓰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안방극장을 눈물바다로 만들고 있는 ‘바보엄마’는 7일 오후 9시 50분에 SBS를 통해 방송된다.

9

主题

499

回帖

521

积分

青铜长老

积分
521
发表于 2012-4-7 10:42 | 显示全部楼层
바보엄마’ 김현주, 계속되는 고난에 ‘결국 응급실행’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김현주가 안타까운 응급실 연기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오는 7일 방송되는 SBS 주말특별기획 ‘바보엄마’에서는 거듭되는 수난에 고통 받던 영주(김현주 분)가 급기야 길에서 쓰러져 응급실로 가게 되는 장면이 그려진다.

극중 영주는 남편인 정도(김태우 분)의 이혼 요구와 재정난의 이중고에 시달리는 와중에 정도의 집요함과 오빠 대영(박철민 분)의 앙심으로 인해 딸 닻별(안서현 분)에게 출생의 비밀을 들키고 만다.

결국 달?의 분노에 영주는 충격을 받아 쓰러지고 제하(김정훈 분)의 병원에 실려 간 영주는 제하에게 심폐소생술을 받고 회생하는 모습을 보인다.

김현주는 “극중의 영주가 워낙 수세에 몰리다 보니 연기하는 입장에서도 절로 힘이 든다”며 “영주의 상황이 너무 안타깝고 병원 침대에 누워 촬영하는 내내 영주의 현실과 제하의 감정이 그대로 전달돼 마음이 아팠다”고 촬영 소감을 밝혔다.

드라마 제작진 또한 “일반적인 흉부 압박 장면이 아니라 제하의 영주에 대한 마음이 전달되는 씬이라서 연기자와 스탭이 함께 긴장하며 촬영에 임했다”며 “앞으로 전개되는 드라마의 스토리를 예감할 수도 있는 장면인 만큼 관심있게 지켜봐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바보엄마’는 매주 토, 일 저녁 9시50분 방송된다.

16

主题

716

回帖

738

积分

黄金长老

积分
738
 楼主| 发表于 2012-4-7 11:05 | 显示全部楼层
'바보엄마' 공현주, 올 블랙 공항패션 눈길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바보엄마' 공현주가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올블랙 공항패션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중국 활동 차 북경을 방문한 공현주는 짚업 트레이닝복과 빅백, 여행용 캐리어, 선글래스까지 모두 블랙으로 통일해 편안하면서도 시크한 올 블랙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블랙과 잘 어울리는 실버톤의 팔찌로 확실한 포인트를 줬다.

특히 킬힐이 아닌 굽 없는 운동화를 신었음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8등신의 황금비율 몸매를 드러내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뽐냈다.

온라인에서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것이 정녕 추리닝 맞습니까?", "공현주는 추리닝을 패션으로 승화시키는 진정한 능력자", "킬힐없이도 저런 비율이 대단하다", "신경 안 쓴 듯 신경 쓴 진정한 패셔니스타"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공현주는 SBS 주말특별기획 '바보 엄마'(극본 박계옥, 연출 이동훈)에 미국 존스홉킨스 의대 출신의 심장외과 전문의한수인 역으로 출연 중이다.

貌似女2 要出场了呀!
神的晚餐.The king 2hearts.王世子.傻瓜妈妈.爱情能买卖吗~从来木有同时追过那么多剧

0

主题

35

回帖

35

积分

初级会员

积分
35
发表于 2012-4-7 23:34 | 显示全部楼层

16

主题

716

回帖

738

积分

黄金长老

积分
738
 楼主| 发表于 2012-4-8 11:28 | 显示全部楼层
‘바보엄마’ 김현주,유일한 안식처는 김정훈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헤럴드경제=서병기 기자]SBS 주말극 ‘바보엄마’에서 영주(김현주)의 생모가 선영(하희라)임이 밝혀지며, 영주에게 최고의 시련이 닥친 가운데 이제하(김정훈)만이 유일하게 영주의 안식처 역할을 해주고 있어 이들의 관계에 시청자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7일 방송에서 극중 남편 정도(김태우)가 딸 닻별이 가져온 서류를 통해 자신의 출생의 비밀을 알게 됐다는 사실로 인해 영주는 거의 패닉 상태에 빠진 채로 운전을 하고, 사고를 당해 병원 응급실에 실려온다.

영주는 자신의 사고 소식을 듣고 달려온 제하에게 스스로의 입으로 생애 처음, 바보 언니가 실은 자신을 낳아준 생모였음을 고백한다. 자신이 받은 상처를 털어놓으며 닻별이 받을 상처 때문에 두려워한다. 이에 제하는 자신의 당황을 숨긴 채 영주의 마음을 따뜻하게 위로한다.
지금까지 ‘바보엄마’ 속 영주의 주변 인물들은 모두 영주에게 상처만을 주는 존재들이었다. 진상 남편과 불륜녀, 밉상인 시어머니와 시누이, 애물단지인 바보언니와 오빠 등 해도 해도 너무할 정도로 영주를 힘겹게 하는 인물들이다. 그 중 오로지 제하만이 영주가 힘들 때마다 휴식 같은 존재가 되어 주었다. 마음 속으로만 영주를 응원하던 제하가 영주의 이혼과 출생의 비밀이 밝혀지는 것을 계기로 영주에게 어떻게 다가갈지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에 시청자들은 “제하만이 영주에게 쉴 시간을 주네요” “앞으로 영주와 제하가 함께 하는 장면을 많이 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 “제하 앞에서는 영주가 강한 척 하는 모습을 버리고 울며 힘들다 말하네요” “제하랑 있을 때만 영주가 웃네요” 등의 영주와 제하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영주의 출생의 비밀이 드러나며 영주가 점점 구석으로 몰리는 가운데, 영주를 향한 제하의 마음은 더욱 구체적으로드러나고 있다.

‘바보 엄마’ 유인영 “귀족 행세, 고고한 척” 김현주 이중성 맹렬 비난
4월 7일 방송된 SBS 주말드라마 ‘바보 엄마’(극본 박계옥, 연출 이동훈)에서 오채린(유인영)이 김영주(김현주)를 무시했다.

박정도(김태우)은 김영주가 출신을 속였다는 것을 빌미로, 이혼 소송을 신청할 계획. 박정도는 내연녀 오채린에 “그 바보가 김영주 엄마”라고 말했다.

오채린은 김영주의 이중성에 혀를 내둘렀다. “김영주가 혼외 자식이었어? 도도한 척, 귀족인 척 하며 산 거야?” 오채린은 의기 양양했다.

오채린은 이를 빌미로 잡지사 편집 권한을 파고들었다. 오채린은 측근을 개입시키려, 브랜드 매니저 줄레르 앙을 고용했다. 잡지 기자들은 반발했고, 편집장 김영주가 맞섰다.

이에 오채린은 김영주의 가정사를 입에 담아 협박했다. 치매를 앓고 있는 母, 구치소에 있는 깡패 오빠, 더욱이 지적장애 언니 김선영(하희라)는 김영주의 生母였다.

김영주도 할 말이 있었다. 오채린은 김영주의 남편 박정도를 가로챘고, 사채업을 하는 父를 내세워 잡지사에 투자했다는 것. 뿐만 아니라 뱃속에 아이까지 임신한 터였다.

“한번 질러봐. 깡촌 무지랭이 출신이 어떻게 이 자리까지 올라왔겠니? 끝장 보고 싶으면 한번 질러 보라고!” 김영주는 큰 소리쳤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神的晚餐.The king 2hearts.王世子.傻瓜妈妈.爱情能买卖吗~从来木有同时追过那么多剧

16

主题

716

回帖

738

积分

黄金长老

积分
738
 楼主| 发表于 2012-4-8 15:04 | 显示全部楼层
第7集中字在线


原来英珠在10岁左右的时候知道了自己的身世,原来的妈妈不是妈妈,原来的姐姐不是姐姐,是亲妈,看她对载河说出自己的隐痛,戳到了我的泪点。
在演英珠回忆自己小时候质问善英是不是自己妈妈的时候又戳到了泪点,对善英说即使是傻瓜也木有关系因为不是她的错,只要可以做她的女儿,即使是傻瓜都会一辈子叫她妈妈的。。。。可是善英选择了做她的姐姐。。。现在才知道不是英珠狠心对善英那样的淡漠,是几个大人合伙骗了她,抛弃了她,她只能选择一辈子叫善英姐姐,所以到死就这么活着吧。。。
ps:英珠的童年真的是不堪回首啊,那么渴望母爱,即使妈妈是傻瓜也没有关系,可是却硬生生的遭抛弃。。。挨到谁的身上,都不堪负荷,更何况是小孩子

[ 本帖最后由 胤胤紫楚 于 2012-4-8 15:10 编辑 ]
神的晚餐.The king 2hearts.王世子.傻瓜妈妈.爱情能买卖吗~从来木有同时追过那么多剧

6

主题

2067

回帖

2037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37
发表于 2012-4-8 17:46 | 显示全部楼层
编剧能不能不要在女主身世的问题上纠缠了,让人看得烦啊!那么多好玩的东西不演,天天纠结这个,有意思么?

0

主题

120

回帖

137

积分

账号被盗用户

积分
137
发表于 2012-4-8 19:19 | 显示全部楼层
我现在看到英珠那个贱夫就快进,看到卖狗会长就想慢进。编剧啊,请加多点戏给卖狗会长和管家吧。

1

主题

830

回帖

823

积分

黄金长老

积分
823
发表于 2012-4-8 20:04 | 显示全部楼层
这剧看得心理好难受呀 英珠也太苦了呀 这个小人精感觉好讨厌呀

这个王八蛋的前夫 还在继续折磨英珠 真的觉得对英珠太不公平了

0

主题

396

回帖

396

积分

青铜长老

积分
396
发表于 2012-4-8 21:10 | 显示全部楼层
英珠真的從小到現在都很悲苦吔....看那段十歲時的回憶真讓人催淚,小小年紀很懂事只想認

愛她的媽媽,即時媽媽是儍瓜她都願意叫媽媽生活一輩子卻被大人所傷,到現在心裡也是想認

媽媽....但是傻瓜金善英一直想以姐妹闗係生活.......到底她的苦難還要折磨到什麼時候.....不要

她還沒被折磨完,已經折磨到我視覺疲倦尤其是看到前夫跟小三真想揍這二個人..
  

[ 本帖最后由 大小支 于 2012-4-8 21:18 编辑 ]

16

主题

716

回帖

738

积分

黄金长老

积分
738
 楼主| 发表于 2012-4-8 21:20 | 显示全部楼层
额,现在都8集了,不要在拿英珠离婚说事了,少给点叫兽老公和小三的戏了,剩下的给点卖狗会长和载河了,在河和老婆是怎么不和要分了???还是最后有和英珠在一起或还是???
还是卖狗会长看了舒心啊,看见吃的 (话说申贤俊演的真好)和善英真的是冤家一对啊,还有那个管家执事
神的晚餐.The king 2hearts.王世子.傻瓜妈妈.爱情能买卖吗~从来木有同时追过那么多剧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1-9 04:24 , Processed in 0.053706 second(s), 17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