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사의품격’ 시험문제 등장, 대세드라마인걸로
[TV리포트 박귀임 기자] SBS TV 주말특별기획 ‘신사의 품격’(김은숙 극본, 신우철 권혁찬 연출)의 시험문제가 등장했다.
최근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신사의 품격 시험문제’라는 제목으로 현재 시행중인 각 중고등학교의 기말고사 시험문제가 게재됐다.
한 여고생은 장동건의 ‘걸로체’를 패러디해 “오늘 시험을 봤는데 수학시험지에 ‘신사의 품격’이 나왔다. 조금만 설레고 문제를 푸는 걸로”라며 주인공들의 이름에 하트를 그린 인증샷을 올렸다. 이차 부등식의 값을 묻는 이 문제에는 김도진(장동건)과 임태산(김수로), 그리고 최윤(김민종)이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또 다른 학생은 “이 문제는 내가 꼭 맞히려 했는데 맞았어요”라며 언어영역 비문학문제를 올려놓기도 했다. 보기 5번까지 주어진 이 문제에서 김도진 서이수(김하늘) 임태산 최윤 이정록(이종혁)이 차례로 컴퓨터용어인 FCFS스케줄링과 SSTF, LOOK, SCAN 등으로 이야기 나누는 설정으로 담겨 있다.
이 같은 시험문제가 등장하자 누리꾼들은 “‘신사의 품격’ 이런 게 바로 대세라는 거죠” “우리학교 시험에는 없었는데 완전 부럽다” “수학선생님과 독서선생님 센스짱” 등 뜨거운 호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지난 1일 방송된 ‘신사의 품격’ 12회는 시청률 20.3%(AGB닐슨미디어리서치, 전국기준)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说是绅士的品格主角的名字出现在考试中!
好像是数学的
原帖由 我說JA 于 2012-7-4 16:03 发表
這孩子的吉他談的很不錯的。
是說鄭容和來客串了,怎麼不順便把家裡兩忙內也帶來?
我们的忙内也在看绅士哦,说很好看!
恩静,姜敏晶 宝儿都在看这戏呢
忙内赶快给姐姐们推荐一下这戏!~~~~~~
不过我怀疑妞们都在看幽灵,他们都是苏哥的粉丝
[ 本帖最后由 tracylee12 于 2012-7-4 16:10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