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郭小芙

【2012KBS2】【闭嘴家族】为相守 为永久 为相爱 为存在 再见亦美满

  [复制链接]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3-1-2 21:36 | 显示全部楼层
'패밀리' 박희본-심지호, 닭살 애정행각 "호~불어줘요"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TV리포트=황소영 기자] 희봉(박희본)과 지호(심지호)의 닭살 애정행각이 펼쳐졌다.

2일 방송된 KBS2 일일시트콤 '패밀리'에서는 지호가 희봉을 막대하는 우봉(최우식)과 서준(박서준)을 향해 은근하게 복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뿅망치가 너덜너덜해질 정도로 희봉을 때렸다고 말하는 우봉을 보고 승부욕에 불타오른 지호. '참참참' 게임을 하자고 우봉에게 덤벼들었다.

하지만 생각보다 우봉의 실력은 뛰어났고, 지호는 연속해서 우봉에게 뿅망치로 맞았다. 드디어 때릴 수 있는 기회를 어렵게 얻은 지호는 회심의 한방을 날렸다. 강펀치에 우봉은 그대로 맞고 기절했다.  

이 소식을 접한 희봉은 지호를 찾아왔다. 그는 "왜 우봉이를 때리고 그래요?"라고 구박을 하더니 "나 대신 복수해주는 누군가 있으니까 좋네요. 머리는 괜찮아요?"라고 수줍게 웃었다.

이에 지호는 "아니요. 엄청 아파요. 혹 난 것 같아요. 호~해줘요. 안 아프게"라고 엄살을 부렸다. 희봉은 지호의 부탁을 흔쾌히 받아들였다.

한편, 신혜(황신혜)가 건강검진을 받고 겁에 질린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진=KBS2 '패밀리' 화면 캡처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3-1-2 21:37 | 显示全部楼层
'패밀리' 황신혜, 건강검진 후 과도한 상상 "죽는 거 아냐?"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TV리포트=황소영 기자] 신혜(황신혜)가 건강검진 후 결과를 기다리며, 과도한 상상에 휩싸여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2일 방송된 KBS2 일일시트콤 '패밀리'에서는 신혜가 석환(안석환)과 함께 건강검진을 받으러 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신혜는 보험회사에서 받으라고 나온 건강검진 때문에 겁에 질렸다. 그는 "나 환자 되면 에스테틱은 어쩌고 집은 어쩔 거야? 50이 넘었는데 안 아픈 곳이 어디 있냐? 내 친구들 벌써 몇 명이나 암인 줄 알아? 용종이라고 발견되면 어떡해?"라면서 불안감에 떨었다.

하지만 석환의 권유에 신혜는 병원으로 향했다. 기다리면서도 자꾸만 나쁜 생각을 하는 신혜. 말기 암 선고 상상을 하거나 수면 내시경을 하고 깨어나지 못할까봐 염려하는 등 겁에 질린 모습의 연속이었다.

재검을 받으라고 병원에서 연락이 오자 신혜는 "위암인가?"라면서 죽음을 앞둔 사람처럼 처절한 심정을 대변했다. 하지만 이상이 없다는 결과를 받아들고 밀려오는 기쁨에 어쩔 줄 몰라 했다.

한편, 지호(심지호)가 자신만의 방법으로 우봉(최우식)과 서준(박서준)에게 복수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KBS2 '패밀리' 화면 캡처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3-1-2 21:38 | 显示全部楼层
‘패밀리’ 심지호, 박희본 괴롭히는 최우식에 ‘소심응징’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심지호가 박희본을 괴롭히는 최우식을 향해 소심한 응징을 날린다.

2일 방송되는 KBS2 일일시트콤 ‘패밀리’에는 차지호(심지호 분)가 연인 열희봉(박희본 분)을 놀리고 무시하는 열우봉(최우식 분)을 못마땅해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차지호는 자신의 연인 열희봉에게 누나라는 이유로 계속해서 무시하고 괴롭히는 열우봉을 거슬려한다.

하지만 차지호는 열희봉과 비밀연애 중인 탓에 그런 열우봉을 대놓고 혼내지 못하는 탓에 소심한 복수를 시작하는 것.

앞서 공개된 예고편을 통해 열희봉을 괴롭히는 열우봉에 대한 심상치 않은 표정을 드러낸 차지호를 접한 시청자들은 과연 차지호가 어떤 소심한 복수로 응징을 가할지 기대를 드러내고 있다.

무엇보다 차지호가 열희봉과 만나면 만날수록 시니컬하고 차가운 모습에서 벗어나 따듯하고 자상한 데다 귀엽기까지 한 모습을 드러낸 바 있어 이번 ‘소심응징’으로 또 다른 차지호의 매력이 드러날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KBS2 ‘패밀리’는 매주 월~금 오후 7시 45분 방송된다.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3-1-2 21:39 | 显示全部楼层
'패밀리' 심지호, 박희본 놀리는 최우식에 '기절 펀치' 표정 압권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티브이데일리 윤효정 기자] 심지호가 최우식을 실신 직전까지 끌고 갔다.

2일 저녁 방송된 KBS2 일일시트콤 '패밀리'에서 차지호(심지호 분)는 누나 열희봉(박희본 분)을 놀리는 열우봉(최우식 분)에게 복수했다.

차지호는 시종일관 누나 희봉을 놀리는 우봉에게 분노를 참을 수 없었다. 그러나 희봉은 지호에게 "조심스럽게 사랑을 시작했는데 시끄럽게 알려지는 것은 싫다"며 말려 제대로 화를 낼 수도 없었다.

대신 지호는 우봉과 차서준(박서준 분)에게 다른 방법으로 복수에 나섰다. 지호는 이들이 먹는 과자와 아이스크림을 모두 빼앗아 먹고, 못생긴 게임캐릭터에 '우봉'이라는 이름을 붙여 조카들의 기분을 나쁘게 했다.

뿐만 아니라 뿅망치 게임하다가 희봉을 때렸다고 자랑하는 우봉에게 반칙을 써서 초강력 뿅망치를 날렸다. 이에 우봉은 실신직전까지. 희봉은 자기 몰래 우봉과 서준을 괴롭힌 지호의 이야기를 듣고는 흐뭇한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

[티브이데일리 윤효정 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3-1-2 21:42 | 显示全部楼层
EP95 无字在线

from 百度沈志浩吧 原址:http://v.youku.com/v_show/id_XNDk2NTgzMDA4.html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3-1-2 21:44 | 显示全部楼层
EP.96文字预告

from 百度沈志浩吧  原帖:http://tieba.baidu.com/p/2080142686

对於一直对自己全心付出的AL感激不已的志胤,这次决定要以女朋友身分、好好对待AL,还做了恋人COUPON送给AL...

此外,香路风威胁爱子,若是没找到箱子的话,那麼一家人就肯定不会平安无事,於是爱子来到当初藏箱子的盐川桥,岂料那个地方现在却变成电影拍摄的场地...
==================
COUPON,刚才还跟包子娘说我想歪了……
小女婿绝壁舍不得用吧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3-1-2 23:39 | 显示全部楼层
朴姑娘1.3生日快乐~~

韶华童鞋做的MV加强版《我陷入了爱+亲爱的你和爱情》

13

主题

2567

回帖

2804

积分

白金长老

积分
2804
QQ
发表于 2013-1-3 08:16 | 显示全部楼层
原帖由 郭小芙 于 2013-1-2 21:22 发表
96화 :: 패밀리 :: 1월 3일 목요일
http://img2081.poco.cn/mypoco/myphoto/20130102/21/55465780201301022121162878666510597_000.jpg
늘 3 ...

130102 KBS2TV日日情景剧闭嘴家族收视率
Ep.95 TNS全国10.5 首尔11.9 AGB全国9.5 首尔9.8
不是怕催债 你觉得我那么不要脸的人怕那玩意吗?
就……最近进入了冷淡期 就算下了中字都不想看 更别说码字了
其实我觉得吴智允我以前说得够多了 到时候为了少点废话很多说过的我就不说了 所以可能很简单 你别太期待
ps.我女神生快!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3-1-3 12:25 | 显示全部楼层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3-1-3 13:36 | 显示全部楼层
沈志浩,无论对任何事都不能100%信任

from百度沈志浩吧  原帖:http://tieba.baidu.com/p/2079723853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인터뷰] 심지호 “어떤 것에 대해서도 100퍼센트 다 믿진 않는다”

[최송희 기자] "돌이켜 생각해보면 `학교2'는 그야말로 `아무것도 모르고' 찍은 작품이다. 그래서 다시 해보고 싶은 역할이기도 하고(웃음) 한태훈의 성숙한 모습을 제대로 보여주고 싶다고 생각하는 찰나 `차지호'를 만나게 되었다. 한태훈과 닮아있기도 하고 농도의 차이겠지만 내가 가진 모습과도 비슷하니까."

첫사랑이 돌아왔다. 보통 첫사랑은 다시 만나지 않는 게 상책이라던데. 이 남자와의 재회는 그저 반갑기만 하다.

그 시절 새침한 인상에 톡 쏘는 말투를 가진 소년 `한태훈'은 이전보다 조금 더 단단하고 깊이 있는 `차지호'가 되어 돌아왔다. 한태훈과 차지호는 농도의 차이일 뿐 일맥상통하는 구석이 있다. 이를테면 무뚝뚝하고 차갑지만 자신이 좋아하는 상대를 위해서라면 기꺼이 자신을 내어주는 부분이다. 예컨대 `나쁜남자'의 조상 격이라 할 수 있겠다.

KBS 2TV 일일시트콤 `패밀리'로 돌아

■ 소년은 어른이 되어

"`학교2'로 데뷔했다. 처음 `한태훈'이란 역할을 맡았을 때 `이거 백퍼센트 돌 맞겠구나' 생각했다. 당시만 해도 그런 캐릭터는 외면 받았으니까(웃음) 하지만 방송이 나가고 소위 말하는 `나쁜 남자' 신드롬이 일어났었다."

심 지호는 그야말로 `나쁜 남자'에 최적화된 배우다. 마치 오랜 기간 동안 `나쁜 남자'를 연구해온 장인 같다. 까칠하고 도도해보여도 좋아하는 상대 때문에 전전긍긍하는 모습은 여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했다. 그 시절, 한태훈이 나쁜 남자의 `시작'을 알렸다면 차지호는 나쁜 남자를 `완성'했다고 할 수 있다.

"차지호는 매우 입체적인 캐릭터다. 처음 시놉시스를 받았을 때 `차지호'가 너무 마음에 들어 해보자 싶었다. 사실 시트콤을 실패해 본 경험이 있어서 망설이긴 했지만(웃음) 일단 가족들의 이야기를 다룬다는 것과 자칫 민감할 수 있는 부분을 잘 녹여낼 수 있을 거란 기대가 컸다.
소년은 어른이 되었다. 그만큼 경계하는 것도, 지켜야 할 것도 많아진 것이다. 심지호는 `인기'에 대한 감사함을 전하면서도 한편으로는 두렵다는 마음을 내비쳤다.

" 이젠 어떤 것에 대해서도 100퍼센트 다 믿지 않는다. 인기도 그렇다. 지금 잠깐 주목 받고 말 수도 있다는 의심이 드니까. 나이를 먹어서 그런지 이 일을 10년 이상 해서 그런 건지(웃음) 이런 패턴이나 생리를 알다보니 그런 것들이 예견 된다."

심 지호에게도 `딜레마'는 있다. 벌써 데뷔 14년 차를 맞는 그이지만 인기에 대해서만큼은 조심스러운 태도다. 그는 `대중이 없다면 자신은 존재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말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인기

■ 결함과 결함이 만났을 때

누구에게나 결함은 있다. 모난 성격이나 아름답지 못한 것들은 누군가에게 `결함'으로 남기도 한다. 하지만 이 결함과 결함이 만났을 때, 예기치 못한 시너지를 불러일으키기도 한다. 바로 서로가 갖추지 못한 `온전함'이 맞닥뜨리는 순간이다. 그것은 새로운 `완벽'을 지향한다.

"그게 사랑인 것 같다. 누구나 연애할 땐 제정신이 아니지 않나(웃음) `패밀리'의 인물들은 모두 결함이 있다. 완벽해 보이는 인물과, 결함이 많은 것 같은 인물이 어우러지며 융화되는 모습이 `인간다움'을 이야기 하는 것 같다."

`차지호'에 대한 결함을 이야기 하며, 실제 심지호에게는 어떤 콤플렉스가 있는지 물었다. 그는 `왜 콤플렉스가 없겠나'하고 자신 있게 말을 꺼내더니 `나는 그냥 내 얼굴이 별로다'라며 천진하게 웃어버린다.

" 항상 평범하게 생겼다는 생각이 든다. 외국 영화를 보다가 문득 거울을 보면 웬 밋밋한 얼굴이(웃음) 요즘엔 잘생긴 배우들도 많으니까 그 속에서 내가 가진 매력을 찾아내고 보여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예전엔 내 매력을 잘 못 보여준 것 같다. 그런 건 나이가 들어야 보여줄 수 있는 것 같다."

밋밋하다고 표현했지만 심지호에게는 선명한 `색'이 존재한다. 심지호 만이 표현할 수 있는 `강렬한 캐릭터'의 구축이다.

" 언젠가는 `이 역할은 심지호가 딱이다'라는 소릴 들어보고 싶다. 나만의 캐릭터들을 하나하나 만들어가고 싶기도 하고. 무작정 변신의 귀재인 선배들처럼 변신을 해선 안 될

「如果回顾过去思考一下,《学校2》就是我在『什麼都不懂的状况』下拍的作品,所以也想再次演出这个角色(笑),我觉得绝对能展现出韩泰勋这角色中成熟的那面;在这麼想的刹那,刚好遇到『车志浩』这角色,与韩泰勋也有相似的部份,虽然说程度上不同,但本质上其实是很像的。」

初恋如果回来了,普通人都觉得不要和初恋重逢才是上策,但和这男人的再会,却只是让人觉得喜悦。

那个时候爱装模作样、有著特殊语调的少年「韩泰勋」,变成稍微结实、有深度的「车志浩」归来了。韩泰勋与车志浩只是程度上的差异,但实际上却是一脉相通的感觉。例如虽然寡言又冷漠,但为了自己喜欢的人,却很乐意的奉献这部份,这也可以说是「坏男人」的典型。

以KBS 2TV的日日情景剧《FAMILY》回归的沈志浩,以和以前一样的清爽,却又比以前还更加成熟的「坏男人」形象回来了,渐渐成熟的「坏男人」魅力,比起以前还要强烈、更具媚惑性。



■ 从少年变为成人

「以《学校2》出道,一开始要演出『韩泰勋』这角色时,就觉得这角色『百分百会挨揍』,不过当时几乎接到的都是这类的角色就是了(笑);不过当播出后,便产生了所谓的『坏男人』症候群了。」

沈志浩其实就是最适合「坏男人」的演员,正像是长时间都在研究「坏男人」的匠人一样,难搞又傲慢,但却会因为喜欢的人变得战战兢兢、小心翼翼,这就足以让女心为此受刺激了。如果说在那个时候,韩泰勋是坏男人的「开端」的话,那车志浩则可说是坏男人的「完成体」。

「车志浩是非常立体化的角色,一开始收到剧情介绍的时候,就觉得『车志浩』实在太合我心意,绝对要试看看。事实上因为在演出情景剧也有失败的经验,所以对接演与否很犹豫(笑);但因为它将关於家庭的故事处理的很好,还有将稍微敏感的部份给很好的调和了,因此对这部戏的期待感也很深。」

少年变成大人,所以需要警戒小心的事情、要守护的事情也变多了,沈志浩表达对於「人气」的感谢之外,也暗暗透露内心的畏惧。

「现在无论对任何事情,都不会100%的信任,人气也是如此,像现在这样突然受到注目,也会让人起疑,是因为年龄大了,还是因为做这工作已经超过10年才变得这样呢(笑),其实是因为已经了解这种规律或是生理周期,才会有这种预想。」

沈志浩也会有「左右为难」的时候,出道虽然即将14年,面对人气却抱持更加谨慎小心的态度,他一边说「如果没有大众的话,自己就无法存在」,但一边却也说「要努力对人气之类的事情平淡视之」。

「虽然对於这些关心都觉得感谢,但同时却也觉得担忧、觉得害怕,因为随著关心度的提高、失望感也会更大。而随著对人气的恋恋不舍,一直以来固守的信念可能也会随之瓦解,这是我担忧的部份。就像是本来想稍微磨利刀锋、却担忧那会不会反而让它变钝。」
■ 当缺陷遇上缺陷的时候

每个人都有缺陷,像是尖锐的个性或是称不上美丽的地方,这些对任何人而言都是「缺陷」,但是当那样的缺陷遇到另一个缺陷时,却也可能产生无法说明的成效,那正是将彼此都缺乏的部份相撞后互补产生的「完整〕,那也是新的「完美」。

「那就像是爱情一样,不管是谁,只要在恋爱的时候,好像都脑袋不清醒(笑),《FAMILY》的人物全部都有缺陷,这好像是将看来完美的人物,以及似乎有很多缺陷的人物,彼此融合协调后,变得更加『人性化』的故事。」

刚好说到「车志浩」的缺陷,於是问沈志浩实际上有什麼样的自卑感,他说「怎麼可能没有自卑的地方?」自己就继续说著,「像我就觉得自己的脸很一般。」说完之后,又天真的笑了起来。

「一直觉得自己是长得很平凡的人,看著外国电影的时候,突然望向镜子中的自己,会觉得这是哪来的平淡无奇的脸孔啊(笑)。最近长得好看的演员也很多,所以觉得在他们之间,我必须要寻找并且散发出自己的魅力才行。以前呈现出来的魅力点好像都不太对,因为那种魅力必须要随著年龄成长,才能够展现出来。」

虽然以「平淡无奇」来表现,但沈志浩实际上却是具有非常鲜明「色彩」的存在,而他也想打造出那种惟独沈志浩才能表现的「强烈的特性」。

「希望有一天能听到『这角色沈志浩刚好适合』这种话,也希望能创造出一个、一个只属於自己的角色;虽然要像那种可以随时变身的鬼才前辈们一样变身,好像不是容易的事情(笑),但首先要先创造出自己专属的色彩,这是最重要的。这段期间好像一直都找不到方向去做,所以就这麼旁徨了13年,现在以『坏男人』这样角色,听到了许多称赞,事实上我也觉得觉得那样比较轻松,另外好像也知道该怎麼演出,才能够看起来像坏男人。」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3-1-3 14:38 | 显示全部楼层
95集倒是很好滴展示了志浩的喜剧演技,那一锤子抡过去劳资笑爆了~
要说宇峰和书俊这俩福尔摩斯关键时刻也够脱线的,明明离正解很近立马自己走偏,抱着臭脚闻个不停
对于宇峰和熙凤姐弟的打闹模式一直很有爱
因为是我的姐姐所以我怎么埋汰都OK,别人说就不行~
志浩XI也学会了撒娇,这个世界是有多传染啊!

比起志浩撒娇,优妈的撒娇更令人大开眼界啊,COS蓝色生死恋那段无语了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3-1-3 14:46 | 显示全部楼层
'패밀리' 박지윤, 민찬기 위해 연인쿠폰 발행 '달달'


                               
登录/注册后可看大图


[TV리포트=신나라 기자] 박지윤이 남자친구인 민찬기에게 연인쿠폰을 선물한다.


3일 방송되는 KBS2 일일시트콤 '패밀리'에서 우지윤(박지윤)은 자신의 세심한 부분까지 챙겨주는 남자친구 알(민찬기)을 위해 연인쿠폰을 만들어 알에게 건넨다.


'패밀리'의 한 관계자는 봉지커플(열희봉-심지호 커플) 못지않은 알지커플(알-지윤 커플)의 예쁜 데이트 장면이 전파를 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궁애자(남능미)는 상자를 찾아주지 않으면 가족들이 무사하지 못할 거라는 향로봉의 협박에 상자가 있을 염천교로 찾아가지만 그 자리는 현재 촬영 세트장으로 바뀌어 있다. 가족들을 지키기 위해 상자를 찾아야 하는 애자가 오랜 세월이 흐른 염천교에서 상자를 찾을 수 있을지, 과연 상자 안에는 어떤 중요한 물건이 담겨 있는 것인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방송은 오후 7시 45분.


사진=카이로스엔터프라이즈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
昨儿和包子娘WS滴讨论这个恋人优惠券,姑娘你是打算献身么?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3-1-3 17:07 | 显示全部楼层
‘패밀리’ 봉지커플 VS 알지커플 겨울패션대결 승자는?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독서신문 이승옥 기자] KBS 2TV 일일시트콤 <패밀리>의 ‘봉지커플’과 ‘알지커플’의 겨울패션이 주목받고 있다.

일명‘봉지커플’로 불리고 있는 박희본과 심지호는 로맨틱 영화 못지않은 달콤한 로맨스를 선보이고 있다. 열등감 덩어리였던 열희봉(박희본)은 차지호(심지호)의 사랑 속에 내적, 외적 성장을 보이고 있으며, 결벽증을 가진 지호는 희봉의 더러운 모습까지 사랑스러워해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극 중 ‘패딩 요정’이라 불릴 정도로 패딩을 즐겨 입고 있는 봉지커플의 박희본은 후드 티에 그린란드 헤비구스 다운 점퍼로 귀여움을 받고 있고 심지호는 니트에 오프로드 야상 점퍼를 매치해 남자다운 시크함을 뽐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봉지커플’이 패션을 통해 귀여움과 시크함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면 이들보다 뒤늦게 사랑을 키워가고 있지만 ‘알지커플’은 세련된 아웃도어 룩으로 시청자의 눈을 잡아끌고 있다.

민찬기와 박희본은 네파 제품을 착용했으며, 박지윤은 티케 구스다운 점퍼와 피고로 덕다운 점퍼로 극중에서 세련됨을 강조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패션의 완성은 얼굴인가 다들 멋져”, “봉지, 알지커플 최고”, “요즘 완전 추운데 따뜻할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봉지커플’과 ‘알지커플’의 로맨스 전개로 인기몰이 중인 KBS 일일시트콤 ‘닥치고 패밀리’는 매주 월~금 오후 7시 45분 KBS 2TV 에서 방송된다.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3-1-3 19:09 | 显示全部楼层
박희본, 박서준-최우식과 다정샷 '패밀리 속 귀요미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TV리포트=김민지 기자] 배우 박희본이 박서준 최우식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박희본은 지난달 31일 자신의 트위터에 "작년에 일찌감치 퇴근해서 짜빠구리에 맥주마시고 오후9시에 자서 오전9시에 기상하는 바람에 못 올린 귀요미들과 사진 오늘 투척. 모두 올 한해 건승합시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희본은 KBS2 '패밀리'에 함께 출연 중인 박서준 최우식과 장난을 치고 있다. 카메라를 향해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귀요미 매력을 뽐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박희본 실제 성격도 열희봉이랑 비슷할 것 같다" "우봉이 서준이 너무 귀여워" "진짜 친해 보인다" "촬영도 재밌게 할 것 같네" "패밀리 본방사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희본은 '패밀리'에서 열희봉 역으로 출연 중이다.

사진=박희본 트위터

김민지 기자 minji06@tvreport.co.kr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3-1-3 19:15 | 显示全部楼层
'패밀리' 박지윤, 민찬기에게 연인쿠폰 선물 '알콩달콩'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티브이데일리 신영은 기자] 박지윤이 민찬기에게 연인쿠폰을 선물했다.

3일 방송된 KBS2 일일시트콤 ‘패밀리’(극본 서재원, 연출 조준희) 96회에서 우지윤(박지윤 분)은 늘 자신에게 헌신적으로 잘해주며 세심한 부분까지 챙겨주는 남자친구 알(민찬기 분)에게 고마움을 느끼고 연인쿠폰을 만들어 알에게 선물했다.

우지윤은 “연인쿠폰이요. 그동안 잘 못해준 것 같아서”라고 연인쿠폰을 전했고, 알은 “이게 뭐예요?”라고 물었다.

이에 우지윤은 “모르는구나. 알이 이제 저한테 이걸 사용하면 써있는데로 내가 해주는거다”라고 연인쿠폰에 대해 설명했다. 우지윤은 “알겠죠? 지금 한 장 사용해요”라며 행복한 모습을 보였다.

[티브이데일리 신영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2 방송 화면 캡처]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1-11 04:26 , Processed in 0.078989 second(s), 18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