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郭小芙

【2012KBS2】【闭嘴家族】为相守 为永久 为相爱 为存在 再见亦美满

  [复制链接]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3-1-22 21:42 | 显示全部楼层
110回:: FAMILY :: 1月 23日 星期三

from 百度沈志浩  原帖:http://tieba.baidu.com/p/2114865783

熙凤偶然在志浩的书桌内发现另一个女人的照片,而且还是与志浩摆出相当多情的POSE合照的照片!虽然问了志浩这是不是以前的女朋友,而志浩回答不是,但熙凤看著志浩不知所措的模样,也开始产生吃起醋了...

13

主题

2567

回帖

2804

积分

白金长老

积分
2804
QQ
发表于 2013-1-23 07:51 | 显示全部楼层
130122 KBS2TV日日情景剧闭嘴家族收视率
Ep.109 TNS全国7.4 AGB全国8.7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3-1-23 08:18 | 显示全部楼层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3-1-23 08:20 | 显示全部楼层


虽然本子已经全写完了,也全都拍完了,不过还是想说最后20集完全走粉红路线有点太简单粗暴了啊。
冲收视的关键周却一直在掉

骗子君,看预告似乎明天珍云的戏份很萌很苏啊~乃必须要看哟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3-1-23 10:38 | 显示全部楼层
家族在潜移默化中越来越像,看起来还是让人喜悦的。
我们在这个世界上的延续,就是家族了吧。那些好像不在却又一直存在的东西,会让人不经意间想念你。

一直在想我为什么更喜欢智云和AL的CP,他们真的一点也不猎奇不搞笑,甚至不够甜蜜和粉红
淡淡的,甚至有点客气的,友达以上热恋未满的关系。
是这两个太懂事的孩子在一起所以太平顺了没惊喜么?现在觉得恰恰因为懂事,他们比任何人都要珍惜相处,想要好好地在一起。
志浩和熙凤是完全互补的小情侣,智云和AL是既互补又相似的。看志浩和熙凤就像感受生活的色彩,而智云AL则总会带来生活的感悟。
对家庭有着内心热爱却也有着不安和孤独感的智云,一个人学习着成长,终于遇到了可以给她每一步踏出以鼓励的AL,是有多感谢啊。
以前有人说AL喜欢智云是因为智云满足了他的照顾欲,和他性格全然不同的智云让他好奇而想靠近。我觉得,AL是发现了智云身上与自己相同的气息才喜欢的吧。如果自己也有亲父母,大概也会这样长大。
当你在一个人面前展示强大,说明你爱上了他,而当你在一个人面前展示懦弱,有时,也说明你爱上了他
不管是勇敢的人还是懦弱的人,最终能一起乐观面对生活,就是最好的相爱了。

3

主题

2446

回帖

2456

积分

白金长老

积分
2456
QQ
发表于 2013-1-23 16:15 | 显示全部楼层
建筑学概论般的锉撒浪。。。。。。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패밀리' 정진운, 박희본 첫사랑 된다 '심지호 질투 활활'



http://news.nate.com/view/20130123n18832

不会把 导演版的DVD..............120集要多少大洋哦。。。。。。。来源DC

                               
登录/注册后可看大图


今晚剧情  来源DC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本帖最后由 joanne3383 于 2013-1-23 16:19 编辑 ]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3-1-23 18:15 | 显示全部楼层
'패밀리' 민찬기 밝힌 7살 연상 박지윤 누나와의 로맨스(인터뷰)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뉴스엔 글 이나래 기자/사진 이지숙 기자]

민찬기, 박지윤. 도무지 7살 나이 차가 믿기지 않는 커플이다.

드라마든 시트콤이든 러브라인은 중요하다. 극 중 커플이 얼마나 잘 어울리느냐, 얼마나 시청자를 설레게 하느냐에 따라 시청률이 좌지우지되기 때문이다. 자연스럽게 제작진도 커플 구성에 힘을 쏟는다.

이런 측면에서 봤을 때 KBS 2TV 일일시트콤 '패밀리' 속 알지커플은 다소 의아할 수 있다. 알지커플로 열연 중은 민찬기와 박지윤의 실제 나이차 가 무려 7살인 것. 그것도 박지윤이 7살 연상녀다. 다른 사람이 했다면 얼핏 이모와 조카처럼 보일 수 있는 나이 차지만 두 사람이 만들어내는 그림은 다르다. 전혀 어색하지도 부담스럽지도 않다. 오히려 달달하고 설렌다.

이에 대해 최근 뉴스엔과 만난 민찬기는 상대배우 박지윤에 대해 솔직하고 과감하게 털어놨다.

민찬기는 "처음 지윤 누나가 상대역이라는 말을 들었을 때 놀랐지만 정말 기뻤다. 지윤 누나가 워낙 동안이고 예쁘셔서 나 자신도 우리 두 사람의 나이 차가 7살이라는 것을 잘 못 느끼겠다. 그런 부분에서 지윤 누나 덕을 많이 봤다. 파트너복이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사실 '패밀리'는 민찬기의 데뷔작이다. 당연히 애정연기도 처음이다. 첫 연기, 그것도 7살 연상 누나와의 애정신은 부담스럽지 않았을까. 작품 속에서 서정적이면서도 달콤한 애정신을 많이 보여준 두 사람인 만큼 그 촬영 비화가 궁금했다.

민찬기는 "우상이었던 지윤 누나와 애정연기. 처음엔 신기하고 어려웠다. 하지만 누나가 항상 먼저 배려해주고 말도 걸어줬다. 날 편하게 해주려고 그런 것 같다. 뒤늦게서야 지윤누나가 배우로서도 인간으로서도 정말 좋은 사람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종영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이제야 알아서 많이 아쉽다"고 털어놨다.

실제로 1982년생 박지윤은 1989년생 민찬기가 초등학생, 중학생일 때 가요계를 수놓았던 스타다. 가수로서 박지윤의 전성기로 평가받는 앨범 '성인식'이 발매된 것도 2000년. 민찬기가 초등학교 5학년일 때의 일이다.

이어 민찬기는 조심스럽게 하지만 솔직하게 박지윤에 대한 호감을 드러냈다. "처음엔 애정연기할 때도 머리로만 생각했다. 하지만 그게 아니더라. 연기할 때도 진심은 있어야 한다고 느꼈다. 실제로 지윤 누나와 연기하면서 가슴이 두근두근한 적도 있다"고 털어놨다.

그가 박지윤에게 설렜던 장면은 콘도에서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을 때다. 극 중 우지윤(박지윤 분)은 이탈리아로 떠나는 알(민찬기 분)를 붙잡고 눈물 흘렸다. '패밀리' 열혈 팬들 사이에서는 애틋하면서 달콤하기로 유명한 장면이다.

민찬기는 "그때 앞에서 지윤누나가 연기하는 것을 바라봤다. 어떤 리액션을 해야겠다는 생각은 못했는데 갑자기 짠해졌다"고 털어놨다.

지금의 민찬기에게 박지윤만큼 딱 맞는 상대배우가 또 있을까. 민찬기는 박지윤을 만나 첫 연기, 그것도 멜로연기의 테이프를 확실하게 끊었다. 박지윤은 신인배우 민찬기를 만나 순수하고 예쁜 사랑을 담아낼 수 있는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열었다. 다정한 미소에 따뜻한 마음씨까지 꼭 닮은 두 사람이 그려내는 사랑이야기 '알지커플'은 서로에게도, TV 밖 시청자에게도 윈윈이다.

이나래 nalea@ / 이지숙 jslee@

这篇采访很有意思
和年上7岁多的姐姐合演爱情戏的感受,哈哈哈(不过我怎么记得闵童鞋的公历生日是90年1月底,我家菇凉是82年1月初,按理说是大整整8岁吧)
虽然新闻说是完全感受不到年龄差的CP,不过还是夸张了哈;)
然后小ruby坦率滴表达了对姐姐的好感,表示演戏很顺利入戏,虽然一开始知道跟年龄差距如此大的姐姐演CP很吃惊,不过姐姐一直很照顾他,觉得自己很有福。
朴菇凉2000年因《成人礼》大热,闵童鞋还在上小学五年级,噗;)
我菇早恋得沸沸扬扬的时候,丫还是个小P孩啊,尼玛真是时光如梭

[ 本帖最后由 郭小芙 于 2013-1-23 18:18 编辑 ]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3-1-23 18:19 | 显示全部楼层
'패밀리' 철없던 박지윤의 가슴 따뜻한 성장기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티브이데일리 박진영 기자] 박지윤이 고아원 봉사활동으로 한층 성숙해졌다.

22일 방송된 KBS2 일일시트콤 ‘패밀리’ 109화에서 우지윤(박지윤 분)은 남자친구 알(민찬기 분)을 따라 고아원 봉사활동을 가게 됐다.

아이들과 놀아줄 생각에 신이 났던 지윤은 자신을 견제하는 다영이라는 여자 아이 때문에 어려움을 겪었다. 다영은 지윤에게 알을 좋아한다며 방해하지 말라고 선전포고해 지윤을 당황시켰다.

지윤은 봉사활동이 끝나갈 무렵, 다영이 선천적인 시력 장애로 형체만을 겨우 구분하며 점점 시력을 잃어가고 있음을 알게 됐다. 또 두 번 파양된 경험 때문에 좋아하는 알에 대한 집착이 남달랐다는 사실도 듣게 됐다.

지윤은 추위 속에도 다영이 애타게 찾던 곰 인형을 찾아다 줬고, 다영은 그런 지윤에게 마음을 열었다. 이혼 때문에 자신을 파양한 양부모님이 사이가 다시 좋아져서 자신을 데려갔으면 좋겠고, 눈이 잘 보여서 운동장을 막 달리고 싶다고 다영이 소원을 빌자 지윤은 철없던 자신의 모습을 떠올리며 반성했다.

지윤은 알에게 “막연하게 엄마랑 집에서 떠나고 싶었어요. 난 진짜 작은 나만의 세상에서 살았구나”라고 고백하며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었다.

한편, 열성가족이 없는 집에서 가족들은 어느새 닮아있는 서로를 발견했다. 우신혜(황신혜 분)는 남편 열석환(안석환 분)과 같이 썰렁한 농담을 해댔고, 할머니 나일란(선우용여 분)은 궁애자(남능미 분)처럼 궁상을 떨었다.

[티브이데일리 박진영 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3-1-23 18:23 | 显示全部楼层
정진운, 박희본 첫사랑으로 '패밀리' 출연…심지호 질투 폭발


                               
登录/注册后可看大图


[TV리포트=이우인 기자] 2AM 정진운이 박희본의 첫사랑으로 깜짝 출연한다.

정진운은 23일 방송되는 KBS2 일일 시트콤 '패밀리'(닥치고 패밀리) 110화에서 열희봉(박희본)의 대학시절 첫사랑으로 등장한다.

그는 희봉과 같은 수업을 들으며 도서관에서 달콤한 데이트를 즐길 예정이다. 영화 ‘건축학개론’의 한 장면처럼 버스 정류장에서 희봉의 어깨에 진운이 잠들어 있는 로맨틱한 장면도 전파를 탄다.

희봉은 우연히 남자친구인 차지호(심지호)가 다른 여자와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발견하고 질투가 나 첫사랑 이야기를 들려준다. 희봉의 짝사랑 이야기에 질투심을 느낀 지호는 대학 동창회를 간다며 예쁘게 꾸민 희봉을 따라 나선다.

첫사랑의 풋풋함이 묻어있는 현장 사진이 공개된 가운데, 감미로운 목소리와 짐승남의 매력을 동시에 갖춘 정진운이 등장할 에피소드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패밀리’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4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사진=카이로스엔터프라이즈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3-1-23 18:24 | 显示全部楼层
2AM 진운, '패밀리' 카메오 출연…박희본 첫사랑男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그룹 2AM(정진운 조권 이창민 임슬옹) 멤버 정진운이 일일시트콤 '패밀리'에서 박희본의 첫사랑으로 깜짝 출연한다.

23일 제작사 측에 따르면 정진운은 이날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일일시트콤 '패밀리' 110회에서 극중 열희봉(박희본 분)의 대학시절 첫사랑으로 등장한다.

이날 방송에서 정진운은 열희봉과 같은 수업을 듣게 되며 도서관에서 달콤한 데이트를 즐긴다. 영화 '건축학개론'의 한 장면처럼 버스 정류장에서 열희봉의 어깨에 정진운이 잠들어 있는 로맨틱한 장면도 전파를 탄다.

열희봉은 우연히 남자친구인 차지호(심지호 분)가 다른 여자와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발견하고 질투가 나 차지호에게 첫사랑 이야기를 들려준다. 이에 질투심을 느낀 지호는 대학 동창회를 간다며 예쁘게 꾸민 열희봉을 따라 나서는 모습도 선보일 예정.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3-1-23 18:24 | 显示全部楼层
김단율, 박서준·최우식과 코믹 셀카 '패밀리 속 귀요미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TV리포트=김민지 기자] 아역배우 김단율이 박서준, 최우식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김단율은 지난 21일 자신의 트위터에 "서준, 우식이형과 함께"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다율은 KBS2 '패밀리'에 함께 출연 중인 박서준, 최우식과 다정한 모습이다. 얼굴을 맞대고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막봉이 귀여워" "패밀리 배우들 너무 좋다" "표정 대박" "막봉이 사랑스러워" "연기 천재 열막봉" "귀요미들" "사이 좋아 보인다" "패밀리 끝나 가서 아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단율은 '패밀리'에서 열막봉 역으로 출연 중이다.

사진=김단율 트위터

김민지 기자 minji06@tvreport.co.kr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3-1-23 19:05 | 显示全部楼层
'패밀리' 박희본도 어쩔 수 없는 여자…'심지호 과거사 캐묻기'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티브이데일리 윤효정 기자] '패밀리' 박희본도 어쩔 수 없는 여자였다.

23일 저녁 방송된 KBS2 일일시트콤 '패밀리'에서 열희봉(박희본 분)이 누가 봐도 탐낼만한 훈남 남친 차지호(심지호 분)가 카페 손님들에게 인기가 많자 불안감이 생겼다.

특히 열희봉은 차지호의 옷에서 과거 여자와 함께 찍은 사진을 발견하고는 불안감에 휩싸였다. 에스테틱 동료 최하나는 "예전 여자친구라도 보면 난리나겠네. 혹시라도 남자친구 블로그 같은데 들어가고 그러지마"라고 조언했다.

차지호와 알콩달콩 연애하던 열희봉은 차지호의 과거를 궁금해 하기 시작했다. 차지호의 차를 타면서도 '예전에도 여자친구 옆에 태우고 다녔겠지? 아냐 이런 것 생각하지 말자'라고 되뇌었지만 시험은 계속 됐다.

열희봉은 차지호가 "남산 가봐야 별 것 없다. 춥기만 하고" "예전에 가본 식당 가보자"고 말하는 것도 모두 과거의 연인과 함께 한 것이라고 생각해 더욱 마음이 속상해졌다. 열희봉도 어쩔 수 없는 '여자'였던 셈이다. 열희봉은 집으로 돌아와 찬물만 벌컥 벌컥 마시며 괴로워했다.

[티브이데일리 윤효정 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3-1-23 19:05 | 显示全部楼层
정진운, '패밀리' 박희본 첫사랑으로 깜짝 등장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2AM 정진운이 박희본의 첫사랑으로 깜짝 출연한다.

정진운은 23일 방송되는 KBS 2TV 일일시트콤 '패밀리'110화에서 극중 열희봉(박희본 분)의 대학시절 첫사랑으로 등장한다.

'패밀리'의 제작사인 카이로스엔터프라이즈에 따르면 이날 정진운은 희봉과 같은 수업을 듣게 되며 도서관에서 달콤한 데이트를 즐길 예정이다. 영화 '건축학개론'의 한 장면처럼 버스 정류장에서 희봉의 어깨에 진운이 잠들어 있는 로맨틱한 장면도 그려진다.

또 희봉은 우연히 남자친구인 차지호(심지호 분)가 다른 여자와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발견하고 질투가 나 첫사랑 이야기를 들려준다. 희봉의 짝사랑 이야기에 질투심을 느낀 지호는 대학 동창회를 간다며 예쁘게 꾸민 희봉을 따라 나선다.

첫사랑의 풋풋함이 묻어있는 현장 사진이 공개된 가운데, 감미로운 목소리와 짐승남의 매력을 동시에 갖춘 정진운이 등장할 에피소드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정진운이 출연한 '패밀리'는 23일 오후 7시 45분에 방송된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3-1-23 19:17 | 显示全部楼层
'패밀리' 정진운, 박희본과 '건축학' 패러디…'男女바뀌었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티브이데일리 윤효정 기자] '패밀리'에 정진운이 박희본의 첫사랑으로 깜짝 출연했다.

23일 저녁 방송된 KBS2 일일시트콤 '패밀리'에서 열희봉(박희본 분)과 차지호(심지호 분)가 서로의 첫사랑에 대해 대화를 나눴다.

차지호의 과거사를 궁금해 하던 열희봉은 차지호와 대화를 나누다가 자신의 첫사랑을 떠올렸다. 열희봉은 "이름도 강동원이고 얼굴도 강동원이었다. 대학교 때 만났는데 같이 있게 됐을 때는 정말 그대로 시간이 멈췄으면 했다. 1초가 1분처럼 어찌나 길던지. 심장 뛰는 소리가 그 애에게 들릴까봐 얼마나 조마조마 했는지"라며 설렜다. 이때 열희봉의 상상 속에서 정진운과 함께 영화 '건축학개론'의 명장면인 버스 정류장 키스신이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열희봉의 이야기를 웃으며 듣던 차지호는 열희봉이 곧 대학 동창회에 나간다는 것을 알고 또 한 번 질투심이 불타올랐다.

[티브이데일리 윤효정 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
光看剧照就有一种心动的赶脚是怎么回事,老实说和志浩还没让我这么DOKIDOKI过
珍云这角色乍一看有点AL风?我果然是无条件认栽在暖男手上不解释
这样的一段初恋杀伤力是得有多大啊,表告诉我现实中的重逢之后我会看到一个肥腻秃头的发福小叔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3-1-23 19:20 | 显示全部楼层
'패밀리' 심지호 박희본 과거 캐물으며 밀당 질투심 폭발


                               
登录/注册后可看大图


[TV리포트=송승은 기자] 박희본과 심지호가 과거를 캐물으며 밀당한다.

23일 방송된 KBS2 일일시트콤 '패밀리'에서 희봉(박희본)은 우연히 지호(심지호)의 책속에서 다른 여자 사진을 발견한다. 그것도 지호와 다정히 포즈를 취한 여자 사진이다.

희봉은 지호의 과거를 의심하게 되고 예전 여자 친구냐고 묻자 아니라고 부인한다. 하지만 당황하는 지호 모습에 질투가 난다.

희봉은 지호에게 연애를 몇 번해봤냐며 사사건건 지호의 말에 과거와 연결 지어 생각한다.

지호 역시 희봉의 첫사랑 고백에 질투를 느낀다. 우봉(최우식)에게 누나의 옛 애인에 대해 아는 것이 있냐고 용돈을 주며 물어본다.

우봉은 "우리 누나 첫사랑 역사는 대서사시다. 남자가 조금만 잘해줘도 바로 넘어간다"며 술술 털어놨다.

사진=KBS2 '패밀리' 화면 캡처

송승은 기자 sse@tvreport.co.kr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1-25 02:47 , Processed in 0.047582 second(s), 18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