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郭小芙

【2012KBS2】【闭嘴家族】为相守 为永久 为相爱 为存在 再见亦美满

  [复制链接]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1-23 20:31 | 显示全部楼层
EP67 无字在线:from 百度沈志浩吧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1-23 23:57 | 显示全部楼层
EP67 中字种子下载:

http://www.rayfile.com/files/6da ... -808f-0015c55db73d/

今晚更新速度很给力

13

主题

2567

回帖

2804

积分

白金长老

积分
2804
QQ
发表于 2012-11-24 08:55 | 显示全部楼层
121123 KBS2TV日日情景剧<闭嘴家族>收视率
Ep.67 TNS全国6.1 AGB全国6.2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1-24 13:33 | 显示全部楼层
'닥패' 다솜, 최우식 위한 연애조작단 가동 퀸카 최아라 유혹성공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다솜이 최우식의 인기를 올리기 위해 연애조작단을 자처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KBS 2TV 일일시트콤 ‘닥치고 패밀리(이하 닥패)’에는 우다윤(다솜 분)이 열우봉(최우식 분)의 빵셔틀 탈출 프로젝트 일환으로 ‘열우봉 인기 올리기 작전’을 실시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다윤이 기획한 작전은 퀸카인 장미(최아라 분)를 유혹해 고백을 받은 뒤 거절하는 전략으로 다윤은 자신을 의식하는 장미를 파악하고 일부러 우봉을 좋아하는 것처럼 굴었다.

다윤의 행동에 우봉에게 장미는 관심을 갖기 시작하자 다윤은 일부러 차서준(박서준 분)을 바바리맨으로 위장시켜 장미에게 접근하게 시켰고 이때 우봉이 놀란 장미를 구해주는 척 연기하며 장미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결국 다윤의 각본대로 장미는 우봉에게 좋아한다고 고백했지만 우봉은 단호한 다윤 때문에 눈물을 삼키며 장미를 거절해야 했고 이 일로 우봉이 빵셔틀을 탈출하고 인기남으로 거듭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아이스크림 소녀 최아라를 비롯해 신보라, 정경미, 조관우 등이 깜짝 카메오로 등장하면서 시청률 상승세를 타고 있는 ‘닥치고 패밀리’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45분 방송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gnstmf@starnnews.com이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1-24 13:34 | 显示全部楼层
'닥패' 민찬기, 박지윤에 사랑고백 "지윤 씨 좋아한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TV리포트=김보라 기자] 민찬기가 박지윤에게 사랑을 고백했다.

23일 오후 방송된 KBS 일일시트콤 '닥치고 패밀리'(이하 닥패)에서는 우지윤(박지윤)이 술에 취해 사랑에 고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하지만 그 상대는 차지호(심지호)가 아닌 알(민찬기).

평소 차지호를 좋아하던 우지윤은 술에 취해 용기를 냈고 전화를 걸어 "나 정도 되는 사람이 좋다고 하면 고마워해야지, 사실 너를 좋아한다"고 취중 고백을 했다. 하지만 술에 취해 알(민찬기)에게 잘못 전화를 한 것.

이에 그 다음날 술에서 깬 지윤은 전날전화로 사랑을 고백한 것에 대해 이야기를 하려고 지호를 찾아갔다. 지윤을 본 지호는 왜 왔느냐는 듯한 표정으로 쳐다봤다.

옆에서 이 모습을 지켜본 알은 지윤이 민망할까봐 그를 만홧방으로 데려갔다. 그러면서 함께 만화책을 보면서 웃고 울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 막봉(김단율)을 만난 지윤은 알과 함께 아이들을 놀이터로 데려가 놀아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알은 지윤에게 "지윤 씨가 술에 취해 전화한 날 그게 나였다"면서 "민망할까봐 그런 것만은 아니다. 만홧방에 간 것도 좋았고 놀이터를 못 써서 실망한 아이들에게 재미있는 놀이도 알려주는 지윤 씨를 보면서 결심했다. 지윤 씨가 따로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도 난 지윤씨를 좋아하겠다"고 고백했다.

사진=KBS '닥치고 패밀리' 화면 캡처

김보라 기자 purplish@tvreport.co.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1-24 13:35 | 显示全部楼层
'닥패' 민찬기, 박지윤 감싸려 고군분투 '애틋'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민찬기가 박지윤이 상처를 받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11월 23일 오후 방송한 KBS2 일일 시트콤 '닥치고 패밀리(이하 닥패)'에서는 알(민찬기 분)이 지윤(박지윤 분)의 지호(심지호 분)에 대한 진심을 알고 충격에 빠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평소 지윤을 마음에 품고 있던 알은 지윤이 술에 취해 지호에게 건 전화를 받게 됐다. 지윤은 이성을 잃고 그동안 못했던 말들을 하염없이 쏟아냈다. 다음 날 지윤은 자신이 지호에게 전화를 걸었다는 사실을 기억하고, 지호의 카페로 찾아갔다.

이 때 알은 지윤을 급히 불러 만화방에 데려갔다. 지윤이 또 한번 지호로부터 상처를 받는 것을 원치 않았던 것. 이후에도 알은 지윤이 지호를 찾아왔을 때, 막봉(김단율 분)과 함께 놀아주자며 놀이터로 발걸음을 돌리게 했다.

지윤은 알이 자신의 전화를 받았다는 사실을 알고 "내가 민망할까봐 그런거냐"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에 알은 "꼭 그런것만은 아니다"라며 "지윤 씨랑 만화책을 보는 것도 좋았고, 청소하는 것도 좋았다. 지윤 씨를 좋아한다고 해놓고 정작 지윤 씨가 뭘 좋아하는지도 몰랐다. 지윤 씨를 앞으로도 계속 좋아할 것"이라고 고백했다.

이처럼 알의 진심 어린 고백으로 두 사람의 관계에 변화의 조짐이 보일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향후 러브라인 전개에 관심이 쏠린다.

연예뉴스팀 ent@segye.com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1-24 13:36 | 显示全部楼层
‘닥패’ 민찬기, 박지윤에게 다시 마음 빼앗겨 ‘지윤 홀릭’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사진=카이로스 엔터프라이즈 )

민찬기가 또 다시 박지윤에게 마음을 빼앗겼다.

지난 23일 방송된 KBS 2TV 일일시트콤 ‘닥치고 패밀리’에는 우지윤(박지윤 분)이 술에 취해 자신이 좋아하는 차지호(심지호 분)에게 전화로 취중 고백을 늘어놓는 모습이 그려졌다.

하지만 지윤의 전화를 받은 사람은 지호가 아닌 알(민찬기 분)이었고 그 사실을 모르는 지윤은 지호의 반응을 살피며 취중 고백에 대해 해명하고자 했다.

이런 지윤의 모습에 알은 그가 지호 앞에서 실수 할까 노심초사하며 같이 만화방에 가자고 조르고 어린 열막봉(김단율 분)을 앞세워 지호와 대화하는 것까지 막았다.

알과 함께 만화방을 가게 된 지윤은 만화책을 보면서 펑펑 울고 놀이터가 공사 중이라 실망한 막봉이를 위해 고전놀이를 가르쳐주며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매력을 발산했다.

지윤의 새로운 모습을 보게 된 알은 “지윤씨가 좋아하는 사람 있는 거 알지만 그래도 난 지윤씨 좋아할래요”라고 고백하며 앞으로 두 사람의 러브라인이 어떻게 전개될지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러브라인 진전 속에 인기를 얻고 있는 ‘닥치고 패밀리’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45분 방송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gnstmf@starnnews.com이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1-24 13:53 | 显示全部楼层
百度Rainbow吧:#rainbow# #金栽经# 米兔更新第2则<<<<<<穿着校服去录制《闭嘴家族》,期待播出


                               
登录/注册后可看大图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1-24 14:36 | 显示全部楼层
'닥치고 패밀리' 박지윤, 민찬기와 만화방 데이트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박지윤이 자신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주며 민찬기의 마음을 또 다시 사로잡았다.

23일 방송된 ‘닥치고 패밀리’ 67화에 우지윤(박지윤)은 술에 취해 자신이 좋아하는 차지호(심지호)에게 전화로 취중 고백을 늘어 놨다. 다음 날 그 사실을 안 지윤은 지호의 반응을 살피며 취중 고백에 대해 해명하고자 했다. 그러나 전화를 받은 대상은 지호가 아닌 알(민찬기)이었다.

알은 지윤이 지호의 앞에서 실수 할까봐 노심초사하며 같이 만화방에 가자고 조르는가 하면 어린 열막봉(김단율)을 내세워 지윤이 지호와 대화하는 것을 막았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지윤은 만화책을 보면서 펑펑 울기도 하고, 놀이터가 공사 중이라 실망한 막봉을 위해 고전 놀이를 가르쳐주며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매력을 발산했다. 지윤의 새로운 매력에 또 다시 매료된 알은 “지윤씨가 따로 좋아하는 사람 있는 거 알지만 그래도 난 지윤씨 좋아할래요”라고 고백하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한편 나일란(선우용여)은 궁애자(남능미)의 다친 팔이 자신 때문인 줄 알고 애자의 일을 도왔다. 시장에 따라가 짐을 들어주는 것은 물론 청소, 설거지까지 도맡아 했다. 애자는 하루 만에 팔이 다 나았지만 일란이 대신 일을 해주는 것이 좋아 계속 아픈 척 하며 일을 시키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시트콤의 인기와 더불어 신예 민찬기에게 광고 섭외가 쇄도할 정도로 등장인물들의 인기도 날로 높아지고 있다. 러브라인의 진전 속에 봉지커플(열희봉-차지호)과 알지커플(알-우지윤)을 응원하는 팬들의 기대도 높아지고 있다.

KBS 일일시트콤 ‘닥치고 패밀리’는 매주 월~금 오후 7시 4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강민영 기자 mykang@sportsworldi.com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1-24 17:38 | 显示全部楼层

                               
登录/注册后可看大图



“那天,接电话的是你吗?”
“是”
“那么,漫画屋和大扫除的事也是怕我出丑才做的吗?”
“对不起,应该先告诉你的。”
“没事,我能理解。都是为了我不是吗,怕我尴尬。”

“阿尔真是个好人,我要是喜欢你这样多情的男人该多好。”
“不只是担心智云你感到尴尬才那样。”
“起初这么想的,但其实是我想要那样。和智云一起看漫画很喜欢,大扫除到流鼻血也很高兴。最近反而觉得对你很抱歉,说过想要交往的话,却一点也不了解你。原来你是个看漫画书也会嚎啕大哭的人,在游乐场耐心教孩子们玩游戏的人,所以我下定决心,哪怕智云你喜欢着别人,我还是喜欢你。”

爱情在这个冬日里初绽光芒。
不够洒脱的你,不够精致的你,不够懂爱的你,很多缺点的你,在某人眼里十分珍贵的你。
笑容是珍贵的,眼泪是珍贵的,叹息是珍贵的,哪怕你看向别人的眼神充满忧伤,对他而言也是珍贵的。

他想在气氛冻结的时候为你送上安慰,想在你浑然不觉时凝视你的侧颜,想在你眼泪簌簌时递上两张纸巾,哪怕你不曾开口说需要什么,在他心里,也全都知道。

你不知所措时能站在他身边就好了,你被人拒绝时能来到他身边就好了,虽然他不是你心里想着的那个人,却是全心全意只为你着想的人。不会尴尬,不会丢脸,不会让你哭泣的,只爱着你的男人。

爱情里没有卑微这回事,尽管你在某个人面前总也抬不起头,听起来真的很丧气。
喜欢不是丢脸的事,一定会有人需要你的给予,正如你现在正渴求着的东西。

午后的阳光正好,游乐场里孩子们顽皮嬉戏,每个人的心情都正好
他再次向你告白,比起直接掠夺嘴唇的那次,他的目光直视,更多了点“你赶不走我”的坚定。

毛手毛脚会随时摔倒,抽屉满满的垃圾会掉出来,喜欢漫画,幼稚地说着醉话,吃漫画屋的拉面嘴里会呼呼地响,面汤滴到书上,胡乱用手掌擦去……
你沉浸在MY PACE里,他悄悄地看你。软绵绵的笑颜和笑起来弯弯的眉眼,嘟起的嘴唇和蹙眉时慢慢染红的鼻尖……所有细小的瞬间,原来你留在他脑海里的样子是你自己从未看见。

并不是最好的你,却当作全世界最好的人来爱。那个人的脸近在咫尺,真诚的眼睛像琥珀色的星星。这次,不用你回答,只要你倾听。你愿不愿意相信?
还是索性承认,此刻沉沉跳动的心,正有阳光晒进。

[ 本帖最后由 郭小芙 于 2012-11-24 17:41 编辑 ]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1-25 11:05 | 显示全部楼层
68集文字预告翻译
from 百度闭嘴家族吧 原帖:http://tieba.baidu.com/p/2006316513 by偷17楼的哪位

在家休息之后,信惠对每件事唠叨变得很多。本来要和智允一起去修车,也因为信惠的念叨演变成两个人的争吵。另一边,难得得到多允的关心的信惠很开心,但是...
一边,智允因为志浩的原因拒绝了阿尔,嫉妒心让阿尔一见到志浩就妒火中烧。但是,志浩却以为是因为摔碎了阿尔的雕像,阿尔才会对自己态度生硬。志浩为了尝试把雕像粘好、讨好阿尔做着努力....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1-25 11:17 | 显示全部楼层
I think I love u so. OST  6个版本打包

来源 from WB 压寨夫人就你了

下载戳:http://vdisk.weibo.com/s/iT5Up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1-26 09:32 | 显示全部楼层
'닥패' 민찬기, "게이머 출신 1호 배우, 친구들은 오글오글"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프로게이머 출신 1호 배우로 화제를 모으고있는 배우 민찬기가 화려한 공격솜씨를 자랑하던 손을 보여주고 있다. 강영조기자 kanjo@sportsseoul.com

"친구들은 손발이 오그라들어서 마우스를 놓쳤다던데요? 하하!"


배우 민찬기(23), 처음엔 곱상한 외모의 신인배우려니 했다. 알고보니 '꽃미남 테란'으로 불렸던 5년차 프로게이머다.


그의 인생이 흥미진진한 롤러코스터를 타기 시작한 건 지난해 8월 소속팀 MBC게임히어로가 해체되면서부터다. 종적이 묘연하던 그는 꼭 1년만인 지난 8월 KBS2시트콤 '닥치고 패밀리'(이하 닥패)를 통해 안방극장을 찾았다. 동료 프로게이머들은 물론이고, e스포츠팬들도 깜짝 놀란 사건이었다. "아직도 TV에 내 얼굴이 나오는게 신기하다"는 이 귀여운 배우를 만났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KBS2 시트콤 '닥치고 패밀리'를 통해 안방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민찬기. 배우가 된 뒤 e스포츠팬들의 응원이 큰 위로가 됐다고 했다. 강영조기자 kanjo@sportsseoul.com

무엇보다 배우로 전향하게 된 계기가 궁금했다. 그는 "소속팀이 없어진게 오히려 기회가 됐다"고 했다. 보통의 프로게이머들처럼 그 역시 오래 선수로 뛰고싶었다. 하지만 군에서 제대 후 2개월만에 팀이 해체되면서 어릴 때부터 막연히 꿈꾼 배우의 길에 들어섰다. 집안은 발칵 뒤집어졌다.


"저 때문에 두번 놀라셨죠. 열일곱에 프로게이머 되겠다고 했을 때도 그렇고, 스물두살에 배우 되겠다고 했을 때도 그렇고, 정말 난감하셨을 거예요."


소속사를 만나면서 지난 1월부터 본격적인 연기연습을 시작했다. 배우를 준비한지 7개월만에 시트콤 주인공으로 캐스팅됐으니 운도 따랐던 셈. 막상 방송이 시작되자 TV로 그를 본 동료들의 격렬한(?) 반응이 이어졌다고 했다.


"대부분 괴로워해요. 손발이 오그라들어서 게임을 못하겠다고. 하하. 저도 처음엔 오글오글했는데, 요즘엔 저것도 내 모습이려니 하고 즐기면서 보고 있어요."


가장 기쁜 건 e스포츠 팬들의 반응이다. 프로게이머 시절만 해도 그는 다혈질 성격 때문에 '빡찬기', '민성질'로 불리기도 했다. "그때 제가 좀 욕을 많이 먹었어요. 어릴 때고 끼가 주체가 안돼서요. 그때 미운 정 고운 정이 들어서 그런지 배우가 되고나서는 잘 하라고 오히려 응원해주시더라구요. 정말 감사하고 자부심을 느껴요."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생애 첫 드라마인 '닥패'에서 민찬기는 다정다감한 성격의 에스테틱 직원 '알'로 안방팬들에게 달콤한 첫 인상을 그려가고 있다.


국제입양으로 이탈리아에서 자란 알은 친부모를 찾기위해 한국에 왔다. 누구에게나 배려심깊고 친절한 성격이라 주인공 희봉(박희본)의 팬들에게 사랑과 미움을 동시에 받고있는 인물이기도 하다. 희봉이 사랑하는 알은 일편단심 지윤(박지윤)을 바라보고 있기 때문.


"알이 하는 짓이 은근 나쁜 남자죠? 저도 속상해요. 왜 이렇게 눈치가 없을까 싶어서요. 알은 순수한 마음인데 안타깝기도 하고….우리 누나도 방송 보고는 '넌 대체 왜 그러냐'고 저보고 막 따져요. 하하."


120부작의 중반을 넘어서며, 주인공 네 사람의 사각 러브라인도 한창이다. 까칠한 바리스타 지호(심지호)가 상처받은 희봉을 보듬으며 알콩달콩한 관계를 시작했고, 알도 지호에게 고백하다 거절당한 지윤에게 한걸음 다가서며 시청자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봉지(희봉-지호)커플과 알지(알-지윤)커플로 연결되냐"는 물음에 "방송으로 직접 확인해달라"며 웃음을 지었다.


만약 이게 실제상황이라면 그는 희봉과 지윤 중 어느 쪽을 선택할까. "아마도 희봉이겠죠? 저는 저를 좋아해주는 사람이 훨씬 좋을 것같아요."


남자들로 바글바글한 합숙소에서 생활하는 프로게이머들이 그에게 가장 많이 묻는 말은 "그 여배우 정말 예뻐?"란다. 부러움을 한몸에 받고있는 그에게 이상형을 물었다. "여기 와보니 솔직히 다 너무 예쁘고 멋있으셔서…. 그래도 굳이 이상형을 꼽자면 전지현 선배요. 꼭 한번 뵙고싶어요. 하하"


박효실기자 gag11@sportsseoul.com

=================================
小女婿专访真不少

MS真的因为角色受到熙凤粉丝的anti了~~ruby童鞋在暗暗桑心被称为“坏男人”的事,并解释说自己对智云是一片丹心的,很纯粹的感情。
现实中小女婿则可能会选择熙凤,因为自己更喜欢被爱。
最最后,小女婿的女神是全智贤,希望以后一定会有见面的机会。

[ 本帖最后由 郭小芙 于 2012-11-26 09:36 编辑 ]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1-26 12:07 | 显示全部楼层
JYP 신인 연기자 4인방 출격 "활약 기대하세요"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김소영·박주형·이은정·최우식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투피엠·미스에이 등이 소속된 JYP엔터테인먼트. 아이돌 가수 소속사로 널리 알려졌지만, 최근 잇따라 신인 연기자들을 영입하고 연기 분야에까지 발을 넓혔다.

김소영(22), 박주형(30), 이은정(27), 최우식(22) 4인방이 그 주인공.

이들은 JYP가 올해 들어 본격적으로 배우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마련한 이래 내놓는 첫 열매다.

최근 을지로 인근에서 이들을 만났다.

◇김소영 "수애 선배가 롤모델" = 지난달 KBS 단막극 '태권, 도를 아십니까'에서 상처 많은 불량소녀 한나로 등장한 이는 탤런트 김소영. 4인방 가운데 가장 먼저 JYP에 들어왔다.

"고 1때 학원 가는 길에 버스 정류장에서 캐스팅 제의를 받았죠. 그때는 정보가 없어서 JYP가 아이돌 기획사인지도 몰랐어요.(웃음)"

그동안 소속을 밝힐 때마다 '가수 준비하느냐'는 질문에 애를 먹었다는 그는 "JYP도 연기를 한다는 걸 다들 알아줬으면 좋겠다"고 동료가 생긴 소감을 전했다.

내년 개봉 예정인 영화 '한공주' 촬영에 한창인 김소영의 롤모델은 수애다.

"연기도 너무 잘하고, 아름다운 분인 것 같아요."

◇박주형 "'전우치' 오규 역이에요" = 182㎝의 훤칠한 키에 또렷한 이목구비가 인상적인 배우 박주형은 여름부터 바쁜 촬영 일정을 보내고 있다.

드라마 '각시탈'에서 기무라 순지(박기웅 분)의 형 기무라 겐지를 연기한 그는 '전우치'에서 오규 역을 맡아 주인공 전우치(차태현)와 각을 세울 예정이다.

박주형은 "훌륭한 작품을 더 훌륭하게 돋보이도록 노력하겠다"며 각오를 밝혔다.

지난 2006년 OCN '썸데이'를 통해 데뷔한 그의 올해 나이는 신인으로는 적지 않은 서른.

"서른 살부터 시작했다고 생각해요. '새 옷'을 입고 새로운 사람들과 시작했으니, 좋은 연기를 보여 드리겠다는 각오입니다."

◇'엄친딸' 이은정 "슈퍼모델 출신이에요" = SBS 아침 드라마 '그래도 당신'에서 강희진 역으로 출연하는 탤런트 이은정의 이력은 다소 독특하다.

이화여대 생명과학과 출신 '엄친딸'에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 입상 경력까지 있다. '오디션'이라는 작품을 통해 뮤지컬 무대에도 섰다.

"어릴 때부터 노래자랑에 많이 나갔고, 무대에 서는 걸 좋아했어요. 어머니의 권유로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나갔는데, 아버지는 반대하셨죠."

목사 아버지를 둔 그는 "연예인이 되겠다고 말씀드리자 성경책으로 맞을 뻔했다"며 "지금은 너무 좋아하신다"고 말하고서 웃었다.

올해 스물일곱 살인 이은정은 "나이를 먹으면 경험이 많아져서 감정이 풍부해져서 좋더라"며 "나이 드는 게 나쁜 것만은 아닌 것 같다"고 여유를 보였다.

"부모님이 지금은 제 연기를 너무 좋아하세요. 항상 전화하셔서 다음 이야기가 어떻게 되느냐고 물어보시죠."

◇'닥치고 패밀리' 최우식 "우봉과 닮은 면 있죠" = KBS 일일 시트콤 '닥치고 패밀리'에서 열우봉을 맡아 씨스타의 다솜과 호흡을 맞추는 최우식은 극 중 '빵셔틀'에 시달리는 학생.

"조금은 닮은 것 같기도 해요. 우봉이는 찌질하긴 하지만, 집 안에서는 평범한 학생이거든요."

그는 다솜과의 호흡에 대해 "또래다 보니 너무 친해서 '이렇게 현장에서 놀아도 되나' 할 정도의 분위기"라며 "끝나면 다들 여운이 많이 남을 것 같다"라고 전했다.

'닥치고 패밀리'가 끝나면 정극에도 도전해보고 싶단다.

"제가 나이도 어리고, 이미지도 진지하지 않아서 오히려 정극이 너무 해보고 싶어요. 진지한 연기자로 성장하고 싶어요."

tsl@yna.co.kr
(끝)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1-26 15:49 | 显示全部楼层
개그맨 보다 더 웃긴 배우 ‘김동범’, ‘닥치고 패밀리’에서 시트콤 진수 보여준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막돼먹은 영애씨‘에서 화성인 포스를 풍기며 빈대에게 빈대 붙는 빈대남으로 인기를 모은 배우 ’김동범‘이 KBS 2TV 새 일일시트콤 ’닥치고 패밀리‘에 캐스팅 되며 본격적인 코믹 연기에 도전한다.


김동범은 2007년 KBS 드라마 ‘최강! 울엄마’를 통해 데뷔한 후 ‘정글피쉬1, 2’, ‘호박꽃 순정’, ‘레알스쿨’ 등을 통해 인지도를 높여왔다. 특히 코믹한 아줌마들의 일상으로 다양한 화재를 모은 ‘태희혜교지현이’에서 윤종신 로드매니저로 출연하며 시트콤에 첫 발을 내딛는데 성공했다.


유재석을 닮은 외모와 특이한 말투로 차세대 개성파 연기자로 주목 받고 있는 김동범은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0’의 빈대남에 이어 ‘닥치고 패밀리’에서 개그맨 박성광과 함께 찌질이 2인방으로 출연하며 코믹 연기의 진수를 보여 줄 예정이다.


김동범은 변태 순정만화가인 열성삼촌 김형범을 신격화 하는 찌질이 문하생이자 신종블로그거지로 출연해 식당이나 커피숍에서 진상을 부리는 것은 물론 각종 엽기 행각을 통해 시트콤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시트콤 ‘닥치고 패밀리’는 특출한 외모와 화려한 스펙 등 모든 게 우월한 우성가족의 열혈엄마와 몸꽝, 얼꽝 등 모든 게 하자투성인 열성가족 천사아빠의 재혼으로 모든 것이 반대인 두 가족이 한 지붕 아래 살게 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리얼하게 보여주는 전통 가족 시트콤이다.


특히 대한민국 최고의 여배우 ‘황신혜’와 13여년만의 화려한 복귀를 알린 ‘이본’이 얼짱자매로 출연하는 것은 물론 가수 겸 배우 ‘박지윤’과 걸그룹 ‘씨스타’의 막내 ‘다솜’까지 합류하며 화려한 출연진을 자랑한다.


‘올드미스 다이어리’, ‘못말리는 결혼’ 등을 히트시킨 제작진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작품 KBS 새 일일시트콤 ‘닥치고 패밀리’는 올 하반기 시트콤 신드롬의 부활을 예고하며 오는 8월 첫 방송 될 예정이다.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4-22 09:41 , Processed in 0.103421 second(s), 19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5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