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郭小芙

【2012KBS2】【闭嘴家族】为相守 为永久 为相爱 为存在 再见亦美满

  [复制链接]

0

主题

2011

回帖

2004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04
发表于 2012-11-29 09:22 | 显示全部楼层
原帖由 郭小芙 于 2012-11-28 23:11 发表
69实在有点恨铁不成钢,想必多云也是这样的感觉吧
宇峰过于飘飘然,不顾书俊和多云的劝说,硬是把三人苦心经营的人气泡沫彻底弄了个粉碎
这么看来宇峰这孩子天生屌丝+真心怂,膝盖能屈能伸啊我勒个去绝对跟还珠格格 ...

看了69集,觉得舒俊不是真的2和傻。他比宇峰知道,传言太过了,是因为多云的策略才有今天的局面。
宇峰最2的一点是,他觉得舒俊比他2。和玫瑰那集,他们3个躲在后面,舒俊不想演变态,多云哄了2句,舒俊立马答应
宇峰的表情明显是,舒俊个2货,啧啧。

宇峰一点小人气就沾沾自喜,错乱的认为自己的魅力所致。虽然有股恨铁不成钢的感觉,但其实想想也能理解。
一个在男生面前弱在女生面前寒酸的人,突然有了高人气,也是会突然飘飘起来。
宇峰多云兄妹,求编剧千万不要loveline。


话说,最近几周的戏,我觉得演员们磨合的越来越好了
家庭成员之间的戏码也是相当好看。昨天的2位奶奶的戏,信惠和列家3子的戏也是很不错的。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1-29 09:30 | 显示全部楼层
소이, '야채파' 근황 공개…원조 요정들의 '깜찍 셀카'


                               
登录/注册后可看大图


[OSEN=박정선 인턴기자] 걸그룹 티티마 출신의 가수 소이가 연예계 사조직 ‘야채파’의 근황을 공개했다.

소이는 29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야채파 모임. 다 모였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개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소이와 함께 걸그룹 SES 출신의 유진과 슈, 가수 박지윤, 걸그룹 베이비복스 출신의 간미연 등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이들은 90년대를 풍미한 아이돌 여가수의 모임인 ‘야채파’ 멤버들이다.

특히 이들은 변함없이 귀엽고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지만 어린 아들과 함께한 유부녀 슈의 모습에서 세월의 흐름을 느낄 수 있다.

이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여전히 우애를 자랑하는 ‘야채파’ 보기 좋아요”, “어쩜 이 사람들은 나이를 안 먹네”, “슈가 아이엄마라는 사실이 아직도 믿기지 않는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mewolong@osen.co.kr

===============================
闺蜜SOY昨天推传了一张“野菜帮”新聚会的照片,这些当年的元祖女爱豆们如今个个都熟女了啊~~挥泪,感情真好,羡慕~~Shoo都带着孩子来了,Eugene是不是也该努力了其余几位圣斗士是还打算继续以搞基为大业吗?;)
朴姑娘私下越来越气场随和了~~~

13

主题

2567

回帖

2804

积分

白金长老

积分
2804
QQ
发表于 2012-11-29 09:35 | 显示全部楼层

标题

121128 KBS2TV日日情景剧<闭嘴家族>收视率
Ep.70 TNS全国8.4 AGB全国7.8

终于终于终于涨了……现在真提不起兴趣看啊 要看的话要跳好多人的戏走有时候可以一跳跳走一整集 这部之后估计不会再找情景剧来折磨自己了 日日剧就算狗血点也比情景剧好啊妹的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1-29 09:36 | 显示全部楼层
'닥패' 박지윤, 모던하면서 세련된 페미닌 룩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일일 드라마 속 여배우들의 패션 전쟁이 치열하다.

MBC ‘오자룡이 간다’에서는 오연서가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공주 패션’을 선보이고 있고, 동시간대 방영 중인 KBS 시트콤 ‘닥치고 패밀리’에서는 박지윤이 모던하면서 세련된 페미닌 룩을 보여줘 20대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11월 26일(한국시간) 방영됐던 68화에서 박지윤은 엄마 황신혜와 사사건건 부딪혔다. 엄마를 대신해 나선 중요한 미팅 자리에서 박지윤은 차세대 에스테틱 숍 대표답게 세련미가 강조됨과 동시에 컬러풀한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줬다.

박지윤은 이날 화이트 칼라에 비즈 장식이 더해진 여성스러운 블랙 드레스 아래 버건디 컬러 타이츠를 매치했다. 모노톤 드레스 위에는 에스제이 에스제이(SJ SJ) 오렌지 컬러 코트를 걸쳐 화사함을 주는 동시에 컬러 포인트를 줬다.

박지윤은 이번 드라마에서 가방 대신 클러치를 자주 들었는데, 이날 역시 하비아누(HAVIANOO) 빅 사이즈 클러치를 선택해 프로페셔널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리고 박지윤은 겨울이라는 계절감을 고려해 앵클 부츠를 신어 페미닌 룩에 중성적인 매력을 가미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박지윤 아이템]

코트- 에스제이 에스제이(SJ SJ) 오렌지 컬러 코트

클러치- 하비아누(HAVIANOO) 케이트 클러치

/패션 조선 에디터 이세정(justameleea@gmail.com)

==============================================
看了68之后对这身衣服草疯了~~虽然用脚趾头想想也知道是吓死人的贵
单看实在是平平无奇的一件呢大衣还有点像睡袍,结果看姑娘穿上身之后裁剪质感和时尚感都很足,好喜欢
话说姑娘在剧里穿的衣服仔细想想都不是很好驾驭,哎~~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1-29 09:57 | 显示全部楼层

回复 1022# yumiko1 的帖子

对无能王一直抱着微妙的好感~对我而言这剧的loveline期待顺位,书俊和多云仅次于2B大家姐和小女婿。虽然盼到目前为止前者一毛钱粉红都没实现,俺还是表示信心满满,书俊的福尔摩斯气场很有爱嘛,虽然2但是并不傻,十万个为什么儿童精神挺可爱的。
也许智商不给力的人,情商都超常?总之在一群傲娇脑残2货聚集的地方,他的敏感思维还真是不一般的精准。
之前多顺妹子自己也说兄妹love会很奇怪的,想必暂时不会有出格的走势。
女强男弱的CP其实我不太萌,不过女强男弱的兄妹这口味就不错了。宇峰很多丢脸的行为就像乃说的,虽然恨铁不成钢倒也不由得看笑了。

希望书俊的戏份可以多一点,这傻小子俺很待见,跟我家2B来个PK最傻吧;)

回Jarvis.P:
乃的观看重点是哪些人或者哪些剧情?
如果实在懒得浪费流量和时间,可以把楼里文字预告爬了,先行筛选一下直接PASS掉部分集数;)
情景剧最令人忧桑的就是,我看了这么多集,完全说不出这剧演了些神马,好吧,其实就是没剧情的东西。
不过狗血日日剧有时候太桑我三观瞎我狗眼QJ我智商,比如《玻璃假面》,因为DJ瑞雨所以追了一下,尼玛已经器了,CP站错队再加上编剧大笔一挥各种蹂躏角色翻云覆雨毁个彻底……没法看了。情景剧目前为止能让我日追而不器的最大原因就是,习惯了也还好。正常发展比坐过山车好,我年纪大了受不了太多刺激

P.S真应了乃的话,这剧收视没有准星儿,规律就是升一集降两集,如此循环

[ 本帖最后由 郭小芙 于 2012-11-29 10:04 编辑 ]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1-29 10:26 | 显示全部楼层
‘닥패’ 황신혜, 낮술 무시하는 사람들에 “찜질 후 맥주가 제맛”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황신혜가 자신을 무시하는 사람들에게 일침을 가했다.

28일 방송된 KBS2 일일시트콤 ‘닥치고 패밀리’에서는 극중 우신혜(황신혜 분)가 에스테틱 영업정지를 무시하며 수군대는 사람들에게 기죽지 않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삼남매 열희봉(박희본 분) 열우봉(최우식 분) 열막봉(김단율 분)과 함께 트레이닝 복 차림으로 찜질방에 온 우신혜는 우연히 샵 고객들을 만나 인사를 건넸지만 “사람 망가지는 거 한 순간이라니까”라는 말에 당황해했다.

“그게 아니라요”라고 변명하려던 찰나 “우원장 그래도 그렇게 사는 거 아니야”라고 말한 후 사라져버린 고객들은 찜질하는 내내 우신혜를 비하하며 “사람이 진짜 저러면 보기에 추하지”라고 혀를 찼다.

최대한 무신경한 척 가족들과 식사하던 우신혜는 “찜질하고 마시는 맥주는 일품인데 한 번 드셔보실래요?”라는 열희봉의 권유에 “그럼 나도 한 번 줘봐”라고 컵을 받아들고는“이거 진짜 맛있다 희봉아”라고 아이같이 기뻐했다.

이때 “낮에 웬 술이야”라고 고객들이 딴죽을 걸자 폭발한 우신혜는 “저기 찜질하고 먹는 맥주가 얼마나 맛있는지 모르나 봐요?”라며 “희봉아 우리 짠 하자”라고 능청을 떨어 고객들에게 한 방 먹였다.


한편 나일란(선우용여 분)은 궁애자(남능미 분)를 따라하겠다는 일념하나로 공병을 건네주는 고등학생에게 “고맙습니다”라고 인사를 건네 시청자를 폭소케 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gnstmf@starnnews.com이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1-29 14:36 | 显示全部楼层
다솜 민낯 얼굴 공개, 우월 민낯 꿀피부에 청순 깜찍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다솜 민낯

아시아투데이 이슈팀 = 걸그룹 씨스타의 다솜이 연일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다솜은 베트남 하노이에서 열리는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하기 위해 28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민낯에 수수한 패션으로 공항에 등장한 다솜은 굴욕 없는 무결점 피부로 주목받으며, 이전에 공개했던 민낯 셀카까지 화제가 되고 있다.

다솜은 하루 전인 27일 한 일본 방송의 캡쳐 사진이 공개되며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화제가 된 바 있다.

몸매에 이어 우월한 민낯으로 화제의 중심이 된 다솜은 씨스타 멤버로 무대 위에서 섹시 카리스마를 뽐내는 것은 물론, KBS 2TV 일일 시트콤 ‘닥치고 패밀리’를 통해 연기돌로 자리매김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 ⓒ '글로벌 종합일간지' 아시아투데이 }

이슈팀 issue@asiatoday.co.kr  
.===============
牛奶皮肤的多顺妹子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1-29 14:37 | 显示全部楼层
'닥패' 심지호, 박희본에 사랑 고백할까?


                               
登录/注册后可看大图


[TV리포트=이우인 기자] 심지호가 박희본에게 자신의 마음을 들킬 위기에 처한다.


29일 방송되는 '닥치고 패밀리' 71회에서 차지호(심지호)는 태블릿 PC로 짝사랑 중인 열희봉(박희본)과 자신의 이름으로 궁합을 보다 희봉에게 걸리게 되고, 그뿐 아니라 이전에 함께 간 바닷가에서 몰래 찍었던 희봉의 사진도 들키고 만다.


희봉을 좋아하는 마음을 들키지 않으려 고군분투하는 지호와 자신을 좋아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아닌 척 둘러대는 지호 때문에 혼란스러워하는 희봉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그동안 '닥치고 패밀리'의 러브라인을 간절히 기다려온 팬들의 마음을 200% 채워줄 봉지커플(희봉 지호 커플)의 이야기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다윤(다솜) 앞에서 우봉(최우식)이 서준(박서준)에게 바보 같다며 무시하는 바람에 둘은 다투게 된다. 서로 금방 화해하는가 싶더니 또 싸우는 서준과 우봉, 둘은 절교와 화해를 반복하며 유치하며 쪼잔한 다툼을 벌이게 된다.


러브라인의 전개를 예고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닥치고 패밀리'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4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사진=KBS2 '닥치고 패밀리' 화면 캡처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1-29 14:40 | 显示全部楼层
씨스타 대세 다솜, 드라마-예능 종횡무진 스타일도 甲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김희옥 기자] 최근 KBS 드라마 ‘닥치고 패밀리’에서 상큼한 매력을 뿜어내며 배우로서의 연기력까지 호평받고 있는 씨스타의 다솜. 네티즌들의 반응을 보면 이제는 그룹 내에서도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

가수와 배우의 두 가지 일을 병행하고 있는 가운데 스타일 역시 상황에 맞게 변화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드라마에서는 포근한 니트로 사랑스러운 캐주얼룩을, 예능이나 무대에서는 걸리시하면서도 섹시함까지 겸비한 스타일링으로 남심을 흔들고 있다.

주로 그룹내에서도 청초하고 상큼한 이미지를 살린 스타일링을 고수하고 있으며 드라마에서 역시 러블리함을 강조하고 있는 다솜의 패션, 각양각색 팔색조 매력의 스타일링을 알아보자.

◆ ‘닥패’ 천방지축 다솜이 니트룩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예쁜 얼굴에 전교1등. 하민고 김태희라 불리며 선생님들 앞에선 모범생에 엄친딸로 알려져 있지만 친구들 사이에서는 천방지축의 두 얼굴을 지닌 왈가닥 소녀로 출연한다.

드라마에서 다솜은 맡은 역할인 모범생 이미지를 살리면서도 발랄한 그의 성격을 잘 나타낼 수 있도록 주로 니트를 활용한 캐주얼룩을 선보여 편안한 느낌을 자아낸다. 다크한 컬러의 니트에는 패턴을 가미해 좀 더 경쾌하게 입고 주로는 핑크나 옐로우 등 여성스러운 컬러를 주로 활용한다.

또한 루즈한 핏의 니트는 핫팬츠와 함께 매치해 하의실종룩과 같이 연출하거나 시폰원피스와 함께 입는 것이 특징. 학생 신분이기 때문에 너무 트렌디한 코디를 하지 않는다.

◆ 공항패션, 패턴 블라우스로 포인트를!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스타들의 평소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공항패션은 언제나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는다. 자신들이 좋아하는 연예인의 리얼웨이룩을 따라하고 싶은 욕망 때문이다.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느낌을 살리는 것이 포인트인 공항룩에서 다솜은 주로 셔츠나 데님, 카디건을 활용한 스타일링으로 내추럴하면서도 지극히 평범한 룩을 선보이지만 이러한 베이직한 스타일에서도 포인트는 바로 패턴을 활용한 것.

보일 듯 말 듯한 패턴이 은은하게 펼쳐진 화이트 블라우스에는 다크블루진과 함께 매치, 시크하면서도 캐주얼한 착장을 선보이는가 하면 별 모티브의 티셔츠로 시선을 끌면서 레드 컬러의 백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특히 플랫슈즈를 신었음에도 불구하고 날씬한 각선미가 돋보여 더욱 우월한 존재감을 알리고 있다.

◆ 무대에서는? 섹시 레이디룩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걸그룹이다 보니 무대에서만큼은 짧고 핫한 기장의 의상을 입는다. 하지만 그는 이러한 섹시룩에서도 그만의 러블리한 이미지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상의는 타이트하지만 볼륨감 있는 플레어 스커트는 짧은 기장으로 섹시한 각선미를 노출하고 있지만 비비드한 컬러와 함께 패턴을 활용한 원피스 스타일로 다솜을 더욱 사랑스럽게 만들어주고 있다.

예능에서는 섹시함을 살짝 내려놓았다. 둥근 레이스 칼라가 돋보이는 피치 컬러의 도트 원피스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업시키고 있으며 여기에 헤어밴드를 착용해 더욱 부드러운 분위기를 만들어주고 있다.
(사진출처: 투에프비, 2fb, bnt뉴스 DB, KBS ‘닥치고 패밀리’ SBS ‘강심장’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1-29 22:51 | 显示全部楼层
'닥패' 심지호, 박희본에 사랑고백 "그쪽 좋아해요"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TV리포트=이우인 기자] 심지호가 박희본에게 사랑을 고백했다.

29일 오후 7시 45분에 방송된 KBS2 일일 시트콤 '닥치고 패밀리'(서재원 극본, 조준희 최성범 연출)에서는 차지호(심지호)가 열희봉(박희본)에게 사랑을 고백하게 되는 과정이 그려졌다.

지호는 스마트폰 앱으로 자신과 희봉의 이름 궁합을 보고 있는 장면을 희봉에게 들킨 뒤 되돌리기 위해 노력했다. 하지만 하나를 막으면 다른 하나가 터졌다. 희봉은 지호가 자신을 좋아하는 거 아닐까 오해했지만, 지호가 절대로 아니라며 증거를 제시하자 착각이었음을 깨달았다.

하지만 그는 센터에서 지호의 통화를 듣고 좋아하는 사람의 모습이 자신과 가깝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지호의 차 트렁크에서 커피농장 갔을 때 사고 싶어했지만 지호가 돈을 빌려주지 않아 사지 못했던 머그컵을 발견한 희봉은 "나 좋아해요?"라고 농담했다.

지호는 이에 발끈해 "도끼병 있어요? 내가 왜 아줌마처럼 무식하고 힘만 세고 눈치없는 사람을 좋아해요? 게다가 못생겼는데"라고 막말을 퍼부었다. 이 말은 희봉의 기분을 나쁘게 했다. 희봉은 "말이 너무 심한 거 아니에요? 장난으로 해본 소리인데, 아니면 아니라고 하지. 대놓고 못생겼다고 해요. 너무하네"라며 침울해져서 자리를 떠났다.

지호는 화가 난 희봉을 쫓아가 팔을 붙잡았다. 그는 이어 "못생기고 힘만 더럽게 센 이 아줌마야. 내가 그쪽 좋아한다고 하면 어쩔래요. 나 열희봉 씨 좋아한다고요"라고 고백했다.

사진=KBS2 '닥치고 패밀리' 화면 캡처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1-29 22:52 | 显示全部楼层
‘닥치고패밀리’ 심지호, 박희본에 자신의 마음 들키나? ‘위기’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심지호가 박희본에게 자신의 마음을 들킬 위기에 처한다.

29일 방송되는 KBS 2TV ‘닥치고 패밀리’ 71화에서 차지호(심지호 분)는 태블릿 PC로 짝사랑 중인 열희봉(박희본 분)과 자신의 이름으로 궁합을 보다 희봉에게 걸리게 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차지호는 열희봉에게 궁합을 보다 들키는 것은 물론 이전에 함께 간 바닷가에서 몰래 찍었던 희봉의 사진도 들키고 만다.

이에 희봉을 좋아하는 마음을 들키지 않으려 고군분투하는 지호와 자신을 좋아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아닌 척 둘러대는 지호 때문에 혼란스러워 하는 희봉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특히 그동안 ‘닥치고 패밀리’의 러브라인을 간절히 기다려 온 팬들의 마음을 200% 채워줄 봉지커플(희봉-지호 커플)의 이야기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러브라인의 전개를 예고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시트콤 ‘닥치고 패밀리’는 매주 월~금 오후 7시 45분 KBS 2TV 에서 방송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이슬 기자(gnstmf@starnnews.com)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1-29 22:53 | 显示全部楼层
'닥패' 심지호, 박희본에 "좋아해요" '깜짝' 고백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심지호가 박희본에게 숨겨둔 마음을 고백했다.

2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시트콤 '닥치고 패밀리'에서 차지호(심지호 분)는 열희봉(박희본 분)과의 이름 궁합을 몰래 보다가 열희봉에게 들키고, 바닷가에서 몰래 찍은 그의 사진 역시 딱 걸리는 모습이 비춰졌다.

이에 차지호(심지호 분)는 자신의 마음을 열희봉에게 들킬 위험에 처하자, 거짓말로 이름 궁합과 사진에 대한 핑계를 둘러대 열희봉을 헷갈리게 했다.

하지만 열희봉은 그를 계속 의심했고, 차지호에게 장난으로 "혹시 그 쪽 나 좋아하는 거 아니에요?"라고 물었다.

이어 당황한 차지호는 "내가 그쪽처럼 아줌마 같고 눈치 없고 못생긴 사람을 왜 좋아해요?"라며 화를 냈고, 차지호의 말에 상처를 받은 열희봉은 눈물을 보이며 돌아섰다.

이에 차지호는 열희봉을 쫒아가 돌려 세우며 "내가 그쪽 좋아하면 어쩔래요? 내가 열희봉씨 좋아한다고요"라며 자신의 마음을 깜짝 고백해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copy;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1-29 22:54 | 显示全部楼层

                               
登录/注册后可看大图


72화 :: 닥치고 패밀리 :: 11월 30일 금요일

하루 차이로 생일을 앞둔 지호와 지윤. 지호는 생일 때 희봉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어 레스토랑을 예약하고 희봉을 초대한다. 알도 지윤의 생일을 미리 축하하겠다며 같은 레스토랑을 예약하게 되는데...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1-29 22:56 | 显示全部楼层
EP71 无字在线: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1-30 08:11 | 显示全部楼层
심지호, 박희본에게 '좋아해' 돌직구 고백!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심지호가 박희본에게 좋아한다는 고백을 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KBS 2TV 일일 시트콤 <닥치고 패밀리>에서는 차지호(심지호)가 스마트폰 앱으로 자신이 짝사랑하고 있는 상대 열희봉(박희본)과 이름 궁합을 보는 모습을 당사자인 희봉에게 들키고 말았다.

이에 지호는 변명거리를 만들어 희봉에게 아니라고 딱 잡아뗐지만 이번에는 희봉과 바닷가에 같이 갔던 사진을 간직하고 있는 걸 걸렸다. 이번에도 지호는 온갖 핑계를 만들어내서 자신이 희봉을 짝사랑하고 있다는 사실을 들킬 위기를 모면했다.

그러나 희봉은 계속되는 일련의 사건들에 "혹시 그 쪽 나 좋아하느냐?"고 농담섞인 질문을 던졌고 뜨끔한 지호는 "내가 아줌마처럼 무식하고 눈치없고 힘만 센 사람은 왜 좋아하냐?"고 제발이 저린 나머지 희봉에게 심하게 말을 던지고 말았다.

이어 지호에게 폭언을 들은 희봉은 크게 상처받은 모습으로 돌아섰고 지호는 그런 희봉을 쫓아나가 잡아세웠다. 그런 후 지호는 "내가 그 쪽 좋아하면 어쩔거냐? 내가 열희봉 씨 좋아한다."고 돌직구 고백을 날렸다.

한편 지호의 고백으로 인해 희봉을 비롯한 우지윤(박지윤), 알(만찬기)의 러브라인의 향방에도 궁금증이 더욱 높아져가는 가운데 <닥치고 패밀리>는 매주 월~금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 캡쳐 이미지를 누르면 찜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글 : 전지영
저작권자 ⓒ KBS &KBS미디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4-22 09:03 , Processed in 0.081753 second(s), 19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5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