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郭小芙

【2012KBS2】【闭嘴家族】为相守 为永久 为相爱 为存在 再见亦美满

  [复制链接]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2-4 11:45 | 显示全部楼层

回复 1083# Jarvis.P 的帖子

回去翻了翻预告文字,MS29集是说全家福还有屌丝的故事?
那个倒是不看无所谓,基本就众多次家庭闹剧中的冰山一角了。
忘了30还是31有一集是讲优妈列爸的初恋故事,一块手帕引发的狗血恋~~~那个一整集都在讲这个主题,乃可以试心情口味选择看或者器;)
P.S噗,乃果然是快进键按得头晕脑胀了,新低集是优妈列爸的专场。
熙凤的脑内小剧场那次把屌丝气息展现的淋漓尽致,略有SHOCK到我~当时我跟包子娘说这是痴汉啊痴汉啊!
穷相丈母娘就一直在我观感中是一集好感上升一集好感下降再上升再下降如此交替中~~~

[ 本帖最后由 郭小芙 于 2012-12-4 11:51 编辑 ]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2-4 12:08 | 显示全部楼层
74화 :: 닥치고 패밀리 :: 12월 4일 화요일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지호는 희봉과의 키스 후 사귀는 사이가 된 거라 생각하고 데이트신청을 한다. 그러나 희봉은 말도 안 되는 일! 싫은 척 하지만 남자에게 받은 첫 고백이라며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 하는데...

한편, 지호가 희봉에게 고백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지윤은 실의에 빠진 채 밖에 나가 찬바람을 맞고 심한 감기에 걸린다. 몸과 마음이 모두 아픈 지윤. 알은 그런 지윤이 안쓰러운데...


==============================
今晚这集我2B菇凉情况还是继续胶着啊,揪心ING~~
失恋后遗症导致重感冒神马的,请小女婿骂醒她。

不过官网留言薄又算怎么回事~一片哭天喊地球智云不要破坏志浩熙凤ORZ。孩子们,等真正破坏了再来喊吧。这真是我见过最被害妄想的一个官网。BJ及制作组想吸取正能量还是少看那些无聊的话,加loveline能收到50%这种……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2-4 14:09 | 显示全部楼层
다솜, 물오른 미모로 최우식과 연인 모드 '핑크빛'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동아닷컴]

씨스타 다솜이 물오른 미모를 과시했다.

다솜과 신인 연기자 최우식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 돼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 다솜은 깨끗한 아기 피부와 늘씬한 몸매를 뽐내고 있으며 최우식 역시 훈훈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두 사람은 현재 KBS2 ‘닥치고 패밀리’에 함께 출연 중이다. 다솜은 극중에서 예쁜 얼굴에 공부도 잘하는 모범생에 엄친딸이지만 악마 본성을 숨기고 있는 이중성격의 케릭터 우다윤을 연기하고 있다. 최우식은 빵 셔틀에 공부도 잘 하지 못하는 찌질한 열우봉을 연기 중이다.

두 사람은 티격태격하며 잘 어울리지 못하다가 최근 우봉(최우식)의 빵 셔틀 탈출 프로젝트에 다윤(다솜)이 가담하면서 부쩍 가까워진 모습을 보이고 있어 다윤을 짝사랑하고 있는 차서준 역의 박서준에게 견제를 받고 있다.

최우식은 또래인 다솜과 친해 촬영 중간 수다도 떨며 즐겁게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촬영 현장에서도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보이고 있는 최우식과 다솜은 귀여운 포즈로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다정함을 과시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잘 어울려”, “다솜이랑 우식오빠랑 티격태격할 때 엄청 웃겨요”, “이거 보면 박서준 또 엄청 질투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다솜과 최우식이 출연 중인 시트콤 KBS2‘닥치고 패밀리’는 매주 월~금 오후 7시 45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补一张大点儿的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2-4 15:17 | 显示全部楼层

回复 1086# Jarvis.P 的帖子

30就得看乃的口味了~~~总之,恶趣+重口味的伟大爱情呀。

=============文字预告分割线================

闭嘴家族EP.74预告

from百度沈志浩吧 原帖:http://tieba.baidu.com/p/2025943580

志浩在与熙凤接吻后,觉得两人是已经交往的关系,因此提出约会申请,不过熙凤边说「这简直是不像话的事情!」边装作讨厌,不过却因为第一次被男生告白,而整个心雀跃不已… 
此外,知道志浩和熙凤告白的事情后,志胤怅然若失,出门后受了风寒,得了相当严重的感冒,AL看著身心都痛苦的志胤,心里觉得相当难过...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2-4 16:55 | 显示全部楼层
'닥패' 박희본, 심지호 고백에 두근두근 데이트 '러브라인 수면위로'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티브이데일리 윤효정 기자] 박희본과 심지호가 2% 부족한 데이트와 함께 호감도 측정을 진행한다.

4일 방송되는 KBS2 일일시트콤 '닥치고 패밀리' 74화에서 열희봉(박희본 분)은 생애 처음으로 고백을 받아봐 차지호(심지호 분)가 커피를 건네고, 같이 뮤지컬을 보러가자고 데이트를 신청하는 적극적인 행동이 싫지가 않다.

희봉은 차도 안쪽으로 자신을 걷게 하는 지호의 작은 배려와 고백 전과 별반 다를 바 없는 무심한 말과 행동 사이에서 호감도가 출렁이게 된다. 과연, 무뚝뚝하고 말도 툭툭 내뱉는 까칠남 지호가 희봉의 호감을 얻어낼 수 있을지 그 결과는 오늘 밤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우지윤(박지윤 분)은 짝사랑하는 지호가 희봉을 좋아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망연자실해 자신의 건강을 잘 돌보지 않는다. 지윤을 좋아하고 있는 알(민찬기 분)도 그런 지윤을 지켜보며 마음 아파한다. 먼저 커플 탄생 초읽기에 들어간 희봉-지호와 짝사랑의 아픔을 나누고 있는 알-지윤의 행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멜로영화 못지않은 러브라인 전개로 화제가 되고 있는 KBS2 '닥치고 패밀리'는 매주 저녁 7시 45분 KBS2에서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윤효정 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2-4 20:37 | 显示全部楼层
'닥패' 박희본, 심지호 까칠 데이트에 "우린 안 맞아"


                               
登录/注册后可看大图


[TV리포트=김지현 기자] 열희봉(박희본)과 차지호(심지호)가 달콤한 첫 데이트를 즐겼다. 하지만 두 사람은 성격과 취향이 전혀 달라 종일 티격태격 다퉈 웃음을 자아냈다.

4일 방송된 KBS2 일일시트콤 '닥치고 패밀리'(극본 서재원, 연출 조준희)에서는 희봉과 지호가 공연을 보고, 식사를 하는 등 평범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희봉과 지호는 만나자마자 다퉜다. 지호는 계속 희봉을 놀렸고, 희봉은 그럴 때 마다 애정지수가 떨어졌다. 하지만 지호가 배려를 할 때면 심장이 떨리는 두근거림을 느꼈다.

희봉은 자신이 선물한 스웨터를 지호가 입지 않은 것에 서운함을 느꼈다. 지호는 "그렇게 촌스러운 스웨터를 어떻게 입느냐"며 투덜거렸고, 희봉은 끝까지 스웨터를 입으라고 말했다.

두 사람은 하나부터 열까지 서로 맞는 것이 전혀 없었지만, 어느 연인들처럼 평범한 데이트를 즐겼다. 지호는 홀로 좋아했던 희봉과 데이트를 하는 것이 그저 신나기만 했다.

희봉은 식사부터 쇼핑까지 모든 것을 일방적으로 혼자 결정하는 지호에게 회의를 느꼈다. 결벽증이 있는 지호를 맞추기에 희봉의 성격은 너무 털털했다.

결국 희봉은 "우리는 전혀 맞지 않는 것 같다"며 지호에게 데이트를 관두자고 말했다. 여전히 희봉을 좋아하는 지호는 열심히 전화를 걸었지만, 희봉은 수신을 거절했다.

한편 지호를 사랑하는 우지윤(박지윤)은 서운함을 느꼈다. 희봉과 데이트를 시작했다는 사실을 알게된 지윤은 몸까지 아팠고, 지윤의 감정을 알고있는 알(민찬기)은 그녀를 걱정했다.

사진=KBS2 '닥치고 패밀리' 화면캡처

김지현 기자 mooa@tvreport.co.kr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2-4 20:38 | 显示全部楼层
'닥패' 박지윤, 심지호 짝사랑에 눈물 '엇갈린 인연'


                               
登录/注册后可看大图


[TV리포트=김지현 기자] 우지윤(박지윤)이 차지호(심지호)를 향한 절절한 짝사랑에 아파하며 눈물을 삼켰다.

4일 방송된 KBS2 일일시트콤 '닥치고 패밀리'(극본 서재원, 연출 조준희)에서는 지윤과 지호의 엇갈린 인연이 그려졌다.

이날 지호는 열희봉(박희봉)과 달콤한 데이트를 즐겼다. 두 사람은 하나부터 열까지 어느 것 하나 맞는 것이 없었지만 비교적 데이트는 즐거웠다.

희봉은 성격과 취향이 맞지 않는 지호가 얄미웠지만, 은근히 자신의 비위를 맞춰주고 배려할 줄 아는 지호가 좋았다. 지호는 희봉의 모든 것이 그저 좋을 뿐이었다. 그런 지호에게 지윤의 마음은 보이지 않았다.

지윤은 그 만큼 힘들었다. 이날 지윤은 독감에 심하게 걸려 몸을 제대로 가누지 못할 정도로 아팠다. 짝사랑에 마음이 힘들어 몸까지 아팠던 것.

지윤의 속내를 모르는 희봉은 약을 먹지 않고 버티는 지윤을 나무했다. 희봉은 지윤을 보살피다 함께 감기에 걸렸다. 지윤과 희봉이 동시에 감기에 걸렸다는 사실을 알게 된 지호는 두 사람의 약을 따로 지어 나눠줬다.

하지만 지윤의 설렘은 잠시일 뿐이였다. 지호가 약을 사왔다는 사실에 기뻤던 지윤은 금새 실망했다. 약 봉지를 들추다 지호가 희봉에게 쓴 쪽지를 발견한 것.

지호는 '그렇게 좋아하는 곱창을 이따 사줄테니 빨리 감기를 낳으라'는 내용의 쪽지를 넣었고, 이를 본 지윤은 더욱 마음이 아팠다. 지윤은 그 자리에서 달려나가 약국에서 홀로 감기약을 먹어 보는 이를 뭉클하게 만들었다.

사진=KBS2 '닥치고 패밀리' 화면캡처

김지현 기자 mooa@tvreport.co.kr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2-4 20:39 | 显示全部楼层
'닥패' 박지윤, 심지호-박희본 알콩달콩 모습에 '가슴앓이'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박지윤이 박희본을 향한 심지호의 사랑을 알고 가슴 아파했다.

12월 4일 오후 방송한 KBS2 일일시트콤 ‘닥치고 패밀리’에서는 차지호(김지호 분)와 열희봉(박희본 분)이 데이트하는 모습이 그려졌으며 이를 보고 우지윤(박지윤 분)이 홀로 가슴앓이를 했다.

이날 희본은 지윤에게 지호가 자신을 좋아한다고 고백했으며 그 이야기를 들은 지윤은 자신의 마음을 숨겼다.

실연의 아픔을 겪는 지윤은 엎친데 덮친 격으로 감기까지 걸렸다. 지윤을 좋아하는 알(민찬기 분)은 지윤에게 약을 사다줬지만 모든 것이 귀찮은 지윤은 약을 먹지 않고 아프려고 작정한 사람처럼 감기를 앓았다.

알은 지윤이 약을 먹지 않자 지호에게 지윤에게 약을 사다달라고 부탁했고 지윤은 지호가 사다준 약과 함께 있던 쪽지를 읽고 나가버렸다. 그 약은 희봉의 것이었으며 쪽지에는 ‘함께 곱창먹으러가자’는 내용이 적혀있었던 것.

결국 지윤은 혼자 약국에 가서 자신이 직접 약을 사먹었고 지윤이 힘들어하는 모습에 알 역시 가슴 아파했다.

연예뉴스팀 ent@segye.com

[ 本帖最后由 郭小芙 于 2012-12-4 20:40 编辑 ]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2-4 20:42 | 显示全部楼层
'닥패' 심지호·박희본 데이트 '본격 러브라인'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닥치고 패밀리' 심지호와 박희본이 본격적으로 데이트를 선보였다.

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시트콤 '닥치고 패밀리'(극본 서재원 연출 조준희 최성범)에서는 차지호(심지호 분)가 열희봉(박희본 분)에게 고백한 후 첫 데이트 신청을 했다.

희봉은 난생 처음으로 받아보는 고백과 데이트 신청에 호감을 느끼고 데이트에 응했다. 이후 지호를 만난 희봉은 지호의 행동 하나하나에 호감도를 체크했다.

희봉은 데이트 내내 커피와 담요를 준비하거나 차도 안쪽으로 자신을 걷게 하는 지호의 모습에 호감도가 급상승하는가하면, 고백 전과 별반 다를 바 없는 무심한 행동에 호감도가 하락하기도 했다. 그러나 서로 다른 취향과 행동에도 자신을 위해 노력하는 지호의 모습을 본 희봉은 호감을 점점 쌓게 됐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지호와 희봉의 모습을 본 우지윤(박지윤 분)이 눈물을 보였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관련 키워드] 닥치고패밀리|심지호|박희본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2-4 21:15 | 显示全部楼层
EP74 无字在线:

0

主题

439

回帖

452

积分

青铜长老

积分
452
发表于 2012-12-4 23:38 | 显示全部楼层
这个小粉心是来回的变化,谁让我们智浩就是这么可爱的人,也许这就是他们以后的相处方式,估计以后小粉心算是正,不会有负的,哈哈~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2-5 09:07 | 显示全部楼层
박지윤, 심지호와 어긋난 인연에 '실연의 아픔'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박지윤이 짝사랑하는 심지호와 어긋난 인연에 상심을 감추지 못했다.

지난 4일 방송된 KBS 2TV 일일 시트콤 <닥치고 패밀리>에서는 차지호(심지호)와 열희봉(박희본)이 데이트를 하면서 그 모습을 지켜만 봐야하는 우지윤(박지윤)의 가슴 아픈 속앓이가 시작됐다.

이 날 방송에서 희봉으로부터 지호가 고백한 사실을 알게 된 지윤은 크나 큰 상심을 한 채 이룰 수 없는 사랑에 대한 가슴앓이로 독감에까지 걸리게 됐다. 지윤을 짝사랑하는 알(민찬기)은 약도 제대로 먹지 않는 지윤을 보며 결국 지호에게 약을 사다달라고 부탁했다.

이어 지윤은 지호가 약을 사다줬다는 사실에 기뻐하면서 화색을 보였지만 이내 약 봉투 안에 감춰진 쪽지를 보고야 말았다. 쪽지의 내용은 지호가 희봉에게 쓴 내용으로 "빨리 낳아서 곱창을 먹으러 가자."는 일종의 데이트 신청이었던 것.

이에 지윤은 혼자 약국으로 달려가 감기 약을 사먹었고 그 모습을 지켜 본 알 역시 지윤을 향한 짝사랑으로 또 다른 가슴앓이를 해야만 했다.

한편 이 날 방송에서는 까칠하면서도 자신에게 맞추기 위한 배려를 아끼지 않는 지호를 본 희봉이 조금씩 마음을 열어가는 에피소드가 전파를 탔다.

* 캡쳐 이미지를 누르면 찜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글 : 전지영
저작권자 ⓒ KBS &KBS미디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2-5 09:08 | 显示全部楼层
'닥패' 박희본, 콧물 닦아주는 심지호 모습에 호감도 급상승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심지호와 박희본의 본격적인 데이트가 시작됐다.

지난 4일 방송된 KBS 2TV 일일시트콤 ‘닥치고 패밀리’에는 희봉(박희본 분)이 지호(심지호 분)의 적극적인 대시에 데이트를 하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희봉은 데이트를 하면서 자신이 먹고 싶다는 곱창전골 대신 파스타를 먹자고 고집하고 자신을 짐꾼 취급, 쇼핑한 물품을 주워 달라는 말에 “나보고 그 지저분한 거 주으라고요?”라고 답하는 지호에 대한 호감도가 떨어지고 말았다.

하지만 감기에 걸린 희봉을 위해 못 먹는 곱창전골을 사주러 나온 자리에서 자신이 선물한 분홍색 스웨터를 입고 더럽다던 희봉의 콧물을 닦아주는 다정한 지호의 모습에 순식간에 호감도는 반전됐다.

처음으로 자신을 좋아해준 남자 지호에게 끌리지만 아직 호감도가 높지 않은 희봉과 그런 희봉에게 적극적으로 좋아하는 마음을 표현하는 지호, 이 커플의 앞날이 어떻게 전개될 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우지윤(박지윤 분)은 짝사랑하는 지호가 좋아하는 사람이 희봉임을 알고 망연자실하고 아파하는 모습이 그려져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gnstmf@starnnews.com이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2-5 09:09 | 显示全部楼层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2-5 09:19 | 显示全部楼层
75화 :: 닥치고 패밀리 :: 12월 5일 수요일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다윤의 영어 과외선생님으로 집에 온 로이콱. 잘생긴 외모에 스마트함까지 겸비한 매력남인데... 신경이 쓰이는 서준과 우봉은 로이콱의 신상까지 털어본다.

한편, 에스테틱을 다시 열었지만 손님이 없어 속상한 신혜. 그 때 한 도사가 찾아와 액운의 기운이 느껴진다며 빨간색을 조심하라고 하자 신혜는 무시하지만 뭔가 기분이 꺼림칙한데...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4-22 01:11 , Processed in 0.035944 second(s), 18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5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