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Jarvis.P

【2013KBS】【最佳李纯信】终于结束,辛苦各位演员和所有被毛病编剧坑过的看官

  [复制链接]

13

主题

2567

回帖

2804

积分

白金长老

积分
2804
QQ
 楼主| 发表于 2013-1-28 21:50 | 显示全部楼层
[단독] 고두심-이미숙, '최고다 이순신'서 카리스마 대결
[独家]高斗心-李美淑,"最佳李顺新"中魅力对决


                               
登录/注册后可看大图


[TV리포트=신나라 기자] 배우 고두심과 이미숙이 카리스마 연기 대결을 펼친다.

28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고두심과 이미숙은 KBS2 새 주말극 '최고다 이순신'(정유경 극본, 윤성식 연출)의 출연을 확정했다.

지난 2010년 주말극 '결혼해주세요'(정유경 극본, 박만영 연출) 이후 약 2년 만에 KBS로 컴백하는 고두심은 없는 살림에 혹독한 시집살이를 견디며 세 딸을 키워낸 헌신적인 엄마 김정애 역을 맡았다. 그는 김정애를 통해 '모성'의 의미를 새롭게 제시할 예정이다.
高斗心在剧中扮演在不宽裕的生活环境中抚养三个女儿长大的母亲金正爱.金正爱这个角色是"母性"的代名词。

반면 이미숙은 극중 여배우 송미령 역을 맡았다. 송미령은 한결같이 정상의 위치를 유지해 온 톱스타로 연기력도 미모도 카리스마도 압도적이어서 젊은 여배우들 사이에서도 가장 닮고 싶은 배우로 꼽히는 인물이다. '최고다 이순신' 속 비밀의 열쇠를 쥔 중요한 역할이다.
反面,李美淑在剧中扮演女演员宋美铃。宋美铃多年如一地维持着顶级明星的位置,无论是演技、美貌、魅力都让年轻女演员想要成为的演员这样一个人物,在剧中也是掌握秘密的钥匙的一个重要的人物。

연기력과 존재감을 두루 겸비한 고두심과 이미숙의 카리스마 대결은 '최고다 이순신'의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최고다 이순신'은 아버지의 죽음을 계기로 뜻하지 않은 운명의 소용돌이에 휩쓸리게 된 엄마와 막내딸의 행복찾기와 그녀의 사랑에 관한 이야기. '남자 이야기' '각시탈'로 연출력을 인정받은 윤성식 PD와 '인순이는 예쁘다' '결혼해주세요'를 집필하며 감성적인 필체와 아름다운 인간애로 많은 사랑을 받은 정유경 작가가 호흡을 맞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드라마는 '내 딸 서영이'(소현경 극본, 유현기 연출) 후속으로 오는 3월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http://www.tvreport.co.kr/?c=news&m=newsview&idx=305020

13

主题

2567

回帖

2804

积分

白金长老

积分
2804
QQ
 楼主| 发表于 2013-1-28 22:01 | 显示全部楼层
IU赵政锡将出演新剧《最棒李顺新》

国民妹妹IU将携手最佳新人赵政锡,出演KBS2周末剧《最棒李顺新》。剧中,IU将出演在逆境中保持着明朗和生机的李顺新,而赵政锡则化身为傲慢冷漠的社长,一起期待这部新剧吧~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가수 아이유가 KBS2 새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의 타이틀 롤을 맡게 됐다. 그는 이번 작품에서 조정석과 호흡을 맞추게 된다.
歌手IU受邀主演KBS2的新周末剧《最棒李顺新》。在这次作品中,她将和赵政锡有密切的合作。


25일 오전 KBS 측은 “아이유와 조정석이 ‘최고다 이순신’에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
25日上午KBS方面发布说“IU和赵政锡将在《最棒李顺新》中出演。”


아이유는 극중 되는 게 하나도 없는 전형적인 ‘루저’ 이순신 역을 맡아 어떠한 역경에서도 밝고 씩씩하게 살아가는 모습으로 현대를 살아가는 젊은 세대에 용기와 희망의 전도사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IU在剧中的角色是一个一无所有的典型失败者李顺新,她也被寄予期待,能通过这个角色,向那些无论在怎样的逆境下都能保持着明朗而充满生机的面貌活在当下的年轻人们传递勇气和希望。


특히 그동안 순수하고 밝은 모습으로 삼촌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그가 이번 작품을 통해 보여줄 성숙한 여인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유는 이로써 ‘드림하이’ 이후 두 번째로 주말극 주인공을 꿰찼다.
特别是一直以来都以纯真而阳光的形象受到“叔叔粉”们喜爱的IU,将在这次的作品首次出演成熟女人的形象。IU是继《dreamhigh》以后,第二次出演周末剧主人公。


아이유는 “시놉시스가 굉장히 재미있고, 순신의 역할에 큰 매력을 느꼈다. 처음 섭외를 받았을 때는 중요한 역할이기 때문에 부담이 있긴 했지만, 그 보다는 하고 싶다는 마음과 해내고 싶다는 결심이 더 컸다”고 출연이유를 밝혔다.
IU在谈到出演理由时称,“故事的概要很有趣,感觉顺新的角色有很大的魅力。当开始接到联系时,因为是很重要的角色而感到很有负担,但比起负担,想要出演这个角色并演好的决心要更强烈一些。”


이어 그는 “이순신은 예쁘지도 잘나지도 운이 좋지도 않지만 늘 씩씩하고 넉살이 좋은 인물”이라며 “자신이 잘나지 않은 건 알지만 누구나 그렇듯 사랑받고 반짝이고 싶은 마음이 있다. 순신이도 사실은 엄청나게 강한 아이이고, 어떤 상황에서도 밝고 씩씩한 모습을 잃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인 것 같다”고 말했다.
她还说“李顺新是一个虽然既不漂亮有没有好运气,却总是充满活力而不畏羞耻的人,虽然知道自己长得不漂亮,却怀着一颗希望和别人一样得到爱情能发出自己光芒的心。顺新事实上也是一个非常坚强的人,在任何环境下都保持着明朗而充满生气的样子,这正是她最大的魅力。


또 “하루 빨리 촬영에 들어가서, 제가 할 수 있는 가장 열심인 자세로 배우고 보여드리고 싶다”면서 “평소 존경하던 선배 배우들과 작업을 하게 되어 정말 영광이다. 선배님들께 폐를 끼치지 않도록 열심히 촬영하고 배울 것 이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此外,IU还说“我希望能尽快开始拍摄,我会以最努力的态度去学习、去展现。能和平时很尊敬的前辈演员一起工作是我的荣幸。我会努力学习好好表演,不给前辈们制造麻烦”


아이유와 호흡을 맞추게 된 조정석은 잘나가는 기획사 사장인 신준호 역을 맡았다. 그는 오만함과 자신감 넘치는 냉정한 승부사로, 이순신을 만나면서 진정한 성공의 의미를 깨달으며 스스로 변해가게 되는 역할을 보여줄 예정이다.
这次将和IU密切合作的赵政锡出演一家当红经纪公司的社长申俊浩。这是一个傲慢、自负、冷静而又执着于胜负的角色,却在遇到了李顺新后明白了成功的真正意义,不知不觉的发生了变化。


조정석은 작년 한해 청룡영화상 신인상 수상, 다음에서 선정한 2012년 최고의 캐릭터에 은시경과 납득이가 동시에 들어가는 등 인기를 얻으며 최고의 신인임을 입증했다.
赵政锡在去年一年的时间里,收获了青龙电影节新人奖,之后又有恩诗京和电影《建筑学概论》中的闷葫芦两个角色同时入选最佳角色,不仅获得了人气,也证明了自己最佳新人的地位。


그는 “개인적으로 정말 행복했던 한 해였다. 2013년에는 더 열심히 하겠다는 생각이 절로 들 정도였다. 꾸준히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드러냈다.
他说“从个人的角度说(2012年)真得是幸福的一年。2013年要更加努力的念头都自己冒出来了。我会一直努力,不断地把良好的面貌展示出来。”


이어 그는 “KBS 간판 프로그램인 주말드라마에서 첫 주연을 맡게 돼 영광이다. 작품은 물론 윤성식 감독님과 정유경 작가님과의 호흡도 기대된다”라며 “최선을 다하며 즐기면서 작업할 생각이다. 그러면 시청자분들도 재미있게 봐주실 거라 믿는다”고 의욕을 보였다.
他还说“第一次成为KBS的王牌节目周末剧的主演感到非常荣幸。”“作品就不用说了,很期待与柳圣植导演和郑维京编剧的合作。我会尽最大努力,希望能享受工作的过程。那样的话,相信观众们也能愉快 地欣赏”


또한 그는 “신준호라는 인물은 치열하면서도 여유로운 사람 같다. 그런 점이 매력적으로 다가왔다”라며 “‘국민여동생’ 아이유 씨와 함께 찍는다는 것 자체가 무한 영광이고 너무 좋다”라고 말했다.
此外他还说“申俊浩这个人物是一个及激烈又悠闲的人,这一点很有魅力。”“非常高兴和国民妹妹IU合作,这是我莫大的荣光。”


한편 ‘최고다 이순신’은 아버지의 죽음을 계기로 뜻하지 않은 운명의 소용돌이에 휩쓸리게 된 엄마와 막내딸의 행복 찾기와 그녀의 사랑에 관한 이야기로, ‘내딸 서영이’ 후속으로 오는 3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最棒李顺新》讲述了一对因为父亲的死而被卷入意外的命运漩涡中的母亲和小女儿寻找幸福,及这个女孩的爱情故事。预计将接档《我女儿瑞英》在3月开始播出。

http://kr.hujiang.com/new/p446987/

13

主题

2567

回帖

2804

积分

白金长老

积分
2804
QQ
 楼主| 发表于 2013-1-29 11:44 | 显示全部楼层
손태영, KBS2 '최고다 이순신'으로 4년 만에 안방극장 나들이
孙泰英,KBS2"最佳李顺新"时隔四年后回归电视剧场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배우 손태영이 KBS2 새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에 캐스팅됐다.

손태영은 '최고다 이순신'으로 약 4년 만에 브라운관 컴백을 알렸다. 그는 "우선 설렌다. 오랜만의 작품이고 기대가 된다"며 "지금껏 쌓아온 에너지를 전부 쏟아 붓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고다 이순신'은 아버지의 죽음을 계기로 뜻하지 않은 운명의 소용돌이에 휩쓸리게 된 엄마와 막내딸의 행복 찾기와 사랑 이야기를 중심으로 가족의 화해와 진실한 자아 찾기, 나아가 진정한 행복에 대한 그림들을 그릴 예정이다.

손태영은 극중  믿음직한 맏딸 이혜신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

그는 "오랫동안의 공백으로 심사숙고해 작품을 보고 있는 찰나 '최고다 이순신'의 시놉시스를 받게 됐다. 이전에 윤성식 감독님과는 작품으로 호흡을 맞춰봤던 터라 감독님에 대한 믿음이 있었고, 선뜻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고 출연의 이유를 밝혔다.

이혜신에 대해서는 "부모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던 딸이다. 모범 답안 같은 인생을 살아가지만 그래서 더욱 말 못하는 고민이 있는 인물처럼 보인다. 하지만 시련 속에서도 가족들을 품으며 나아가는 모습이 따듯하고 용기 있어 보인다"고 소개했다.

이어 "걱정과 부담도 크지만 연기자로서 존경하는 선생님들이 계시기 때문에 든든하고 극 중 예쁜 여동생들이 생겨 영광"이라며 "배워간다는 자세로 열심히 작품에 임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최고다 이순신' 제작사 에이스토리 측은 "손태영씨 특유의 우아하고 고혹적인 아름다움이 이혜신의 이미지와 잘 맞아떨어졌고, 한 남자의 아내이자 한 아이의 엄마로, 한 사람의 여인으로 한층 안정되고 따듯해진 모습으로 돌아온 손태영씨가 첫째 딸 이혜신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더욱 공감을 줄 수 있을 것 같다"고 캐스팅의 이유를 밝혔다.
制作公司Astory表示选择孙泰英的理由是孙泰英特有的优雅、美丽的气质和李惠新的形象坏死分吻合。一个男人的妻子、一个孩子的妈妈和一个人的女人每一种形象都能安定表现的孙泰英饰演大女儿李惠新会使观众更有共感

한편 '최고다 이순신'은 드라마 '남자 이야기'와 '각시탈'을 연출한 윤성식 PD와 '인순이는 예쁘다' '결혼해 주세요'를 집필한 정유경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오는 3월 '내 딸 서영이' 후속으로 방영된다.

======================================================================
孫泰英確定出演《最佳 李順心》,飾演IU姐姐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孫泰英將在接檔《我的女兒瑞英》播出的新劇《最佳 李順心》中飾演李順心(IU飾)的大姐李慧心一角.

本劇講述的是,在父親的意外去世之後,母親和小女兒重新尋找幸福以及小女兒追尋愛情的故事.旨在向觀眾傳達家人如何和解,以及角色們尋找自我和幸福真諦的故事.

長時間未有作品露面的孫泰英表示:“首先非常緊張.很久沒拍戲了,也非常期待.我會把至今為止累積的能量都釋放出來的.”

對本次將飾演的角色,孫泰英則表示:“我的角色集父母的愛於一身,雖然事事表現得很模範,卻懷著無法向他人傾述的苦惱.在家中發生一系列變故後,能夠努力守護家人並鼓起勇氣生活下去.”

本劇將於3月首播.

照片出處 joynews24  

copyright ⓒ www.innolife.com <禁止無故轉載及散佈>

13

主题

2567

回帖

2804

积分

白金长老

积分
2804
QQ
 楼主| 发表于 2013-1-29 17:21 | 显示全部楼层
演员高周元加盟《最佳李顺心》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时间:2013年01月29日 14:47来源:韩国通作者:仇丽芬

   韩国通报道:演员高周元加盟《最佳李顺心》。

   25号,据多为节目发言人称,高周元确定出演KBS 2TV新周末剧《最佳李顺心》。

   高周元在剧中饰演善宇(音译)一角,将与主人公李顺心(IU 饰)的第2个姐姐,外貌与事业都非常优秀的李幼心(音译 刘仁娜 饰)展开一段浪漫的爱情故事。

   高周元在去年11月退伍后一直都在寻找下部作品。他在电视剧《金首露》之后,时隔2年6个月回归晚间剧场,受到了很多人的关注。

  《最佳李顺心》讲述的是因爸爸的突然去世,被卷入意想不到命运中的妈妈和小女儿寻找幸福的故事。主人公分别是歌手IU以及演员赵正锡(申俊昊(音译) 角)。

  《最佳李顺心》将接档《我的女儿瑞英》于3月首播。


http://www.hanguotong.cn/yule/hykx/34647.html

[ 本帖最后由 Jarvis.P 于 2013-1-29 17:27 编辑 ]

13

主题

2567

回帖

2804

积分

白金长老

积分
2804
QQ
 楼主| 发表于 2013-1-29 19:33 | 显示全部楼层
아이유부터 고두심까지…'최고다이순신' 신구조화 캐스팅
从IU到高斗心..."最佳李顺新"新老配合Casting
손태영, 고주원 등 주요배역 캐스팅 완료
孙泰英、高株元等主要演员Casting完成


                               
登录/注册后可看大图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이 주요 캐스팅을 완료하면서 3월 방송을 향해 박차를 가했다.
最佳李顺新的主要Casting已经进行完成并朝着三月放送的目标行进

'최고다 이순신'은 섬마을 출신 소녀 이순신이 상경 후 건실한 사업가의 후원을 받으며 스타로 성장하는 과정을 그린다. 주인공 이순신 역에는 아이유, 이순신을 발굴하는 기획사 대표 신준호 역에는 조정석이 캐스팅 됐다.

오는 4월 새앨범 발표를 예고한 아이유는 연기와 노래,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겠다는 각오다. 영화 '건축학개론'과 MBC '더킹 투하츠'를 통해 눈도장을 찍은 조정석은 '최고다 이순신'을 통해 배우로서 입지를 굳힐 것으로 보인다.

이순신 가족들의 캐스팅도 마무리 단계다.

이순신의 엄마로 출연하는 고두심은 2010년 KBS주말드라마 '결혼해주세요' 이후 2년 만에 KBS 주말드라마에 컴백한다. 세 딸을 키워낸 헌신적인 엄마 김정애 역을 맡아 '모성'의 새로운 의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착하고 믿음직한 '엄친딸' 이순신의 첫째 언니 이혜신은 손태영이 연기한다. 손태영은 이혜신을 통해 4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하는 만큼 더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순신의 둘째언니 이유신에는 유인나가 낙점됐다.

이유신은 똑부러지는 성격의 커리어우먼으로 이순신과는 애증의 관계를 맺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동안 톡톡튀는 발랄한 연기를 보여줬던 유인나는 이유신을 통해 색다른 연기변신을 펼칠 것으로 알려졌다.

이순신이 동경하는 최고의 여배우 송미령에는 이미숙이 캐스팅됐다. 송미령은 압도적인 미모와 카리스마로 최고의 자리를 유지하는 설정인 만큼 이미숙의 매력이 마음껏 발휘될 것이라는 관측이다. 관련기사

김갑수는 극중 신준호(조정석)의 아버지 신동혁 역을 연기할 예정이다. 신동혁은 강남의 대형 피부 클리닉의 원장으로 성공에만 몰두하는 냉정한 인물이다. 뜻을 저버리고 음악을 하는 아들과 극심한 갈등을 빚을 예정이다.
金甲洙的角色是赵政锡的爸爸,江南某大型皮肤科医院的院长是为成功人士,但是和选择了音乐的儿子有很大的矛盾

지난해 11월 소집해제한 고주원은 '최고다 이순신'을 통해 2년여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한다. 고주원이 연기하는 박찬우는 이순신의 옆집 오빠로 이유신과 러브라인을 형성한다.
高株元的角色是住在李顺新家隔壁的哥哥朴灿宇的角色

한편 주요인물 캐스팅을 마무리한 '최고다 이순신'은 29일 대본리딩에 들어갔다. '남자 이야기', '각시탈'의 윤성식 PD가 연출, '인순이는 예쁘다', '결혼해주세요'의 정유경 작가가 대본 집필을 맡았다. '내 딸 서영이' 후속으로 3월에 첫 방송된다.

http://www.nocutnews.co.kr/Show.asp?IDX=2389307
===========================================================================
KBS "'내딸서영이', 연장없이 50부로 종영" 공식입장
KBS官方立场"我女儿瑞英不延长,50集终映"


                               
登录/注册后可看大图


http://star.mt.co.kr/view/stview ... ype=1&outlink=1
瑞英已经确定不延长了 代表李顺新3月9日就要开播 预计二月初就会进入拍摄状态

2

主题

219

回帖

226

积分

支柱会员

积分
226
发表于 2013-1-29 23:37 | 显示全部楼层
韓朝風

한편 주요인물 캐스팅을 마무리한 '최고다 이순신'은 29일 대본리딩에 들어갔다. '남자 이야기', '각시탈'의 윤성식 PD가 연출, '인순이는 예쁘다', '결혼해주세요'의 정유경 작가가 대본 집필을 맡았다. '내 딸 서영이' 후속으로 3월에 첫 방송된다.

提到29日劇本練習

http://news.nate.com/view/20130129n32783

13

主题

2567

回帖

2804

积分

白金长老

积分
2804
QQ
 楼主| 发表于 2013-1-31 20:31 | 显示全部楼层
韩饭饭制海报2P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3

主题

2567

回帖

2804

积分

白金长老

积分
2804
QQ
 楼主| 发表于 2013-1-31 21:04 | 显示全部楼层
유인나 ‘이순신’ 아이유 언니된다
刘仁娜 "李顺新"中成为IU的姐姐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뉴스엔 박아름 기자]

유인나가 '최고다 이순신'에 캐스팅 됐다.

KBS 측은 1월31일 배우 유인나가 ‘내 딸 서영이’ 후속으로 오는 3월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극본 정유경/연출 윤성식)에서 이순신(아이유 분) 둘째 언니 이유신 역으로 전격 캐스팅 됐다고 발표했다.

‘최고다 이순신’은 아버지의 죽음을 계기로 뜻하지 않은 운명의 소용돌이에 휩쓸리게 된 엄마와 막내딸의 행복 찾기와 그녀의 사랑 이야기를 중심으로 가족의 화해와 진실한 자아 찾기, 나아가 진정한 행복에 대한 그림들을 그려갈 예정이다.

극중 유인나가 연기할 이유신은 아웃도어 브랜드 마케팅 실장으로 예술이면 예술 운동이면 운동 못하는 게 없는 팔방미인 만능 커리어우먼이다.

유인나는 tvN '인형왕후의 남자' 이후 약 1년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한다. 발랄한 이미지를 갖고있는 유인나가 직장에선 카리스마 넘치고 집에선 동생을 구박하는 '만능녀' 이유신을 어떻게 연기해낼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유인나는 “매우 영광스럽고 엄마가 특히 좋아하셔서 효도하는 기분이다”며 “흥미로운 소재로 탄탄한 스토리를 써주시는 정유경 작가님에 대한 믿음과 탁월한 연출력의 윤성식 감독님에 대한 확신, 그리고 무엇보다 이유신이라는 캐릭터에 매우 끌렸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유인나는 자신이 맡은 역할에 대해 “부모님께 자랑스러운, 모자람이 없는 딸이다. 순신이를 구박하고 미워도 하지만 언젠가 언니만의 따뜻함을 보여주지 않을까 생각한다. 이기적으로 보일 수 있을 만큼 자신감이 넘친다. 그리고 그 자신감이 그녀의 가장 큰 매력인 것 같다”며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손태영씨, 아이유씨와 함께 세 자매를 연기하게 돼 진짜 또 다른 가족이 생긴 것만큼 설레고 기대된다. 많이 친해지고 위해주며 일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최고다 이순신’ 제작사 에이스토리 관계자는 "톡톡 튀듯 발랄하면서도 수수하고 털털한 반전매력을 가진 유인나라면, 겉으론 만능이고 자기중심적인 것처럼 보이지만 여린 속내와 따스함을 가진 귀여운 여인 이유신 역으로 적격이라 생각했다"며 "그녀의 생기발랄함이 촬영현장에서도 브라운관에서도 분명 활력소가 될 것이다”고 캐스팅 이유를 공개했다.

한편 유인나는 옆집 사는 동창 박찬우(고주원 분)와 러브라인을 그려갈 예정이다. 피부과 의사인 박찬우는 이순신(아이유 분)의 오랜 짝사랑 상대이기도 하다. 두 사람은 번번히 부딪히며 아웅다웅 싸우지만 점점 서로에 대한 사랑의 감정에 눈뜨게 된다. 유인나-고주원이 그려갈 귀여운 러브라인도 아이유-조정석 커플에 이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촬영을 앞두고 있는 유인나는 시청자들에게 “미운 짓 하면 미워해 주시고, 나중에 예쁜 짓 하면 예뻐도 해주세요. 회가 거듭할수록 사랑 받는 이유신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짧은 기간이 아닌 만큼 정드는 사이가 되고 싶습니다. 지켜봐 주세요”라고 전했다.

한편 ‘최고다 이순신’은 KBS 2TV ‘남자 이야기’와 ‘각시탈’ 등으로 작품성과 연출력을 인정받은 윤성식 PD와 ‘인순이는 예쁘다’와 ‘결혼해 주세요’ 등 아름다운 인간애와 감성적 필체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정유경 작가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내 딸 서영이’ 후속으로 오는 3월9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301310735252510
===================================================
劉仁娜確定出演《最佳李順心》,與IU成姐妹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演員劉仁娜日前已確定出演KBS新周末劇《最佳李順心》.

劇中,劉仁娜將飾演李順心(IU飾)的二姐“李宥心(音譯)”.劇中人物是自由作家兼植物園宣傳小組的森林分析師,性格一板一眼並才華橫溢.劉仁娜將通過本角色表現尋找幸福的真諦的過程以及代表兒女中“老二”的故事.

劉仁娜與IU平時就親如姐妹,此次在劇中飾演姐妹十分引人註目.對於能夠出演此劇,劉仁娜表示:“‘李宥心(音譯)’與我以往飾演過的角色完全不同,心情既緊張又期待.我會努力給大家呈現不一樣的表演.”

本劇將接檔《我的女兒瑞英》於3月8日開播.


copyright ⓒ www.innolife.com <禁止無故轉載及散佈>

http://www.innolife.com/mlist.php?ac_id=14&ai_id=43042
===================================================
刘仁娜接演《最佳李顺新》饰演IU二姐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女演员刘仁娜将在KBS 2TV新周末剧(周六周日播出的剧集)《最佳李顺心》中亮相饰演顺心(IU 饰)的二姐柔心。该剧以因父亲去世而被卷入命运漩涡的妈妈和小女儿李顺心如何寻找幸福、顺心如何找到爱情为中心,讲述了关於家族的和解、寻找真实自我,什么才是幸福的真谛的故事。

刘仁娜自《仁显皇后的男人》后时隔1年重返小银幕,她在剧中将怎样演绎职场中的气场女王、家中喜欢威胁妹妹的万能女生让我们拭目以待。

对於能够接拍KBS TV台柱周末剧刘仁娜表示:“非常荣幸,尤其是我妈妈非常喜欢,感觉我这是在尽孝道。我很信任能将故事写得紧凑且津津有味的郑柔京编剧以及有著卓越执导力的尹胜植导演,还有最重要的是李柔心这个角色非常吸引我。”

作为某户外品牌营销组组长的李柔心是个才貌兼备的全能女强人。刘仁娜透露:“李柔心是个值得父母骄傲、毫无缺点的女儿。虽然她威胁顺新这一点很可恨,但总有一天她会展现作为姐姐的柔情一面。她是个充满自信的人物,甚至自信得有些自私,而这样的自信就是她最大的魅力。”

接著她又称:“和孙泰英、IU饰演三姐妹感觉又多了一个家庭一样既心动又期待,我希望和她们熟络起来。”3位魅力迥异的女星将如何诠释因父亲的离世遭遇磨难和矛盾的三姐妹吸引了广大观众的注目。

柔心还将和住在隔壁的同学朴灿宇(高周元 饰)上演一段罗曼史。皮肤科医生灿宇是顺心暗恋了很久的对象,两人虽然是事事争对的冤家,但互相对对方的感情却十分炙热。

最后刘仁娜“叮嘱”观众:“如果她做了令大家讨厌的事情请大家讨厌她,但今后她做了大家喜欢的事情也请大家能够喜欢她。随著剧情的深入,我也会努力成为让大家喜欢的李柔心。电视剧播出的时间不短,我希望大家越来越喜欢,敬请期待。”

据片商表示:“集活泼开朗与纯真勇敢於一身的刘仁娜绝对能够演活外表上看起来是全能型、以自我为中心,实际上是个内心柔软、善良的可爱女人的李柔心。她与生俱来的爽朗一定会给片场和电视剧带来活力。”

《最佳李顺心》将接档《我的女儿徐英》於3月9日开播。朴贞英/文 版权所有 韩星网
===================================================
刘仁娜电台直播消息 CR:capuccino0 【好多听众发来留言,说恭喜仁娜接演新剧。 还有留言让美娜好好照顾IU的,美娜说应该是IU关照自己啦,哈哈~ 留言:IU仁娜,大发! 留言:神奇的姻缘呢不是吗? 仁娜:之前IU也说过希望有机会可以和我一起演戏,但是因为这个那个的原因,现在终于……】
二转自微博@holycqh

视频一转LAPUTA 二转微博@鬼鬼xi_0629star

[ 本帖最后由 Jarvis.P 于 2013-1-31 21:10 编辑 ]

22

主题

5026

回帖

5173

积分

社区元老

积分
5173
发表于 2013-2-1 13:09 | 显示全部楼层
고두심, '최고다 이순신' 아이유-손태영-유인나 엄마로 캐스팅
高斗心'最佳李順新' IU-孫泰英-劉仁娜 母親Casting


                               
登录/注册后可看大图


http://news.nate.com/view/20130201n13522

====================
除了這部 高斗心還接了MBC 許浚

22

主题

5026

回帖

5173

积分

社区元老

积分
5173
发表于 2013-2-2 13:54 | 显示全部楼层

回复 35# Jarvis.P 的帖子

這篇新聞 好像提到 金甲洙是演 李順新三姐妹的父親
因為現在好像沒有關於 金甲洙 單獨的報導
所以 到底是客串還是 固定演出 有待確認

'최고다 이순신', 아이유부터 고두심까지 '라인업 윤곽'
2013.01.28  17:34:10

여기에 김갑수의 안정적인 연기와 손태영의 톡톡튀는 연기가 더해질 전망. 손태영은 이순신 자매의 큰언니 역할을 제안받고 긍정 검토 중이며 김갑수는 이순신 자매의 아빠 역을 맡아 고두심과 호흡을 맞춘다.

http://www.obs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83467

13

主题

2567

回帖

2804

积分

白金长老

积分
2804
QQ
 楼主| 发表于 2013-2-3 14:14 | 显示全部楼层
饭制视频两则 cr.happy魚子花园

13

主题

2567

回帖

2804

积分

白金长老

积分
2804
QQ
 楼主| 发表于 2013-2-3 14:19 | 显示全部楼层
饭制海报4P cr.IUDC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原帖由 jubi 于 2013-2-2 13:54 发表
這篇新聞 好像提到 金甲洙是演 李順新三姐妹的父親
因為現在好像沒有關於 金甲洙 單獨的報導
所以 到底是客串還是 固定演出 有待確認

'최고다 이순신', 아이 ...


                               
登录/注册后可看大图

NAVER上写的暂时还是申东赫的角色 还是要等确定新闻 不过应该也快了

[ 本帖最后由 Jarvis.P 于 2013-2-3 14:21 编辑 ]

13

主题

2567

回帖

2804

积分

白金长老

积分
2804
QQ
 楼主| 发表于 2013-2-3 17:22 | 显示全部楼层
小道 制作发表会将于2月26日举行 一转DC 二转微博@holycqh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3

主题

2567

回帖

2804

积分

白金长老

积分
2804
QQ
 楼主| 发表于 2013-2-3 23:43 | 显示全部楼层
饭制海报再1P 一转IUDC 二转微博@holycqh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3

主题

2567

回帖

2804

积分

白金长老

积分
2804
QQ
 楼主| 发表于 2013-2-4 09:44 | 显示全部楼层
이미숙 '최고다 이순신' 합류..고두심과 연기 대결
李美淑,"最佳李顺新"合流,与高斗心演技对决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배우 이미숙이 KBS2 새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에 전격 캐스팅됐다.

이미숙은 오는 3월 9일에 첫 방송하는 '최고다 이순신'에서 이순신(아이유 분)이 동경하는 배우 송미령 역으로 출연한다.

이미숙이 연기할 송미령은 한 시절 대한민국 남성들의 가슴을 뒤흔들었던 최고의 여배우로, 젊은 여배우들 사이에서도 가장 닮고 싶은 배우로 꼽히는 캐릭터다.

특히 기획사 대표 신준호(조정석 분)를 통해 알게 된 이순신의 가능성을 발견하고 그의 조력자 역할을 톡톡히 해 낼 예정이다.

아울러 김정애(고두심 분)의 대결 구도가 전개되며 이미숙과 고두심의 불꽃 튀는 연기 대결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미숙은 "'최고다 이순신'의 시놉시스를 받아보고선 탄탄한 스토리에 일단 반했고, 정유경 작가님과 윤성식 감독님과 미팅 후에 더욱 확신을 가지게 됐다"며 "정말 재미있는 작업이 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는 이어 "좋은 작품으로 찾아 뵙게 돼 너무 기쁘고, 가슴 따뜻해지는 감동을 드리는 드라마가 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최고다 이순신'은 아버지의 죽음을 계기로 뜻하지 않은 운명의 소용돌이에 휩쓸리게 된 엄마와 막내딸의 행복 찾기와 이들의 사랑 이야기를 중심으로 가족의 화해와 진실한 자아 찾기, 나아가 진정한 행복에 대한 그림들을 그려갈 예정이다.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4-10 11:51 , Processed in 0.487333 second(s), 18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5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