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Jarvis.P

【2013KBS】【最佳李纯信】终于结束,辛苦各位演员和所有被毛病编剧坑过的看官

  [复制链接]

13

主题

2567

回帖

2804

积分

白金长老

积分
2804
QQ
 楼主| 发表于 2013-2-4 14:00 | 显示全部楼层
这速度……赵政锡和金甲洙的饭制都出来了 cr.happy魚子花园

22

主题

5026

回帖

5173

积分

社区元老

积分
5173
发表于 2013-2-4 21:46 | 显示全部楼层
'학교2013' 이지훈 '최고다 이순신' 조정석 비서로 합류
'學校2013' 李志勳 '最佳李順新' 趙正錫秘書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이지훈은 극중 주인공 조정석의 비서 역할로 등장해

http://news.nate.com/view/20130204n33286

13

主题

2567

回帖

2804

积分

白金长老

积分
2804
QQ
 楼主| 发表于 2013-2-5 00:26 | 显示全部楼层
[단독] 지훈, '최고다 이순신' 연예기획사 직원 조인성役 캐스팅
[独家]智勋,"最佳李顺新"演艺公司职员赵仁胜Casting


                               
登录/注册后可看大图


[TV리포트=김보라 기자] 드라마 '학교2013'을 통해 주목받은 배우 지훈이 KBS2 새 주말연속극 '최고다 이순신'(극본 정유경, 연출 윤성식)으로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4일 에이스토리는 TV리포트와의 통화에서 "지훈이 '최고다 이순신'에서 조인성 역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최고다 이순신'은 아버지의 죽음을 계기로 뜻하지 않은 운명의 소용돌이에 휩쓸리게 된 어머니와 막내딸의 사랑 이야기를 중심으로 가족의 화해와 자아 찾기, 진정한 행복에 대해 이야기한다.

'남자 이야기'와 '각시탈'로 연출력을 인정받은 윤성식 PD와 '인순이는 예쁘다'와 '결혼해주세요'를 통해 감성적인 필체로 사랑을 받은 정유경 작가가 만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아이유, 조정석, 고두심, 이미숙, 고주원, 손태영, 유인나 등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지훈이 이번 드라마에서 연기할 조인성은 신준호(조정석)의 연예기획사 직원으로 박찬미를 짝사랑하는 인물이다.
智勋在这次电视剧中扮演的赵仁胜是申俊昊(赵政锡)的演艺公司的职员,同时也是单恋朴灿美(按角色的名字应该是高株元饰演的朴灿宇的妹妹 好吧……实在是姐姐我也没办法)的人物

그는 데뷔작 '학교2013'에서 오정호(곽정욱), 이이경(이이경)과 문제를 일으키는 일진으로 긴장감을 자아내며 진한 우정을 과시했다. 특히 이들 가운데 가장 먼저 철이 들어 직업학교에 진학하려는 의지를 보이며 냉정한 현실에 부딪히고 좌절하는 모습으로 메시지를 전했다.

'최고다 이순신'은 '내 딸 서영이' 후속으로 오는 3월 9일 오후 7시 55분 첫방송된다.

http://www.tvreport.co.kr/?c=news&m=newsview&idx=307945

来得瑟一下 学校里最喜欢的就是他 还想说他能接个KBS的家庭剧就好了 如果最佳李顺新就更加完美了 结果出去吃了个饭一回来看到我真的笑死了 这戏卡司越来越得我心了
PS.吐个槽 TVRP亲你这大半夜发独家的 还被Newsen在五个小时前就默默地把这条独家抢走了是几个意思?

[ 本帖最后由 Jarvis.P 于 2013-2-5 00:34 编辑 ]

13

主题

2567

回帖

2804

积分

白金长老

积分
2804
QQ
 楼主| 发表于 2013-2-5 10:29 | 显示全部楼层
[단독] 정우, '최고다 이순신'서 손태영의 남자 낙점
[独家]郑宇,"最佳李顺新"中孙泰英的男人落点


                               
登录/注册后可看大图


[TV리포트=이우인 기자] 연기파 배우 정우(본명 김정국)가 손태영의 남자로 낙점됐다.

5일 복수 관계자에 따르면, 정우는 KBS2 '내 딸 서영이' 후속 주말극 '최고다 이순신'에 제과점 사장인 서진욱 역할로 캐스팅됐다. 角色:糕点店老板徐振旭

진욱은 대학교 선배이자 퀸카였던 이혜신(손태영)을 짝사랑하는 지고지순한 캐릭터. 혜신이 결혼한 후 연락이 끊긴 채 살아오다 제과점에서 만난 혜신의 딸 한우주(김환희)와 엮이면서 혜신과 재회, 새롭게 사랑을 키운다.
振旭是单恋曾经的大学前辈中的女王李惠新的至真至纯的角色。惠新结婚后没有了联络,在自己的糕点店中见到惠新的女儿韩友珠(金焕熙扮演)后与惠新再会之后陷入爱情。

정우는 손태영과 연상연하 커플로 이순신(아이유) 신준호(조정석) 커플, 이유신(유인나) 박찬우(고주원) 커플과는 또 다른 진중한 느낌을 표현할 예정이다.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힌 정우는 영화 '바람'으로 지난 2010년 제47회 대종상영화제 신인남우상을 수상하며 연기력을 인정 받았다. 또 제대 후 복귀해 출연한 KBS2 '드라마 스페셜 - 칠성호'에서 그는 한국으로 돈 벌러 온 아내를 찾으러 왔다가 실패하고 귀향길에 오른 조선족 밀항자를 실감 나게 연기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손태영과의 커플 호흡 외에도 진욱은 격투기 선수 출신으로 주먹 세계에 발을 들였다가 감옥에서 복역하게 된 사연, 제과점 사장으로 자리를 잡은 모습 등 굴곡진 인생을 걸어온 범상치 않은 캐릭터를 어떤 매력적인 인물로 그려낼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振旭还是格斗选手出身,在拳头中度过进了监狱,出狱后成为了糕点店社长,是一个人生经历曲折的人物。

한편 '최고다 이순신'은 아버지의 죽음을 계기로 뜻하지 않은 운명의 소용돌이에 휩쓸리게 된 엄마와 막내딸의 행복찾기와 그녀의 사랑에 관한 이야기. '남자 이야기' '각시탈'로 연출력을 인정받은 윤성식 PD와 '인순이는 예쁘다' '결혼해주세요'를 집필하며 감성적인 필체와 아름다운 인간애로 많은 사랑을 받은 정유경 작가가 호흡을 맞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정우 외에도 고두심 이미숙 손태영 아이유 조정석 유인나 고주원 김갑수 등이 출연을 확정한 '최고다 이순신'은 오는 3월 초 첫 방송을 목표로 차주 첫 촬영을 시작한다.

http://www.tvreport.co.kr/?c=news&m=newsview&idx=308021

13

主题

2567

回帖

2804

积分

白金长老

积分
2804
QQ
 楼主| 发表于 2013-2-5 10:33 | 显示全部楼层
[단독]배그린, '최고다 이순신' 조정석 여동생역 캐스팅
[独家]裴格林,"最佳李顺新"赵政锡的妹妹Casting


                               
登录/注册后可看大图


[TV리포트=김보라 기자] 배우 배그린이 KBS2 새 주말연속극 '최고다 이순신'(극본 정유경, 연출 윤성식)으로 일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5일 복수의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배그린은 '최고다 이순신'에서 신이정 역으로 출연을 확정지었다. 극중 신이정은 신준호(조정석)의 하나뿐인 여동생으로 이순신(아이유)과 함께 박찬우를 짝사랑한다.
裴格林的角色是申俊昊唯一的妹妹申伊静,与李顺新一起单恋朴灿宇的角色

배그린은 tvN '일년에 열두남자'(2012), SBS '49일'(2011), '웃어요 엄마'(2010), '미남이시네요'(2009)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려왔다.

'최고다 이순신'은 아버지의 죽음을 계기로 뜻하지 않은 운명의 소용돌이에 휩쓸리게 된 어머니와 막내딸의 사랑 이야기를 중심으로 가족의 화해와 자아 찾기, 진정한 행복에 대해 이야기한다.

'남자 이야기'와 '각시탈'로 연출력을 인정받은 윤성식 PD와 '인순이는 예쁘다'와 '결혼해주세요'를 통해 감성적인 필체로 사랑을 받은 정유경 작가가 만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아이유, 조정석, 고두심, 이미숙, 고주원, 손태영, 유인나 등이 캐스팅되면서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았다

지난 4일 대본리딩 마쳤으며 팀워크를 다지는 의미에서 배우 및 스태프들이 회식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오는 12일 첫 촬영에 들어간다.
4日已经进行了台本阅读之后进行了会餐,12日将进行首次拍摄

'최고다 이순신'은 '내 딸 서영이' 후속으로 오는 3월 9일 오후 7시 55분 첫방송된다.

http://www.tvreport.co.kr/?c=news&m=newsview&idx=308023

13

主题

2567

回帖

2804

积分

白金长老

积分
2804
QQ
 楼主| 发表于 2013-2-5 11:01 | 显示全部楼层
배우 가원, 아이유 친구로 '최고다 이순신' 합류
演员嘉媛,作为IU的朋友"最佳李顺新"合流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배우 가원이 KBS 2TV 새 주말 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에 캐스팅 됐다.

5일 오전 '최고다 이순신'의 제작사 에이스토리의 한 관계자에 따르면 가원이 '최고다 이순신'에 박찬미 역에 낙점됐다.

가원이 맡은 박찬미 역은 '최고다 이순신'에서 아이유가 맡은 이순신의 친구다. 또한 박찬우(고주원 분)의 여동생이며, 조인성(이지훈 분)이 짝사랑하는 상대다.
嘉媛饰演的朴灿美是IU扮演的李顺新的好朋友,也是高株元扮演的朴灿宇的妹妹,李智勋扮演的赵仁胜单恋的对象

관계자는 "가원은 극중 맡은 이순신의 친구로 주인공들과 맞닥뜨리며 극중 크고 작은 재미를 시청자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가원은 2009년 영화 '킹콩을 들다'로 데뷔했다. 지난 2011년 KBS 2TV 드라마 '공주의 남자'에서 기생 소앵 역으로 출연한 바 있다. 이어 지난해에는 '각시탈'에 출연했다.

한편 '최고다 이순신'은 아버지의 죽음을 계기로 뜻하지 않은 운명의 소용돌이에 휩쓸리게 된 엄마와 막내딸의 행복 찾기와 그녀의 사랑이야기 다. 아이유, 조정석, 고두심, 김갑수, 이미숙, 손태영, 유인나, 고주원 등이 출연한다.

오는 3월 9일 오후 첫 방송될 예정이다.

http://star.mt.co.kr/view/stview ... ype=1&outlink=1

154

主题

2987

回帖

1万

积分

★版主★

韩剧+韩影

积分
10952
发表于 2013-2-5 13:20 | 显示全部楼层
剧本阅读

                               
登录/注册后可看大图


http://news.naver.com/main/read. ... &aid=0002930473

13

主题

2567

回帖

2804

积分

白金长老

积分
2804
QQ
 楼主| 发表于 2013-2-5 13:32 | 显示全部楼层
아이유·조정석 ‘최고다 이순신’ 첫 리딩…‘묘하게 어울려’
IU·赵政锡"最佳李顺新"首次剧本阅读..."巧妙地搭配"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최고다 이순신’의 첫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지난 4일 오후 여의도 KBS 별관에서 ‘내 딸 서영이’ 후속으로 3월 9일에 첫 방영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극본 정유경, 연출 윤성식, 제작 에이스토리)의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현장에는 이강현 KBS 드라마 국장, 정유경 작가, 연출을 맡은 윤성식 감독과 제작진, 아이유, 조정석, 유인나, 고주원, 손태영 등을 비롯해 고두심, 이미숙, 김영철 등 중견 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두 모였다.

본격적인 대본 리딩에 앞서 이강현 KBS 드라마 국장은 “‘넝쿨당’, ‘내 딸 서영이’에 이어 2013년에도 KBS 주말드라마의 강세를 이어갈 것이라 기대된다. 주말 안방극장에 어울리는 정유경 작가의 색감과 감성을 알고 있는 만큼 다가오는 2013년 주말이 행복해질 것 같다. 물심양면으로 도울 테니 즐겁고 신나게 일해달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정유경 작가는 “기라성 같은 배우들을 모시고 작품을 하게 된 것이 실감이 나지 않는다. 너무나 즐거운 작업이 될 것 같고 앞으로 펼쳐질 대장정을 위해 모든 힘을 쏟아 부어 열심히 작업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연출을 맡은 윤성식 감독은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현장을 진두지휘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대장정의 강행군이 될 테니 열심히 해보자”는 각오를 전했다.

주연 배우들부터 조연 배우들까지 모두 참석한 이 날의 대본 리딩은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출발해 모든 배우들이 놀라운 집중력으로 각자 배역에 몰입해 촬영 현장을 방불케 하는 열기를 보여주었다.

대본 리딩이 진행되는 동안 주연 아이유(이순신 역)는 자연스럽게 역을 소화해내며 배우로서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였고 조정석(신준호 역)은 이미 자신감 넘치고 도도한 신준호로 변신해 있었다. 극 중 이순신과 신준호가 처음 만나는 장면에서는 두 사람의 환상 호흡에 현장의 모든 사람이 함박웃음을 지었다는 후문이다.

또 손태영(큰 언니 이혜신), 유인나(둘째 언니 이유신), 아이유(이순신) 세 자매의 호흡도 놀라워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한 층 높였다.

한편 중견배우들의 연륜이 묻어나는 원숙한 연기는 극의 힘을 더욱 실어줄 것으로 예상되며 고두심(김정애)은 이순신에 대한 애절한 모성을 보여주었고 이미숙은 송미령과 싱크로율 100%의 카리스마를 보여주었다.

중견 연기자들이 물이 흐르듯 자연스럽게 진행을 이끌어 가고 젊은 배우들은 생기와 활력을 더하며 신구조화의 하모니를 보여주었다.

대본을 읽는 것만으로도 장면들이 눈에 그려지며 현장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했고, 긴장감 속에 박진감마저 넘치다가도 동료 배우의 넉살스러운 연기에 한바탕 웃음바다가 되기도 하는 등 벌써부터 끈끈한 팀워크를 보여주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최고다 이순신’은 KBS 드라마 ‘남자 이야기’와 ‘각시탈’ 등으로 작품성과 연출력을 인정받은 윤성식 PD와 ‘인순이는 예쁘다’와 ‘결혼해 주세요’ 등 아름다운 인간애와 감성적 필체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정유경 작가의 만남으로, 주말저녁을 안방극장으로 이끌 또 한편의 국민드라마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오는 3월 9일 첫 방송.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소담 인턴기자]

http://star.mk.co.kr/new/view.ph ... 91593&year=2013

文中提到了金永哲也会出演 图第一排第四位 倒是没见金甲洙在图上 或许是真的变成客串了?

[ 本帖最后由 Jarvis.P 于 2013-2-5 13:42 编辑 ]

13

主题

2567

回帖

2804

积分

白金长老

积分
2804
QQ
 楼主| 发表于 2013-2-5 13:41 | 显示全部楼层
‘내 딸 서영이’ 후속 ‘최고다 이순신’ 캐스팅 윤곽 드러났다
"我女儿瑞英"后续"最佳李顺新"Casting轮廓浮出水面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뉴스엔 박아름 기자]

'최고다 이순신' 라인업 윤곽이 서서히 드러나기 시작했다.

아이유 조정석 고두심 이미숙 손태영 유인나 고주원 정우 배그린 등이 오는 3월 방영 예정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극본 정유경/연출 윤성식)에 전격 캐스팅 됐다.

‘최고다 이순신’은 아버지의 죽음을 계기로 뜻하지 않은 운명의 소용돌이에 휩쓸리게 된 엄마와 막내 딸의 행복찾기와 그녀의 사랑에 관한 이야기로 상처투성이 우리사회에 공감과 치유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조정석과 아이유는 일찌감치 주연으로 출연을 확정지었다. 먼저 되는게 하나도 없는 전형적인 ‘루저’인 이순신으로 분하는 아이유는 어떠한 역경에서도 밝고 씩씩하게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현대를 살아가는 젊은 세대에 용기와 희망의 전도사 역할을 한다.

조정석은 잘나가는 기획사 사장인 신준호 역을 맡았다. 오만함과 자신감 넘치는 냉정한 승부사인 그는 이순신을 만나면서 진정한 성공의 의미를 깨달으며 스스로 변해가게 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순신의 언니들은 손태영과 유인나로 낙점됐다. 먼저 4년만에 드라마로 컴백하는 손태영이 연기할 이순신 첫째 언니 이혜신은 부모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모범 답안같은 인생을 살아가는 인물이다. 그 때문에 말 못하는 고민을 안고 살아간다. 그럼에도 불구, 가족들을 품으며 나아가는 캐릭터다.

이순신 둘째 언니 이유신은 아웃도어 브랜드 마케팅 실장으로 예술이면 예술 운동이면 운동 못하는 게 없는 팔방미인 만능 커리어우먼으로, 1년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하는 유인나가 확정됐다. 유인나는 옆집 사는 동창 박찬우(고주원 분)와 러브라인을 그려나갈 예정이다. 피부과 의사인 박찬우는 이순신의 오랜 짝사랑 상대이기도 하다. 두 사람은 번번히 부딪히며 아웅다웅 싸우지만 점점 서로에 대한 사랑의 감정에 눈뜨게 된다. 유인나-고주원이 그려갈 귀여운 러브라인도 아이유-조정석 커플에 이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이순신(아이유 분)의 엄마 김정애는 관록의 배우 고두심이 연기하기로 했다. '결혼해 주세요' 이후 3년 만에 KBS 주말 드라마로 돌아온 고두심은 모진 시집살이에도 홀 시어머니에게 효도하며 세 딸을 열심히 키워낸 헌신적인 며느리이자 아내, 또 어머니를 연기한다. 김정애는 남편의 갑작스런 죽음으로 막내딸 이순신과는 예기치 않은 사건들에 휘말리게 되지만 강한 모성애로 시련을 극복하고 가족들의 상처를 치유해 가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그런가하면 이미숙은 이순신이 동경하는 배우 송미령을 연기, 주말 안방극장을 공략한다. 송미령은 한 시절 대한민국 남성들의 가슴을 뒤흔들었던 최고의 여배우다. 송미령은 기획사 대표 신준호(조정석 분)를 통해 알게 된 이순신이 가진 가능성을 발견하고 그녀가 성장할 수 있도록 돕게 된다. 그러나 송미령과 이순신은 더 깊은 인연으로 이어져 운명적인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 이와 함께 극 중 송미령은 김정애(고두심 분)와 대결 구도를 그리게 된다. 따라서 이미숙과 고두심의 불꽃 튀는 연기 대결이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외에도 최근 종영한 KBS 2TV '학교 2013'에서 문제아로 활약한 이지훈은 극 중 신준호의 비서로 등장, 조정석과 환상의 콤비 연기를 선보이며 정우는 이혜신을 짝사랑하는 제과점 사장 서진욱 역, 배그린은 신준호의 여동생 신이정 역으로 등장해 박찬우(고주원 분)를 짝사랑할 예정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은다.

한편 '최고다 이순신'은 KBS 드라마 ‘남자 이야기’와 ‘각시탈’ 등으로 작품성과 연출력을 인정받은 윤성식 PD와 ‘인순이는 예쁘다’와 ‘결혼해주세요’ 등 아름다운 인간애와 감성적 필체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정유경 작가의 만남으로 주말저녁을 안방극장으로 이끌 또 한편의 국민드라마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내 딸 서영이’ 후속으로 오는 3월 9일 첫 방송 예정이다. (사진=뉴스엔DB, KBS)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302051155532510

Newsen这篇新闻算是我见到的所有李顺新的新闻里面角色介绍最详细的一篇了 看有没有中媒会翻来发 如果没有我过两天有时间了自己翻一下

22

主题

5026

回帖

5173

积分

社区元老

积分
5173
发表于 2013-2-5 13:50 | 显示全部楼层

回复 53# Jarvis.P 的帖子

金永哲 演出 趙正錫父親

김영철 '최고다 이순신' 합류, 조정석 아버지 됐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http://news.nate.com/view/20130205n18557

尹多勳也加盟

13

主题

2567

回帖

2804

积分

白金长老

积分
2804
QQ
 楼主| 发表于 2013-2-5 13:56 | 显示全部楼层
原帖由 Jarvis.P 于 2013-2-5 13:32 发表
文中提到了金永哲也会出演 图第一排第四位 倒是没见金甲洙在图上 或许是真的变成客串了?

新闻出来了……

김영철 ‘최고다 이순신’ 합류, 조정석 아버지 됐다
金永哲"最佳李顺新"合流,成为赵政锡的父亲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티브이데일리 박진영 기자] 배우 김영철이 조정석의 아버지가 된다.

김영철은 KBS2 새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극본 정유경, 연출 윤성식)’에서 잘나가는 기획사 사장인 신준호(조정석 분)의 아버지 신동혁 역을 맡게 됐다.

당초 김갑수가 캐스팅되었다고 알려졌지만 최종적으로 김영철이 이 역을 맡게 됐다. 신동혁은 강남의 대형 피부 클리닉 원장으로, 과거 병원을 물려받지 않고 가수가 되겠다고 나선 아들과 틀어져 사이가 좋지 않은 인물이다.

지난 해 KBS ‘별도 달도 따줄게’와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를 통해 강렬한 연기를 보여줬던 김영철은 ‘최고다 이순신’ 외에도 13일 첫 방송을 앞둔 KBS2 수목드라마 ‘아이리스2’에도 출연하며 또 한번 미친 존재감을 뽐낼 예정이다.

한편, ‘최고다 이순신’은 아버지의 죽음을 계기로 뜻하지 않은 운명의 소용돌이에 휩쓸리게 된 엄마와 막내딸의 행복찾기와 그녀의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다룬다.

아이유, 조정석, 손태영, 유인나, 고주원, 고두심, 이미숙, 김영철, 윤다훈, 김용림 등이 출연하는 ‘최고다 이순신’은 ‘내 딸 서영이’ 후속으로 다음 달 9일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박진영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티브이데일리DB]

http://tvdaily.mk.co.kr/read.php3?aid=1360041880461277002

文中还提到了尹多勋、金容琳也会出演

13

主题

2567

回帖

2804

积分

白金长老

积分
2804
QQ
 楼主| 发表于 2013-2-5 14:47 | 显示全部楼层
又是饭制……一转DC 二转见logo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30204#IU#&赵政锡《最佳李顺新》饭制海报 知恩 “我要去首尔开上帅气的汽车,还要穿上高高的高跟鞋。。。” 赵政锡“这孩子该怎么办呢?”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本帖最后由 Jarvis.P 于 2013-2-5 17:26 编辑 ]

13

主题

2567

回帖

2804

积分

白金长老

积分
2804
QQ
 楼主| 发表于 2013-2-5 14:48 | 显示全部楼层
130205新闻『IU&赵政锡《最佳李舜臣》首次剧本练习“巧妙的般配”』〖模板:翠儿 镶字/翻译:sunny〗【转载请注明:IU李知恩资讯台】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3

主题

2567

回帖

2804

积分

白金长老

积分
2804
QQ
 楼主| 发表于 2013-2-5 16:30 | 显示全部楼层
第一二集剧本 一转自孙泰英FB 二转自微博@holycqh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30205 孙泰英FB更新〖正在读《最佳李顺新》惠新(孙泰英)的剧本中。。。可爱又漂亮的妹妹们,顺新(IU)、由新(刘仁娜)。昂~〗翻译:gjdrjejr123 转自微博@IU李知恩咨询台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本帖最后由 Jarvis.P 于 2013-2-5 17:27 编辑 ]

13

主题

2567

回帖

2804

积分

白金长老

积分
2804
QQ
 楼主| 发表于 2013-2-5 16:48 | 显示全部楼层
《最佳李顺心》台词排练:IU、赵正锡配合默契受期待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KBS 2TV新周末剧(周六周日播出的剧集)《最佳李顺心》昨日(2月4日)下午展开台词排练,郑柔京编剧、尹盛植导演、IU、赵正锡、刘仁娜、高朱元、孙泰英、高斗心、金英哲、李美淑等演员和剧组成员悉数亮相。

排练正式开始之前KBS TV电视剧局长表示:“期待继《顺藤而上的你》、《我的女儿徐英》后,在2013年KBS TV周末剧也能延续之前的气势。我了解郑柔京编剧的特色和情感,即将而来的2013年周末一定会变得很幸福。我们会全力支持剧组,也请你们开心愉快地工作。”

郑柔京编剧说道:“不敢想象能够和这么杰出的演员一起工作,今后一定会是个愉快的工作,为了此次的长征我一定会尽全力努力。”

导演尹盛植照顾到每一位演员和工作人员,温和地引领着整个排练的进行,他也表示:“这将会一次长征急行军,大家一起努力吧。”

主演和配角全体亮相的排练在和乐氛围中展开,所有演员全身心投入各自的角色,现场气氛不亚于真实的片场。饰演女主角顺心的IU将剧中人物表达得淋漓尽致,让人不禁期待起作为演员的、日益成熟的她的新面貌。饰演傲慢、自信、冷漠、对胜利充满执着的企划公司社长申俊昊的赵正锡,在排练期间已然化身为自信、高傲的俊昊。在剧中顺心和俊昊初次邂逅的场面中,IU和赵正锡配合默契,看得周围人大赞不已。

孙泰英(饰大姐慧心)、刘仁娜(饰二姐柔心)、IU三姐妹的配合也惊人地步调一致,更让人对新剧充满期待。高斗心(饰金贞爱)对顺心表达出的母爱、李美淑和宋美玲的相思度都展现出两位戏骨的表演功底。

现场工作人员透露:“中年演员用自然的演技引领排练进行,年轻演员则充满生机和活力,新老配合十分默契。光是听他们念台词就很有画面感,在紧张中演员们也能用轻松演技演绎,经常让周围的人忍俊不禁。剧组的合作非常默契,是一个好的开始。”

《最佳李顺心》将接档《我的女儿徐英》于3月9日播出。朴贞英/文 版权所有 韩星网 禁止转载

http://www.koreastardaily.com/sc/news/25284
==========================================================================
IU-赵正锡等参加“最佳李顺心”首次剧本练习


                               
登录/注册后可看大图


2月4日下午在汝矣岛KBS分管,KBS2TV新周末剧“最佳李顺心”进行剧本阅读。
当天KBS电视剧局长李强贤、编剧郑有京、导演尹胜锡以及IU、赵正锡、刘仁娜、高周元、孙泰英、李美淑、高斗心等演员出席。
所有演员在融洽气氛中出发,各自发挥集中力投入到角色中,仿佛是在拍摄现场一样展示热情。
剧中IU和赵正锡初次见面的场面中两人完美配合令现场所有人都露出笑容。孙泰英、刘仁娜、IU三姐妹的配合也令人惊讶,提高对于电视剧的期待感。
“最佳李顺心”将接档“我的女儿瑞英”在3月9日首播。
新闻来源:Newsen
转载请注明娱乐园http://kpoppark.com


http://kpoppark.com/201302/0514032252743.html
=============================================================================
《最佳李順心》劇本排練現場,主演IU與趙正錫投入角色,用心排練


                               
登录/注册后可看大图


2月4日,KBS 2TV新劇《最佳李順心》進行了劇本彩排.包括IU.趙正錫.劉仁娜.高周元.孫泰英等年輕演員和高鬥心.李美淑.金英哲等元老演員齊聚一堂.

擔任本劇主演的IU(飾李順心)在排練劇本時,好似穿著一件與自己極為合適的衣服般,表演的十分自然,令人期待作為演員更加成熟的面貌.而趙正錫在劇本排練時,也完美變身為既傲慢又自信無限的經紀公司老板沈俊豪.兩人在排練初次相見的戲份時,引起現場歡笑一片.

本劇將接檔《我的女兒瑞英》,於2013年3月9日開播.

照片出處 Astory  

copyright ⓒ www.innolife.com <禁止無故轉載及散佈>

http://www.innolife.com/mlist.php?ac_id=14&ai_id=43146

[ 本帖最后由 Jarvis.P 于 2013-2-6 13:03 编辑 ]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2-6 03:56 , Processed in 0.071581 second(s), 18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