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我我君

【2014JTBC】【我们可以相爱吗】【严泰雄 柳真 】完美结局~我们相爱吧~~

  [复制链接]

2

主题

912

回帖

971

积分

黄金长老

积分
971
 楼主| 发表于 2014-1-7 21:21 | 显示全部楼层
'우사수' 김성수, 유진 지난 실수 덮고 시나리오 계약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티브이데일리 조해진 기자] 김성수가 유진의 실수를 덮고 시나리오 계약을 했다.

7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월화드라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극본 박민정, 연출 김윤철) 2회에서는 전화를 받고 다시 안도영(김성수)을 만난 윤정완(유진)의 모습이 담겼다.

윤정완은 지난번 호텔에서 오해를 한 실수를 사과했고, 안도영은 "사람 다 실수할 수 있지 않느냐. 재미있는 일로 남겨두자"며 더이상 실수를 묻지 않고 "계약하실거죠"라고 계약을 독촉했다.

윤정완은 실수도 덮고 시나리오 계약까지 성사되자 어안이 벙벙해했고 바로 오경수(엄태웅)을 만나 미팅을 가졌다.

미팅을 마친 윤정완은 어젯밤 오경수의 차를 택시로 오해하고 자신의 술주정을 받아준 오경수에게 사과했다.

[티브이데일리 조해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cr.http://news.nate.com/view/20140107n39903

2

主题

912

回帖

971

积分

黄金长老

积分
971
 楼主| 发表于 2014-1-7 21:24 | 显示全部楼层
'우사수' 엄태웅, 유진 술주정 약점 잡았다 '짓궂어'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우사수' 엄태웅이 유진의 술주정을 언급하며 유진을 당황케 했다.

영화감독 오경수(엄태웅 분)는 1월7일 방송된 JTBC 새 월화드라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극본 박민정/연출 김윤철) 2회에서 시나리오 각색 작가를 구했고 안도영(김성수 분)에게 윤정완(유진 분)을 소개받았다.

앞서 윤정완은 술에 취해 엄태웅 차를 택시로 착각, "20년 전으로 돌아가고 싶다"고 자신의 신세를 한탄했다.

윤정완의 술주정을 기억한 오경수는 "실례를 아주 많이 하셨다"고 말했다. 윤정완이 깜짝 놀라자 오경수는 "괜찮다. 재밌었다. 궁금해서 그러는데 20년 전에는 엄청 잘 나갔나보다. 술 취해서 20년 전으로 돌아가고 싶다고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오경수는 "20년 전이나 지금이나 별로 달라질 게 없는 페이스다. 농담이다"며 웃었다. 윤정완은 부끄러워했고 오경수는 귀여운 듯 바라봤다. (사진=JTBC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캡처)

[뉴스엔 하수정 기자]

하수정 hsjssu@
cr.http://news.nate.com/view/20140107n39940

2

主题

912

回帖

971

积分

黄金长老

积分
971
 楼主| 发表于 2014-1-7 21:27 | 显示全部楼层
‘우사수’ 엄태웅, 유진을 들었다 놨다 ‘반전매력 폭발’
[OSEN=오민희 기자]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엄태웅의 반전매력이 폭발했다.

7일 방송된 JTBC 월화미니시리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극본 박민정, 연출 김윤철) 2회에는 윤정완(유진 분)을 장난스럽게 놀리면서도 난처한 상황에는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는 까칠한 오경수(엄태웅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오경수를 성추행범으로 오해한 정완. 그는 이후 경수에게 잘 기억나지 않지만 어젯밤 실례를 많이 한 것 같다고 정중하게 사과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그러나 경수는 “무슨 말이세요. 실례라니요”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면서도 “아주 많이. 굉장히 많이 하셨죠”라고 까칠한 반응을 덧붙여 정완을 놀라게 했다.


송지효 사촌 언니 공개 '우월 유전자 집안'
타이니지 도희-박성광, 알고 보니 고등학교 선후배 사이
유아인, 송혜교-강동원과 한솥밥.."차기작 검토 중"
이종석 “불량누나에게 고백 받은 적 있다” 솔직 고백
[어저께TV] ‘아빠 어디가’ 1기, 이렇게 멋진 아빠들 또 있을까요
경수는 “그런데 20년 전엔 엄청 잘 나가셨나봐요. 술 취해서 20년 전으로 돌아가고 싶다고 하던데”라고 운을 떼며, 자신이 볼 때는 지금이나 20년 전이나 별로 달라질 게 없는 페이스라고 농담해 정완을 들었다 놨다 했다.

이렇게 경수는 정완을 짓궂게 놀리면서도 성추행범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정완을 남자답게 도와줬다. 특히 그는 정완에게 집적대는 영화사 대표에게 "영화나 같이 하자. 중년남자의 속물근성을 그린 작품이다. 작가 데리고 회의하자고 호텔이나 데리고 가서 못된 짓을 하는 남자다. 마침 실제 모델도 있다"라고 일침을 가해 통쾌함을 자아냈다.

한편, '우사수'는 MBC '내 이름은 김삼순' JTBC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등의 작품을 통해 감성을 자극하는 섬세하고 세련된 연출로 정평이 난 김윤철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작품이다. 좌충우돌 스토리와 허를 찌르는 반전이 담긴 유쾌하고 통쾌한 드라마로, 세 여자의 성장을 통해 그녀들이 기대하는 판타지, 그리고 일과 사랑에 대한 따뜻한 시선을 그릴 예정이다.

minhee@osen.co.kr
cr.http://osen.mt.co.kr/article/G1109758064
第一集猥琐导演又出现了XD

2

主题

912

回帖

971

积分

黄金长老

积分
971
 楼主| 发表于 2014-1-7 21:32 | 显示全部楼层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김사권, 상의 탈의 첫 등장에 '눈길'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김예나 인턴기자] 배우 김사권이 ‘우사수’에서 강렬한 첫 등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1월6일 첫 방송된 JTBC 새 월화드라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극본 박민정 연출 김윤철)에서 김사권의 상의 탈의 장면으로 여성 팬들이 큰 관심을 보였다.

이 날 김사권은 여주인공 배우 김유미와의 베드씬을 연출, 귀여운 눈웃음과 말투를 선보였다.

그 동안 반듯한 훈남의 이미지를 선보여 왔던 김사권은 ‘우사수’를 통해 깐깐하고 치사한 나쁜 남자 캐릭터로 변신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는 MBC ‘내 이름은 김삼순’을 통해 감성을 자극하는 섬세하고 세련된 연출로 정평이 난 김윤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김사권은 뮤지컬 ‘젊음의 행진’ 왕경태 역을 맡아 주연으로 활약 중으로 ‘우사수’ 속 조피디의 역할은 과연 어떠한 모습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출처: JTBC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r.http://news.nate.com/view/20140107n40045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우사수' 박민우, 김유미 위해 집에서 요리+청소 '따뜻한 순정남'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티브이데일리 조해진 기자] 박민우가 김유미에게 따뜻한 순정남의 면모를 보였다.

7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월화드라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극본 박민정, 연출 김윤철) 2회에서는 김선미(김유지)가 사귀던 남자와 헤어졌다는 이야기를 듣고 장을 보고 집을 찾아간 최윤석(박민우)의 모습이 담겼다.

김선미는 냉장고에 먹을 게 다 떨어진 모습을 보고 낙담했다. 그러나 때마침 벨이 울리고 최윤석이 찾아왔다.

최윤석은 전해줄 것이 있다고 김선미를 설득했고, 김선미가 문을 열어주자 환한 미소를 지으며 안으로 들어갔다. 최윤석은 장을 봐온 재료로 찌개와 반찬을 만들어 김선미에게 대령했다.

김선미는 배고픔에 식탁에 앉았지만 "다시는 이러지 말라"고 최윤석에 쏘아붙였다. 그러나 최윤석은 "그냥 함께 있는게 좋아서 그런다"며 "청소만 하고 가겠다"고 김선미의 집안일을 기쁘게 도맡아 했다.

[티브이데일리 조해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cr.http://news.nate.com/view/20140107n40094

2

主题

912

回帖

971

积分

黄金长老

积分
971
 楼主| 发表于 2014-1-7 21:35 | 显示全部楼层
'우사수' 최정윤, 임예진 시집살이+막말에 모멸감 "근본없는것"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우사수' 최정윤이 시어머니 임예진의 행동에 온몸을 떨었다.

전업주부 최지현(최정윤 분)은 1월7일 방송된 JTBC 새 월화드라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극본 박민정/연출 김윤철) 2회에서 시어머니(임예진 분)에게 막말을 들었다.

도우미 아주머니가 집을 떠나자 시어머니는 "이래서 근본없는 것들은 안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냉장고 문을 활짝 연 시어머니는 "내 아들, 내 손주들이 이런 걸 먹고 살아야 하냐? 이게 다 뭐냐? 근본없다"고 음식을 집어던졌다.

최지현은 친구인 이혼녀 윤정완(유진 분)과 골드미스 김선미(김유미 분)에 비해 잘나가는 투자 사업가 이규식(남성진 분)과 결혼, 시집을 잘 갔다고 부러움을 받고 있다. 그러나 시어머니에게 사사건건 구박을 당해 실상은 형편없었다.

최지현은 시어머니 막말을 들었지만 한 마디도 대꾸하지 못했다. (사진=JTBC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캡처)

[뉴스엔 하수정 기자]
cr.http://news.nate.com/view/20140107n40083

2

主题

912

回帖

971

积分

黄金长老

积分
971
 楼主| 发表于 2014-1-7 21:49 | 显示全部楼层
'우사수' 엄태웅, 성추행 위기 유진 구했다 '2회만에 관심?'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우사수' 엄태웅이 유진을 위기에서 구하며 남자다운 모습을 보였다.

윤정완(유진 분)은 1월7일 방송된 JTBC 새 월화드라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극본 박민정/연출 김윤철) 2회에서 자신에게 흑심을 품고 하룻밤을 제안했던 영화사 최대표를 주차장에서 또 만났다.

윤정완은 최대표를 피하려고 했지만 최대표는 앞을 가로 막았다. 두 사람은 실랑이를 벌였고 차를 타고 들어오던 오경수(엄태웅 분)가 이 장면을 목격했다. 현재 영화감독 오경수와 각색 작가 윤정완은 사극 영화를 함께 작업하기로 한 상태다.

최대표와 친분이 있던 오경수는 일부러 최대표 차를 쾅 박았다. 오경수는 "최대표님 명망도 있는데 차 수리비를 드리는 건 그렇고 영화 한 편 얘기하는 게 어떠냐?고 물었다.

최대표가 관심을 보이자 오경수는 최대표의 만행을 그대로 담은 시나리오를 설명했다. 오경수는 "마침 실제 모델도 있다. 왜 그런 표정이냐? 누가 보면 최대표님 이야기인 줄 알겠다"고 정곡을 찔렀다. 이에 최대표는 줄행랑쳤다.

이후 윤정완이 "아까는 고마웠다"고 하자 오경수는 "같은 업계 종사라서 창피해서 그랬다"고 쿨하게 넘어갔다. (사진=JTBC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캡처)

[뉴스엔 하수정 기자]
cr.http://news.nate.com/view/20140107n40303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우사수' 엄태웅, 위기에 놓인 유진 구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티브이데일리 조해진 기자] 엄태웅이 위기에 놓인 유진을 구했다.

7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월화드라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극본 박민정, 연출 김윤철) 2회에서는 윤정완(유진)이 함께 일을 하게 된 영화사 직원들과 영화를 보기 위해 찾았다.

그러나 그 장소에서 자신을 성희롱 하려했던 다른 영화사 대표를 만났고 그 대표는 또다시 윤정완을 호텔방으로 데려가려 강압적으로 힘을 썼다.

윤정완은 발악했지만 벗어나기 힘들어하며 발버둥쳤다. 때마침 그 모습을 오경수(엄태웅)이 발견했고 윤정완이 말했던 내용을 떠올린 오경수는 몰고 있던 차를 그대로 돌진해 영화사 대표 차를 들이 받았다.

깜짝 놀란 영화사 대표는 곧바로 화를 냈지만 오경수라는 것을 알고 금새 표정이 바뀌었다. 오경수는 "함께 일을 하시겠느냐. 시나리오가 있다. 한 영화사 대표가 시나리오 작가에게 찝적대는 내용이다"라고 비꼬았다.

멋쩍었던 영화사 대표는 "나는 그렇지 않다"며 재빨리 자리를 떠났다.

오경수의 능숙한 대처에 윤정완은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었고 무사히 영화를 관람했다. 윤정완은 영화 관람을 마친 후 오경수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지만 오경수는 "같은 직종에 종사하는 사람으로서 부끄럽고 싶지 않았다. 데이트가 있어서 이만 가봐야겠다"고 능청스럽게 자리를 떴다.

[티브이데일리 조해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cr.http://news.nate.com/view/20140107n40341

2

主题

912

回帖

971

积分

黄金长老

积分
971
 楼主| 发表于 2014-1-7 21:57 | 显示全部楼层
'우사수' 최정윤, 첫사랑 김성수 남편 앞 재회 '기겁'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우사수' 최정윤이 첫사랑 김성수와 만났다.

권지현(최정윤 분)은 1월7일 방송된 JTBC 새 월화드라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극본 박민정/연출 김윤철) 2회에서 절친 윤정완(유진 분), 김선미(김유미 분)와 신나게 놀고 귀가했다.

남편 이규식(남성진 분)이 출장간 틈을 타 절친들을 만났지만 집에 돌아오니 남편은 손님까지 데리고 와있었다. 특히 이규식이 투자하게 된 영화사 안필름 대표 안도영(김성수 분)도 있었다.

권지현과 안도영은 대학시절 서로의 첫사랑이지만 집안의 반대로 헤어졌다. 이후 권지현은 돈 많은 남자 이규식과 결혼했지만 시어머니의 폭언과 구박에 시달리고 있다.

권지현과 안도영의 관계를 모르는 이규식은 두 사람을 소개시켰고 어색하게 인사를 나눴다. 안도영의 얼굴을 본 권지현은 손을 부들부들 떨며 긴장했고 방에서 나오지 못했다.

권지현 안도영 두 사람은 끝까지 서로를 모르는 척 간단한 인사만 주고 받았다. (사진=JTBC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캡처)

[뉴스엔 하수정 기자]
cr.http://news.nate.com/view/20140107n40493

2

主题

912

回帖

971

积分

黄金长老

积分
971
 楼主| 发表于 2014-1-7 22:06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我我君 于 2014-1-7 22:15 编辑

우사수’ 유진, 김혜옥 때문에 빈털터리 됐다…불쌍해서 어쩌나
[OSEN=오민희 기자]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유진이 김혜옥 때문에 집까지 날렸다.

7일 방송된 JTBC 월화미니시리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극본 박민정, 연출 김윤철) 2회에는 모친 정순옥(김혜옥 분) 때문에 집까지 차압을 당하는 윤정완(유진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10살 아들을 둔 이혼녀 정완은 마트직원을 그만두고 시나리오 작가로 재기를 꿈꿨다. 그러나 정완에게 청천벽력 같은 일이 펼쳐졌다. 유일한 재산인 집을 엄마의 대출사기 때문에 날리게 된 것.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앞서 순옥은 미장원을 하기 위해 신용대출을 받았다고 자랑했다. 정완은 “엄마가 신용이 어디있어서 대출을 받느냐”고 걱정했다. 거짓말처럼 정완의 걱정은 현실이 됐다. “내일 모레 마흔인데 해 놓은 일은 없다”라던 푸념이 더 최악의 상황으로 치닫게 됐다.

집은 정완의 명의였지만, 순옥이 딸 몰래 인감도장까지 건넨 탓에 법적으로도 보호받지 못할 처지에 놓였다. 결국 두 모녀는 선미(김유미 분)의 집에 머물며 이를 해결하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겨우 희망을 꿈꾸기 시작한 정완에게 닥친 최악의 위기. 정완의 끝나지 않는 성장통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우사수'는 MBC '내 이름은 김삼순' JTBC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등의 작품을 통해 감성을 자극하는 섬세하고 세련된 연출로 정평이 난 김윤철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작품이다. 좌충우돌 스토리와 허를 찌르는 반전이 담긴 유쾌하고 통쾌한 드라마로, 세 여자의 성장을 통해 그녀들이 기대하는 판타지, 그리고 일과 사랑에 대한 따뜻한 시선을 그릴 예정이다.
cr.http://osen.mt.co.kr/article/G1109758076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우사수' 유진, 집에 붙은 빨간 딱지에 좌절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티브이데일리 조해진 기자] 유진이 집을 차압당했다.

7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월화드라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극본 박민정, 연출 김윤철) 2회에서는 친구들과 함께 놀다온 뒤 집 안 곳곳에 빨간 딱지가 붙어있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란 윤정완(유진)의 모습이 담겼다.

윤정완의 어머니 정순옥(김혜옥)이 힘든 가정형편을 극복하기 위해 미장원 자리를 알아보면서 신용 대출을 받았던 것이 사기로 들통났고, 그 빚을 그대로 뒤짚어 쓰게 된 것.

마침내 시나리오 작업을 함께하게 되면서 작업에만 집중하고자 했던 윤정완은 차압딱지를 보고 좌절하고 말았다.

결국 집에 있는 물건을 모두 쓸 수 없게 된 윤정완은 혼자사는 김선미(김유미)의 집을 찾아가 신세를 지게 됐다.

윤정완은 이 사태를 해결하기 위해 백방으로 알아봤지만 개인회생 절차를 거쳐도 한 달에 300만 원을 5년 동안 갚아야 하는 신세가 됐다.


[티브이데일리 조해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cr.http://tvdaily.mk.co.kr/read.php3?aid=1389103441633910002

6

主题

2067

回帖

2037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37
发表于 2014-1-7 22:07 | 显示全部楼层
随便看了看,出乎意料之外的好看呢。崔贞允之前演的角色都没啥印象,这次演的双面人阔太倒是蛮可爱的……
柳真的演技真得练练了,总是不温不火的。

1

主题

2118

回帖

2109

积分

白金长老

积分
2109
发表于 2014-1-7 22:24 | 显示全部楼层
小小抱怨一下
今天完全就是代表跟那個(名字忘了)的鏡頭
吳導演的鏡頭好少唷

1

主题

2118

回帖

2109

积分

白金长老

积分
2109
发表于 2014-1-7 22:26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jhen255807 于 2014-1-7 22:37 编辑
jhen255807 发表于 2014-1-7 20:35
今晚直播好難抉擇
很久沒想要追直播
沒想到這戲讓我想看直播


回lovejolla 親....SORRY...看完直播現在才看到你的提問
下周請看這裡..儲存一下吧
很流暢的....JTBC很準時播映的要準時待機呀
我都選【JTBC直播】那個看
【JTBC流暢直播】那個常常看不了
我們的君親樓主也有在一樓放直播地址連結很貼心的唷
因為窩裡豆今天JTBC我沒連上
不過她連KBS很順暢

http://www.wubisheng.cn/html/hanju/zxtv/

点评

3Q,留了,我一般看直播都会提前打开,提前一点,更流畅。  发表于 2014-1-8 11:19

2

主题

912

回帖

971

积分

黄金长老

积分
971
 楼主| 发表于 2014-1-7 22:37 | 显示全部楼层
'우사수' 김유미, 엄태웅에 미묘한 감정 변화 '호감일까?'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티브이데일리 조해진 기자] 김유미가 엄태웅에게 미묘한 감정을 갖게 됐다.

7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월화드라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극본 박민정, 연출 김윤철) 2회에서는 자신을 좋아하는 연하남 최윤석(박민우)이 자신의 전 남자친구에게 주먹을 휘두르는 바람에 방송에서 잘린 김선미(김유미)의 모습이 담겼다.

화를 참을 수 없던 김선미는 어느 해안가로 떠났고 바다를 보며 상념에 잠겼다. 우연히 오경수(엄태웅)를 만난 김선미는 자신의 모습을 찍은 사진에 대해 짧게 이야기를 나누고 다시 혼자만의 시간을 가졌다.

그러나 밀물로 김선미가 있던 바위까지 물이 차올랐고 이 모습을 본 오경수는 김선미를 데려오기 위해 성큼성큼 바다 안으로 들어갔다.

김선미를 안아들어올려 데리고 오던 중 오경수가 중심을 잃고 쓰러졌고 결국 옷이 모두 물에 젖은 두 사람은 근처 숙박업소에 들어가게 됐다.

김선미는 긴장감을 드러냈지만 오경수는 방을 두 개를 잡아 객실키를 김선미에게 건넸다.

방 안에서 젖은 몸을 씻고 나온 김선미는 "정말 모르겠다"면서 오경수에 대해 관심이 가고 있음을 드러냈다.

[티브이데일리 조해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cr.http://news.nate.com/view/20140107n40870

2

主题

912

回帖

971

积分

黄金长老

积分
971
 楼主| 发表于 2014-1-7 23:05 | 显示全部楼层
第二集无字720p种子
度盘
http://pan.baidu.com/s/1bnEcWJt
磁力
magnet:?xt=urn:btih:c899c5c42f03b8c539c7ca211fac4eaa8c33c450

10

主题

591

回帖

715

积分

黄金长老

积分
715
发表于 2014-1-8 00:22 | 显示全部楼层
我們可以相愛嗎 高清片頭 (1080i)

点评

呵呵  发表于 2014-1-8 10:27
谢谢亲~配乐好好听,期待ost~~  发表于 2014-1-8 01:01

2

主题

912

回帖

971

积分

黄金长老

积分
971
 楼主| 发表于 2014-1-8 01:10 | 显示全部楼层
韩网02集截图(一)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cr.图上logo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1-23 08:24 , Processed in 0.133676 second(s), 23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