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我我君

【2014JTBC】【我们可以相爱吗】【严泰雄 柳真 】完美结局~我们相爱吧~~

  [复制链接]

0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055
发表于 2014-1-6 21:35 | 显示全部楼层
應該是部好劇,新鮮的組合,希望編劇別讓我們失望!

2

主题

912

回帖

971

积分

黄金长老

积分
971
 楼主| 发表于 2014-1-6 21:36 | 显示全部楼层
'우리가 사랑할수 있을까' 김유미, 베드신 속 S라인 몸매 노출
我们可以相爱吗金有美,床戏中展现的s曲线身材

                               
登录/注册后可看大图

[TV리포트=김명석 기자]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배우 김유미가 아찔한 몸매를 드러냈다.


6일 오후 방송된 JTBC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연출 김윤철, 극본 박민정, 제작 드라마하우스 커튼콜제작단)에서는 김유미가 남자친구와 다정한 모습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김유미는 생애 첫 베드신과 노출이 있었다며 걱정했었다. 그러나 걱정과는 달리 여유있는 연기를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네티즌은 "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재밌다" "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김유미 몸매 대박이네" "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첫 방송부터 대박이네" "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39세라 과감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명석 기자 kms0228@tvreport.co.kr /사진=JTBC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화면 캡처
http://www.tvreport.co.kr/?c=news&m=newsview&idx=446386

2

主题

912

回帖

971

积分

黄金长老

积分
971
 楼主| 发表于 2014-1-6 21:47 | 显示全部楼层
'우사수' 유진, 영화사 대표에 성폭행 위기 '박치기' 모면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인턴기자]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유진이 영화사 대표로부터 성폭행 당할 번 한 위기에서 가까스로 벗어났다.

6일 오후 첫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월화드라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극본 박민정, 연출 김윤철)에서 다시 시나리오 작가 일을 시작하려고 하는 윤정완(유진)은 영화사 대표라는 사람을 만났다.

영화사 대표는 정완과 차를 타고 호텔로 이동해 "이 호텔에서 작업하면 대박 난다는 소문이 있다"며 인자한 얼굴로 정완을 방 안으로 이끌었다.

의심 없이 호텔 안으로 들어선 정완은 아무도 없자 "여기서 시나리오 작업 중이라면서 소개해 주신다던 분들은 어디 있죠? 잠깐 나가셨나 본데 늦게 들어오시는 건 아니죠?"라고 물었다.

이에 영화사 대표는 "왜 그래요. 처녀도 아닌데 이혼한지 일 년 됐다고 했죠. 그럼 외롭겠네, 밤마다 남자 생각도 좀 나고. 딱 보니까 생활도 어려운 것 같은데 같이 한 번 잘 해 봅시다 계약금도 넉넉하게 챙겨줄게"라며 갑자기 돌변했다.


이에 정완은 당황하며 호텔에서 벗어나려 했다. 제작사 대표는 안하무인으로 "알만한 사람이 왜 이러냐, 이 나이에 뭘 튕기고 그러냐, 알고 따라온 거 아니냐"라며 정완을 힘으로 제압하려 했다.

정완은 "이런 사람인 줄 알았으면 안 왔다"라며 온 힘을 다해 제지하고 결국은 박치기로 가까스로 현장에서 탈출했다. 이후 정완은 "시나리오도 안 보고 일하자고 했을 때 눈치챘어야 했다"며 스스로 한탄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인턴기자 news@tvdaily.co.kr/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http://tvdaily.mk.co.kr/read.php3?aid=1389013650633239002

2

主题

912

回帖

971

积分

黄金长老

积分
971
 楼主| 发表于 2014-1-6 21:51 | 显示全部楼层
'우사수' 김유미, 유진의 돈 부탁 거절 "사람 돈 다 잃는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인턴기자]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김유미가 유진의 부탁을 거절했다.

6일 오후 첫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월화드라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극본 박민정, 연출 김윤철)에서 생활고를 겪는 윤정완(유진)은 인테리어 스타일리스트로 유명한 김선미(김유미)에 돈을 빌리려 했다.

정완은 선미와 카페에서 이야기하는 중 조심스럽게 금전적으로 어려운 상황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 당황한 선미는 "얼마 전에 시나리오 쓰지 않았냐"며 이유를 물었다.

정완은 "지난번에 일 한건 떼였고 쉽게 일자리가 안 구해져서 한 500만원 정도만 빌렸으면 한다. 일하게 되면 이자도 더 쳐서 꼭 갚겠다"고 아쉬운 소리를 했다.

이에 선미는 "사업을 시작하면서 느낀 게 있다. 사람 사이에 돈거래 그거 쉬운 거 아니다. 특히 친구 사이에 돈거래하면 끝이 안 좋더라. 사람 잃고 돈 잃고 다 잃는다"라고 딱 잘라 거절했다.


꼭 갚을 수 있다는 정완의 말에도 선미는 "너를 못 믿어서 그런 게 아니라 돈을 못 믿는 거다"라며 50만원을 건네고 자리에서 일어났다.

2

主题

912

回帖

971

积分

黄金长老

积分
971
 楼主| 发表于 2014-1-6 22:09 | 显示全部楼层

'우사수' 유진, 술 취해 엄태웅 택시기사로 ‘착각’
'我们可以相爱吗'柳真,醉酒后严泰雄出租车司机‘错觉’

                               
登录/注册后可看大图

[OSEN=임승미 인턴기자]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의 유진이 술에 잔뜩 취해 엄태웅을 택시기사로 착각했다.

6일 오후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극본 박민정, 연출 김윤철)에서 윤정완(유진 분)은 술에 취한 채 택시를 잡던 중 길가에 세워진 오경수(엄태웅 분)의 차를 택시로 착각하고 올라탔다.

윤정완은 차에 타자마자 "기사님이 왜 손님한테 어디로 갈 건지 묻지 않느냐"고 오경수를 다그쳤다. 오경수는 당황했지만 이내 "알겠습니다 손님. 어디로 가실 건데요?"라고 정환에게 물었다.
이에 정완은 "나는 20년 전으로 가고 싶다. 20년이 안되면 10년 전으로 그때로 돌아가고 싶다"며 울음을 터트려 오경수를 당황케 했다.


송지효 사촌 언니 공개 '우월 유전자 집안'
타이니지 도희-박성광, 알고 보니 고등학교 선후배 사이
유아인, 송혜교-강동원과 한솥밥.."차기작 검토 중"
이종석 “불량누나에게 고백 받은 적 있다” 솔직 고백
[어저께TV] ‘아빠 어디가’ 1기, 이렇게 멋진 아빠들 또 있을까요
앞서 윤정완은 이혼한 남편 한준모(심형탁 분)가 재혼한다는 소식을 듣고 충격에 빠졌다. 또한 영화 감독 오경수를 소개시켜 주겠다는 영화사 대표 안도영(김성수 분)을 성추행 범으로 오해하는 실수를 저질렀다. 이러한 일들도 인해 윤정완은 괴로운 마음을 이기지 못하고 친구 김선미(김유미 분)와 술잔을 기울이며 신세한탄을 했다.

한편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는 30대 세 여자들의 일과 사랑, 꿈과 판타지에 대한 따뜻한 시선이 담긴 드라마다.

2

主题

912

回帖

971

积分

黄金长老

积分
971
 楼主| 发表于 2014-1-6 22:11 | 显示全部楼层
'우사수' 유진, 엄태웅에 주사 "20년 전으로 가주세요" 눈물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인턴기자]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유진이 술에 취해 엄태웅의 차를 택시로 오해했다.

6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월화드라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극본 박민정, 연출 김윤철) 1회에서 윤정완(유진)은 술에 취해 택시를 잡으려다 번번이 실패했다.

정완은 다짜고짜 영화감독 오경수(엄태웅)의 차를 택시로 오인하고 뒷자석에 올라탔다. 이어 그는 "아저씨 승차거부 안되는 거 아시죠. 손님한테 어디로 가는지 안 물어요"라며 술 주정을 했다.

당황한 경수는 어이없어하다가 웃으며 "알겠습니다, 손님. 어디로 가실 건데요?"라며 대꾸했다.

이에 정완은 한숨을 쉬며 "20년 전으로 가주세요, 20년이 안되면 10년 전으로 돌아가고 싶어요"고 말하며 눈물을 흘렸다. 정완은 계속해서 오열하다 필름이 끊긴 듯 뒷자석에 쓰러졌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인턴기자 news@tvdaily.co.kr/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http://tvdaily.mk.co.kr/read.php3?aid=1389016466633258002

2

主题

912

回帖

971

积分

黄金长老

积分
971
 楼主| 发表于 2014-1-6 22:21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我我君 于 2014-1-6 22:22 编辑

첫방 '우사수', 이혼女·유부女·싱글女 애환 생생했다(종합)
初放'我们可以相爱吗'离婚女.有夫女.单身女的喜怒哀乐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유진, 김유미, 최정윤이 이혼녀, 골드미스, 유부녀로 변신했다.

종합편성채널 JTBC 월화드라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극본 박민정 연출 김윤철 제작 드라마하우스, 이하 '우사수')가 6일 오후 첫 선을 보였다. 각기 다른 처지에 있는 여성들의 애환이 생생하게 묘사됐다.

'우사수'는 마흔의 나이를 코앞에 둔 세 여성이 치열한 삶에 치여 좌절하면서도 이를 버텨내며 일과 사랑에서 모두 행복을 얻어가는 과정을 유쾌하면서도 현실적인 시각으로 바라봤다. MBC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 JTBC 드라마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의 김윤철 PD가 메가폰을 잡아 또 다른 현실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 첫 방송에서는 세 주인공인 윤정완(유진 분)과 김선미(김유미 분), 권지현(최정윤 분)의 현재 삶의 모습을 소개하며 향후 갈등 관계 등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냄과 동시에 이 시대를 살아가는 30대 여성의 애환을 리얼하게 표현했다.

먼저 윤정완은 1년 전 이혼한 이후 아들과 친정어머니와 함께 살아갔다. 대학 졸업 후 아는 선배 소개로 시나리오 작가 활동을 시작, 작품도 흥행하고 남편 한준모(심형탁 분)도 만나며 일과 사랑을 다 차지했다.

하지만 이후 빚보증 문제로 인한 갈등이 이혼으로 이어지면서 윤정완의 삶은 꼬이기 시작했다. 시나리오 작가 일은 더욱 힘들어졌고 한준모는 예쁜 연하 여자친구와 결혼을 앞두고 있었다. 마트에서 일하며 겨우 생활비를 벌어갔던 윤정완은 과거 잘 나갔던 자신의 모습을 한탄하고 있었다.

그런 그녀에게 나타난 오경수(엄태웅 분)와 안도영(김성수 분)은 또 다른 스토리를 예고하게 했다. 오경수는 칸 영화제에서 감독상을 차지한 유명 영화감독이었고 안도영은 영화사 대표이자 한준모 새 여자친구의 오빠였다. 두 사람은 윤정완이 쓴 시나리오에 관심을 표했지만 윤정완은 엉뚱한 오해로 얼굴을 붉히며 매끄럽지 못한 첫 만남을 가졌다.

유명 인테리어 스타일리스트 김선미는 방송 출연 등으로 자신의 커리어를 쌓고 있는 멋진 여성이었다. 하지만 그녀의 과거 사연을 들여다보면 그렇지 않았다. 부모님은 25세 때 그녀 곁을 모두 떠났고, 몰래 만나는 연하 남자친구는 겉으로는 잘해주지만 뒤에선 나이 많은 여자가 시집가려고 환장했다며 뒤통수를 쳤다.

전업주부 권지현은 가난한 집안에서도 특유의 발랄함으로 부잣집 남편과 결혼에 골인해 경제적으로는 전혀 걱정 안 해도 될 만큼 넉넉한 삶을 살고 있다. 하지만 시어머니의 못마땅한 태도와 딸의 냉랭한 태도는 그녀의 스트레스를 더욱 증가시켰다.

세 여주인공이 각자 가진 현재 고민은 윤정완의 한 대사에서도 고스란히 느껴졌다. 윤정완은 "서른아홉에 우리에게 찾아온 건 여자로서의 인생이 끝날 지도 모른다는 초조함, 어렵게 지켜온 행복이 깨질 지도 모른다는 불안감, 아무에게도 말할 수 없는 깊은 외로움뿐이었다"라고 말했다. '우사수'는 이들이 겪게 될 새로운 에피소드를 통해 이 시대를 살아가는 현대 여성의 삶을 집중 조명할 계획이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cr.http://star.mt.co.kr/view/stview ... ype=1&outlink=1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첫방 ‘우사수’, 30대 여자들에게도 비밀은 있다
[OSEN=임승미 인턴기자] 30대를 살아가는 세 명의 여자가 각자 말 못할 현실의 무거운 짐을 안고 힘겹게 하루하루를 버티고 있다. 겉으로는 아무 문제 없어 보이지만 그들에게도 말 못할 비밀은 있다.

6일 오후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극본 박민정, 연출 김윤철)에서는 이혼녀 윤정완(유진 분), 골드미스 김선미(김유미 분), 청담동 며느리 권지현(최정윤 분) 등 자신의 위치에서 힘겹게 30대를 살아가는 주인공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극 중 윤정완은 10살 된 아들을 둔 이혼녀다. 시나리오 작가를 꿈꾸지만 현실은 마트 직원 신세다. 그는 생활고에 아들의 유학을 보내 줄 수 없는 안타까운 현실에 슬퍼한다. 또 이혼녀라는 이유로 나쁜 마음을 먹고 접근한 영화사 대표에게 봉변을 당할 뻔 하며 자신에게 닥친 현실에 괴로워한다. 그는 맥주 한 캔으로 현실을 이겨내려 노력하고 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김선미는 인테리어 스타일리스트로 겉으로는 누구나 부러워하는 골드미스. 하지만 사실 그는 외로움에 몸부림치는 30대 노처녀에 불과하다. 일은 완벽하지만 사랑 앞에서는 한없이 작아지는 모습을 보인다. 항상 사랑에 목말라하지만 만나는 남자들은 그를 이용하기 바쁘다.


송지효 사촌 언니 공개 '우월 유전자 집안'
타이니지 도희-박성광, 알고 보니 고등학교 선후배 사이
유아인, 송혜교-강동원과 한솥밥.."차기작 검토 중"
이종석 “불량누나에게 고백 받은 적 있다” 솔직 고백
[어저께TV] ‘아빠 어디가’ 1기, 이렇게 멋진 아빠들 또 있을까요
권지현은 청담동 며느리로 남부럽지 않은 인생을 살고 있지만 현실은 시월드에 시달리며 하루하루를 견디고 있다. 또 딸과의 사이도 좋지 않아 집에서는 매일 살얼음판을 걷는 기분이다. 그는 집에 가족들이 없을 때 몰래 숨어서 담배를 피우거나, 시어머니의 괴롭힘에 견디다 못해 화장실에서 소리를 지르며 어떻게든 견디고 있다.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는 대한민국 30대 여자들의 다양한 모습을 그리고 있다. 겉으로는 아무 문제 없어 보이지만, 누구에게도 쉽게 말하기 힘든 생활고, 남자와의 문제, 고부간의 갈등 등 많은 고민들을 안고 살아가는 30대 여자들의 모습을 통해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세 여자의 고민만을 그린 것은 아니었다. 시나리오 작가 윤정환과 영화 감독 오경수(엄태웅 분)과의 관계와 옛사랑 안도영(김성수 분)를 만나 혼란에 빠지는 권지현의 모습은 향후 드라마의 주요 이야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현실과 공감으로 중무장한 ‘우리가 사랑 할 수 있을까’가 안방극장에 무사히 안착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inthelsm@osen.co.kr
<사진>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영상 캡처
cr.http://osen.mt.co.kr/article/G1109757363

2

主题

912

回帖

971

积分

黄金长老

积分
971
 楼主| 发表于 2014-1-6 22:25 | 显示全部楼层
'우사수' 김유미, 짝사랑 박민우 거절 "결혼할 남자 만나야돼"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인턴기자]'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김유미가 자신을 짝사랑하는 박민우에 현실적 이야기로 포기를 권유했다.

6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월화드라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극본 박민정, 연출 김윤철) 1회에서 유명 인테리어 스타일리스트인 김선미(김유미)는 회사로 돌아와 자신을 짝사랑하는 직원 최윤석(박민우)를 방으로 불렀다.

선미는 자신을 미행하고 찾아온 윤석에게 "언제까지 이럴 거냐, 몇 번 잔 걸로 이렇게까지 자오면 나 기막히다"며 타일렀다.

또 선미는 "우리 6개월 동안 만났다. 그게 그냥 몇 번 잔 거냐"는 윤석의 말에도 "내 말 못 알아 들었냐. 내 나이 서른 아홉이다. 내일모레 마흔이라 연애할 상대 만날 나이 아니다 만나다가 결혼할 수 있는 남자 만나야 된다"라며 거절의 의사를 분명히 했다.


윤석의 계속적인 구애에도 선미는 "나한테 뭘 해줄 수 있냐. 나 떡볶이 먹고 버스 타고 그런 데이트 이제 못한다. 내가 신은 구두 한 켤레 사려면 니 한 달치 월급으로도 모자란다"며 현실적 이야기를 꺼냈다.

윤석은 "다시 한 번만 생각해 달라. 누나 말대로 내 한 달 월급으로는 누나가 원하는 구두 못 사지만 몇 달 모으면 살 수 있다. 누나를 진심으로 사랑한다"며 고백을 이어갔다. 하지만 선미는 "날 정말 좋아한다면 여기서 끝내달라"며 마음을 접을 것을 부탁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인턴기자 news@tvdaily.co.kr/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cr.http://tvdaily.mk.co.kr/read.php3?aid=1389017628633270002

2

主题

912

回帖

971

积分

黄金长老

积分
971
 楼主| 发表于 2014-1-6 22:41 | 显示全部楼层
柳真推特更新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드디어 곧 첫방송~! 9시45분 JTBC에서 만나요~~~!!!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6

主题

2761

回帖

2843

积分

账号被盗用户

积分
2843
发表于 2014-1-6 23:00 | 显示全部楼层
被导演吸引过来,金允哲PD的爱情剧拍的好啊,经典温馨,金三顺就不说了,上一部《我们可以结婚吗》也是拍的引人入胜,几个演员也都不错,期待一下!

2

主题

912

回帖

971

积分

黄金长老

积分
971
 楼主| 发表于 2014-1-6 23:12 | 显示全部楼层
搜狐独播韩国JTBC开年大戏《我们可以相爱吗》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我们可以相爱吗》 演员拍摄宣传海报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我们可以相爱吗》演员进行剧本排练

搜狐韩娱讯 JTBC开年月火剧《我们可以相爱吗》将在今晚(6日)9:45(韩国时间)正式开播。
  该剧由《我叫金三顺》的PD金允哲亲自操刀,严泰雄、柳真、金有美、崔允贞等实力派演员联袂主演,剧情围绕即将步入不惑之年的离婚女、大龄剩女和职业主妇的工作、爱情、梦想展开。
  曾经铸造经典的金PD此次会不会再次为观众打造一部超越《我叫金三顺》的经典之作呢?搜狐视频独家播出的这部爱情开年大戏将同步更新,敬请期待。
  2014,爱你一世!我们可以相爱吗?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48

主题

938

回帖

1034

积分

白金长老

积分
1034
发表于 2014-1-7 00:18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小洋0709 于 2014-1-7 00:22 编辑

第一集 无字720p
[JTBC]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E01.140106.HDTV.H264.720p-WITH


                               
登录/注册后可看大图

3

主题

4216

回帖

4241

积分

社区元老

积分
4241
发表于 2014-1-7 10:28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lovejolla 于 2014-1-7 10:37 编辑

可能年纪大了,越来越喜欢这种写实的剧
大龄女、失婚、家庭、事业、爱情,怀旧,往往戳中人的痛处又现实的可怕
这位导演功力不一般
以后不看三大台浪费时间了,锁定有线
前几天又把导演的前作看了一遍,百看不厌
还有,严泰雄的演技啊,短短几分钟戏,气场实在太强了,特别是眼神和小动作,动一下指头都是戏

点评

最後兒子跟媽媽的對話..............哭了!!好感人的  发表于 2014-1-7 13:28
不要结婚要恋爱

2

主题

912

回帖

971

积分

黄金长老

积分
971
 楼主| 发表于 2014-1-7 10:41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我我君 于 2014-1-7 10:49 编辑

http://tv.sohu.com/20140107/n393046813.shtml
第一集搜狐中字
求怎么贴搜狐视频

点评

帮你贴楼下了。搜狐视频下面有个“转发”,点击,有一个复制Flash地址,复制帖过来就行了  发表于 2014-1-7 10:55

3

主题

4216

回帖

4241

积分

社区元老

积分
4241
发表于 2014-1-7 10:52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lovejolla 于 2014-1-7 10:55 编辑

搜狐 第一集中字


http://share.vrs.sohu.com/1529550/v.swf&topBar=1&autoplay=false&plid=6357215&pub_catecode=&from=page

点评

谢谢~  发表于 2014-1-7 10:58
不要结婚要恋爱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1-8 11:22 , Processed in 0.142800 second(s), 19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