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本帖最后由 wuping70 于 2016-4-18 10:07 编辑
搬个宋仲基今天粉丝见面会的新闻(其中宋同学吐露作为普通人的愿望是30岁内结婚!(八一下卦 )很是期待他的另一半会是啥样的女人才能虏获这迷人的小宋啊!)
송중기 팬미팅, 자체발광 비주얼 입수 ‘되게 멋지지 말입니다’[포토엔]
송중기 팬미팅 현장 사진을 입수했다. 군복을 벗고 깔끔한 사복 패션으로 팬들 앞에 선 송중기는 그야말로 '되게' 멋졌다.
송중기는 4월 17일 오후 2시부터 서울 회기동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서울 팬미팅 '우리 다시 만난 날'을 열고 4천여 팬들을 만났다. 팬미팅은 송중기의 적극성과 팬들의 열띤 환호로 당초 예상보다 30여분 길어졌다.
이날 현장에 참석한 일부 팬들은 뉴스엔에 송중기 사진을 제보했다. 사진 속엔 훈훈한 비주얼의 송중기 모습, 팬미팅의 흥분이 그대로 느껴진다. 사진 속 송중기는 베이지 색 트렌치 코트 안에 흰색 티셔츠와 연한 청바지를 매치해 깔끔한 매력을 뽐냈다. 헤어스타일은 '태양의 후예' 속 '유시진'의 느낌이 그대로 묻어나며 백옥 같은 피부도 빛난다.
또 후반부에는 핑크색 셔츠로 갈아입고 사랑하고픈 남친 룩을 선보였다는 후문. '태양의 후예' 속에서 주로 군복 패션을 선보였던 만큼 멋들어진 캐주얼 패션들이 현장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날 팬미팅에는 4천여 명의 국내외 팬이 몰려 인산인해를 이뤘다. 소속사 후배 박보검과 절친한 친구 이광수, '태양의 후예' OST를 부른 가수 거미 등이 게스트로 참석해 분위기를 달궜다. 송중기는 이날 서울 팬미팅을 시작으로 5월 태국과 중국 대만 등으로 아시아 투어를 이어간다. (사진=독자 제공)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