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cloudynet

【2016SBS】【月之恋人- 步步惊心:丽】过去种种 譬如昨日死 以后种种 譬如今日生

  [复制链接]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9-13 21:15 | 显示全部楼层
‘보보경심려’ 이지은♥이준기, 만만치 않은 황궁 적응기 시작
“步步惊心 丽” 李智恩♥李准基 开始适应 不容小觑的皇宫


[헤럴드POP=강보라 기자] 이지은과 이준기의 황궁 적응기가 막을 열었다.

12일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6회 방송 말미 예고편에는 각각 다른 위치에서 황궁 적응에 돌입하는 해수(이지은 분)과 왕소(이준기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왕소는 황궁에 머무는 것이 어찌보면 시한부에 가까웠다. 왕건(조민기 분)의 명으로 황궁에 머무르기는 했지만 그는 어디까지나 신주 강씨의 양자였다. 대장군 박수경(성동일 분)과 조우한 왕소는 이 위기를 어떻게 헤쳐나갈지에 대해 논의했다.

더불어 황자들과의 사이 개선에도 돌입한 모습이었다. 지금까지 멀찍이서 황자들을 지켜보기만 하던 왕소는 이제 그 사이로 비집고 들어가기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 박차를 가했다.

해수는 비록 궁인이 되었으나 왕욱(강하늘 분)의 든든한 지지를 받고 있었다. 어떻게해서든 그녀를 궁에서 빼내려는 왕욱의 마음에 해수는 서두르지 말 것을 당부했다. 왕소 역시 이제 황궁에서 만날 수 있는 해수에 부쩍 다가서는 모습을 보이며 삼각 관계가 더욱 두드러질 것을 예상케 했다.
popnews@heraldcorp.com

0

主题

91

回帖

85

积分

高级会员

积分
85
发表于 2016-9-13 21:17 | 显示全部楼层
郭小芙 发表于 2016-9-13 21:07
原著粉批高丽步的口吻就和PC观众批优妹是一样的,站在制高点带着优越感。虽然优越感不是不能有,但闭眼嘲 ...

作为没看过几眼国版步步的人,我表示能快点四树吗?
第六集四爷戏份有没有五分钟?亏我买了20元的会员,早知道去淘宝买个一块钱的会员照样看
老李再这部剧里特别吸引我,也是第一次吸引了我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9-13 21:22 | 显示全部楼层
'달의연인' 이준기, 아이유 상처에 사색 "이 바보같은 게"
"月之恋人" 李准基 对 IU 的伤口 “你这 傻瓜 般的家伙”


[TV리포트=신나라 기자] '달의연인' 이준기가 상처를 입은 아이유를 보고 안타까워했다.

13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서는 왕소(이준기)에게 감사인사를 전하는 해수(아이유)의 모습이 그려졌다.

해수는 "그래도 폐하와 혼인하지 않게 돼 정말 다행이지 않느냐"며 기뻐했지만 왕소는 "죽을 수도 있었다. 조금만 더 깊었으면 너 죽었다"고 사색이 됐다.

해수는 "안 죽었지 않느냐"면서 "나를 살릴 수 있는 건 나 자신밖에 없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왕소는 "이 바보같은 게"라며 배짱 좋은 해수를 안타까운 시선으로 바라봤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9-13 21:25 | 显示全部楼层
'달의연인' 이준기, 자해한 이지은에 "다신 이러지마" 깊은 걱정
“月之恋人” 李准基 对 自残的 李智恩 “再也不要这么做” 深切担心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같은 상처를 가진 남녀가 공감했다.

13일 밤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극본 조윤영 연출 김규태)에서 왕소(이준기)는 태조 왕건과 혼인하지 않기 위해 자해한 해수(아이유)에게 "죽을 수도 있었어. 조금만 더 깊었으면 죽을 수도 있었어. 흉 지고 산다는 게 어떤 건지 짐작이나 해서 그랬어?"라고 나무랐다.

이어 "궁녀가 된다는 게 좋아? 신나냐?"라고 천진난만한 해수를 다그쳤다. 이에 수는 "몰라요. 모르겠어요. 정 안 되면 눈 딱 감고 황제의 방에 들자 나도 그랬는데 안 되더라고요"라며 "'나 말고는 아무도 날 구할 수 없겠다' 그냥 그렇게 생각해서 그런 건데 정신 차리고 보니까 이렇게 됐다"고 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소는 "이 바보 같은 게 다신 이러지 마. 절대 용서 안 해"라고 걱정했다. 이후 소와 수는 함께 호수를 거닐며 시간을 보냈다.

[사진 = SBS '달의 연인' 방송화면 캡처]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press@mydaily.co.kr
사진 및 기사 구매contents@mydaily.co.kr
-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9-13 21:27 | 显示全部楼层
'달의연인' 이준기, 아이유 향한 마음↑ "이 바보 같은게.."
"月之恋人" 李准基 向着 IU的心↑ “你这 傻瓜 般的家伙”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이준기가 이지은을 향한 마음이 점점 커지고 있다.
13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이하 '달의 연인') 7회에서는 4황자 왕소(이준기)가 해수(이지은)의 자해 일에 화를 냈다.

앞서 해수는 태조 왕건과의 혼인을 막기 위해 스스로 자해를 했다. 이에 놀란 왕소는 궁인이 된 해수를 찾아와 "조금만 더 깊었으면 죽었어. 궁녀가 되니까 좋아? 평생 이 곳에서 한발자국도 못 나갈 수도 있는데 좋아?"라고 몰아 부쳤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이에 해수는 "모르겠다. 정 안되면 눈 딱감고 황제 방에 들자 그랬는데 안되더라. 나 말고는 아무도 날 구할 수 없겠다 생각했다. 정신차리고 보니까 이렇게…"라며 울먹거렸다. 왕소는 "이 바보 같은게 다신 이러지마. 절대 용서 안해"라며 마음을 드러냈다.

해수와 왕소는 궁궐 속 동화같은 정원으로 나섰다. 왕소는 해수에게 "황궁은 들어오긴 힘들지만 나가긴 더 힘든 곳. 이곳에선 누구든 혼자야. 그거 하나는 확실하다"라며, 앞으로 험난한 해수의 좌충우돌 다미원 적응기를 걱정했다.

해수는 다시 씩씩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혼자가 아니라 괜찮습니다. 황자님이 있자나요. 여기도 다 사람사는 곳인데. 그러면 또 버틸 수 있습니다"라고 의지를 다졌고, 그런 해수를 바라보는 왕소는 "시끄러운 니가 와서 지루하진 않겠다"라며 옅은 미소를 띠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9-13 21:30 | 显示全部楼层
'달의 연인' 성동일 첫 등장, 이준기 킹메이커 될까?
“月之恋人” 程东日 初 登场 李准基 King Maker (制造王者)吗?


[OSEN=선미경 기자] '달의 연인' 성동일이 첫 등장했다.

13일 오후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극본 조윤영, 연출 김규태) 7회에서는 왕소(이준기 분)가 다미원 궁녀가 된 해수(이지은 분)를 걱정하는 내용이 그려졌다. 해수가 황제 왕건(조민기 분)과의 국혼을 거부하기 위해 손목을 그었던 것을 걱정했다.

왕소는 해수가 손목을 그으면서, 자신을 다치게 하면서까지 국혼을 거부했기 때문에 그녀의 상처를 걱정한 것이었다. 왕소는 다미원에 간 해수를 기다리며 다시는 그런 일을 하지 말라고 말했다. 또 왕소는 황궁이 낯설게 느껴질 해수를 보살폈다. 해수에게 황궁을 소개시켜 주면서 점점 마음을 키워갔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이날 방송에서는 박수경(성동일 분)이 처음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박수경은 왕소가 크게될 것이라는 것을 감지하고 그에게 무예를 가르친 사람. 앞으로 왕소의 행보에 새로운 영향을 줄 인물로 꼽히고 있어 긴장감을 높인다. /seon@osen.co.kr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9-13 21:33 | 显示全部楼层
'달의 연인' 이지은, 김산호 피부병 치료 "절 믿으세요"
"月之恋人" 李智恩 金善浩 皮肤病 治疗 “请 相信 我”


[텐아시아=유찬희 인턴기자]

‘달의 연인’ 이지은이 김산호를 도왔다.

13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이하 달의 연인)’(조윤영 극본, 김규태 연출)에서는 해수(이지은)가 아파하는 정윤 왕무(김산호)를 돕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해수는 궁 안에서 들려 오는 비명 소리에 근원지를 찾아 향했다. 그 곳에서는 정윤이 “몸에 벌레가 기어 다니는 것 같다”고 소리 지르며 몸을 긁고 있었다.

정윤이 찬 물을 몸에 쏟으려 하자 해수는 달려가 말리며, “찬물은 안된다”고 전했다. 정윤은 “네가 뭔데”라고 분노했고, 해수는 “콩이나 찬 음식을 먹으면 더 가렵지 않으냐”며 “절 믿고 더운 물로 씻으라”고 청했다. 이어 박하 잎을 우려내 정윤의 몸에 바르며 그의 가려움을 가라 앉혔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유찬희 인턴기자 chan050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发表于 2016-9-13 21:41 | 显示全部楼层
写意平生 发表于 2016-9-13 21:17
作为没看过几眼国版步步的人,我表示能快点四树吗?
第六集四爷戏份有没有五分钟?亏我买了20元的会员, ...

从花树下的亲吻预告起就被四树圈成狗的我表示,这部剧站CP的方式千千万我只选一瓢~
看新闻,四爷的感情今晚应该是上线了,但我们树大概还是下线状态……不过先让她适应一下宫中的生活吧,那个玉镯也没几天好戴了
现在某宝还能买到一块钱的试看会员吗?我仿佛都见不到这些了,就便宜了我一块钱(努力保持围笑)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9-13 21:42 | 显示全部楼层
서현, 이준기-남주혁과 훈훈한 촬영 인증 "황자님"
徐贤 李准基 南柱赫 暖暖的 拍摄 认证 “皇子大人”


서현이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려’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이준기, 남주혁과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최근 서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촬영 현장에서~~ #4황자님 #백아 #우희”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현은 SBS ‘달의 연인’에서 연기 호흡을 맞춘 배우 이준기, 남주혁과 다정한 모습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서현은 남주혁과 나란히 앉아 남다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으며 이준기 또한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한편 서현, 이준기, 남주혁 등이 출연한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려’는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윤지 기자 yjlee@etnews.com

点评

徐贤 放出的 照片 ins  发表于 2016-9-13 21:44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9-13 21:46 | 显示全部楼层
'달의연인' 강하늘, 아이유 보는 눈 꿀 떨어지네
“月之恋人” 姜河那 IU 看着 眼睛 掉出来 蜜


[TV리포트=신나라 기자] '달의연인' 강하늘이 아이유에게 제대로 빠졌다.

13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서는 글을 배우는 해수(아이유)의 모습이 그려졌다.

21세기 여인 해수가 한문을 모두 읽어내기란 불가능한 일. 이에 해수는 본격적으로 한문 공부를 시작했다.

왕욱(강하늘)은 혼자 고군분투하는 해수를 바라보며 환하게 웃었다. 그는 해수의 한문공부를 도와주며 어깨에 살포시 손을 얹었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SBS '달의연인-보보경심 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7859

主题

5万

回帖

6万

积分

★超级版主★

韩控 + 颜控 + 咖啡控

积分
65608
发表于 2016-9-13 21:49 | 显示全部楼层
少女时代 太妍为《步步惊心:丽》演唱的OST Part.5《All with you》完整版MV公开


挪木好听啊 !!!!!!!!!!!!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9-13 21:50 | 显示全部楼层
'달의연인' 강하늘♥이지은, 애틋 이마키스 "그 사람이 좋아"
“月之恋人” 姜河那♥李智恩 深情 额头KISS "喜欢 那个人"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두 남녀가 마음을 나눴다.

13일 밤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극본 조윤영 연출 김규태)에서 왕욱(강하늘)은 글공부를 하는 해수(이지은)를 찾아 자상하게 한자 한자 가르쳐 줬다.

욱은 궁녀로 다미원에 들어가 고생하는 수에게 기다려 달라며 "널 예전으로 돌려놓기 위해 모든지 다 할거야"라고 했고, 해수는 "그 맘 모르지 않으니까 너무 서두르지 말라"고 말했다.

이어 욱은 수의 이마에 입맞추며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더불어 자해해 상처가 난 손목에 할 팔찌를 건넸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수는 욱을 생각하며 "그 사람이 좋아"라며 "그 사람과 함께라면 고하진이 아닌 해수라도 괜찮을 거 같다"고 했다.

[사진 = SBS '달의 연인' 방송화면 캡처]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press@mydaily.co.kr
사진 및 기사 구매contents@mydaily.co.kr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9-13 21:54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国际黄金 于 2016-9-13 21:57 编辑

'달의 연인' 서현, 강렬 첫 등장..남주혁에 "버러지" 막말
“月之恋人” 徐贤 强烈 初 登场。。。南柱赫 胡言乱语 脏话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서현이 남주혁에게 막말했다.

13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7회에서는 우희(서현 분)가 13황자 왕욱(남주혁)에게 화를 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13황자 왕욱은 백성들의 모습을 그림으로 그렸다. 이때 우희는 13황자 왕욱의 그림을 뺏었다.

특히 우희는 "백성의 고난을 재미거리로 삼다니. 버러지"라며 막말했다.

또 우희는 지저분한 행색과 달리 신분이 높은 인물임이 암시돼 극의 긴장감을 더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9-13 21:58 | 显示全部楼层
'달의연인' 이준기, 이지은 상처에 "바보..다신 이러지 마"
“月之恋人” 李准基 对 IU 的伤口 “傻瓜。。。再也不要这样了”
              重复类 新闻  不过这 贴图 还行哦~~~

[SBS funE | 차연 기자] ‘달의 연인’ 왕소(이준기 분)가 해수(아이유 이지은 분)의 상처를 보고 슬픈 속내를 드러냈다.
13일 방송된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극본 조윤영, 연출 김규태, 이하 ‘달의 연인’) 7회에서는 해수가 태조 왕건(조민기 분)과의 정략결혼을 거부한 뒤, 궁녀로 살게 되는 내용이 전개됐다.

왕소는 해수를 찾아가 손의 상처를 보고 슬퍼했다. 왕소는 “죽을 수도 있었어. 조금만 더 깊으면 죽었어”라며 “흉 지고 산다는 게 어떤 건지, 어떤 건지 짐작이나 하고 그랬어?”, “궁녀가 되니 좋아? 평생 이 곳에서 못 나갈 지도 모르는데 신이 나냐? 이럴 거면 차라리 폐하의 비가 돼지 왜!”라고 다그쳤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이에 해수는 “정 안되면 눈 딱 감고 황제의 방에 들자, 나도 그랬는데”라며 “안 되더라고요”라며 눈시울을 붉혔고, 왕소는 "바보같은 게! 다신 이러지 마"라고 아픈 속내를 드러내 안방극장에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해수가 황궁의 다미원에서 견습생으로 생활하며 겪는 좌충우돌 사건들이 이어지며 극의 재미를 더했다.  

[SBS FunE 관련기사]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9-13 22:01 | 显示全部楼层
'달의 연인' 남주혁-서현, 강렬한 첫 만남 "우리가 개·돼지로 보여?"
“月之恋人” 南柱赫-徐贤 强烈的 第一次 见面 “我们家 狗.猪 看到了吗?”


[텐아시아=유찬희 인턴기자]

‘달의 연인’ 서현과 남주혁이 만났다.

13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이하 달의 연인)’(조윤영 극본, 김규태 연출)에서는 백아(남주혁)에게 분노를 하는 우희(서현)의 장면이 그려졌다.

백아는 백제의 백성들이 힘들게 걸어가는 모습을 보며 그림을 그리고 있었다. 이러한 백아를 향해 다가온 우희는 백아의 공책을 찢어버리며 “우리가 개, 돼지로 보이냐”며 소리쳤다.

이어 우희는 “우리가 고려에 점령 당하고 가뭄으로 피해를 봤어도 여전히 인간이다”며 “막돼먹은 붓질로 우리를 비웃지마”라고 전했다. 백아는 “난 그저 가뭄 피해를 입은 자들이 안타까워 보일 뿐이다”고 말했지만, 우희는 “백성의 고난을 재미로 삼다니. 버러지”라며 백아를 모욕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유찬희 인턴기자 chan050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1-10 21:37 , Processed in 0.151714 second(s), 19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