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楼主 |
发表于 2010-7-19 14:46
|
显示全部楼层
‘이웃집웬수’ 달달한 중년 연애, 훼방꾼 전처 등장에 복수극 반전하나
‘邻居冤家’甜蜜的中年恋爱,妨碍者前妻登场反转成复仇剧?
김우진(홍요섭 분)과 채영실(김미숙 분)의 달달한 중년연애가 계속됐다. 하지만 김우진의 전처 한수희(이혜숙 분)가 등장하며 극의 분위기가 반전됐다.
金宇镇和蔡英实继续着甜蜜的中年恋爱。但是金宇镇的前妻韩淑熙的登场,反转了电视剧的氛围。
7월 18일 방송된 SBS 주말드라마 ‘이웃집 웬수’(극본 최현경/연출 조남국) 35회에서 채영실은 김우진으로부터 꽃 배달을 받았다. 첫 연애나 다름없는 노처녀 채영실은 꽃배달 역시 첫경험. 채영실은 “나한테도 이런 날이 다 있네!”라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7月18日播出的SBS周末剧‘邻居冤家’第35集,蔡英实从金宇镇收到了快递送来花。如同初恋一样,老处女蔡英实收到快递送来的花是第一次。蔡英实“我也能有这样的事啊!”无法掩饰激动的心情。
김우진이 함께 보낸 카드에는 “앞으로는 핑계가 없어도 함께 식사하자. 이번 토요일에는 아침 일찍 만나 세끼를 함께 먹자”고 쓰여 있었다. 채영실은 김우진의 카드 메시지에 다시 한 번 감동했다.
金宇镇附上的卡片上写着“以后即使没有借口,也一起吃饭吧。这个周六一早见面,一起吃三顿饭。”蔡英实因金宇镇的留言再次感动。
드디어 두 사람이 함께 식사를 하는 토요일. 행복한 한 때를 보내는 중년의 커플 앞에 김우진의 전처 한수희가 나타났다. 우연히 같은 음식점에서 마주친 것. 과거 김우진이 바람을 폈다고 오해, 이혼을 요구했던 한수희는 “그새 새 여자가 생긴 거야? 아니면 숨겨놨던 여자야?”라고 소리친 후 채영실에게 “당신, 누구야? 뭐하는 여자야?”라고 묻는 등 상식 밖의 행동을 보였다.
终于到了两个人一起吃饭的星期六。正享受着幸福时光的中年情侣,金宇镇的前妻韩淑熙出现了。偶然在同一餐厅遇到。过去误会金宇镇有外遇,要求离婚的韩淑熙大声说道:“已经有新女人了,还是一直藏着的女人?”接着问蔡英实:“你是谁?做什么的女人?”
이어 한수희는 김우진에게 감정을 쏟아냈다. 한수희는 “이혼 합의서에 도장 찍은 지 얼마나 됐다고 여자가 바뀌냐”며 “당신, 우리 유진이 성진이 아빠다. 부끄러운 줄 알라”고 호통 쳤다. 김우진은 “난 부끄러운 거 없다. 당신이 지금 나한테 이러는 게 부끄러운 일이다”고 대꾸했지만 한수희는 “당신, 나한테 이러면 안 된다. 후회하게 될 거다!”고 고함을 지른 후 “반드시 후회하게 해 주겠다. 그 때도 이렇게 당당할 수 있는지 두고 보자”고 혼잣말을 했다.
韩淑熙对金宇镇倾吐了感情。韩淑熙大发雷霆道:“离婚协议书的图章盖了还没有久,就已经换女人了?”“你是我们孩子的爸爸,不觉得羞愧吗?”金宇镇高声说道:“我没有可羞愧的,你现在对我的行为才是羞愧的事情。”韩淑熙自言自语道:“一定会让你后悔的,到那时还能不能这样堂堂的,走着瞧。”
이후 김우진은 한수희를 보내고 채영실에게 자신이 이혼한 사정을 털어놨다. 김우진은 “아내는 내가 바람 폈다고 오해하고 있지만 사실이 아니다”며 “내가 부족하고 못나 결혼하고 사람노릇 못하고 살았다. 늦게나마 사람답게 나답게 살아보자. 그래서 이혼하게 됐다”고 고백했다. 채영실은 김우진의 마음을 헤아렸다. 덕분에 김우진과 채영실은 달달한 데이트를 이어갈 수 있었다.
金宇镇和韩淑熙分开后,对蔡英实说明了自己离婚的事情。金宇镇说道:“妻子认为我有外遇,那是误会,不是事实。”“因为我的不足,没出息而结婚,活得没有人样。即使是晚了,也想活得人模人样,所以离婚了。”蔡英实体谅金宇镇的心情。幸好金宇镇和蔡英实继续着甜蜜的约会。
김우진과 채영실의 연애가 김우진의 전처 한수희의 복수 예고로 마치 한편의 복수극인 듯 반전을 맞았다. 한수희의 복수가 예고된 이상 앞으로 두 사람의 달달한 중년 연애가 걱정되는 것이 사실. 여기에 김우진의 형수 이정순(반효정 분) 역시 채영실의 연락처를 알아보려 애쓰는 등 두 사람의 연애에 여전한 걸림돌임이 예고됐다. 한수희의 복수와 이정순의 오지랖이 김우진-채영실의 연애에 방해가 될 것으로 보여 흥미를 더한 상황.
金宇镇和蔡英实的恋爱,以金宇镇的前妻韩淑熙的复仇预告而结束,像是反转成了一部复仇剧。预告韩淑熙的复仇,成为了两个人甜蜜中年恋爱的担忧。金宇镇的嫂子也在为打听蔡英实的联系方式而煞费苦心,预告中两个人的恋爱还是一如既往。韩淑熙的复仇和嫂子的爱管闲事,将成为金宇镇—蔡英实恋爱的妨碍,而显得更有趣。
방송 후 시청자들은 관련게시판을 통해 “김우진과 채영실의 연애가 너무 예쁘다” “김미숙씨의 연기가 보는 사람까지 설레게 한다” “밉상 형수 반효정씨의 연기가 훌륭해 극이 산다” 등의 의견과 함께 “이혜숙씨가 등장하자 갑자기 막장드라마가 된 것 같았다”는 우려 역시 드러냈다.
播出后,观众们留言道:“金宇镇和蔡英实的恋爱太美了”“金美淑的演技让看的人激动不已”“丑恶的嫂子潘孝贞的演技很优秀”等意见,也有观众担忧“李慧淑的登场,感觉突然变成了狗血剧。”
转自金美淑吧 感谢翻译luna0416亲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