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在秘密花园中饰演炫彬妹妹的최윤소也将加入武士白东修的阵容。见本新闻最后一段。
최윤소, 엘르엣티비 '인스파이어 나우' MC
(서울=연합뉴스) 윤고은 기자 = 신예 최윤소(27)가 패션채널 엘르 엣티비의 매거진 쇼 프로그램 '인스파이어 나우 2011'의 새 MC로 발탁됐다고 소속사 웰메이드스타엠이 11일 밝혔다.
오는 13일부터 격주 금요일 자정에 방송될 '인스파이어 나우 2011'은 패션계 관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그들이 소개하는 참신한 패션 아이템 등을 소개한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MC로 데뷔하는 최윤소는 "첫 MC인 만큼 긴장되지만 최선을 다해 진행자로서의 실력도 인정받고 싶다"고 말했다.
드라마 '시크릿 가든'에서 현빈의 여동생으로 나와 주목받은 최윤소는 현재 KBS 일일극 '웃어라 동해야'에 출연 중이며, 오는 7월 시작하는 SBS '무사 백동수'에도 캐스팅됐다.
正式新闻:
최윤소, 동해 따라 '무사 백동수' 갔네…팜므파탈 자객으로 변신
기사입력 | 2011-05-13 11:15
崔银素加入sbs《武士白东修》变身刺客
出演《笑吧东海》的恶女厨师长的崔银素确定出演武士白东修。她将出演具有神秘气息的艺妓具香(?)。她表面上是妓女,实际上是黑纱竹笼的刺客,善歌舞,具美色。
《武士白东修》的制作人员表示“崔银素的五官和身体条件非常优越,拥有深邃的眼神,非常符合华丽的艺妓和神秘的刺客具香一角。”
'웃어라 동해야'에서 동해를 짝사랑하는 귀여운 악녀 부주방장을 연기한 최윤소가 SBS 새 월화드라마 '무사 백동수'에서 섹시한 팜므파탈 자객으로 변신한다. 동해를 연기했던 지창욱이 앞서 '무사 백동수'에 주인공 백동수 역으로 낙점된 터라, 두 사람의 '질긴 인연'이 남다른 관심을 끌고 있다.
최윤소가 '무사 백동수'에서 맡은 역할은 '구향'이란 인물로, '구향'은 아홉 가지 신비로운 향기를 지녔다 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겉으로는 기생으로 활동하고 있지만 실제로는 비밀살수집단인 흑사초롱의 자객으로, 시와 가무에 능통한 미색이다.
'무사 백동수' 제작진은 "최윤소는 화려한 이목구비, 우월한 신체조건과 함께 정의감이 깃든 깊은 눈매를 가졌다. 기생으로서의 화려함과 아홉 가지의 매력을 고루 갖춘 신비로운 자객 구향 역에 더없이 알맞은 캐스팅이었다"고 발탁 이유를 밝혔다.
최윤소는 현재 패션 프로그램 엘르 엣티비(ELLE at TV)의 MC로도 활약하고 있다.
한편, '무사 백동수'는 조선시대 협객 백동수의 이야기를 다룬 무협 액션 사극이다. 조선 영정조 시대에 만들어진 조선 최고 무예지 '무예도보통지'의 실화를 바탕으로 정조의 호위무관들과 정조 암살을 노리는 비밀살수집단 '흑사초롱'의 대결을 그린다. 권순규 작가가 집필하고, 드라마 '타짜' '산부인과'의 이현직 PD가 연출을 맡았다. 백동수 역에 지창욱, 천재검객 여운 역에 유승호가 캐스팅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는 7월 4일 첫 방송된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 本帖最后由 xwzruc 于 2011-5-13 10:51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