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greencrystal

【2011KBS】【公主的男人】【朴施厚 文彩元】剧终人散 一切向前看 祝前程似锦

  [复制链接]

36

主题

4556

回帖

4544

积分

社区元老

积分
4544
 楼主| 发表于 2011-7-14 08:38 | 显示全部楼层
[인물열전②] '추노' 최지영CP가 꼽은 '공주의 남자' 볼거리 셋
[人物角逐②]《推奴》崔智英CP举出的《公主的男人》看点
http://news.sportsseoul.com/read/entertain/955293.htm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스포츠서울닷컴│박소영 기자] 방송계에서 '마이더스의 손'이라 불리는 이가 있다. 드라마 '아이리스' '추노' 등을 제작한 최지영 CP가 주인공이다. 뛰어난 안목으로 손대는 작품마다 흥행에 성공한 최 CP가 최근 야심 차게 내세운 작품이 있다. 오는 20일 첫 방송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공주의 남자'는 그가 '바람의 나라' '추노'에 이어 문화산업전문회사를 통해 추진하는 세 번째 프로젝트다.

'공주의 남자'는 방영 전부터 '조선판 로미오와 줄리엣'으로 불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배우 박시후(33)와 문채원(25)이 각각 승유, 세령으로 분해 가슴 아픈 로맨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전작에 이어 또 하나의 명품 사극의 탄생을 예고하며 최 CP가 직접 '공주의 남자' 볼거리 요소를 밝혔다.

우선 '공주의 남자'는 1453년 수양대군이 친조카인 단종의 왕위를 빼앗기 위해 김종서 등을 제거하고 정권을 장악한 계유정난이 배경이다. 다른 드라마에서도 자주 쓰인 소재이기 때문에 차별화가 가장 급선무다. 하지만 최 CP는 이 부분에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는 "다른 드라마는 계유정난을 소재로 정치적 사극을 선보였다. 하지만 '공주의 남자'는 정치색보다 사랑이 좀 더 강조된 로맨스 사극"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계유정난을 180도 다른 시각으로 틀어봤다. 김종서 대 수양대군 이란 아버지 간 싸움을 자식들인 승유-세령의 입장에서 바라봤다. 그들의 이루어질 수 없는 애절한 러브스토리가 주를 이룬다"고 설명했다.

실제 역사를 다루지만 퓨전 사극인 만큼 적절한 상상력도 가미가 돼야 할 터. 최 CP는 "역사 공부도 많이 하고 문헌도 비교해가면서 작품을 만들고 있다"며 "정치적 사건 때문에 남녀 주인공의 사랑이 좌절되는 슬픈 로맨스 사극이다. 완성도가 높은 만큼 자신 있다"고 힘주어 말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공주의 남자' 제작을 맡고 있는 최지영 CP /노시훈 기자



러브스토리가 주가 되는 궁중 사극이기 때문에 화려한 의상, 소품 등 풍부한 볼거리도 주된 요소라고 한다. 특히 그의 전작 '추노'는 민중 사극이었지만 '공주의 남자'는 궁궐을 배경으로 한 작품으로 미술적 아름다움의 극치를 안방에 선사할 예정이다.

최 CP는 "'추노'는 민초들의 삶을 다뤘지만 '공주의 남자'는 화려한 궁중 사극"이라며 "영화 '황후화' 같은 영상미에 중점을 두고 있다. 이 부분은 고증과 약간 떨어져서 탐미주의적인 관점에서 작품을 만들고 있는 중" 이라고 덧붙였다.

오색빛깔의 소품과 아름다운 의상 덕분에 브라운관은 빛이 나겠지만 배우들의 고생은 이만저만이 아닐 것이다. 이에 최 CP는 "더운 날씨에 켜켜이 포개진 무거운 의상을 입느라 배우들이 많이 힘들어 하고 있다. 여배우들은 머리 위에 얹은 가채도 무겁고…. 하지만 '예쁘게 나오게 해줄게'라는 말로 위로하고 있다"며 "대신 촬영 분위기가 좋다. 배우들이 열심이다" 라는 말로 미안함과 기대감을 내비쳤다.

사실 '공주의 남자'에는 톱스타들을 찾아보기 힘들다. 다만 '꼬픈남'으로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박시후와 '찬란한 유산' '아가씨를 부탁해' 등에 출연한 문채원이 열연을 펼친다. 여기에 김영철(수양대군 )과 이순재(김종서 )가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며 극에 힘을 실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 CP는 "배우들이 흔쾌히 출연에 응해줬다. 특히 문채원은 다른 작품의 섭외도 마다하면서 '공주의 남자'를 기다렸다"며 "김영철-이순재는 많은 팬들이 고대하던 조합이다. 두 사람의 캐릭터 이미지가 실제와도 잘 어울려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남자 주인공 박시후에 대한 기대도 잊지 않았다. 최 CP는 "'추노'에서 장혁이 거친 이미지와 남성적인 매력으로 인기를 끌었다면 박시후는 정반대"라며 "'공주의 남자'가 낭만적이고 시적인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드라마인 만큼 여성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기에 박시후가 제격"이라고 작품과 배우들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최 CP는 마지막까지 시청자들에게 관심을 당부했다. 그는 "'공주의 남자'에는 의상뿐 아니라 액션 활극 등 볼거리가 풍부하다. 여기에 가슴 시린 로맨스까지 더해져 즐기기에 충분한 드라마다. 계유정난의 다이내믹한 액션과 그 속에 담긴 러브스토리를 기대해달라"고 메시지를 남겼다.

'공주의 남자'는 현재 방영중인 '로맨스 타운' 후속으로 오는 20일 첫 방송된다.



comet568@media.sportsseoul.com

[ 本帖最后由 greencrystal 于 2011-7-14 08:40 编辑 ]

36

主题

4556

回帖

4544

积分

社区元老

积分
4544
 楼主| 发表于 2011-7-14 08:40 | 显示全部楼层
http://sports.hankooki.com/lpage/entv/201107/sp2011071407172294350.htm#

박시후, 알고보니 이미 한류스타
朴施厚, 原来已经韩流明星


'공주의 남자' 방송 전부터 일본에 판권 수출
제작발표회 현장에도 아시아팬 선물 한가득
《公主的男子》 播放前已经出口日本版权
在制作发布会现场亚洲粉丝的礼物满满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박시후가 28일 오후 서울 종로구 신문로 경희궁에서


배우 박시후가 신(新) 한류스타로 떠오르고 있다.

박시후가 출연하는 KBS 2TV 새 수목 미니시리즈 <공주의 남자>(극본 조정주, 김욱ㆍ연출 김정민, 박현석 )가 방송 전부터 일본에 판권을 수출했다. 드라마의 한 관계자는 13일 스포츠한국과 인터뷰에서 "일본 방송사와는 계약을 맺었고 동남아시아 지역에서도 협의 중인 곳이 몇 군데 있다"고 밝혔다.

박시후는 지난해 드라마 <역전의 여왕>에서 극중 '따도남' 구용식 캐릭터로 인기를 누렸다. <공주의 남자>의 한 관계자는 "박시후는 자상하고 온화한 이미지로 배용준 이병헌의 뒤를 잇는 일본 내 인기를 끌고 있다"고 귀띔했다.

박시후의 해외 인기는 13일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드라마 제작발표회 현장에서도 실감할 수 있었다. 현장에는 'JAPAN 블로거' 'JAPAN TOKYO 팬' 등 개인 팬들이 보내 온 쌀 화환이 즐비했다. 박시후의 대만 팬클럽인 논단과 중국 팬클럽인 바이두바 등도 200kg의 쌀을 보내왔다.

<공주의 남자>가 해외에서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KBS도 '명품 사극'에 대한 자존심을 세울 수 있게 됐다. KBS는 지난해 드라마 <추노>로 시청률 30%(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를 넘는 기록을 세웠다. <추노>는 종방 후 파격적인 조건으로 일본 방송사에 판권을 수출했다.

KBS의 한 관계자는 "KBS는 <바람의 화원>과 <추노>를 기점으로 지금까지 사극에서 볼 수 없었던 영상미를 만들어냈다"며 "특수 촬영 장비는 KBS 사극의 자존심이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공주의 남자>도 다채로운 화질로 안방극장을 찾아갈 것이다"고 덧붙였다.

<공주의 남자>는 1453년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한 '한국판 로미오와 줄리엣'이다. 극중 김종서의 아들 김승유(박시후 )와 수양대군의 딸 세령(문채원 )의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을 그린다. 박시후는 "김승유란 인물은 수려한 외모와 배포를 지닌 완벽한 인물이다"며 "지금껏 보여주지 않은 매력으로 사랑 받을 수 있을 것 같다"고 자신했다.

1

主题

1063

回帖

1045

积分

白金长老

积分
1045
发表于 2011-7-14 08:46 | 显示全部楼层

朴时厚“朝鲜时代的代表美男来了”

来源 :日刊体育 | 2011.07.14 08:57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7月13日,新罗酒店举行了《公主的男人》制作发布会。图为朴时厚正在现场摆出造型,供记者拍照。

韩国中央日报中文网 http://cn.joins.com

1

主题

1063

回帖

1045

积分

白金长老

积分
1045
发表于 2011-7-14 08:48 | 显示全部楼层

朴时厚•文彩媛,善男善女情侣亮相

来源 :日刊体育 | 2011.07.14 08:59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7月13日,新罗酒店举行了《公主的男人》制作发布会。图为朴时厚和文彩媛正在现场摆出亲密的造型,供记者拍照。

韩国中央日报中文网 http://cn.joins.com

1

主题

1063

回帖

1045

积分

白金长老

积分
1045
发表于 2011-7-14 08:51 | 显示全部楼层

《公主的男人》朴时厚:和文彩媛的爱情戏太少了,非常可惜

来源 :日刊体育 | 2011.07.14 08:03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演员朴时厚(音)表示:“和搭档文彩媛(音)在剧中的爱情戏太少了,非常可惜。”

朴时厚在7月13日下午2点在首尔新罗酒店举行的KBS2电视台新周三周四剧《公主的男人》的制作发表会上表示:“前三集和文彩媛有些感情戏,但之后电视剧的剧情变得很沉重”,“这部电视剧是一部合成历史剧,因为我在剧中扮演的角色与仇人之女不能相爱,所以几乎没有爱情戏,这一点非常可惜”。

他接着说道:“前三集的剧情都非常轻松平和”,“之后的剧集虽然没有爱情戏,但充满了男性魅力,敬请大家期待”。

《公主的男人》将接档《浪漫都市》于7月20日晚间9点55分进行首播。本剧以新的视角来演绎朝鲜时代的癸酉靖难(非常想当皇帝的首阳大君杀害大臣金宗瑞的事件),剧中金宗瑞(李顺载饰)的儿子金胜俞(音,朴时厚饰)和首阳大君【金永哲(音)饰】的女儿世伶(音,文彩媛饰)之间将展开一段爱情悲剧。

韩国中央日报中文网 http://cn.joins.com

36

主题

4556

回帖

4544

积分

社区元老

积分
4544
 楼主| 发表于 2011-7-14 10:08 | 显示全部楼层
朴施厚《公主的男人》变身“朝鲜时代完美男”

朝鲜日报网 / The Star (2011.07.14 10:44)

'공주의 남자' 박시후, "문채원과 애정신 줄어 아쉽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KBS2电视剧《公主的男人》13日在首尔新罗酒店举行了媒体记者会。男一号朴施厚对于爱情戏的缩减惋惜地表示:“本剧的主线是相互交错的爱情及复仇,所以从第三集开始爱情戏自然就会减少。”

《公主的男人》以朝鲜时代企图谋取王位的首阳大君杀害左议政金宗瑞的“癸酉靖难”为背景,讲述了金宗瑞的儿子金胜俞和首阳大君的女儿世伶之间唯美凄绝的爱情故事。

朴施厚凭借上一部作品《逆转女王》得到了“想勾引的男人”的美称,这回又得到了“朝鲜时代完美男人”称呼。朴施厚羞涩地表示:“我会努力塑造这一角色,不辜负大家对我的这一美称,我想没准儿以后还会得到更多美称吧。”

对于粉丝们期待已久的裸露戏,朴施厚顽皮地表示:“听说要拍一场裸露戏,我做了2个星期的运动,可好像不拍。不过,毕竟现在是炎热的夏季,没准会会有一场裸露戏,所以现在我也还在做一些准备。”他还表示,有了实力派老前辈李顺载和金永哲做坚强后盾,拍摄起来非常愉快。他说:“前一部作品中的角色很有吸引力,这次饰演的角色同样富有魅力,既紧张又非常期待。”

被誉为朝鲜时代版罗密欧与朱丽叶的浪漫史剧《公主的男人》将在KBS2电视剧《浪漫小镇》剧终后,于7月20日9时50分首播。


朝鲜日报中文网 chn.chosun.com

36

主题

4556

回帖

4544

积分

社区元老

积分
4544
 楼主| 发表于 2011-7-14 10:10 | 显示全部楼层
新剧《公主的男人》制作发布会朝鲜日报日文网 (2011.07.14 09:29)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3日下午,KBS2新周三、周四电视剧《公主的男人》制作发布会在首尔奖忠洞新罗酒店举行。主要演员朴施厚、文彩元、李顺载、洪秀贤等出席了发布会。该剧将于7月20日开播。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朝鲜日报中文网 chn.chosun.com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36

主题

4556

回帖

4544

积分

社区元老

积分
4544
 楼主| 发表于 2011-7-14 10:11 | 显示全部楼层
文彩媛突然公开恋爱史:没谈过父母反对的恋爱
来源 :日刊体育 | 2011.07.14 08:03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演员文彩媛(音)突然公开说“从来没有谈过父母反对的恋爱”。

在7月13日下午两点在首尔新罗酒店举行的KBS2电视台新周三周四剧《公主的男人》的制作发表会上,文彩媛表示:“我在剧中的角色爱上了仇人的儿子朴时厚(音)”,“我很幸运没有和父母反对的人交往过,妈妈说不行的人我是不会和他交往的”。

接着她说道:“在现实中没有爱上过仇人的儿子,所以演这个角色好像更有意思。如果是现实,心里会很痛苦,但因为是电视剧,所以没有结果的爱情好像挺有意思的。”

韩国中央日报中文网 http://cn.joins.com

36

主题

4556

回帖

4544

积分

社区元老

积分
4544
 楼主| 发表于 2011-7-14 10:22 | 显示全部楼层
《公主的男人》发布会 朴施厚文彩媛甜蜜(图)

www.ifensi.com 2011-07-14 10:07:57 来源:粉丝网综合


粉丝网娱乐讯 13日,《公主的男人》举办发布会。主演朴施厚、文彩媛、洪秀贤等盛装出席。其中全程微笑示人的朴施厚显然最受关注,帅气招手和明朗微笑都会引来阵阵尖叫。女主角文彩媛一身红白装出镜,依偎在朴施厚身边,尽显小鸟依人,相当般配。另一位主角洪秀贤也不甘人后,举手投足也十分抢眼。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朴施厚帅气打招呼

  在发布会现场还出现了个小插曲。当朴施厚被问到,文彩媛与洪秀贤更倾心哪一位时,朴施厚望向文彩媛,而文彩媛则作出“不行”的手势。至于意思是“不选我不行”还是“不要选我”掀起讨论,惹来一阵阵笑声。

[ 本帖最后由 greencrystal 于 2011-7-14 10:34 编辑 ]

36

主题

4556

回帖

4544

积分

社区元老

积分
4544
 楼主| 发表于 2011-7-14 10:45 | 显示全部楼层
官网新闻

'공주의 남자' 세익스피어가 조선을 만나다
'公主的男子' 莎士比亚碰到朝鲜
(2011-07-14)

“인도와도 바꿀 수 없다”는 제국주의적 헌사까지 받은 세익스피어의 명작 <로미오와 줄리엣>은 틴에이저 로맨스를 다룬 비극서사시이다. 몬태그와 캐플렛 가문은 철저히 원수 집안. 그런데 그 두 가문의 아들과 딸이 사랑을 하게 되고 결국 둘 다 죽음으로 끝난다는 비극이다. 어제 서울의 한 호텔에서 열린 TV드라마 한 편이 ‘조선판 로미오와 줄리엣’이라 하여 관심이 간다. 우선 어제 진행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공주의 남자> 제작발표회 현장 모습이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제작발표회가 진행된 곳은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 그랜드볼룸이다. 웬만한 드라마가 아니면 이런 규모의 제작발표회를 갖기 어렵다. 10년 전 톰 크루즈가 <미션 임파서블2>의 홍보를 위해 처음 한국을 찾았을 때 기자회견을 이곳에서 했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제작발표회가 열리는 그랜드볼룸 입구에는 예정시간 훨씬 전부터 팬들로 북새통을 이루었다. 한국‘산’ 드라마는 이제 한류드라마로 통한다. 이번 드라마에서도 ‘한류’스타의 진면목을 엿볼 수 있었다. 요즘 드라마 제작발표회 현장에 가면 입구에서부터 그 열기를 엿볼 수 있다. 이른바 ‘팬들의 기부선물’이다.


예전엔 열렬한 애정이 담긴 문구들로 나붙은 커다란 화환이 입구를 화려하게 장식했지만 이젠 그런 모습을 찾아보긴 힘들다. 팬들은 자신들의 사랑과 새 작품에 대한 기대를 새로운 방식으로 표현한다. ‘사랑의 쌀’이다. 화환 대신 쌀을 기증하는 것이다. 한류 스타들의 조직화된 응원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박시후의 중국 팬, 대만 팬, 일본 팬클럽이 각기 사랑의 쌀을 기증했다. 문채원도 마찬가지. 이들 쌀부대는 기증단체에 의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전달된단다. (물론, 이런 팬 기부문화는 방송사나 드라마제작관계자와는 하등 관계가 없는 번외행사이다 )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연출자 김정민 피디와 책임프로듀서 최지영 피디

KBS 새 수목드라마 <공주의 남자>는 문화산업전문회사( SPC,문전사)라는 특수목적 회사가 꾸려져서 만든 드라마이다.  요즘 들어 영화나 연극 등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제작에서 이러한 문전사(SPC) 제작방식이 이루어지고 있다. 영화나 드라마 류의 콘텐츠는 제작에서 방송, 부가판권까지 복잡하고도 장기간에 이루어지는 유통과정을 갖고 있다. 그래서 투자에서부터 회수까지 투명하고 효율적인 전담 회사가 필요한 것이다. KBS의 경우 <바람의 나라>와 <추노>에 이어 이번에 <공주의 남자> 문전사가 꾸려졌다. 대표는 KBS의 책임프로듀서 최지영 피디이다. 최지영 피디는 <아이리스>, <추노> 등을  진두지휘하며 ‘KBS의 마이더스’로 불리는 인물이다. 그간의 대박 드마라 제작 노하우가 이번에도 여지없이, 고스란히 빛을 발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드라마 제작에는 ‘공남문전사’ 외에 어치브 그룹 디엔과 KBS미디어 등이 제작에 참여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그동안  KBS에서 방송되는 신작 드라마 제작발표회 사회는 거의 KBS소속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았다. 그런데 이날 <공주의 남자> 현장 진행은 개그맨 김대희와 김준호가 맡았다. 두 사람은 때로는 장소팔-고춘자 스타일의 만담으로, 때로는 개콘 스타일로 현장을 웃음꽃 만발하게 만들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드라마 <공주의 남자>는 사극이다 보니 제작발표회 무대에 오른 배우들은 ‘드라마’ 의상으로 통일했다. 모두들 관복과 한복을 곱게 차려입었다. (<공주의 남자> 촬영은 <추노>의 촬영팀이다. 벌써부터 드라마의 색깔이 기대된다 )

사회자 김대희와 김준호는 재치 있게 ‘조선판 로미오와 줄리엣’ <공주의 남자>를 홍보하였고, 출연배우들은 차례로 무대에 올라 자신이 맡은 배역을 멋있게 소개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수양대군(세조) 역의 김영철과 김종서 역의 이순재

<공주의 남자>의 대강의 줄거리는 계유정난 당시의 비극사를 다룬다. 계유정난? 1453년의 일이다. ‘태정태세문단세.......‘  세종의 장남 문종이 병사하고, 그의 아들 단종이 12살의 어린 나이에 왕위에 오른다. 그런데 호시탐탐 그 자리를 노린 숙부 수양대군(즉, 세종의 둘째아들 ). 야심가 수양은 한명회 등을 끌어들여 단종의 충신들을 일거에 처리하는 한밤의 쿠데타를 일으킨 셈이다. 당시 수양의 최고 골칫거리가 바로 김종서였다. 김종서는 세종을 도와 북방을 개척한 호랑이 대신이었다. 역사서에는 수양이 한밤에 김종서를 찾아갔고 그의 심복 임어을운이 기회를 노려 김종서를 철퇴로 내리쳤다고 한다. 그날 밤 김종서의 큰아들 김승규도 그 자리에서 처참하게 살해당한다. 드라마 <공주의 남자>는 이 비극적 사실을 드라마로 꾸민다. 김종서의 아들과 수양의 딸이 사랑을 한다는 것이다. 아들의 복수인지, 딸의 애절한 로맨스인지는 드라마 <공주의 남자>를 열심히 시청하면 알 수 있을 듯. 여기에 문종의 큰딸 경혜 공주도 등장하여 비극적 이야기를 더욱 다채롭게 한다. ’조선제일의 미색‘이라는 명성을 자랑하는 경혜공주는 문종의 딸이자, 단종의 누나이다. 경혜공주도 결국 수양에 의해 노비로 전락한다.

물론, <<조선왕조실록>>에는 이런 ‘관련자 2세’의 사랑이야기는 실려 있지 않다. <금계필담>등의 야사에는 수양의 딸과 김종서의 ‘손자’의 운명적 사랑을 전하고 있단다. 셰익스피어가 울고 갈 비극적 조선왕조 로맨스가 펼쳐진다. <공주의 남자> 브로슈어 있는 드라마 소개 글이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아버지와 연인 사이에서 갈등하는 공주가 된 한 여자와,
사랑과 복수 사이에서 번민하는 천민이 된 한 남자.
그들의 서로를 향한 애타는 붉은 마음(丹心).
역사 속에 감춰진 리얼 드라마틱한 러브
조선 최대의 핏빛 로맨스가 시작된다.


7월 20일(수요일 ) 밤 9시 55분 첫 방송된다. 기대하시라.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td=2,1][td=2,1]글 : KBS미디어 박재환
저작권자 ⓒ KBS &KBSi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本帖最后由 greencrystal 于 2011-7-14 11:14 编辑 ]

36

主题

4556

回帖

4544

积分

社区元老

积分
4544
 楼主| 发表于 2011-7-14 10:51 | 显示全部楼层
대박예감! 조선시대 핏빛 로맨스 ‘공주의 남자’ 제작발표회
热销预感!朝鲜时代血红色浪漫史《公主的男子》制作发布会
(2011-07-14)

7월 20일 첫 방송을 앞두고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KBS 특별기획드라마 ‘공주의 남자(연출 김정민, 박현석 / 극본 조정주, 김욱 )’가 13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제작발표회를 열고 핏빛 로맨스의 시작을 알렸다.

‘공주의 남자’는 ‘바람의 나라’, ‘추노’를 성공시킨 문전사(문화산업전문회사 )의 세 번째 작품. 드라마 제작에 대한 노하우와 걸출한 배우들의 출연, ‘조선판 로미오와 줄리엣’이라는 설정으로 방영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제작발표회는 이례적으로 개그맨 김대희&김준호 콤비가 진행을 맡아 이목을 끌었으며, 출연진들은 극 중 배역에 맞춰 고운 한복 자태를 선보이며 입장해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공주의 남자> 제작발표회 _김정민 감독, 김영철, 이순재, 문채원, 박시후, 홍수현, 이민우, 송종호


# '드라마틱한 역사적 사건에 휘말린 한 가족의 슬픈 사랑이야기. 심플한 이야기 속 선명하고 강한 여운

이 자리에서 KBS드라마 고영탁 국장은 “‘공주의 남자’는 가장 드라마틱한 역사적 사건에 휘말린 한 가족의 슬픈 사랑이야기다. 심플하지만 선명한 이 이야기가 무더위에 안방에 시원한 재미를 선사하길 바란다. 쉽고 재미있게 보면서도 강렬하게 남았으면 한다.”고 격려했다.

드라마는 조선시대 왕이 되고자 한 수양대군이 대신 김종서(이순재 분)를 살해한 ‘계유정난’을 ‘관련자들의 2세’라는 새로운 각도에서 재해석한다. 수양대군의 딸 세령(문채원)과 김종서의 아들(김승유)의 이뤄질 수 없는 슬픈 사랑과 ‘공주’의 삶 이야기가 전면에 내세워지고, 그 안에서 펼쳐지는 복수와 사랑, 역사 이야기가 다채롭게 전개될 전망이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공주의 남자> 연출 김정민

연출을 맡은 김정민 감독은 "이 시대의 이야기는 많이 했기에, 어떻게 새롭고 다른 관점으로 그릴 수 있겠는가라는 것에 대해 고민했다. 조선시대 공주 이야기를 전면에 내세운 드라마는 처음이지 않을까 한다. 세트나 미술 많이 투자했다. 좋은 기획과 좋은 대본, 훌륭한 배우와 함께 해서 기쁘고 시청률에서도 좋은 결과가 있으리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 "이번 작품 대박날 것 같다!"  박시후 작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

'조선의 로미오', '완벽한 조선 남자' 김종서의 막내아들 '김승유' 역을 맡은 박시후는 "시놉 봤을 때 이작품은 대박날꺼야!라는 느낌이 왔다."며 "기존 작품들의 캐릭터도 정말 멋있었지만, 이번 작품은 그 어느때보타 캐릭터가 좋고 너무 설렌다."며 작품에 대한 강한 애정을 드러냈다.

'조선의 줄리엣' 수양대군의 장녀 '세령'역을 맡은 문채원은 "선 굵은 사극들 속 우리 드라마는 좀 더 감성적인 색깔이 입혀질 수 있다는 생각이 든다. 후반으로 갈수록 비극적인 로맨스가 펼쳐지면서 감성적인 드라마가 될 것 같다."고 작품을 설명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공주의 남자> 조선의 로미오 & 줄리엣 _ 박시후 & 문채원


승유-세령의 애절한 로맨스 뿐만 아니라, 공주에서 노비로 전락하는 비운의 여인 '경혜공주(홍수현 )'와 그를 향한 해바라기 사랑의 '정종(이민우 )', 김승우와 죽마고우이나 세령에 대한 연정과 야망으로 갈등하게 되는 '신면(송종호 )' 등 흥미진진한 스토리도 기대해도 좋을 듯.

역사 속에 감춰진 드라마틱한 사랑, 조선 최대 핏빛 로맨스 '공주의 남자'는 오는 20일(수 ) 밤 9시 55분 KBS2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 本帖最后由 greencrystal 于 2011-7-14 11:12 编辑 ]

36

主题

4556

回帖

4544

积分

社区元老

积分
4544
 楼主| 发表于 2011-7-14 11:29 | 显示全部楼层
백지영, '오늘도 사랑해' 티저 공개…30초 효과로 서버다운
白智英,“今天也爱你”预告视频公开…30秒的效果,服务器当机

2011. 07.14(목 ) 11:44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티브이데일리=전지혜 기자] 가수 백지영이 참여한 KBS2 새 수목드라마 '공주의 남자' OST 티저 영상이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14일 백지영이 부른 '공주의 남자' OST곡 '오늘도 사랑해'는 30초 가량만 미리 공개 됐으며 짧은 영상과 음에도 불구하고 강한 영향력을 드러내며 시선을 사로 잡았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드라마 주인공 박시후와 문채원의 모습이 담겨있으며 흑백의 영상으로 만들어낸 오묘한 분위기와 아름다운 화면 연출으로 보는 이들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또 영상과 함께 흘러나오는 백지영의 애절한 목소리는 강력한 힘을 드러내며 영상과 조화를 이뤘다.


티저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30초만 들었는데도 나머지 노래가 기대된다", "공개될 때까지 어떻게 기다릴지", "백지영은 진짜 OST의 여왕이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백지영의 '오늘도 사랑해' 완곡은 15일 0시 온라인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전지혜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어치브그룹디엔]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전지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本帖最后由 greencrystal 于 2011-7-14 11:53 编辑 ]

0

主题

45

回帖

45

积分

初级会员

积分
45
发表于 2011-7-14 12:18 | 显示全部楼层

官网更新

ːːːːː "공주의 남자" 현장스틸 ːːːːː

§ 대박예감! '공주의 남자' 제작발표회 §

7월 20일 첫 방송을 앞두고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KBS 특별기획드라마 '공주의 남자' 제작발표회
그 뜨거운 현장을 여러분께 공개합니다.
출연진들은 극 중 배역에 맞춰
고운 한복 자태를 선보이며 입장해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는데요~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대박날 것 같습니다.' 당찬 포부를 밝히신 '김승유' 박시후 님~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감성적인 드라마가 될 것 같아요' '세령' 문채원 님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드라마의 중심을 이끌어 주실 '김종서' 이순재 님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기존 이미지와는 또 다른 '수양대군'을 보여주실 김영철 님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조선 제일의 미색을 갖춘 공주' '경혜공주' 홍수현 님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첫 사극연기, 열심히 준비했습니다' '신면' 송종호 님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경혜공주에 대한 끝없는 사랑' '정종' 이민우 님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밝은 모습의 승유,세령 커플^^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나란히 있으니 정말 부자지간처럼 보이네요 #,#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같이 서있기만해도 카리스마가 철철 넘칩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정말 훈훈한 부녀의 모습~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

主题

2679

回帖

679

积分

黄金长老

积分
679
发表于 2011-7-14 13:11 | 显示全部楼层
探班花絮照片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抽 抽 车会长  完败

1

主题

2679

回帖

679

积分

黄金长老

积分
679
发表于 2011-7-14 13:12 | 显示全部楼层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抽 抽 车会长  完败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1-10 21:34 , Processed in 0.071079 second(s), 17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