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新闻标题:로맨틱 가이 팀 귀환, 감미로운 발라드 <날 믿어요> 공개!
浪漫小伙TIM回归,甜美的抒情歌《相信我》公开!
'천 번의 입맞춤' OST 참여…감미로운 발라드 선사
参与“千次的吻”ost.....甜美的抒情歌曲
http://tvdaily.mk.co.kr/read.php3?aid=1316044466203625003
티브이데일리 전아람 기자] 가수 팀이 MBC 주말드라마 ‘천 번의 입맞춤’(극본 박정란, 연출 윤재문) OST에 참여했다.
‘지저스 지저스’, ‘내 마음 속의 풍금’ 등 뮤지컬까지 활동 영역을 넓히며 다방면에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팀은 ‘천 번의 입맞춤’ OST ‘날 믿어요’ 를 통해 팀 특유의 로맨틱하고 감성적인 발라드로 올 가을 팬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천 번의 입맞춤’은 극중 주인공인 주영(서영희)과 우빈(지현우), 우진(류진)과 주미(김소은)의 본격적인 로맨스가 시작되면서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팀의 메인 타이틀곡 ‘날 믿어요’ 역시 뜨거운 반응과 함께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또 ‘날 믿어요’는 쿨, 핑클, 성시경, 조성모 등 다수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수많은 히트작을 만들어내고 드라마 ‘시크릿가든’ OST ‘바라본다’ 등 최고의 OST를 선사했던 전준규 작곡가가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제작사 어치브그룹디엔 관계자는 “‘날 믿어요’는 아픔과 상처를 딛고 다시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는 극중 주인공들의 이야기로, 아름다운 선율에 부드러움과 호소력을 갖춘 팀의 보이스가 최고의 조합을 이뤘다”며 “팀의 ‘날 믿어요’는 2011년 하반기 최고의 발라드 탄생을 예고하며 팬들의 가슴에 오랫동안 남는 OST로 손꼽힐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팀이 참여한 ‘천 번의 입맞춤’ OST Part3 ‘날 믿어요’는 15일 밤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