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현남’ 종영 앞두고 함구령 “반전 때문에 힘들다” 시청자 토로
‘仁显男’还有2集就完结进行了缄口令 观众们吐露‘因为反转好辛苦’
转载请注明百度池吧 翻译KK
인현왕후의 남자' 결말 함구령이 떨어졌다.
对于‘仁显王后的男人’的结尾实行了缄口令。
화제성과 작품성을 인정받고 있는 tvN '인현왕후의 남자'(극본 송재정/연출 김병수)가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둔 채 제작진 사이에 결말에 대한 함구령이 내려졌다.
话题性和作品性都被认可的tvN‘仁显王后的男人’离大结局只剩下了2集的现在,制作组之间对结尾下达了缄口令。
이와 관련해 현재 온라인 상에서는 '인현왕후의 남자' 결말에 대한 네티즌들의 논쟁이 활발한 상태다.
与此关联,现在在网上对‘仁显王后的男人’的结局网友们的讨论热烈进行的状态。
지현우(김붕도 역)가 조선 숙종시대에 인현왕후를 복위시키는데 성공한 이후 반대 세력들의 모함으로 여러차례 생명의 위협을 받고 또 갚아주는 과정이 매회 빠른 전개로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고 있고, 이와 더불어 지현우(김붕도 역)와 유인나(최희진 역)의 달달 로맨스도 여러가지 사건을 겪으며 더 애절해지고 있지만 지현우가 겪어야 하는 파란만장한 사건들 때문에 결말을 예측할 수 없는 상황이다.
池贤宇在朝鲜肃宗时代在仁显王后的复位行动上取得了成功后,因反对势力的阴谋生命多次受到了威胁,还有进行报复的过程每一集都以较快的速度进展,反复着反转再反转;还有池贤宇和刘仁娜的甜蜜恋情也经历了各种各样的事情后显得更加凄美。因池贤宇经历的波澜壮阔的事件们,使得无法预测到结局的状态。
네티즌들은 “1회에 지현우와 유인나의 재회 신이 있었으니 분명 해피앤딩 일 것”, “매회 내용이 계속 반전이라 TV보다 심장에 무리가 올 정도에요. 그래도 마지막은 해피앤딩이겠죠?“, “송재정 작가님의 이전 작품들을 보면 새드앤딩을 암시하는 것이 많았는데 이번에도 혹시?”, “자수가 아직 안 죽은 게 마음에 걸렸었는데 15회 예고에서 자수랑 맞대결하는 장면이 나와 불안해요. 붕도가 죽는 거 아닐까 싶네요” 등 의견을 내놓으며 논쟁을 벌이고 있다.
网友们纷纷提出了各种意见‘第一集里有池贤宇和刘仁娜重逢的镜头,所以一定是圆满结局’‘每一集的内容都是反转,比起电视,心脏更加受不了。尽管如此最后应该是圆满结局吧?’‘宋载政编剧以前的作品里有很多对悲伤结局的暗示,难道这次也?’‘紫首还没死的这一点挺让人担心的,15集预告里与紫首的对决场面让人很不安。鹏道会不会死呢’并进行着争论。
이에 제작진들은 배우와 스태프들에게 결말함구령을 내리고 미리 내용이 새어나가지 않도록 온 노력을 다하고 있다. 16회 대본이 소수의 스태프에게만 전달된 것은 물론 마지막 촬영지도 비밀로 진행하고 현장에서는 배우와 감독, 촬영스태프 외에는 구경도 제한시켰다.
对此制作组对演员和工作人员们下达着结局缄口令,为了不让内容流出做着全部的努力。16集剧本只给了少数几个工作人员,最后的拍摄地也是秘密进行,在现场除了演员和导演、摄影工作人员以外连参观都进行了限制。
'인현왕후의 남자' 김영규 프로듀서는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결말에 대해 "가슴에 남을 만한 결말을 위해 다양한 장치를 준비 하고 있다. 특히 마지막 방송은 상상을 뛰어넘는 전개가 기다리고 있으니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仁显王后的男人’金英奎制作人对观众们关心的结尾说‘
了可以成为留在人们心中的结尾,正准备着多样的装置。特别是最后一集里会有着超越想象的进展,大家可以期待一下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