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花紳士四人幫 在弘大拍攝的新聞
'신사의품격' 장동건·김민종 홍대 촬영 포착, 우월한 꽃신사 자태ㅡ 기사
[티브이데일리 이소담 기자] 배우 장동건과 김민종의 홍대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5일 장동건과 김하늘의 소속사 AM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7월 4일 신사의 품격 홍대 촬영현장!"이란 글과 함께 사진 네 컷이 게재돼 눈길을 끌고 있다.
AM엔터테인먼트는 "이날은 특히 촬영장에 사람이 많이 몰리고 날씨도 덥고 습했는데 촬영대기 틈틈이 미니선풍기로 맞서며 열심히 촬영 중인 도진!"이라 설명했다.
공개된 사진엔 수많은 인파에 둘러싸여 SBS 주말드라마 '신사의 품격'(극본 김은숙, 연출 신우철, 권혁찬] 촬영 중인 장동건과 김민종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몰려든 사람들 사이에서도 단연 눈에 띄는 우월한 외모와 기럭지를 지닌 장동건의 자태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장동건과 김민종의 홍대 촬영 인증샷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번엔 대체 어떤 촬영?" "궁금해 죽겠다" "내가 저 자리에 있어야 했다" "역시 장동건은 다르구나" "꽃신사 4인방 흥해라"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장동건, 김민종을 비롯해 배우 이종혁, 김수로, 김하늘, 윤진이 등이 출연 중인 '신사의 품격'은 시청률 20%를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이소담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AM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tvdaily.co.kr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