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小沫

【2012MBC】【黄金时刻】【李善均、黄静茵】第23集中字下载P14~

  [复制链接]

2

主题

283

回帖

273

积分

支柱会员

积分
273
 楼主| 发表于 2012-7-7 10:33 | 显示全部楼层
<골든타임> 황정음 '안 꾸며서 편해', 하지만 스태프의 속마음은..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골든타임>은 제가 발전해야할 시기에 만난 의미 있는 작품이다"

배우 황정음이 MBC 월화특별기획드라마 <골든타임>(극본: 최희라, 연출: 권석장)에서 응급의학과 열혈 인턴이자, 5개 병원을 가진 재단의 상속녀 '강재인'으로 출연한다. 황정음이 맡은 '재인'은 병원과 재단을 물려받을 상속녀임에도 불구하고 경영에는 전혀 관심없이 무작정 인턴생활을 시작하는 인물로, 응급의학과 내의 문제들을 직접 경험하며 병원에 대한 책임감을 느끼고 운영에 적극적인 의지를 다지게 된다.

황정음은 '의학드라마라 여배우라 해도 예쁘게 보이긴 힘들 것 같다'는 질문에 "응급실은 촉박한 시간에 생사를 다루는 공간인데, 화려하게 꾸미는 건 안어울린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오히려 편하다. 화장도 직접 가볍게 쓱쓱하면 되고, 메이크업 부담이 없어 좋다. 오히려 저보다 스태프 분들이 별로 안 예쁘게 나온다고 걱정들 하신다"며 드라마에 200% 몰입하는 모습을 보였다.

"극 중 '재인'은 심각하고 급박한 응급실이라는 환경 속에서도 밝은 모습을 잃지 않는 인물이다. 그런 인물을 가장 잘 그려낼 배우를 떠올렸을 때 정음 씨가 떠올랐다"고 캐스팅 이유를 밝힌 권석장 감독은 "황정음 씨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골든타임>의 활력소가 되줄 거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촌각을 다투는 응급의학과를 배경으로 또 한번 새롭게 MBC 의학드라마 불패의 신화를 이어갈 드라마 <골든타임>은 <빛과 그림자> 후속으로 오는 7월 9일(월) 9시 55분 첫방송된다.
iMBC 편집팀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来源:官网

2

主题

283

回帖

273

积分

支柱会员

积分
273
 楼主| 发表于 2012-7-7 10:36 | 显示全部楼层
<골든타임> 지금까지 이런 스케일은 없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7월 9일(월) 밤 9시 55분 첫방송을 앞둔 MBC 월화특별기획드라마 <골든타임>(극본: 최희라, 연출: 권석장)이 헬리콥터 2대를 동원한 타이틀 영상을 촬영, 남다른 스케일과 볼거리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부산 해경의 협조를 얻어 진행된 <골든타임> 타이틀 촬영은 부산에 위치한 한 구급헬기 이착륙장에서 진행됐으며, 응급환자를 이송하기 위해 헬기를 이용하는 의사와 환자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다. 특히 환자를 실은 헬리콥터 이외에도 그 카메라를 찍기 위한 헬기까지 동원, 총 2대의 헬기로 부산 전역을 돌며 진행된 타이틀 촬영에는 부산을 내려다보는 전경을 담아 더욱 볼거리가 풍성했다는 후문.

타이틀 촬영 장소에 남색 수술복을 입고 등장한 이선균과 황정음은 이송침대에 누워있는 환자를 헬기에 후송하는 장면 등을 찍으며, "헬리콥터를 보니 긴장감이 배가되는 것 같다"는 등 만일에 사태를 대비하기 위해 더욱 집중하는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 촬영을 마치고 이선균은 "실전을 방불케 하는 응급 환자 후송 장면으로 볼거리 많은 의학드라마가 될 것 같다"고 전했다.

<골든타임> 1회에는 의대 졸업 후 임상강사의 직함으로 편하게 살아오던 ‘민우’(이선균)가 응급실 당직 근무를 하다가 발생한 환자의 죽음으로 충격을 받게 되는 내용이 방송된다.
iMBC 편집팀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来源:官网

7

主题

1387

回帖

1395

积分

白金长老

积分
1395
发表于 2012-7-8 11:24 | 显示全部楼层
天使开了黄金时刻的楼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剧 名]:黄金时刻
[播 送]:韩国MBC
[类 型]:MBC月火剧  
[首 播]:2012年07月09日
[时 间]:每周一二晚间8点45分各播放一集
[接 档]:光与影
[导 演]:
[编 剧]:
[主 演]:李善均 黄静茵
[制 作]:凤凰天使TSKS韩剧社12年韩流冲击第40波
[集 数]:预计16集
[简 介]:讲述实习医生在急救站开始的一系列故事
[官 网]:http://www.imbc.com/broad/tv/drama/goldentime/index.html

[制作小组]:凤凰天使TSKS韩剧社         
翻  译--钟叔 KYO Min Yien 林雁 UG
时  间--
策  划--子寒 画画
片  源--翩翩起舞
海  报--  画画
协  调--  
压  制--画画 天使之翼  寂寞之夜

2

主题

283

回帖

273

积分

支柱会员

积分
273
 楼主| 发表于 2012-7-8 20:17 | 显示全部楼层
‘골든타임’ 황정음, 이선균 첫인상 공개 “조금 까칠한 듯”
“黄金时刻”黄静茵对李善均第一印象:“似乎有点毛躁”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티브이데일리 신영은 기자] 배우 황정음이 이선균의 첫 인상을 공개했다.

8일 오후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MBC 새 월화드라마 ‘골든타임’ 제작발표회와 촬영 현장을 찾았다. ‘골든타임’은 종합병원의 중증외상환자를 치료하는 의사들의 치열한 세계와 그 뒷이야기를 담은 메디컬 드라마다.

이날 이선균은 황정음의 첫 인상에 대해 “밝고 귀엽고 좋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러나 황정음은 이선균의 첫인상에 대해 “꼭 함께 작품을 해보고 싶은 배우였다. 그런데 조금 까칠하신 것 같았다”고 말해 이선균을 당황케 했다.

한편 이날 ‘골든타임’ 출연진들은 시청률 30% 공략으로 단체 헌혈을 제안했다.

[티브이데일리 신영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MBC 방송 화면 캡처]

[주요기사]

来源:http://news.nate.com/view/20120708n09221

2

主题

283

回帖

273

积分

支柱会员

积分
273
 楼主| 发表于 2012-7-8 20:20 | 显示全部楼层
'골든타임' 주연배우 공약 "시청률 30% 넘으면 헌혈하겠다''
“黄金时刻”主演承诺:“如果超收视率过30%”、集体献血”


                               
登录/注册后可看大图

[TV리포트 장영준 기자] '골든타임'의 주연 배우들이 높은 시청률을 기대하며 당찬 공약을 내걸었다.

8일 방송된 MBC TV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새 월화드라마 '골든타임' 주연 배우 이선균 황정음 송선미 이성민과 인터뷰를 가졌다.

이날 이선균은 "시청률이 얼마나 나올 것 같으냐?"는 질문에 "30%"라고 자신있게 답했다. 이어 황정음 역시 "나도 이선균 선배님 말대로 30% 정도 나올 것 같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에 이성민이 "시청률 30% 넘으면 단체로 진하게 헌혈을 하겠다"고 공약을 걸자, 송선미가 "장기기증 어때요?"라고 돌발 발언을 해 이성민을 당황케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황정음은 이선균의 첫 인상에 대해 "조금까칠한 것 같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MBC '섹션TV 연예통신' 화면 캡처

来源:http://news.nate.com/view/20120708n09308

2

主题

283

回帖

273

积分

支柱会员

积分
273
 楼主| 发表于 2012-7-8 20:23 | 显示全部楼层
송선미, '골든타임' 과감 시청률 공약 "30% 넘으면 장기 기증 어때요?''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한기일 기자] 의학 드라마 '골든타임' 출연진이 흥미로운 시청률 공약을 내놨다.

8일 오후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새롭게 방송된 의학 드라마 '골든타임'의 주인공 이선균, 황정음, 이성민, 송선미를 만났다.

이날 리포터는 "드라마의 시청률이 얼마나 나올 것 같냐?"라는 질문에 이선균은 "시청률이 30% 가 나올 것이다"라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 황정음 역시 "나도 선배님 말대로 30% 가 나올 것 같다"고 드라마의 완성도에 자신감을 보였다.

이어 이성민은 "시청률 30% 가 넘으면 단체로 헌혈하는 공약을 걸겠다"라고 하자, 송선미가 "장기기증은 어때요?"라고 말해 인터뷰 현장을 폭소케 만들었다.

이날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건축학개론 이후 첫 사랑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이제훈과의 현장 인터뷰와 '라이징스타' 유준상편 등이 소개되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来源:http://news.nate.com/view/20120708n09946

2

主题

283

回帖

273

积分

支柱会员

积分
273
 楼主| 发表于 2012-7-8 20:30 | 显示全部楼层
[골든타임] 황정음, "응급실 인턴 ‘재인’, 꾸미고 나오지 않아 제작진이 오히려 걱정!“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내 마음이 들리니?] 순수처녀 '봉우리', [골든타임] 열혈 인턴 '강재인'으로 변신!

“[골든타임]은 제가 발전해야할 시기에 만난 의미 있는 작품이다”

배우 황정음이 MBC 월화특별기획드라마 [골든타임](극본: 최희라, 연출: 권석장)에서 응급의학과 열혈 인턴이자, 5개 병원을 가진 재단의 상속녀 '강재인'으로 출연한다.

황정음이 맡은 '재인'은 병원과 재단을 물려받을 상속녀임에도 불구하고 경영에는 전혀 관심없이 무작정 인턴생활을 시작하는 인물로, 응급의학과 내의 문제들을 직접 경험하며 병원에 대한 책임감을 느끼고 운영에 적극적인 의지를 다지게 된다.

"극 중 '재인'은 심각하고 급박한 응급실이라는 환경 속에서도 밝은 모습을 잃지 않는 인물이다. 그런 인물을 가장 잘 그려낼 배우를 떠올렸을 때 정음 씨가 떠올랐다"고 캐스팅 이유를 밝힌 권석장 감독은 "황정음 씨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골든타임]의 활력소가 되줄 거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촌각을 다투는 응급의학과를 배경으로 또 한번 새롭게 MBC 의학드라마 불패의 신화를 이어갈 드라마 [골든타임]은 [빛과 그림자] 후속으로 오는 7월 9일(월) 9시 55분 첫방송된다.

* 아래는 황정음과의 일문일답

Q. 의학드라마 [골든타임]. 애로사항은 없는지?
A. 대본 외우는 것 자체는 어렵지 않지만 용어가 참 낯설다. 그리고 배경이 응급실인 급박한 상황이기 때문에 낯선 용어들을 심지어 빨리, 정확히 말해야 한다는 게 어렵다. 대본을 읽는데 이해가 안되기도 하고, 상황이나 설정이 어렵게 느껴져서 선배님들께 많이 여쭤봤다. 나만 이해가 안되는건가 하고 고민도 많이 했다. (웃음)

Q. 이번 드라마가 어려운 점이 많다고 했는데, 구체적으로 어떤 점이 어려운가?
A. 이전까지 작품을 할 때면 긍정적으로 '열심히 하면 다 잘되겠지'라고 생각했는데, 그런 생각이 이젠 한계에 부딪힌게 아닐까 생각한다. 촬영을 하면서 처음엔 너무 힘들어서 '내가 이걸 왜 선택했지'하고 후회도 했다. 그런데 시간이 조금 지나면서는 '아, 정말 난 복받았구나. 감사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힘들고 어렵지만 [골든타임]은 제가 발전해야할 시기에 만난 의미 있는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Q. 상대배우 이선균과의 연기호흡은?
A. 상대역인 이선균 선배가 애드리브의 달인이다. 지금까지 연기를 할 때면 늘 '대본에 충실하자. 대본을 중심으로 해서 연기하자' 해왔는데, 촬영하면서 대본에 없는 애드리브들이 생겨나니까 또 머릿속이 하얘졌다. 처음엔 이런 점 때문에 이선균 선배가 야속하고 얄미웠다. (웃음) 그런데 아주 조금 시간이 지나니 '이게 연기구나'하는 생각이 들었다. 아마 1,2회 보시면 제 연기가 조금 어색해 보이실 수 있는데, 회가 거듭될수록 점점 황정음의 애드리브도 발전하는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것 같다. (웃음)

Q. 수술 참관 경험 있는지?
A. 중환자실을 3번 갔다. 수술참관은 하지 않았다. 촬영에 들어가기 전엔 제 자신만 생각했다. 제 연기의 밑그림을 그리기 위해서 실제 응급상황에서의 수술을 참관하길 원했다. 그러나 작품을 준비하며 공부를 하고, 대본에 묘사된 생생한 응급상황을 간접적으로 느끼고, 몇 번의 중환자실 참관을 하면서 점점 수술참관은 예의가 아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배우의 입장만 생각하다가 의사와 환자의 입장이 이해가 되니, 갈 수 있어도 가지 말아야겠다고 다짐했다. 수술 동영상으로 열심히 연구했다.

Q. [골든타임]이 5월부터 부산 올로케이션 촬영. 촬영한지 1개월 적응은 잘 하고 있는지?
A. 체력이 뒷받침 되는 것에 감사함을 느끼고 있다. 30시간씩 촬영해도 선배들은 비교적 잘 버티더라. 저는 겨우 쓰러지지 않는 수준인데 여자의 힘으로 잘한다고 칭찬받는다. 수술실에 들어가는 의사들 중 저만 여자라, 티나기 쉬운 것 같다고 선균오빠나 성민오빠가 부러워한다. 촬영 한 달이 넘은 지금은, 조금의 눈 감을 틈도 나질 않는다는 걸 알기 때문에 중간중간 간식을 먹으며 에너지를 얻는다. 저만 힘든 것이 아니고, 다들 저만큼 힘들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억울하지 않아서 좋다.

Q. 응급실 배경, 여배우라 해도 예쁘게 보이긴 힘들 것 같은데?
A. 응급실은 촉박한 시간에 생사를 다루는 공간인데, 화려하게 꾸미는 건 안어울린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오히려 편하다. 화장도 직접 가볍게 쓱쓱하면 되고, 메이크업 부담이 없어 좋다. 오히려 저보다 스태프분들이 별로 안예쁘게 나온다고 걱정들 하신다. (웃음)

문의: 홍보국 강정국
来源:http://mbcinfo.imbc.com/news_vie ... &category=1#top

1

主题

414

回帖

407

积分

青铜长老

积分
407
发表于 2012-7-8 23:08 | 显示全部楼层
《Golden Time》EP01官网预告

1

主题

414

回帖

407

积分

青铜长老

积分
407
发表于 2012-7-8 23:36 | 显示全部楼层
120708Section tv-《Golden Time》剧中演员后台专访
FR:MINuMan0902@YTB

2

主题

283

回帖

273

积分

支柱会员

积分
273
 楼主| 发表于 2012-7-9 13:46 | 显示全部楼层
医学剧还要看MBC? <黄金时间>开幕在即

                               
登录/注册后可看大图

MBC能否凭借新剧<黄金时间>继续医学电视剧不败神话?

李善均, 黄正音主演的新剧<黄金时间>将在9日晚首播, 该剧讲述了在重症科工作的医生们为挽救生命做出的各种努力的故事. MBC在1994年首次制作医学电视剧后, 先后制作了<白色巨塔>,< New Heart >等多部医学电视剧, 都取得了不错的口碑. 而医学电视剧的基本路线都是在拯救病人的过程中添加关于爱情, 友情的内容, 其综合性也成为吸引观众的卖点.

而MBC则将这几年制作医学电视剧的经验都用来制作这部全新的<黄金时间>. 一位相关人士就表示:”MBC制作了很多成功的医学电视剧, 这一次也是很有信心. 对这次由MBC独立制作的电视剧也抱有很大的期待”, 而电视剧也在釜山制作了十分宏大的可以和实际医院媲美的实景, MBC的决心可见一斑.

<黄金时间>将向观众呈现急救室的实际面貌, 和以往的医学剧略有不同. 而< Pasta >的权硕章导演和崔喜罗编剧的联手相信也会为大家带来另一部医学佳作.

copyright ⓒ www.innolife.com <禁止無故轉載及散佈>

来源:http://www.innolife.com/mlist2.php?ac_id=14&ai_id=38410&lan=s

2

主题

764

回帖

771

积分

黄金长老

积分
771
发表于 2012-7-9 16:17 | 显示全部楼层
李叔拍摄花絮: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언뜻 보기에는 평화로워 보이나,
한편으로는 지루해 보이는 민우의 일상!

그가 요즘 열중하고 있는 최대 관심사는??

그런 민우에게
운명의 문자 한 통이 도착하는데...

MBC 새 월화 특별기획 드라마
골든타임

드디어 오늘 밤 대망의 첫방송을 선보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응원과 시청 부탁 드려요~*^^*

2

主题

764

回帖

771

积分

黄金长老

积分
771
发表于 2012-7-9 16:18 | 显示全部楼层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갑작스러운 사고로 몰려드는 환자들..!
인혁은 정신 없는 그 와중에서도
침착하게 수술을 이어나가는데...

그리고 홀린 듯
수술장 안을 흘긋 바라보는 두 사람, 민우와 재인!

오늘 밤 9시 55분
<골든타임> 첫방송에서 그 긴박한 상황이
곧 여러분의 눈 앞에 펼쳐집니다.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 드립니다

2

主题

764

回帖

771

积分

黄金长老

积分
771
发表于 2012-7-9 16:19 | 显示全部楼层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언제나 젊게 사는 초긍정 마인드의 소유자 금녀와
금쪽같은 손녀 재인~
그녀들이 반갑게 재회를 했는데요...!!

"할머니 나 못 믿어요??"

손녀 재인의 깜짝 인턴 접수 선언~!
금녀는 그런 손녀딸이 염려스러운데...

MBC 새 월화 특별기획 드라마
골든타임

오늘 밤 대망의 첫.방.송
절대 놓치지 마세요~*^^*

2

主题

764

回帖

771

积分

黄金长老

积分
771
发表于 2012-7-9 16:20 | 显示全部楼层
楼主,首页官网地址显示不了

官网:http://www.imbc.com/broad/tv/drama/goldentime/index.html

naver搜索:http://search.naver.com/search.n ... 4&x=23&y=23

총 20부작    这部戏共20集

导演:권석장(《我的公主》《Pasta》)
编剧:최희라

0

主题

7142

回帖

7403

积分

社区元老

积分
7403
发表于 2012-7-9 22:15 | 显示全部楼层
看完直播,大脑中的高科长,在这里真让我热血一把,看着李叔这棒槌的哆嗦劲头,我期待千万别让我碰到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1-8 11:21 , Processed in 0.041730 second(s), 17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