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郭小芙

【2012KBS2】【闭嘴家族】为相守 为永久 为相爱 为存在 再见亦美满

  [复制链接]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2-14 10:03 | 显示全部楼层
昨晚跟包子娘说到优妈的育女经,完全是发卡式的。
好像她所有的母爱和关注和鼓励全都给了列家孩子,而自己的两个女儿只能羡慕地看着,因为妈妈对别人的豁达和对自己的严厉而感到自卑。
不管是优秀的多云还是马虎的智云,做得好或做得不好都不会得到任何鼓励。当然,做得不好是要骂的,做得好的话会得到一张卡。反观列家的孩子,优妈给予的除了耐心的等待、悉心的照料,即便失败了也有满满的信任注入……整天被发好人卡的人生是多么的悲催。
虽然羡慕嫉妒恨是不对的,但没法不羡慕嫉妒恨。

昨晚优妈对智云的态度实在让我看了不高兴~“看看人家熙凤多能干,你别又失误了,事情总也做不好……”
虽然能力有高低,但努力是没有贵贱的。“别人家的孩子”这个魔咒是很多人心里永远的痛啊~
好像所有的努力都作废了,连争取一下的必要都没有。因为自己的感受根本没被重视过。优妈你是有多看不见自己的孩子们啊

智云对AL说:你有没有过这样的感受,别人成为了故事的主角,而你,不过是别人故事里的配角,为衬托主角发光的配角,越来越没有存在感。
AL说:每个人都是自己故事的主人公,因为每个人都有属于自己的故事。
一直很包子的智云什么时候可以更自信一点啊 总是掩饰伤痛是没办法抛开过去抛开别人的目光的~

AL说:我是我人生的主人公。我故事的女主角,是智云你。

希望这个圣诞节,不是孤单的节日。

[ 本帖最后由 郭小芙 于 2012-12-14 10:08 编辑 ]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2-14 10:22 | 显示全部楼层
82回 :: FAMILY :: 12月 14日 星期五

from 百度沈志浩吧  原帖:http://tieba.baidu.com/p/2044673788

被宇峰甩掉的玫瑰认为多胤似乎在和宇峰交往,所以追问两人的关系,宇峰说那就藉此机会将两人的家族关系一次坦白,不过多胤却认为这样自己只会成为被不良学生使唤的面包跑腿的妹妹,因此死也要将两人的关系隐藏起来。

此外,在家里的信惠因为听到宇峰说粗口,所以受到冲击,因此对家人说在家里无条件都要用正确礼貌的字眼说话...

=======================
家族和兄妹的关系也要开始朝着公开化前进了~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2-14 13:27 | 显示全部楼层
<FAMILY>LOVE LINE复活,收视率也热腾腾...探究人气秘诀

from 百度沈志浩吧 原帖:http://tieba.baidu.com/p/2045007123

‘패밀리’ 러브라인 살아나니 시청률도 훨훨..인기비결 알아보니

KBS 2TV 일일 시트콤 '패밀리'(닥치고 패밀리)가 자체 최고시청률을 경신하며 두 자릿수 시청률을 눈앞에 둔 가운데 그 인기비결을 전격 공개했다.

12 월13일 방송된 '패밀리' 81화는 전국기준 9.6%(AGB닐슨미디어리서치, 전국)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이는 지난 12일 방송분이 기록했던 8.0%보다 1.6%P 상승한 수치로 무서운 뒷심 발휘 속에 시청률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패밀리' 81화 방송에 앞서 방영된 '생생정보통'에서는 KBS 시트콤의 부활로 평가받고 있는 '패밀리'의 인기비결을 완벽 분석했다.

첫 번째 인기비결은 열풍의 중심에 있는 '봉지커플'의 알콩달콩 러브스토리다. '봉지커플'은 극중 열희봉(박희본 분)과 차지호(심지호 분) 커플의 줄임말을 나타내는 신조어로 시크남 지호의 로맨틱한 대사들과 희봉의 내적, 외적인 변화가 화제가 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여배우들의 연기변신 또한 시트콤의 인기비결 중 하나다. 망가지는 걸 두려워하지 않는 황신혜, 선우용여, 박희본의 열연이 주목받고 있는 것. 특히 박희본은 극중 열희봉을 연기하기 위해 10kg을 찌우는가 하면, 식탐을 부리고 더러운 연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배역과 하나가 되는 모습을 보였다.

카메오들의 출연도 시트콤의 인기에 한몫하고 있다. 씨스타 보라, 케이윌, 개그우맨 정경미, 신보라, 김원효-심진화 커플과 다수의 카메오들이 출연,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며 극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 넣고 있다.

한 편 '패밀리'는 도도하고 화려한 '우성가족'과 소박하고 털털한 '열성가족'이 부모님의 재혼으


                               
登录/注册后可看大图


KBS 2TV的日日剧<FAMILY>(闭嘴家族)刷新自身最高收视率,使得二位数的收视率近在眼前,现在来正式公开它的人气秘诀。

12月13日播出的<FAMILY>81回创下AGB尼尔森收视率9.6%的收视,也刷新了自己的最高收视率,比起12日的8.0收视率还高上1.6%的数字,发挥了可怕的后势,也持续著收视率的上升势。

<FAMILY>在81回播出前,就在<新鲜情报通>中获得KBS情景剧复活的评价,也完美分析<FAMILY>的人气秘诀。

第一个人气秘诀是热风的中心「志熙COUPLE」间甜蜜的LOVE STORY,「志熙COUPLE」是剧中列熙凤、车志浩的COUPLE的缩语,以冷都男志浩浪漫的台词,加上熙凤内在、外在的变化而成为话题,得到相当大的爱护。

至於女演员的演技变身也是情景剧人气秘诀之一,一点也不怕破坏形象的黄信惠、鲜于龙女、朴熙本的热演受到注目,特别是朴熙本为了在剧中演出列熙凤而增胖了10公金,完美展现了摊吃又乱糟糟的一面,与演出的角色融成一体。

另外,客串演出也助情景剧一臂之力,像是sistar宝拉、K-WILL、谐星郑景美、申宝拉、金媛孝-沈振华COUPLE等许多明星客串演出,结结实实的演出甘草人物,也带给剧中心的活力。

此外,<FAMILY>中高傲又华丽的「吴姓家族」与朴素又乱糟糟的「列姓家族」父母的再婚,使得他们成为一家人,因为彼此太过不同的模样而处处针锋相对,随著时间流逝也渐渐成为真正的一家人的过程。这样令人感到温暖的家族故事获得共感,也使得搞笑的角色同时带来感动与笑容,<FAMILY>也书写出情景剧的新历史,因此受到了注目。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2-14 13:30 | 显示全部楼层
'패밀리' 최우식-다솜, 학교서 연인으로 의심받았다 '위기'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티브이데일리 윤효정 기자] '패밀리' 다솜과 최우식이 아이스크림 소녀 최아라에게 연인이라 의심받는다.

14일 저녁 방송되는 KBS2 일일시트콤 '패밀리'(닥치고 패밀리) 82화에서 장미(최아라 분)는 찌질한 열우봉(최우식 분)이 우다윤(다솜 분)과 사귀는 것 같다며 둘의 관계를 추궁한다. 앞서 다윤은 우봉 빵셔틀 탈출 프로젝트를 계획해 교내 최고 인기녀 장미를 우봉에게 고백하게 만들고 우봉에게 거절하도록 시킨 바 있다.

이에 우봉은 다윤에게 부모님의 재혼으로 남매가 된 사실을 밝히자고 하지만 다윤은 일진 패거리들에게 그 사실이 알려지면 그동안의 노력이 물거품이 되며 우봉은 다시 빵셔틀이, 자신은 빵셔틀 여동생으로 전락하고 말 것이라며 필사적으로 관계를 숨기려고 한다.

한편 귀여움 담당 막내 열막봉(김단율 분)이 '다크 막봉'의 모습을 다시 드러내며 웃음을 유발할 예정이다. 막봉이 집안에서 거친 언어를 입에 담아 충격을 받은 신혜는 가족들에게 집에서는 무조건 바른말만 쓰라고 경고한다.

'패밀리'는 13일 방영된 81화가 전국기준 시청률 9.6%(AGB닐슨미디어리서치 집계)를 기록하며 타사 일일드라마들을 누르고 동시간대 1위에 올랐다. 큰 사랑을 보내주고 있는 팬들을 위해 오늘 방송 말미 NG 영상 공개가 예고되며 '패밀리'의 본방사수를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자체 최고시청률을 갱신하며 그 인기비결까지 분석되고 있는 '패밀리'는 매주 평일 오후 7시 45분 KBS2에서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윤효정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카이로스 엔터프라이즈]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2-14 13:31 | 显示全部楼层
박희본, 역할 위해 맥주 흡입 "CF 자신 있어요"(인터뷰)


                               
登录/注册后可看大图


[TV리포트=신나라 기자] 변신을 두려워하지 않는 여배우가 있다. 망가짐을 겁내지 않는다는 게 더 정확한 표현이겠다. 바로 KBS2 '패밀리'(구 '닥치고 패밀리')의 박희본이다.

지난 2001년 가수 밀크로 데뷔한 박희본은 본격적인 연기자 활동을 위해 개명까지 했다. 올해만 벌써 네 작품에 출연하면서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는 중이다.

하지만 박희본은 다작을 했다는데 의미를 부여하지 않는다. 오히려 재미있게 할 수 있는 일에 대한 기회가 주어져 기쁠 따름이라고 말한다. 여느 여배우와는 조금 다른 필모그래피를 그려 나가고 있는 그를 만났다.

◆ 예쁘게 나오고 싶지 않아

'패밀리'(전 '닥치고 패밀리') 미팅 당시 박희본은 집에 있던 청바지에 티셔츠를 입고 나갔다. 타 여배우들이 제작진과의 미팅을 앞둔 자세와는 사뭇 다르다. 하지만 "이것도 너무 예쁘다"는 '패밀리' 제작진의 말이 더 놀랄 일이다.

박희본이 맡은 열희봉은 모든 열등감을 갖고 있는 캐릭터다. 외모적으로도 사회에서 무시당한다. 그래서 제작진은 박희본에게 한 달 후에 살 찐 모습으로 만날 것을 제안했다. 당시 드라마 '신의 퀴즈' 촬영 중이었던 박희본은 영화 '할 수 있는 자가 구하라' 촬영 때 찌운 살을 빼고 있는 중이었다.

박희본은 캐릭터가 특이한 열희봉에게 매력을 느꼈다며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예쁜 모습은 보여주고 싶지 않았다. 보통 캐릭터가 아무리 궁상이어도 브라운관 앞에 서는 연기자들은 전문가의 손길을 거친 상태이지 않냐. 저는 진짜 희봉이의 얘기를 담아내고 싶었다."

박희본은 이런 이유로 희봉에게 더 집착했다. 숍에서 헤어와 메이크업 받기를 과감히 포기하고 협찬 의상도 마다했다. 대신 고속터미널 지하상가에서 몇 천 원 짜리 구제의상을 구입했다. 늘어진 티셔츠와 무릎 나온 트레이닝 바지는 본인 소장품이라고 밝혔다.

'망가지는 게 두렵지 않냐'는 기자의 질문에 박희본은 오히려 '왜?'라고 반문했다. "망가진다는 생각은 안한다. 이런 연기도 있고 저런 연기도 있을 뿐이다. 촌스러운 옷을 입으면서 희봉이를 표현하다 보면 희열을 느낀다. '패밀리' 촬영하면서 가장 기분 좋은 것은 '공감이 많이 간다'는 말이었다."
◆ 10년 전 아이돌, 연애 꿈도 못꿔

연예계에 데뷔한 지도 어느덧 10년. 서른을 맞은 박희본에게 사랑에 대해 물었다. "제가 아이돌일 때는 모든 게 차단된 상태였다. 그땐 연애, 꿈도 못 꿨다. 연애는 자연스럽게 금기시되는 것이었다. 심지어 대기실에서 동료들을 만나도 깍듯이 인사하는 게 전부였다."

'연예인과 사귀어봤냐'고 묻자 박희본은 '노코멘트'라면서 웃어 보인다. 그는 이상형이 딱히 없다면서도 이탈리아 축구선수 알레산드로 델 피에로를 꼽는다. 하지만 무엇보다 정직한 남자가 최고라고 말한다.

"평균 이상의 사람들이 모이다 보니 함께 작품하면서 연인관계로 발전하는 분들도 있다. 하지만 저는 전혀 아니다. 배역으로서 받은 사랑에만 만족한다. 일하면서 만난 사람에게는 이성적인 마음이 안 생긴다."

박희본은 과거 인터뷰에서 '30대를 어떻게 보낼 거냐'는 질문에 '연애하지 않겠다'고 답했다고 한다. 그는 "이제 와서 보니 '그 때 왜 그랬지?' 싶기도 했다. 하지만 아직은 연애 하고 싶은 생각도 없고 결혼 생각도 없다"고 밝혔다.

이어 "저는 개인주의적인 성향이 깊다. 제가 혼자 보내는 시간들이 중요하다. 아직은 상대를 위한 배려심이 없는 듯하다. 나만의 시간을 가져야하는데 어쨌건 둘이 있으면 내 시간을 양보해야하지 않냐. 현재는 일에 매진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 맥주CF 자신 있는 이유

박희본은 살을 찌우기 위해 일부러 맥주를 마셨다. 고기를 먹을 때 항상 술이 빠지는 법이 없었다. 살찌운다는 생각에 마냥 놀고먹고 좋을 줄만 알았는데 더 이상 먹는 것을 즐기지 않게 되는 상황에까지 이르렀다고 전했다. 이런 고충을 감수(?)한 결과 '패밀리' 촬영 직전 10kg 찌우기에 성공했다.

"정말 많이 마셨다. 극중에서도 마찬가지다. 작품 하는 선생님들이 '이러다 너 맥주광고 찍겠다'고 말씀하실 정도다. 솔직히 탐난다. 작품 하면서 맥주 광고나 스포츠 의류 광고를 찍고 싶다."

박희본은 자신은 절대 굶지 못한다고 밝혔다. 오히려 운동을 많이 하는 편이 낫다고 말할 정도. 식단 조절도 자신 없다고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여배우들은 굶어서라도 독하게 살 뺀다. 하지만 저는 식단 조절도 못하겠다. 몇 년 예쁜 모습이 아니라 꾸준히 예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그렇게 되려면 건강한 체력으로 현장에 나와야하지 않겠냐. 건강하게 살을 빼야겠다는 생각이다."

박희본이 가장 오래한 운동은 헬스. 수영이나 뜀틀, 요가도 즐긴다. 한창 다이어트에 열중일 때는 매일 12km씩 걸을 정도로 운동 마니아다. 그런 면에서 사람들이 자신을 건강한 배우라고 기억해주길 바란다고.

"몸과 마음이 모두 건강한 배우이고 싶다. 조바심 내지 않고 제가 하는 일에 열과 성을 쏟으면 시청자들이 봤을 때도 '저 친구가 진짜 노력하는 구나' '잘 소화하는구나'라고 느낄 것 같다. 사람들이 저를 봤을 때 '저 친구 기분 좋다' '활기차다'는 느낌을 전달하고 싶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 사진=문수지 기자 suji@tvreport.co.kr

13

主题

2567

回帖

2804

积分

白金长老

积分
2804
QQ
发表于 2012-12-14 15:16 | 显示全部楼层
原帖由 郭小芙 于 2012-12-14 13:27 发表
LOVE LINE复活,收视率也热腾腾...探究人气秘诀
from 百度沈志浩吧 原帖:http://tieba.baidu.com/p/2045007123
‘패밀리’ 러브라인 살아나 ...

果然是后妈生的孩子 新闻都不带着玩的
楼上的楼上智允对阿尔说的那段话说的好心酸 好像不止在说剧内的情况而是延伸到剧外了 编剧也是好意思写得出这句台词
阿尔导演已经把剧本道具场景男主都准备好了 就等女主吴智允小姐入戏了
最后那句不孤单的圣诞节让我想起前年酱油瓶家族那首家族歌 时间好快 一年又要过了 明年到来的时候希望你们的戏可以上演
PS.熙凤是以后一直都以女神造型出现了还是灰姑娘一过十二点马上回归女屌?

[ 本帖最后由 Jarvis.P 于 2012-12-14 15:20 编辑 ]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2-14 15:40 | 显示全部楼层
原帖由 Jarvis.P 于 2012-12-14 15:16 发表

果然是后妈生的孩子 新闻都不带着玩的
楼上的楼上智允对阿尔说的那段话说的好心酸 好像不止在说剧内的情况而是延伸到剧外了 编剧也是好意思写得出这句台词
阿尔导演已经把剧本道具场景男主都准备好了 就等女主吴 ...


看女屌丝的男主人公一副醋意满满随时要把多看女盆友两眼的人都吃掉的架势,估计是惊艳一枪之后打回原形吧。再要漂亮估计真得敬请期待结婚照了。
原来乃第一感觉也是戏内台词和戏外境况重叠啊 我当时听着就想说,你丫本来就是配角啊,一直就是配角啊!
每次智云说些让人心酸的台词时都貌似很不经意似的,竭力表现得像在说和自己不相干的别人的事。有时真想敲她一顿,太傻了。
长得再漂亮有什么用,还不是个包子?!浪费了一张可以给自己的人生大做文章的脸。

下周一就是83了,滑雪度假村的戏该来了吧。
编剧敢不敢连续第三周不给AL和智云上专场

13

主题

2567

回帖

2804

积分

白金长老

积分
2804
QQ
发表于 2012-12-14 16:11 | 显示全部楼层
原帖由 郭小芙 于 2012-12-14 15:40 发表
看女屌丝的男主人公一副醋意满满随时要把多看女盆友两眼的人都吃掉的架势,估计是惊艳一枪之后打回原形吧。再要漂亮估计真得敬请期待结婚照了。
原来乃第一感觉也是戏内台词和戏外境况重叠啊 我当时听着就想 ...

滑雪场集应该把智允和官配这个三角解开了 那之后还不打算给后妈生的专场的话那我也不知道说什么好了 但是我相信编剧完全有可能做出这档子没*眼的事 今晚收视是必须DOWN的 下礼拜一涨也是毫无疑问的
不过不知道下周三的大选会影响到这剧没有 不过暂时没看到说要停播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2-14 16:22 | 显示全部楼层
原帖由 Jarvis.P 于 2012-12-14 16:11 发表

滑雪场集应该把智允和官配这个三角解开了 那之后还不打算给后妈生的专场的话那我也不知道说什么好了 但是我相信编剧完全有可能做出这档子没*眼的事 今晚收视是必须DOWN的 下礼拜一涨也是毫无疑问的
不过不知道下周 ...


SO我要FH一点认为今晚收视必降所以才安排了不疼不痒的高中生家庭教育专场吗?
周一推出滑雪场是要为再破10提供有利条件么

其实不得不说我很享受智云有点慢热的感情抽离状态,铺垫得越长越觉得成长期有内容,只要不搓麻,单着就单着呗,反正AL锲而不舍
初初开始她的角色比较夸张脸谱化,让人觉得差不多一眼就望到底了。现在跟着她一边着急一边等待,反而能慢慢深入她内心,产生点化学效应了。
原来这家伙也不是不可以代入的嘛~你看,“别人家的孩子”就被我代入得很好(噗~~暴露了我小时候是有多失败啊~~)

大选好像已经影响到周末剧播出的时间了~目前我觉得编剧在这剧的定位上虽然紧揣着初心但仍有点诡异

[ 本帖最后由 郭小芙 于 2012-12-14 16:29 编辑 ]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2-14 20:32 | 显示全部楼层

回复 1291# Jarvis.P 的帖子

能宽慰到乃一颗如饥似渴的心了么?
83不是滑雪场,但是有更好的福利,一整集都是AL和智云

83화 :: 패밀리 :: 12월 17일 월요일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알은 지윤과 함께 있다가 친부모를 찾았다는 전화를 받는다. 그동안 친부모를 찾아다니며 받은 여러 상처 때문에 만나보는 게 겁난다는 알에게 지윤은 함께 동행해주기로 하는데...

한편, 희봉이든 지윤이든 남자친구를 데려온다면 아빠지만 친구처럼 잘 지낼 거라는 석환. 그러나 지윤과 알이 너무 친해보이자 석환은 자기도 모르게 기분이 나빠지는데...

13

主题

2567

回帖

2804

积分

白金长老

积分
2804
QQ
发表于 2012-12-14 20:49 | 显示全部楼层
原帖由 郭小芙 于 2012-12-14 20:32 发表
能宽慰到乃一颗如饥似渴的心了么?
83不是滑雪场,但是有更好的福利,一整集都是AL和智云
83화 :: 패밀리 :: 12월 17일 월요일
http://img170.poco.c ...

一整集才蛋疼 要是半集官配半集后妈还好 这一整集的跌了官配饭更多P话了(原谅我又纠结又牛角尖的性格)
你不觉得吴智允这个角色从一开始众多单薄的角色中逐渐成长成这剧里最有层次的角色了吗 这也是我越来越喜欢这个角色的原因 不单纯因为这角色的演员是我喜欢的 是因为角色本身越来越惹人喜欢了
其实最后俩后妈生的在不在一起也不重要了 吴智允那时候已经成为了知道怎么去爱怎么被爱什么样的人值得爱不值得爱就够了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2-14 21:08 | 显示全部楼层
原帖由 Jarvis.P 于 2012-12-14 20:49 发表

一整集才蛋疼 要是半集官配半集后妈还好 这一整集的跌了官配饭更多P话了(原谅我又纠结又牛角尖的性格)
你不觉得吴智允这个角色从一开始众多单薄的角色中逐渐成长成这剧里最有层次的角色了吗 这也是我越来越喜欢这 ...


请无视我三番五次想要剁手的心情吧,看完预告心花怒放地去官网逛了一圈,还没播呢,已经有观众表示抗议周一这么重要的日子安排了一对无趣的人太不尊重观众了……每次唱衰的脚步都跟得很紧。尼玛你的担心不无道理,虽然嘴上都说收视率无所谓,不过你懂的……后妈养的就是无时不刻让你担心的体质

智云主卖萌,属于初看很好玩,看多了有点腻,稍微把握差点就会微妙,体质上最容易炮灰的那类角色。
中间有段时间朴姑娘演得太HIGH了,略油~当时很怕她搓麻的时候会落入俗套。还好BJ力挽狂澜非但没让她在无脑的道路上一路走到黑,渐渐拨开黑雾见光明了
从AL和她一起骑单车的时候就隐约觉得她嘻嘻哈哈的外表下内心收得很紧。

家族的每一个角色都有很强的自我个性,反而模棱两可的性格更具有可塑性,目前除了智云,还有某集醉酒后的列爸,再就是江户川书俊……可惜他戏份太少了。
最近高中生的戏也略雷同,那几个校花搞来搞去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2-14 21:46 | 显示全部楼层
[비하인드] 패밀리의 쉬는시간!

from 官网
翻译by 百度沈志浩吧 原帖:http://tieba.baidu.com/p/2045409576

▶▶ 닥치고 패밀리 ◀◀

:::: 리·얼·현·장·포·토 ::::
KBS 일일시트콤 '닥치고 패밀리'의 생생한 현장을 사진으로 만나 보시죠~!

▷ [비하인드] 패밀리의 쉬는시간! ◁

▶▶ FAMILY ◀◀

:::: 鲜·活·现·场·照·片 ::::
KBS 日日情景剧 'FAMILY'鲜活的现场照片在此与大家见面~!

▷ [幕后花絮] FAMILY的休息时间! ◁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패밀리 촬영 쉬는 시간~
지윤씨는 보드에 귀여운 낙서 중이신데요 ㅎ
지윤씨 닮은 귀여운 글씨체가 눈에 띄네요

FAMILY拍摄的休息时间~
志胤在白板上绘制可爱的涂鸦中 呵
和志胤本人一样可爱的字体,相当引人注意呢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잘생긴 서준이는~ 쉬는 시간에 미모를 가꾸느라고 바쁘네요
패밀리 내에게 자칭타칭 거울 왕자겠군요
우봉이는~ 피곤한지 하품을 아아아~~~~
우리 우봉이 턱 빠지겠어요 ㅎㅎ

帅气的书俊~休息时间也忙碌著注意美貌
被FAMILY中所有人称为镜子王子呢
我们宇峰则是下巴都要掉了 呵呵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그리고 지호씨는 역시 바리스타답게~
쉬는 시간에도 커피를 만드느라고 여념이 없는데요~ㅎㅎ
지금 당장 지호씨의 커피를 직접 맛보러 E Coffee로 출동하고 싶네요!
E Coffee에 가면 지호씨가 직접 커피 만들어 주겠죠?!

还有志浩果然还是像个十足的咖啡师~
即便是在休息时间也专心一致的制作咖啡~呵呵
现在好想要马上出动到志浩的咖啡店、亲自品尝E Coffee的味道啊!
如果去E Coffee的话,能不能请志浩亲自替我泡杯咖啡呢?!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알은 촬영 쉬는 시간 바람을 피우고 있는데요!!!
아름다운 아가씨와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는 중!
역시 알도.. 예쁘고 귀엽고 어린 여자를 좋아하는군요 ㅎㅎ

AL在拍摄休息时间忙著花心呢!!!
与美丽的小小姐低声谈话中!
果然AL也…喜欢美丽又可爱的小女生啊 呵呵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희봉이는 역시 쉬는 시간에도 지호랑 알콩달콩 대화 중~
으헝헝헝 이쁘다 이뻐~~
이 커플 맘에 든다 들어!!




보너스 사진!!
그리고!! 충격적인 서준이의 패션!!

熙凤果然休息时间也是和志浩田甜蜜蜜对话中~
嗯哈哈哈,真漂亮、漂亮!~~
这对COUPLE真是愈看愈让人喜欢~!!!

BONUS照片!!
还有!!书俊令人感到冲击的时尚!!!

.
.
.
.
.
.
.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역시 패밀리 배우들 중에서 제일 빛나는 미모를 관리 중인 서준이는
저런 괴상(?)한 바지도 소화해 낼 줄 아는 패션리더였는데요!!
그래도 우리 서준이가 입으니까 귀엽지 않나요?ㅎㅎ
맘에 든다 맘에 들어!! 서준이 맘에 든다!! ㅎㅎ

果然FAMILY的演员中最注重管理闪亮美貌的书俊
是个连这样的奇特裤子都能消化的时尚领袖啊!!
但我们书俊穿起来,就显得很可爱吧?呵呵
很满意很满意!!书俊真是令人满意啊!!呵呵


@ '패밀리' 공식 홈페이지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2-14 21:47 | 显示全部楼层
121213 KBS2 生生情报桶 《家族》花絮

from U库 原址:http://v.youku.com/v_show/id_XNDg4MTQ5MTcy.html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2-14 21:53 | 显示全部楼层
'패밀리' 황신혜, 김단율 바른말 교육에 '고군분투'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패밀리' 황신혜가 김단율의 언어 교육에 열을 올렸다.

1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시트콤 '패밀리'에서는 열막봉(김단율 분)이 거친 언어를 입에 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놀이터에서 놀다 들어 온 열막봉은 "놀이터에서 놀고 있는데 친구들이 꺼지라고 해서 내가 X쳐서 삐리리 하고 했어!"라며 엄마 우신혜(황신혜 분)에게 거친 언어를 내뱉었다.

이에 깜짝 놀란 우신혜는 "막봉아 그런 말 쓰면 안 되는 거야. 엄마랑 아빠랑 할머니처럼 좋은 말만 써야 하는 거야"라며 그를 혼냈고, 이어 우신혜는 가족들에게 무조건 바른 말만 쓰라고 경고했다.

하지만 우신혜는 차 접촉 사고로 열막봉 앞에서 어쩔 수 없이 거친 언어를 쓰게 되자, 이에 그는 열막봉에게 좋은 음악이 흘러나오는 이어폰을 꽂아 주고 욕을 쏟아 부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우다윤(다솜 분)이 장미(최아라 분)에게 자신이 열우봉(최우식 분)의 여동생임을 밝혀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copy;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4-21 13:55 , Processed in 0.047799 second(s), 19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5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