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回家的路》公开两张海外海报
FR: 微博 CJ娱乐影视发行部
#回家的路#公开了两张海外海报。海报上写着“WAY BACK HOME”,虽然电影中他们相离12400km,但将两个海报相拼接在一起就像是两个人背靠着背一样。#全度妍#的海报颜色苍凉,突出了‘正妍’的孤独感。#高修#的则突出了红色夕阳下苦恼的丈夫的感情。
'집으로 가는길' 해외포스터 공개, 전도연·고수의 애잔함
http://www.obs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62677
[OBS플러스=이다혜 기자] '집으로 가는 길' 전도연과 고수의 가슴 먹먹한 모습이 담긴 해외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집으고 가는길'(감독 방은진) 측을 통해 공개된 해외 포스터에는 '집으로 가는 길'의 영문 타이틀 'WAY BACK HOME'과 함께 마르티니크 교도소에 수감된 정연(전도연 분)과 지구 반대편 대한민국 서울에 남겨진 종배(고수 분)가 각기 다른 공간에서 서로를 그리워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또한 12400km라는 두 사람 사이의 거리감과는 상반되게 전도연, 고수 개별 포스터를 이었을 때 서로 등을 맞댄 것과 같은 구도를 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전도연 포스터에서는 말도 통하지 않는 낯선 땅 교도소의 차가움과 정연의 외로움을 교도소 창틀을 통해 새어 나오는 새벽녘의 햇살을 통해 대비적으로 표현했으며, 고수 포스터는 붉은 석양의 색감을 통해 아내가 없는 서울 단칸방에 기대 앉아 두 손을 머리에 기댄 채 고뇌하고 있는 남편의 쓸쓸한 감정을 배가시켰다.
한편 '집으로 가는 길'은 프랑스 오를리 국제공항에서 마약 운반범으로 검거된 30대 한국인 주부의 실화를 다룬 작품으로 지난 11일 개봉됐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
OBS플러스 이다혜 기자 daah@obs.co.kr
‘집으로가는길’, 등맞댄듯한 전도연-고수 해외포스터 공개 ‘애틋
http://star.fnnews.com/news/index.html?no=262049
‘집으로 가는 길’ 전도연과 고수의 가슴 먹먹한 모습이 담긴 해외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26일 대한민국이 외면한 756일 간의 충격적인 기록을 그린 감동 영화 ‘집으로 가는 길’이 전도연, 고수의 해외 포스터 2종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해외 포스터에서는 ‘집으로 가는 길’의 영문 타이틀 ‘WAY BACK HOME’과 함께 마르티니크 교도소에 수감된 ‘정연(전도연 분)’과 지구 반대편 대한민국 서울에 남겨진 ‘종배(고수 분)’가 각기 다른 공간에서 서로를 그리워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또한 12400km라는 두 사람 사이의 거리감과는 상반되게 전도연, 고수 개별 포스터를 이었을 때 서로 등을 맞댄 것과 같은 구도를 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전도연 포스터에서는 말도 통하지 않는 낯선 땅 교도소의 차가움과 ‘정연’의 외로움을 교도소 창틀을 통해 새어 나오는 새벽녘의 햇살을 통해 대비적으로 표현했으며, 고수 포스터는 붉은 석양의 색감을 통해 아내가 없는 서울 단칸방에 기대 앉아 두 손을 머리에 기댄 채 고뇌하고 있는 남편의 쓸쓸한 감정을 배가시켰다.
한편 올 겨울 단 하나의 감동실화 ‘집으로 가는 길’은 남녀노소, 세대불문 관객들의 눈물과 환호 섞인 입소문을 타며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