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本帖最后由 viva1124 于 2013-4-23 19:06 编辑
柳絮儿1987 发表于 2013-4-23 16:46
13集又是一个紧张刺激悲伤担心各种情绪纠结的一集~
与第9集相比 如果说那集更多的是对山芋能否活下来的担忧 ...
矮油,偶想說,妳伸手,我也沒油呀!!!!!!!
KIT JJ只有作繁體字幕,然後我在灣灣,也沒油簡體字幕哈~
梅花 发表于 2013-4-23 13:07
这版本的画质真的超好,用KM可以播放啊,可能你的KM没设置好
了解,我去設定看一下!!!
尘萱 发表于 2013-4-23 13:16
真是太感谢了 正愁着没地方下载呢,这个没有logo的一定要收藏的
不要客氣哈~ 有問題下不了,可以說,可以另外再上傳哈~
萍兒 发表于 2013-4-23 14:13
請問為什麼我下好了是沒字幕的?
恩恩,kit jj 已經提供外掛字幕了!!!
來一篇韓網新聞!!!但沒有中譯~
然後偶說。。。TVN現在都幾點拉???還不肯給預告!!!
是打算讓咱們等到晚上十點嗎??? XDD~
달라진 '나인' 제작진, '사랑해 영원히' 문자 단서만 남긴 채 예고 함구
"NINE"預告 只有留下"永遠愛你"的文字
시청자들의 판타지를 자극하며 인기몰이 중인 tvN 판타지 멜로 드라마 ‘나인’ 제작진이 예고 함구령에 나섰다. 지난 22일 방송된 13화 방송이 끝난 후 등장해야 할 14화 방송 예고가 다른 화수와 달랐던 것.
‘나인’ 제작진은 “13화 방송에서 모든 걸 제자리에 돌리기 위해 과거로 돌아가 목숨을 걸고 고군분투한 박선우(이진욱)의 활약이 펼쳐졌다. 23일 밤 방송되는 14화에서 그 결과가 어떻게 됐는지 공개된다”며 “본방송에 대한 재미를 높이기 위해 14화 사전 예고를 하지 않기로 했다. 꼭 본방송에서 확인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특히 14화 방송에 대한 유일한 단서인 ‘사랑해. 영원히’ 문자메시지와 함께 이진욱이 눈물을 흘리는 장면만을 공개해, 이진욱과 조윤희 두 사람 관계에게 어떤 일들이 생길지 더윽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천재 작가님의 예측불허 스토리에 한번, 긴장감 넘치는 감독님 연출력이 또 한번 감탄하고 있다”, “정말 짐작할 수가 없다. 14화 필히 본방사수”, “떡밥 조차도 최고다! 의미심장한 문자는 뭘까?” “믿고 보는 드라마다! 예고를 하지 않은 건 그만큼 본방송에 대한 자신감이 높은 거겠지? 14화도 믿고 보겠습니다” 등 뜨거운 관심을 보내고 있다.
‘나인: 아홉번의 시간여행’은 남자주인공이 20년 전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신비의 향 9개를 손에 넣게 되면서 펼쳐지는 시간 여행을 담은 판타지 멜로 드라마. 지난 13화에서는 박선우(이진욱)가 과거로 돌아가 모든 걸 제자리에 돌려 놓기 위해 젊은 시절의 형 박정우(전노민)에게 우발적으로 아버지를 죽게 한 것을 자수하라고 설득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하지만 젊은 정우는 이진욱을 보는 순간, 아버지를 죽인 사건 현장의 목격자임을 알아채고, 두려운 마음에 정동환(최진철)에게 도움을 청했다. 이진욱으로 인해 자신의 범행 사실이 드러날까 두려운 정동환은 김원해(박창민)를 사주해 이진욱을 처리하도록 지시하고, 이진욱은 김원해가 휘두른 칼에 찔린 채 한강으로 뛰어 내려, 시청자들의 손에 땀을 쥐게 만든 것.
이어 과거에서 박정우가 경찰에 자수를 결심하는 모습과 함께 과거에서 칼에 찔린 채 현재로 돌아온 박선우가 수술을 받게 되는 모습이 오버랩 되면서 더욱 관심을 모았다. 박정우의 자수로 현재가 또 어떻게 바뀔지 모르게 때문이다. 마지막 엔딩에서 민영(조윤희)의 전화를 받은 박선우의 의미심장한 표정과 함께 막을 내려 박선우를 향해 “삼촌”이라고 불렀을 지, “선배”라고 부르게 될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나인’ 14화는 23일 밤 11시 tvN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FM http://news.nate.com/view/20130423n2428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