本帖最后由 金枝玉叶 于 2014-1-29 23:44 编辑
[演员新闻]用餐吧第十集加入新演员
庆尚道方言与尹素熙会合共呼吸,
'식샤를 합시다' 빅스타 필독 출연 확정…관계 변화 나타나나?
tvN '식샤를 합시다'에 새로운 인물이 등장한다.
아이돌 그룹 빅스타의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29일 "빅스타의 리더 필독(본명 오광석)이 '식샤를 합시다'의 광석 역에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
필독은 '식샤를 합시다' 30일 방송부터 새로운 인물로 등장한다. 극중 본명인 오광석 역으로 등장하며 윤진이(윤소희)와 새로운 관계를 맺을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필독은 "새해부터 드라마에 캐스팅돼 너무 행복하다. 극중에서 본명과 경상도 사투리를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를 맡게 돼 평상시 모습을 편하게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너무 기대된다. 시청자들이 편안하게 느낄 수 있는 연기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식샤를 합시다'는 이수경(이수경)을 중심으로 그녀의 이웃과 직장 동료 등 1인 가구의 리얼한 일상과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다.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http://enews24.interest.me/news/article.asp?nsID=336289
빅스타 필독 ‘식샤를 합시다’ 합류, 경상도 사투리로 윤소희와 호흡
[SSTV l 김숙현 기자] 그룹 빅스타 필독이 ‘식샤를 합시다’에 합류한다.
필독이 속한 빅스타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29일 “빅스타 리더 필독이 ‘식샤를 합시다’의 오광석 역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필독은 오는 30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목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연출 박준화 | 극본 임수미)에서 자신의 본명인 오광석 역을 맡아 새로운 인물로 등장한다. 오광석은 윤진이(윤소희 분)와 엮이는 것으로 알려져 어떤 관계로 스토리를 발전시킬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필독은 “새해부터 드라마에 캐스팅돼 매우 행복하다. 극 중에서 본명과 경상도 사투리를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를 맡게 돼 평상시 모습을 편하게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며 “시청자들이 편안하게 느낄 수 있는 연기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식샤를 합시다’에 합류하는 소감과 각오를 전했다.
앞서 필독은 지난해 빅스타 활동 외에도 KBS 2TV 시트콤 ‘일말의 순정’에서 전교 1등 모범생 오필독 역할을 맡아 아이돌 가수가 낯선 부모 세대에도 순박한 외모와 성실한 자세를 각인하는 데 성공했다. 또 KBS 2TV 예능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 배드민턴 편과 ‘출발 드림팀’ 등 각종 예능까지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친근한 얼굴로 인지도를 높여 ‘성실돌’ 또는 ‘친근돌’로 불리고 있다.
한편 필독은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의 진두지휘 아래 올 상반기 공개를 목표로 빅스타의 새 앨범 준비와 연기 및 예능의 개별 활동을 꾸준히 병행할 예정이다. 필독이 첫 등장하는 ‘식샤를 합시다’는 30일 밤 11시 tvN에서 방송된다.
http://sstv.hankyung.com/?c=news&m=v&nid=222060
빅스타 필독, 본명 그대로 '식샤를 합시다' 합류
http://joy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menu=700210&g_serial=800397&rrf=nv
30日播出的《用餐吧》第10集新的人物登场,吸引了人们的眼球。剧中饰演吴光锡(音译)登场与尹素熙(尹真儿)什么样的故事情节发展备受关注。
[原创翻译]《用餐吧》许龟然演技挑战,尹斗俊父亲一角特别出演
- 转自HeartBeatDuJun尹斗俊心跳吧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