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楼主 |
发表于 2014-2-6 10:54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金枝玉叶 于 2014-2-6 12:49 编辑
‘식샤를 합시다’ 최필립-이용주-이윤미, 카메오로 등장
케이블 채널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에 최필립, 이용주, 이윤미가 카메오로 출연한다.
오는 6일 방송되는 ‘식샤를 합시다’ 11화 ‘지금 사랑하지 않는 자, 모두 유죄’에서 최필립은 이수경이 과거 교제했던 ‘성당 오빠’로, 이용주는 이수경의 또다른 과거남인 ‘농구부 주장’으로 등장한다. 최필립은 이수경과 함께 과거 MBC 드라마 소울메이트에 함께 출연했던 것을 계기로 흔쾌히 이번 출연을 승낙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방송인 이윤미도 애견숍 주인으로 특별 출연할 예정이다.
‘식샤를 합시다’는 주인공인 이수경을 중심으로 그녀의 이웃과 직장 동료 등 1인 가구의 리얼한 일상과 로맨스를 다루는 드라마다. 혼자 살아가던 이들이 함께 식사를 하는 관계로 맺어지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가 주를 이룬다.
글.
http://tenasia.hankyung.com/archives/211302
TVN电视剧《用餐吧》崔弼立-이용주-이윤미客串出演。
本月6日播出的《用餐吧》独居食谱11"现在爱无能者都有罪",在李秀景过去交往的教堂哥哥崔弼立登场。崔弼立曾经在06年与李秀景一起出演mbc电视剧《灵魂伴侣》(又译soul mate),此次友情出演。据悉当天广播电视人李允美宠物店店主也将进行特别演出。
用餐吧以女主人公李秀景为中心,她的邻居和同事等1口之家日常生常浪漫爱情故事的电视剧。独自生活的人一起用餐的发生的趣事。
‘식샤를 합시다’ 최필립-이용주-이윤미, 카메오로 깜짝 출연
최필립, 이용주, 이윤미가 카메오로 나선다.
5일 tvN 측은 “‘식샤를 합시다’에 최필립과 이용주가 이수경의 과거 남자로 이윤미는 애견샵 주인으로 특별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6일 방송되는 ‘식샤를 합시다’에서 최필립은 이수경(이수경 역)이 과거 교제했던 ‘성당 오빠’로 출연, 이수경의 회상 장면에서 등장할 예정이며 이용주는 ‘농구부 주장’으로 출연한다.
앞서 최필립은 지난 2006년 이수경과 함께 드라마 ‘소울메이트’에 출연했던 것을 계기로 흔쾌히 이번 출연을 승낙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두 사람은 촬영 중 훈훈한 인증샷으로 잘 어울리는 한 쌍의 커플을 연출하기도 했다.
또한 이윤미는 애견샵 주인으로 특별 출연, 심형탁(김학문 역)이 이수경의 환심을 사기 위해 강아지 공포증이 있음에도 함께 애견샵을 찾아가게 되는 장면에서 등장한다.
한편 ‘식샤를 합시다’는 주인공 이수경을 중심으로 그의 이웃과 직장 동료 등 1인 가구의 일상과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로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http://star.fnnews.com/news/index.html?no=273133
崔弼立-이용주-李允美银幕出场。
6日播出《用餐吧》中崔弼立曾经以李秀景交往的教堂哥哥人物登场。
此次欣然同意出演源来秀景与崔弼立2006年合作电视剧《soul mate》,两人拍摄中暖洋洋的认证相片,非常般配的一对情侣了。
另一方面以女主人公他的中心和邻居的同事等1口之家日常生活和浪漫电视剧,每周四晚11时播出。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