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本帖最后由 鱼儿游 于 2015-8-20 11:20 编辑
http://entertain.naver.com/read?oid=076&aid=0002791186
'함부로 애틋하게' 측 "김우빈-수지 출연, 방송사는 논의中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 김우빈과 수지가 출연을 확정한 이경희 작가의 신작의 방송사 편성을 논의중이다.
20일 제작사 삼화 네트워크 측은 "이경희 작가의 신작 '함부로 애틋하게(가제)'가 최고의 대세 배우들인 김우빈, 수지와 함께 하게 됐다. 작가와 배우에게 거는 기대가 크다"며 "2016년 최고의 작품성 있는 드라마를 선보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구체적인 방송시기와 방송사는 현재 협의 중"이라고 전했다.
2016년 방송 예정인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는 어린 시절 가슴 아픈 악연으로 헤어졌던 두 남녀가 안하무인 '슈퍼갑 톱스타'와 비굴하고 속물적인 '슈퍼을 다큐 PD'로 다시 만나 그려가는 까칠하고 애틋한 사랑 이야기.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 '고맙습니다', '이 죽일 놈의 사랑', '미안하다 사랑한다' '참 좋은 시절' 등을 통해 오랜 시간 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이경희 작가가 3년 만에 미니시리즈로 복귀하는 작품으로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우빈은 '슈퍼갑 톱스타' 신준영 역을 맡아 최고의 한류 배우 겸 가수로 변신, 감춰뒀던 치명적인 매력을 여과 없이 발산한다. 흠 잡을 곳 없는 조각 비주얼에 명석한 두뇌까지 갖춘 '초절정 시크남'으로 여심(女心)을 들썩이게 만드는 것. 수지는 '슈퍼을 다큐PD' 노을 역으로, 기존의 맑고 청순한 이미지와 180도 다른 '반전 캐릭터'를 선보인다. 가슴 속에 불타던 활화산 같은 정의감은 돈 앞에 고이 접어 두고 만, 강자 앞에 한없이 허약한 '비굴녀'로 색다른 면모를 드러낸다.
#金宇彬#、#秀智#确定出演作家李庆熙新作《任意忧伤》(暂译)!该剧将于2016年播出,是李庆熙作家时隔三年的作品。该剧讲述顶级明星和PD之间凄惨爱情故事,抒情的台词、感性的演绎和真挚的情感将令人期待金宇彬和秀智两人默契的配合。据悉,放送时间和电视台正在协商中。
该剧讲诉的是小时候有着伤心缘分而分手的两个男女,变身目中无人的大牌明星和卑躬屈膝势利的超级纪录片PD,再次见面毛躁而凄美的爱情故事
制作公司:삼화 네트워크
(之前DC有小道接档再见布莱克先生)
--------------------------------------------------
삼화네트웍스-IHQ와 드라마 공동제작 계약체결!
http://news.nate.com/view/20150820n16749
양사가 공동으로 제작하는 드라마는 로 내년 상반기 방영을 목표로 캐스팅, 제작, 편성 및 국내외 마케팅 등 모든 과정에 대해 서로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삼화 네트워크与IHQ共同制作电视剧《随意依恋》,计划明年上半年播出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