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本帖最后由 flora河马 于 2015-11-3 19:39 编辑
新闻:导演李容锡喻《村庄》为拼图 称结局肯定精彩
2015-11-03 15:46:28
11月3日,据媒体报道,SBS水木剧《村庄:阿雉阿拉的秘密》导演李容锡(音)向观众保证该剧结局绝对精彩,吸引观众视线。
目前热播的电视剧《村庄》讲述的是在零犯罪率的村庄里突然出现一具被腐蚀得只剩下白骨的尸体,令整个村庄是人心惶惶,而隐藏在这和平假象中的秘密也渐渐随之浮现的故事。与一般电视剧不同的是,剧集虽已播至第8期,但整个剧情走向仍尚未明朗化,另许多观众摸不着头绪。导演李容锡表示:“这部戏就像是一幅拼图一般,每一期都会放出几小块拼图,观众们必须发挥推理组织能力,将这些拼图拼起来。希望大家直到最后一刻都能和我们一起乐在其中,我保证结局绝对让大家满意。”
除此之外,剧组相关人员也表示:“虽然现在知道犯人是谁的只有导演,但每个演员和工作人员都会彼此猜测是否还有其他人知道,使拍摄现场相当有气氛。第9期开始剧情会渐渐具体、明朗化,请大家多多期待。”
另外,电视剧《村庄:阿雉阿拉的秘密》于每周三、周四晚10时播出。(责编:陈佳缨)<全星网>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김민재, 그는 과연 누구인가? ‘미스테리 궁금증UP’
"村庄:阿稚阿拉的秘密"金民宰,他究竟是谁?‘神秘悬念UP’
http://tenasia.hankyung.com/archives/748102
SBS 드라마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이하 마을)의 배우 김민재를 둘러싼 미스터리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마을’의 극 중 인물들은 각자 저마다의 비밀을 감추고 있다. 이에, ‘백골사체 사건’을 진두지휘 하고 있는 한경사(김민재 분)를 향한 의심마저 불거지며, 그에게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먼저, 무언가에 이끌리듯 아치아라 마을을 찾은 ‘한소윤’(문근영 분), 그리고 사체로 발견된 그의 언니 김혜진(장희진 분)의 본명은 ‘한소정’. 이 가운데, 수없이 많은 성씨(姓氏) 중 이들 자매와 같은 성을 지닌 한경사에게 의문점이 제기되고 있다.
이어, 한경사가 과거 경순(우현주 분)과 서창권(정성모 분) 사이의 비밀을 알고 있는 인물인 만큼, 그가 15년 전 아치아라 마을을 떠난 이유에 호기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지난 5회에서 혜진의 모친에 대해 “세상 부모 모두가 자식사랑 끔찍할 거 같지?”라던 말과, 김혜진이 생전에 함께 방송에 출연했던 ‘유령엄마’의 대사가 일치해 그가 또 다른 단서를 갖고 있는 것은 아닐지 시선을 모았다. 이어 한경사의 의미심장한 단서들을 접한 시청자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민재를 둘러싼 미스터리는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SBS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휘준 인턴기자 sosukehello@
사진, SBS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