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赤木晴子

【2016SBS】【Doctors】【金来沅 朴信惠】请走在铺满花的路上,一直幸福到最后

  [复制链接]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16 06:15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国际黄金 于 2016-8-16 06:18 编辑

'닥터스', 3회 연속 시청률 20% 돌파..인기 행진
"Doctors" 连续3回 收视率 突破 20%。。。人气继续



                               
登录/注册后可看大图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가 3회 연속 시청률 20%를 돌파했다.

16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5일 방송된 '닥터스'는 20.8%의 전국일일시청률을 기록했다. (이하 동일기준)

이는 직전 방송분(8월 9일)이 기록한 시청률 20.6%보다 0.2% 포인트 상승한 수치다.

'닥터스'는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중계 방송으로 지상파 월화극 중 유일하게 정상 방송했다. 올림픽 중계 방송 여파 없이 3회 연속 시청률 20%를 돌파하며 인기를 이어갔다.  

이날 '닥터스'에서는 유혜정(박신혜 분)이 징계위원회에 출석해 자신의 행동에 소신 발언을 했다. 또한 최강수(김민석 분)은 수막종으로 스스로 삭발을 하고 수막종 수술을 받게 됐다.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16 06:19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国际黄金 于 2016-8-16 06:33 编辑

'닥터스' 올림픽 중계로 첫 결방…'당신은 선물'은 정상 방송
“Doctors” 奥运会播放 首次 停播。。。“”“你是 礼物”正常 播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가 2016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으로 처음 결방한다.

16일 SBS 편성표에 따르면 '닥터스'는 결방된다. MBC, KBS 등 3사 모두 이날 월화극 방송 없이 결방을 예고했다. '닥터스'가 방송됐던 시간대에는 배드민턴과 배구, 레슬링 등의 경기 중계가 이뤄진다.
16日,SBS电视台节目表 显示 Doctors 停播。MBC、KBS 等3家电视台 月火剧 当天也都 停播。Doctors 播放的时间段 转播 羽毛球、排球、摔跤等比赛。

'닥터스'는 리우 올림픽 중계로 인한 결방 등이 이뤄지는 가운데서도 단독방송이 이뤄지기도 하는 등 줄곧 방송돼 왔지만 결국 한 회 쉬어가게 됐다. 반면 전날 결방했던 SBS 일일드라마 '당신은 선물'은 정상방송 될 예정이다.

한편 '닥터스'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SBS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16 06:28 | 显示全部楼层
'닥터스' 박신혜 눈물이 안보이나요? 브레이크는 김래원뿐
“Doctors” 朴信惠的眼泪 看不到吗? 金来沅 只是 劝阻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닥터스' 박신혜 눈물을 닦아줄 사랑은 역시 김래원 뿐이었다.

15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극본 하명희·연출 오충환)에서 유혜정(박신혜)은 할머니 강말순(김영애)의 의료사고 전말을 알고 합당한 사과를 받기위해 고군분투 하지만 자신 힘으로 아무것도 할 수 없는 현실에 절망했다.

이날 유혜정은 "법적으로 처벌할 수 없는 진실. 도덕적 양심에 기댈 수 밖에 없는 진실. 진심어린 사과 한마디를 듣기 위해 진실을 향해 달려왔다"는 내레이션을 통해 그간 자신의 삶을 드러내며 애잔함을 자아냈다.

이어 유혜정은 홍지홍과 정파란(이선호) 도움으로 할머니 의료사고의 진실을 알고 수술 집도의 진명훈(엄효섭)을 찾아가 진심어린 사과를 요구했다. 하지만 진명훈은 "실수했지만 최선을 다했다. 벌 받을 일 없다. 그렇지만 사과할하겠다. 실수도 잘못한 건 잘못한 거니까"는 영혼없는 사과로 유혜정을 분노하게 만들었다.

이후 유혜정은 진명훈을 법으로 벌하려 하지만 공소시효 문제에 맞딱드리며 아무것도 할 수 없는 현실에 끝내 눈물 지었다. 결국 유혜정은 홍지홍에게 진명훈을 죽이겠다고 하지만, 홍지홍은 자신이 대신 죽이겠다며 유혜정을 위로했다.

홍지홍은 "할머니 일에 빠져 살았으면 지금의 너는 없다. 앞으로 네 일을 빠져서 망가뜨리는거 보고싶지 않다"며 "복수, 파멸, 응징 나 이런거에 몰두 안한다. 오늘 내가 사랑하는 것만 하고 살기에도 아까워. 내일은 없으니깐 나한테는"이라고 복수심에 가득찬 유혜정의 마음을 달래기 위해 노력했다.

이에 유혜정은 "진실이 밝혀지면 세상이 바뀌는 줄 알았다. 세상은 달라지지 않는다"고 속말하며 향후 유혜정이 홍지홍의 마음처럼 복수심을 접을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와함께 방송말미 예고에서는 홍지홍이 유혜정에게 "그만하는게 좋겠어"라고 말하며 뒤에서 꼭 안아주는 모습이 그려져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일이 벌어질 것인지 긴장감을 높였다.

유혜정은 그간 할머니 강말순 의료사고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힘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했고, 누구보다 치열하게 살며 인정받는 신경외과의사가 됐다. 하지만 유혜정은 할머니 죽음 후 절친 천순희(문지인)를 제외하고는 누구와도 제대로 된 소통을 하지 않은 채 마음에 문을 닫았고, 13년 만에 과거 자신을 인정해준 선생님이자 첫사랑인 홍지홍을 만나며 여자로서 의사로서 한뼘 더 성장했다.

그러나 유혜정은 과거에 얽매여 자신이 쌓아온 모든 것을 무너뜨릴 위기에 처했고, 그녀를 진심으로 보듬었던 홍지홍은 유일한 휴식처이자 단단히 붙잡아 주는 핵심이 되고 있다. 이에 종영가지 3회가 남은 '닥터스'에서 유혜정이 할머니 의료과실이란 상처를 극복하고 홍지홍과 행복한 결말을 맺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오효진 ent@stoo.com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16 06:32 | 显示全部楼层
‘닥터스’ 박신혜, 언제쯤 복수 말고 사랑만 할 수 있을까요
“Doctors” 朴信惠 什么时候 停止 复仇 只爱 可以吗?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스포츠서울 이용수기자] ‘닥터스’ 박신혜가 엄효섭에 대한 복수를 마무리 짓고, 김래원과 사랑만 할 수 있을까.

지난 15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에서는 진명훈(엄효섭 분)에게 말 뿐인 사과를 듣고, 복수를 위해 법적인 대응을 준비했지만 이마저 여의치 않은 유혜정(박신혜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혜정은 홍지홍을 통해 김 과장(진선규 분)이 내놓은 10년 전 할머니 강말순(김영애 분)의 수술 기록지를 입수할 수 있었다. 이어 유혜정은 10년 전 수술 기록지를 들고 정파란(이선호 분)를 찾아가 해석을 부탁했다.

이에 정파란은 수술 기록지를 보고 “수술은 복강경으로 진행됐다. 그런데 당시 복강경은 실험적인 것이었다. 하대정맥이 터지고 바로 개복하지 않았다”면서 “이렇게 출혈이 심한데. 아마 이 집도의가 손에 안 익은 수술법을 시도하다가 그랬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정파란에게 정확한 10년 전 수술실 상황에 대해 들은 유혜정은 진명훈(엄효섭 분) 원장을 찾아가 “내가 13년 전 강, 말자 순자 손녀다”라고 밝혔다. 이어 유혜정은 10년 전 수술 기록지를 내밀며 “명백한 과실이다”라며 “과실은 최선을 다하지 않았다는 것과 별개다. 실수 할 수 잇지 않느냐?”라고 따졌다. 이에 진명훈은 아이를 달래듯 “우리가 수술하다가 실수 할 수 있다. 그러니깐 사과하겠다. 실수도 잘못한 건 잘못한 거니까. 그럼 우리 사이에 빚은 없는 거다”라며 성의 없는 사과를 했다.

진명훈 원장의 성의 없는 사과에 분노한 유혜정은 법적인 조취를 취해 복수를 하기로 마음먹었다. 하지만 유혜정의 아버지가 병원 측과 합의를 한 기록과 공소시효가 만료된 탓에 진명훈 원장을 처벌할 어떠한 방법이 없었다.

이에 유혜정을 걱정한 홍지홍(김래원 분)은 “그만하면 안 돼?”라고 물으면서 과거로부터 벗어나 현재에 살라고 부탁했다. 하지만 유혜정은 진명훈 원장에 대한 복수심에 악에 받친 모습을 보였다.

거침없는 직진 러브라인을 위해 진명훈에 대한 복수가 쉽게 이뤄지는가 했지만 어떠한 법적인 조취도 취할 수 없었다. 이 때문에 유혜정은 악에 받친 모습을 보였다. 이로 인해 앞으로 전개에서 유혜정이 어떤 복수로 진명훈을 처단하고 10여년을 기다린 사랑을 쟁취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뉴미디어국 purin@sportsseoul.com

사진=SBS 방송화면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16 06:40 | 显示全部楼层
'닥터스' 의학멜로 아닌 박신혜 성장드라마
“Doctors”  非 医学剧 朴信惠 成长 电视剧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닥터스' 박신혜가 엄효섭에 대한 복수심을 드러냈다.

15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 17회에서는 유혜정(박신혜 분)이 진명훈(엄효섭)에게 분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혜정은 홍지홍(김래원)의 도움으로 증거를 손에 넣었고, 진명훈을 찾아가 13년 전 수술을 받았던 강말순(김영애)의 보호자라고 말했다. 진명훈은 "언제 찾아오나 기다리고 있었다. 온동네 자기가 누군지 뿌리고 다니면서 모르길 바란다는 게 이상한 거 아니냐"라며 뻔뻔한 태도로 일관했다.


유혜정은 "13년 전에 원장님께서 말씀하셨어요. 최선을 다했다는 걸 밝혀낸다면 제 식으로 벌 받겠다고 하셨어요"라며 쏘아붙였고, 진명훈은 "실수했어요. 하지만 최선을 다했어요. 그러니 유 선생식대로 벌 받을 일 없어요. 그렇지만 사과할게요. 실수도 잘못한 건 잘못한 거니까. 그럼 우리 사이에 빚은 없는 거죠? 유 선생 요즘 연애하죠? 좋은 일만 생각하면서 살아요"라며 형식적인 사과를 건넸다.  

결국 유혜정은 "제가 너무 순진했네요. 제가 원장님을 과소평가했어요. 정말 대단하세요. 사과 한 마디면 된다고 생각했어요. 근데 사과 받고 나니까 더 불쾌해요. 원장님을 상대로 피해자에 대한 가해자의 아름다운 사과를 기대한 제가 잘못이네요"라며 분노했고, 진명훈은 "홍 교수도 마찬가지예요. 세상 살아본 사람들 다 마찬가지예요. 이 일로 더 찾아오지 말아요"라며 독설했다.

이후 유혜정은 "좋아. 당신이 무서워하는 법대로 해볼게"라며 복수를 결심했다. 유혜정은 변호사를 찾아갔지만 일이 잘 풀리지 않았다. 유혜정은 "형사는 공소시효 민사는 소멸시효 끝이래요. 언론에 제보하려고 했더니 상대도 안 해주더라고요. 기다렸어요. 힘이 생길 때까지. 이제야 힘이 생겼는데 아무것도 할 수 없어요"라며 괴로워했다.

홍지홍은 "할머니 일에 빠져서 살았으면 지금의 넌 없어. 앞으로 네가 이 일에 빠져서 인생 망가트리는 거 보고 싶지 않아. 진 원장 같은 사람이 증거 찾아서 들이밀면 진정한 사과를 할 거라고 생각했어? 그 사람은 너 자기 상대로조차 생각 안 해"라며 걱정했다.

유혜정은 "그래서 합당한 보상하게 만들 거라고요. 죽여버릴 거예요. 괴물을 잡으려면 괴물이 될 수밖에 없어요"라며 발끈했고, 홍지홍은 "내가 죽여줄게. 네가 감옥가는 거 싫으니까. 시간을 줘. 나 때문에 주변 사람들 힘들게 하면 안되니까 주변 정리할 시간"라며 받아쳤다.

유혜정은 "역시 머리 좋으시네요. 그렇게 말씀하시면 제가 포기할 것 같아요? 홍 이사님 쓰러지고 발견하기까지 시간 떠요. 이상하지 않아요? 전 이상한데. 뭔가 있어요. 알아봤어요?"라며 홍두식(이호재)의 죽음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다.

그러나 홍지홍은 "알아봤어. 찜찜하지. 근데 거기에 빠져서 지금 밥 먹고 너랑 시간 보내고 환자랑 함께하는 일 포기하지는 않아. 아버지도 그걸 원하는 건 아니니까. 복수, 파멸, 응징. 나 이런 거에 몰두 안 해. 오늘 내가 사랑하는 것들만 하고 살기에도 아까워"라며 체념했고, 유혜정은 '진실이 밝혀지면 세상이 달라지는 줄 알았다. 세상은 달라지지 않는다'라며 속으로 생각했다.

앞으로 유혜정이 진명훈에 대한 복수를 성공시킬 수 있을지 극의 긴장감을 더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16 06:45 | 显示全部楼层
'닥터스' 김래원, 박신혜가 행복하길 바라는 그의 진심 통할까
“Doctors” 金来沅 希望 朴信惠 幸福 他的真心 能行得通吗?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스포츠투데이 이채윤 기자] '닥터스' 김래원이 박신혜 복수를 말렸다.

15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에서는 유혜정(박신혜)이 진명훈(엄효섭)에 복수를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홍지홍(김래원)은 유혜정에게 "이제 내가 해줄 수 있는 건 다했다"며 "할매에 대해서 자유로워졌으면 좋겠다. 그게 네가 나한테 해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다"라고 말하며 10년전 강말순(김영애)의 마취 기록지를 건넸다.

유혜정은 기록지를 들고 진명훈을 찾아갔지만 영혼 없는 사과를 받고 법적 대응을 준비했다. 하지만 공소시효 만료로 인해 아무 것도 할 수 없었다.

유혜정은 홍지홍에게 "내가 잘못 생각했다. 의료사고 났을 때 바로 소송하고 고소했어야 했다"며 "힘이 생길 때까지 기다렸다. 이제야 힘이 생겼는데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속상해했다.

이를 들은 홍지홍은 "할머니 일에 빠져서 살았으면 지금의 넌 없어"라고 말하자 유혜정은 "그렇게 정곡을 콕 찔러야겠느냐"며 반박했다.

홍지홍은 "앞으로 이일에 빠져서 인생 망가트리는 거 보고 싶지 않다"며 "진원장 같은 사람이 증거 들이밀면 사과 할거라고 생각했냐. 그냥 사탕 물린 거다. 진정한 사과에는 합당한 보상이 있어야한다. 사과는 어렵지 않다. 합당한 보상을 하기 싫어한다"고 설명했다.

이를 들은 유혜정은 "그래서 합당한 보상을 하게 만들 거다. 죽여 버릴 거다. 괴물을 잡으려면 내가 괴물이 되는 수밖에 없다"고 강조했다.

홍지홍은 "내가 죽여줄게. 네가 감옥 가는 거 싫으니까. 시간을 줘. 나 때문에 주변 사람 힘들게 하면 안 되니까 주변 정리할 시간"이라고 말했다.

이어 유혜정은 홍지홍에게 "홍 이사님 쓰러지고 발견할 때까지 시간이 뜬다. 뭔가 이상하지 않냐"며 추궁했다.

이에 홍지홍은 "알아봤다. 별거없다. 거기에 빠져서 시간 보내고 환자랑 함께하는 거 포기하지 않는다. 아버지가 원하니까. 부모는 자식이 행복하길 바라니까. 복수, 파멸, 응징 나 이런 거에 몰두 안 한다. 내일은 없으니까 나한테는"이라고 털어놨다.

이를 들은 유혜정은 "진실이 밝혀지면 세상이 달라지는 줄 알았다. 세상은 달라지지 않는다"고 내레이션 하며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채윤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点评

是啊!就靠你了。  发表于 2016-8-16 06:53
答案一定是 YES!  发表于 2016-8-16 06:46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16 07:13 | 显示全部楼层
'닥터스' 박신혜, 김래원과 행복한 '오늘' 맞을 수 있을까
"Doctors" 朴信惠 和 金来沅 幸福的 “今天”能够 到来吗?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헤럴드POP=박아름 기자]박신혜가 김래원과 함께 행복한 '오늘' 맞을 수 있을까?

인기리에 방송중인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 유혜정(박신혜 분)이 할머니 말순(김영애 분)의 죽음에 명훈(엄효섭 분)의 과실이 있음을 알게되지만 달라지지 않은 현실을 실감하고 좌절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닥터스' 16회에서는 VIP병동의 나민수 환자에 대한 책임을 지고 징계위원회에 출석한 혜정의 모습이 그려졌다.

명훈의 의료사고에 대한 전초전인 징계위원회에서 혜정은 수술에 임하는 자신이 할 수 있는 한 적절한 대처를 했음을 당당하게 소명하고 한달 정직 처분을 받았다.  

한편 치현으로부터 말순의 마취기록지를 받아 혜정에게 전한 지홍(김래원 분)은 혜정이 과거 할머니의! 죽음으로부터 자유로워지기를 원했다. 혜정은 지홍의 충고에도 마취기록지를 바탕으로 명훈에게 의료과실이 있었음을 추궁하지만 명훈은 "실수가 있었지만 최선을 다했다"며 마음이 담긴 사과를 건네지 않았다.

진실을 알았음에도 하나도 달라지지 않은 현실에 눈물 지은 혜정은 변호사를 찾아가보지만 이미 시효가 만료되어 법적으로도 정당한 대응을 할 수 없음을 깨닫고 좌절했다.

혜정을 찾아온 지홍은 자신 역시 아버지의 죽음에 석연치 않은 뭔가가 있음을 알지만 그 진실을 밝히기 위해 오늘을 포기하지 않는다며 혜정을 설득했다.  

17회 마지막 "진실이 밝혀지면 세상이 달라질 줄 알았다. 하지만 세상은 달라지지 않았다"는 혜정의 내레이션과 슬픔에 찬 눈빛은 할머니의 죽음 이후 13년 동안 진실을 밝히기 위해 달려온 혜정의 깊은 좌절을 실감하게 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함께 아프게 했다.  

한편 사람과 사람이 만나 변화하는 과정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리며 김래원-박신혜의 강력한 케미, 개성이 살아숨쉬는 의국 구성원들의 생생한 모습으로 월, 화요일 밤 안방극장에 감동과 힐링을 선사하는 '닥터스'는 이제 종영까지 3회를 남기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2

主题

1900

回帖

2039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39
发表于 2016-8-16 08:42 | 显示全部楼层
第17集收视率
AGB全国:Doctors:20.8%(+0.2)
AGB首尔:Doctors:22.8%(+0.4)
TNmS全国:Doctors:20.6%(+2.2)
TNmS首尔:doctors:23.8%(+2.4)

0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055
发表于 2016-8-16 08:44 来自手机 | 显示全部楼层
覺得sam愛的很辛苦,13年前知道是愛的時候猶豫了,13後在一起了,慧靜雖然也愛sam但是奶奶的事一天沒有結果,慧敬的心肯定一直糾結,人與人之間的感情真的很難說是誰對誰錯,愛到卡慘死,希望編劇能給我們合理的結局,我個人是傾向由sam來拉陳院長下台,會更有說服力的^^

点评

感情要這樣一段挫折就分開,不要也罷,更何況要求一生一世的愛情  发表于 2016-8-16 11:32
一段感情不可能永远是甜甜蜜蜜而没有任何辛苦纠结,这种底层向高层抗击的事件让人联想到signal和wanted里孤军奋战的警察角色,无论如何都会带有悲情色彩,不知道这部里编剧准备怎么来收尾。  发表于 2016-8-16 10:39
本来坏人坏事做多了就以为自己是神不怕遇到鬼!所以要打倒他们不可以凭借义气冲动而需要策略,慧静的复仇终究是狭隘的,洪sam和他的老师金科长才是正义的化身。当然他们也都是秉承了洪sam的养父洪理事长的衣钵。  发表于 2016-8-16 09:32
17集Sam三次要疯了的表情让咱第一次萌生了男女主分开算了……一生一次的爱情就这样真心累啊!请还我智商在线的女流氓慧静……  发表于 2016-8-16 09:28
是的,慧靜雖然變了,但是光靠自己是沒辦法對付院長,預告sam在收拾東西可能去收集秘密資金的去向。  发表于 2016-8-16 09:10

0

主题

46

回帖

47

积分

初级会员

积分
47
发表于 2016-8-16 10:51 | 显示全部楼层

0

主题

621

回帖

627

积分

黄金长老

积分
627
发表于 2016-8-16 11:23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伊叶sara 于 2016-8-16 13:36 编辑
冒失鬼 发表于 2016-8-16 10:59
这几集慧静156的智商到哪里去了?感觉就像小孩子在赌气

智商再高的人碰到自己亲人的事故也可能会发疯失控
现在的慧静就属于失控期
谁的话都听不进去
虽然在这里提其他剧不太好,但这一段真的特别像同台的wanted
绑架犯本来是受害者,但就是一直得不到一个真正的道歉,所以策划了一系列的绑架和杀人事件来报仇
绑架犯固然可恨,但真的会有点同情理解他们,为他们感到难过
这里也是一样
从上帝视角看慧静固然有点蛮横撒泼,不可理喻,为什么就不能听洪sam的话享受当下就好
但那种十多年冤屈都无处发泄的郁闷不甘我觉得可以感受到
给慧静一点时间,也给编剧写作的一个过渡时间
还是那句老话,最后还是看编剧了

@今朝醉 同感后面有点类似日剧的单元模式了,其实我觉得洪sam在看到慧静黑暗一面后不觉得她可怕,仍对她饱含爱意也算一种另类的糖

点评

從對話的意思是, 只向權力看的人, 最後會用權力打倒他. 理事會的決議會推翻他的治理. 解慧靜的氣, 只有讓他理解把握現在手中的幸福更重要, Sam講了好幾次, 沒有明天的事發生了,ex.311, 才能轉移她的焦點.  发表于 2016-8-17 00:15
出一張嘴很簡單 道理是一回事 放不放下是一回事 傷痛跟放下都需要時間的 哪是一句話就能解決的 慧靜從一開始就說 復仇是他成長前進的動力 就看河編怎麼寫最後的療傷了  发表于 2016-8-16 13:22
智慧CP的糖在12集之後我就不太幻想了,其實這部戲後面有點頪似日劇的模式了,要糖的話可能就看編劇了  发表于 2016-8-16 12:26
估计智慧cp的戏份是脱离不了医院了,不是这个奶奶事件就会是其他爸爸或新郎事件,我对智慧cp更进一步的情节已经不抱幻想了  发表于 2016-8-16 12:08
17集里惠静和sam都没错,错在编剧把这条线拉得太长硬是拖到快结局,明明前几集就可以开始写这集的冲突并收线。然后最后几集就好好写下智慧cp啊。真心怀念学生时期朦胧的爱和回国后的直进  发表于 2016-8-16 11:55

0

主题

177

回帖

170

积分

支柱会员

积分
170
发表于 2016-8-16 11:53 | 显示全部楼层
Sam雖說活在當下 但他內心也有惠靜魂 …
惠靜不是不懂 而是她要有個理由讓自己放下  …
Sam可以不用理靜惠 在飛去美國3周回來 惠靜就什麼都懂 再到sam家抓娃娃 喝酒 再來開船睡到隔天 所有恩怨都在床上釋懷 期望著 這一幕……

0

主题

477

回帖

477

积分

青铜长老

积分
477
发表于 2016-8-16 12:16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流金岁月 于 2016-8-16 12:28 编辑

sam心里说--报仇我来就好,不是不报时候未到!~~
一个道歉哪里够,要给院长致命一击才是最终目标!
sam爸留下的秘密资金明细,sam会找到~~
咱还在不厚道的期待院长爸上手术台呢~~
我们允道真的要进理事会了么?太可爱,一定要和sam相亲相爱啊~·
依然满怀信心等待结局bj放糖放大招!O(∩_∩)O哈哈~

0

主题

324

回帖

324

积分

青铜长老

积分
324
发表于 2016-8-16 13:45 | 显示全部楼层
sbs catch 清醒手术花絮中字

FR: B_little_芝麻微博

0

主题

324

回帖

324

积分

青铜长老

积分
324
发表于 2016-8-16 14:07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kssh 于 2016-8-16 14:10 编辑

FR: DC
1、三寸ins       2、  8.11顺熙的店与路人合影
更多图片 小图 大图
组图打开中,请稍候......

点评

矮马 头一次 看到 私下的 SAM 和 。。。合影~  发表于 2016-8-16 21:28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1-24 14:53 , Processed in 0.047836 second(s), 21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