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沇角的弧度

【2017TVN】【明天和你】【申敏儿 李帝勋】时光旅行者罗曼史 2月3日首播

  [复制链接]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7-2-6 19:13 | 显示全部楼层
《明天和你》李帝勳說出的樂透號碼猜中當期樂透三個號碼啦!


                               
登录/注册后可看大图


tvN新劇《明天和你》內容描述時間旅行者與妻子的甜蜜懸疑故事,而日前首播後,開出了與真實生活中不謀而合的部分樂透號碼,讓劇迷們都直呼編劇大人也太厲害了吧~


                               
登录/注册后可看大图


3日播出的tvN新劇《明天和你》第一集中,李帝勳扮演的時間旅行者向好友說:我告訴你這禮拜會開出來的樂透中獎號碼,4,8,9,15,23,29...還是4,8,9,13,15,23吧。朋友不當回事的說:是假的號碼吧?李帝勳神秘的笑著說:當然了,我幹嘛要背這個啊。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結果在昨天(2/4日)韓國樂透開出的中獎號碼7個號碼(含特別號),李帝勳說中了三個,讓看了首播的劇迷們都嘖嘖稱奇阿。


(圖=韓網)

http://www.koreastardaily.com/tc/news/90621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7-2-6 19:14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国际黄金 于 2017-2-6 19:16 编辑

《明天和你》申敏兒浴袍出鏡 撒嬌可愛令李帝勳招架不住啊!

http://i.ksd-i.com/s/610*500_86400_cebce28ee8d8170b4c3142a1d2abf524/static.koreastardaily.com/2017-02-05/90636-492275.png

本週迎來 tvN 全新金土劇《明天和你》(내일 그대와)的首播,申敏兒(新慜娥)身穿浴袍性感出鏡,但可愛又超會撒嬌的他,可是讓男主李帝勳相當招架不住啊~~~!

身為時間旅行者的李帝勳,透過搭乘地鐵穿越到了未來,而因為干涉了申敏兒的生死,到了未來卻發現她將會是自己未來的妻子~???

李帝勳回到自己的家後,發現整屋子都裝飾滿他與申敏兒的婚照,整個人都呆了!接者申敏兒穿著浴袍,大辣辣地出現,這樣的露出成都,連小編是女生看了都害羞啊!!!算是為戲犧牲啦~!(畢竟通常是男主角先嶄露好身材嘛~!李帝勳接下來就看你的啦!XDDD)

李帝勳更是演出了「眼睛不知道往哪裡擺好」的演技,看起來相當可愛,畢竟申敏兒可是相當大膽的露出一大片,是挺讓人害羞的!

(截圖自:tvN DRAMA)

http://www.koreastardaily.com/tc/news/90636

90636-492275.png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7-2-6 19:15 | 显示全部楼层
《明天和你》3.9%收视开跑 申敏儿李帝勋开启浪漫恋爱

申敏儿与李帝勋所主演的《明天和你》将引起观剧热潮。

3日晚,tvN电视台最新金土剧《明天和你》首播,首播收视率达到了3.9%,该剧播出之后也获得了观众们的好评。

第一集就交代了男主李帝勋所具有的超能力,拥有通过地铁穿梭时光的能力,也因此可以说是拥有"迈达斯之手",是一个时间旅行者;而申敏儿则是一个十分平凡的30岁的工作和生活都不顺利的女性。李帝勋通过自己的超能力看到了自己和申敏儿饰演的角色在未来中同一时间死去的画面,而现实生活中他也遇见了女主,这让他感到很惊讶,因此他决定要好好研究一下两人之间的关系。

另外,《明天和你》由柳济元执导,许成惠编剧,李帝勋、申敏儿、金叡园、吴光禄主演,主要讲述的是时间旅行者与其开朗活泼的妻子之间发生的甜蜜浪漫故事。

http://www.dzwww.com/yule/ds/201702/t20170205_15502306.htm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7-2-6 20:26 | 显示全部楼层
'내일 그대와' 타임슬립 미스터리와 로코의 성공적 결합…'시그널'과는 달랐다
“明天和你” 穿越时空 神秘浪漫喜剧成功 的结合...与"Signa"l不同


tvN 새 금토드라마 ‘내일 그대와’는 시작부터 부담감이 매우 클 수 밖에 없는 상황이었다. 전작 ‘도깨비’가 시청률 20%를 넘어서며 케이블 드라마 역대 시청률 신기록을 달성했고, 현재와 과거를 오간다는 타임슬립 설정과 주연배우 이제훈의 존재감으로 인해 이번에는 1년 전 방송된 ‘시그널’과도 비교를 당해야만 했다.

이런 부담되는 상황 속에서도 ‘내일 그대와’는 첫 주에 타임슬립에 얽힌 미스터리와 로맨틱코미디라는 상반된 두 장르를 훌륭하게 매치시키며 안정된 모습을 보였다. tvN이 만드는 또 하나의 명품 드라마 탄생이 기대되는 순간이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내일 그대와’는 시간여행자인 유소준(이제훈 분)과 그의 죽음에 얽힌 여인 송마린(신민아 분)의 두 사람을 전면에 내세운다. 시간여행을 통해 미래의 정보를 미리 얻어내 그것으로 젊은 나이에 큰 돈을 벌게 된 유소준은 2019년 자신이 교통사고를 당해 죽는다는 것을 알게 된다.
유소준은 선배 시간여행자(조한철 분)의 도움으로 자신과 같은 시각에 죽음을 맞이한 여인을 찾아나서고, 아역배우 출신으로 지금은 사진작가 지망생인 송마린을 만나게 된다. 그리고 유소준은 송마린이 죽으면 자신도 죽는다는 생각에 우연을 가장해 송마린의 앞에 드리워진 죽음의 순간들을 자꾸 엇나가게 만든다.

여기까지의 이야기만 보면 ‘내일 그대와’는 바로 1년 전 이제훈이 출연했던 tvN 드라마 ‘시그널’을 조금 더 말랑하게 만들어놓은 이야기가 아닐까 싶을 정도로 상당 부분이 겹쳐진다. ‘시그널’에서 현재의 이제훈이 과거에서 조진웅이 죽는 것을 막으려고 했다면, ‘내일 그대와’에서는 이제훈이 신민아가 죽는 것을 막으려는 것으로 바뀐 것이다.

하지만 뚜껑을 연 ‘내일 그대와’는 이야기의 결부터 진행까지 상당 부분에서 ‘시그널’과 차이를 보였다. ‘시그널’이 미제사건을 중심으로 한 사건해결의 과정을 통해 조진웅의 죽음이라는 거대한 사건에 서서히 접근해간다면, ‘내일 그대와’ 역시 2009년 남영역 전철 폭발사고부터 시작해 2019년의 교통사고로 이어지는 거대한 미스터리를 던져놓지만 이야기를 전개해가는 방식은 전형적인 로맨틱코미디의 리듬을 따르고 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내일 그대와’에서 무엇보다 돋보이는 것은 편안하게 힘을 뺀 신민아의 연기다. 한 때는 CF 이미지가 전부라는 이야기를 들을 정도로 연기적인 면에서는 호평을 들어본 적이 없지만, KBS ‘오 마이 비너스’에서 배우로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인 후 들어온 ‘내일 그대와’에서 신민아의 로코연기는 정말 코믹하면서도 사랑스럽고 애잔하다.

반면 이제훈의 연기에는 아직도 아쉬움이 많다. ‘시그널’에서는 김혜수와 조진웅이라는 쟁쟁한 선배배우들과 연기력을 비교당하며 더욱 아쉬움이 눈에 띄긴 했지만, ‘내일 그대와’에서도 이제훈이 연기하는 캐릭터는 ‘시그널’과 크게 달라지지 않았고, 여전히 연기에 불필요한 힘이 느껴진다. 이런 이제훈의 모습은 편안하게 힘을 뺀 신민아의 연기와 대조를 이루며 분명 아쉬움을 남긴다.

경쾌한 로맨틱코미디의 흐름 속에서 ‘내일 그대와’는 제법 선 굵은 미스터리를 던진다. 아직 정체가 완전히 공개되지 않은 선배 시간여행자 조한철의 존재부터 2009년 전철사고와 2019년 교통사고 사이의 상관관계 등이 아직 거대한 떡밥으로 남아있다. 미스터리와 로맨틱코미디라는 극과 극의 흐름을 한 작품 내에서 이어가는 것이 쉽지 않지만, ‘내일 그대와’는 이 어려운 흐름을 초장에 잡아내며 성공적인 출발을 보였다.

/서경스타 원호성기자 sestar@sedaily.com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7-2-6 20:28 | 显示全部楼层
‘내일 그대와’ 신민아, ‘핑크 룩’으로 여성미 물씬
”明天和你“ 申敏儿 ”粉红“LOOK 充满 女人味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지난 4일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내일 그대와’ 2회에선 유소준(이제훈 분)과 송마린(신민아 분)의 첫만남과 두 사람이 남영역 사고 생존자라는 사실을 알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송마린은 유소준을 우연히 만나게 돼 그가 자신을 좋아한다고 착각하지만 착각과 달리 소준은 미래 한 날 한시에 자신과 마린이 죽게 되는 걸 알고 자신의 운명을 바꾸기 위해 접근한 사실이 밝혀졌다.

이를 모르는 마린은 소준에게 마음을 슬쩍 표현한 뒤 “불쌍한 척하면서 앞으로 연락하지 마라”라는 모진 소리를 들으며, 이별을 맞게 되는 장면이 방송됐다.

이후 사진작가를 꿈꾸는 마린은 고궁에서 사진 찍으며 소준을 떠올렸는데, 이때 화사한 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몬츠 by 셀렉온’의 롱 코트로 분위기 있는 패션을 완성했다. 특히 셔츠와 터틀넥을 레이어드 하는 등 믹스매치 룩을 선보였다.

한편 모든 것을 다 갖춘 완벽 스펙의 시간 여행자 유소준과 그의 삶에 유일한 예측불허 송마린의 피해갈 수 없는 시간여행 로맨스 tvN ‘내일 그대와’는 매주 금·토 저녁 8시 방송된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sieun831@news1.kr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7-2-6 20:30 | 显示全部楼层
'내일 그대와' 신민아, 여전한 여신 미모…이제훈 "많은 시청바랍니다" 홍보
”明天和你“ 申敏儿 依然的 女神美貌。。。李帝勋 ”请多多收看“宣传



                               
登录/注册后可看大图


[in스타] '내일 그대와' 신민아, 여전한 여신 미모…이제훈 "많은 시청바랍니다" 홍보
[뉴스핌=최원진 기자] '내일 그대와' 신민아, 이제훈의 최근 일상이 공개됐다.
사람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이제훈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이제훈은 "2월 3일 '내일 그대와' 많은 시청바랍니다. 본방사수. 예!"라며 드라마 홍보를 하고 있다. 이제훈의 훈훈한 외모와 애교 넘치는 표정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신민아는 여전한 여신 미모를 자랑했다. 마더컴퍼니 측은 최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민아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신민아는 단발머리를 한 채 어딘가 응시하고 있다. 그의 브이라인 얼굴과 무결점 피부, 아름다운 눈매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신민아, 이제훈 주연의 tvN 드라마 '내일 그대와'는 매주 금, 토요일 저녁 8시에 방송한다.  
[뉴스핌 Newspim] 최원진 기자 (wonjc6@newspim.com)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7-2-6 20:35 | 显示全部楼层
신민아, '내일 그대와'서 러블리 패션 기대
申敏儿 "明天和你"中 可爱的装扮 期待


배우 신민아가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로코퀸의 귀환을 알리며 드라마 '내일 그대와'서 선보일 패션이 벌써부터 화제다.

신민아는 1회부터 미모 만큼이나 사랑스러운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신민아는 매니시룩부터 러블리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캐주얼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재킷과 보이프렌드 데님 팬츠를 매치한 매니시룩에는 시크한 쇼퍼백을 매치해 세련된 포인트를 더했고 블라우스와 원피스를 매치한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에는 미니멀한 스퀘어 토트백을 매치해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

또한 도트 블라우스에 데님 서스펜더와 함께 버건디 미니 크로스백을 매치했고, 야상 점퍼에 데님 미디 스커트는 브라운 컬러의 새들백과 함께 스타일링해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신민아의 사랑스러운 패션을 완성해준 가방은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의 제품으로, 전국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지난주 첫 방영된 tvN 금토드라마 ‘내일 그대와’ 에서는 신민아(송마린 역)와 이제훈(유소준 역)의 운명적인 만남이 그려지며 앞으로 펼쳐질 두 주인공이 얽힌 인연에 대한 궁금증을 남겼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사진출처: tvN '내일 그대와'>

点评

嗯呢 目前为止的 穿着 很喜欢 呵呵~  发表于 2017-2-6 20:36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7-2-6 20:39 | 显示全部楼层
'내일 그대와' 신민아 이제훈, "같은 날 살아나고, 같은 날 죽을 운명"
”明天和你“ 申敏儿 李帝勋 "同一天 活下来,同一天 死亡 命运"


신민아(송마린 역)와 이제훈(유소준 역)은 과거 남영역 사고 때 기적적으로 생존했고, 10년 후 한 날 한 시에 또 한번 큰 사고를 당하게 된다. 마린과 소준은 왜 이런 운명으로 엮인걸까?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지난 4일 저녁 8시에 tvN의 새 금토드라마 '내일 그대와' 2화가 방송됐다. 2화에서는 소준이 과거 마린과 함께 남영역 사고에서 기적적으로 살아난 사실과 함께 그가 어떻게 시간여행을 시작했는지도 밝혀지며 몰입도를 높였다. 마린과 소준이 어떤 이유로 삶과 죽음이 관련되어있는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은 더욱 커지고 있다.

소준은 자신과 한 날 한 시에 사고를 당하는 마린에게서 미래를 바꿀 수 있는 실마리를 찾아보려 했지만, 3개월 후 미래로 건너갔다가 자신의 아내가 된 마린의 모습을 보고 난 후 더욱 혼란 속으로 빠진다. 이 사실을 꿈에도 모르는 마린은 소준이 자신을 좋아한다 생각하며 그를 향한 마음을 키웠지만, 이 모든 상황에 답답함을 느낀 소준은 "좋아한 적 없다, 착각하지 마라. 더 이상 연락하지 말자"는 매정한 말로 돌아선다.

한 달 후 두 사람은 건숙의 결혼식에서 조우하지만 소준은 마린을 외면하고, 미래에 건너가 마린의 인터뷰 기사를 확인한 소준은 마린을 다시 찾아간다. 남영역 지하철 사고 전, 사소한 시비가 붙어 사고직전 지하철을 내리게 돼 죽음에서 비켜가게 되었는데, 그것이 마린과 소준의 첫 인연이었던 것. 두 사람의 기묘한 인연에 대한 궁금증을 남기며 2화는 끝을 맺었다.

마린과 소준의 인연뿐만 아니라 또 다른 시간여행자 '두식(조한철 분)'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도 커지고 있다. 두식이 어떠한 이유로 그도 시간여행자가 되었는지, 소준의 주변을 맴도는 이유 등 정체에 대한 물음표가 더욱 커진 것.

한편 지난 4일(토) 방송한 '내일 그대와' 2화는 케이블, 위성, IPTV가 통합된 유료 플랫폼 가구 시청률 평균 3.1%, 최고 3.4%를 기록했다. 채널의 주요 타켓인 2049남녀 시청 층에서도 평균 2.2%, 최고 2.6%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케이블 종편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기도. (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가구 기준)

권영미 에디터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7-2-6 20:42 | 显示全部楼层
[내일그대와, 중국어교실] 이제훈 ”더 이상 연락하지 말았으면 하는데…”(xi wang yi hou dou bu yao zai lian xi le)
【明天和你 中国语教室】李帝勋 ”希望以后都不要再联系了...“(xi wang yi hou dou bu yao zai lian xi le)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내일그대와, 중국어교실] 이제훈”더 이상 연락하 지 말았으면 하는데…”(xi wang yi hou dou bu yao zai lian xi le)

tvN 금토드라마 ‘내일그대와’ 2회

3개월 뒤 미래,자신과 마린이 결혼한다는 사실을 믿을 수 없는 수준은 왜 저런 여자와 결혼한 걸까 알아보려고 마린 주변을 맴돌며 관찰했다.
마린은 그런 수준이 자신을 좋아하는게 분명했다는 착각에 빠졌다.수준은 저런 이상한 여자는 멀리하는 게 상책이라 되뇌면서도 역변의 아이콘이라 조롱받는 마린에게 마음이 쓰였다…

--‘내일그대와’속 이 대사,중국어로 배워보기

유소준(이제훈) :”더 이상 연락하 지 말았으면 하는데, 마주치지 도 않았으면 하고 딱 여기까지.”
希望以后都不要再联系了,也不要再碰面了,就到此为止。
Xi wang yi hou dou bu yao zai lian xi le,ye bu yao zai peng mian,jiu dao ci wei zhi.

송마린(신민아): “먼저 갈래?”
能先走吗?
Neng xian zou ma?

드라마 속 생활 속 중국어는 계속됩니다 /강화 기자

点评

哈哈 这个 有意思 还 韩语中国语 教室。。。 请参考  发表于 2017-2-6 20:42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7-2-6 20:45 | 显示全部楼层
'내일 그대와' 신민아, 로맨틱함 묻어나는 핑크 트렌치코트
”明天和你“ 申敏儿 充满 浪漫气息的 粉色 风衣外套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지난 4일 방송된 tvN 드라마 '내일 그대와'에서는 유소준(이제훈)과 송마린(신민아)의 첫 만남과 동시에 두 주인공이 남영역 사고 생존자임을 알게 되었다.
소준이 자신을 좋아한다고 착각하는 마린과는 다르게 소준은 미래의 한날한시에 자신과 마린이 죽게 된다는 사실을 알고 자신의 운명을 바꾸기 위해 마린에게 접근한 것이었다.

이런 사실을 모르는 마린은 소준에게 마음을 표현했지만, 앞으로 연락하지 말라는 모진 소리를 들으며 이별을 맞게 된다. 한편, 잘나가는 사진작가가 꿈인 마린은 고궁을 방문해 사진을 찍으며 소준을 떠올렸다. 이때 신민아는 여성스러움과 러블리함을 연출할 수 있는 핑크 트렌치코트를 착용해 눈길을 끌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오버 사이즈 트렌치코트 가격 19만 8천 원. / MONTS(몬츠) by 셀렉온 제공

신민아가 착용한 핑크 컬러의 트렌치코트는 면 100%에 라이트한 두께 감으로 봄, 가을에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부해 보이는 느낌 없이 자연스러운 핏을 연출할 수 있으며 빅사이즈의 포켓 디테일과 넓은 소매가 유니크한 느낌을 준다. 특히 코트를 오픈하여 스타일링 하면 매니시한 룩이 완성되어 다양한 분위기로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출처] 본 기사는 조선닷컴에서 작성된 기사입니다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7-2-6 20:47 | 显示全部楼层
'내일그대와' 신민아, 좀 뭐랄까 너무나 러블리하네요
”明天和你“ 申敏儿 怎么说呢~ 太可爱啦~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스포츠투데이 여수정 기자] '내일 그대와' 신민아가 명불허전 '러블리' 매력으로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좀 뭐랄까 사랑스러워도 너무 사랑스럽다.

지난 3일 밤 tvN '내일 그대와'가 첫 방송됐다. '도깨비' 후속인 '내일 그대와'에는 신민아와 이제훈 등이 나오며 시간여행자 유소준(이제훈)과 시간여행자의 아내 송마린(신민아)의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두 사람은 '세젤예' 커플로 화제를 불러 모으기도 했다.

'내일 그대와' 속 신민아는 여전한 러블리함으로 눈길을 끈다. 아역배우 출신 송마린은 현재 사진작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주변사람들에게 '밥순이'로 불리며 고충에 시달리는 인물이다. 게다가 자신을 보고 반했다는 유소준에게도 시달리며 웃음까지 주고 있다. 물론 이는 송마린의 일방적인 오해일 뿐.

송마린은 미래에서의 죽음을 구해준 유소준의 호의를 모른 채 자신의 팔목을 잡는 그에게 "이러면 안 되는거예요. 좀 뭐랄까 서투시네요"라고 경고했다.

자신과 한 날 한 시에 죽는 송마린 때문에 미래가 궁금해진 유소준. 그러나 이를 알 리 없는 송마린은 철벽을 치며 보수적인 여자로 변신하기도 했다. "자꾸 만지시네. 제가 좀 보수적이라서요"라고 철벽을 유지했지만 '술 한 잔 하자'라는 유소준 말에 무장해체, 웃음을 안겼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낯가림이 심해서"라는 말과 함께 송마린은 맥주를 마셨고 제대로 만취하며 귀여운 술주정까지 보였다. 취할 대로 취한 송마린은 유소준에게 "술은 맥주밖에 못 마신다. 소주는 써" "나 안주빨 세우는 여자 아니다" "너 나 너무 좋아하지마. 나에 대해 모르잖아" "내가 어디가 그렇게 예쁘디? 눈 예쁘다는 얘기는 많이 들었는데, 다리가 진짜 예쁘다" "연애 시시해. 사랑 지겨워. 알겠지 내 스타일"이라고 매력을 대방출했다.

또 자신의 진상주사에도 여전히 연락하는 유소준에게 "이런 기분이었구나. 어떡해. 어떡해. 너도 참 요령없다. 보기보다 순진해서. 나 맹한 여자 아니니까 무슨 뜻인지 알겠다. 오늘은 요만 넣어둬. 나도 진지하게 생각해볼 테니까 밀어 붙이지 말아 달라"고 오해만 이어갔다.

'내일 그대와'를 통해 러블리 오해부터 귀여운 만취연기, 신상부부의 애교 등 사랑스러움의 다양한 버전을 선보이고 있는 신민아. "되게 자연스럽게, 현실에 있을 법한 여자를 상상하면서 연기를 했다. 이제훈과 만나면서 둘이 사랑하고 있구나, 사랑스럽구나로 보이기 위해 노력했다"던 신민아의 말처럼, 현실에 있을 법한 매력만점 송마린으로 '오 마이 비너스' 강주은, '나의 사랑 나의 신부' 미영,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구미호 등을 잇는 러블리 캐릭터를 또 완성했다.


여수정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点评

嗯啊 两只意外的很有火花哦~  发表于 2017-2-6 21:57
嗯呢,目前为止的表演 很在线~ 喜欢 哦~~  发表于 2017-2-6 20:50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7-2-7 18:59 | 显示全部楼层
'내일그대와' 신민아 러블리 패션으로 로코퀸 귀환 알렸다
"明天和你" 申敏儿 可爱的时装 变身回归 喜剧女王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배우 신민아가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로코퀸의 귀환을 알렸다. <사진제공=tvN 내일 그대와>
[이뉴스투데이 김채린 기자] 배우 신민아가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로코퀸의 귀환을 알렸다.

지난 tvN 금토드라마 <내일 그대와> 1, 2화에서는 신민아(송마린 역)와 이제훈(유소준 역)의 운명적인 만남이 그려졌다.

특히 방송을 통해 신민아는 매니시룩부터 러블리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캐주얼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면서 미모 만큼이나 사랑스러운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재킷과 보이프렌드 데님 팬츠를 매치한 매니시룩에는 시크한 쇼퍼백을 매치해 세련된 포인트를 더하기도 하고 블라우스와 원피스를 매치한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에는 미니멀한 스퀘어 토트백을 매치해 세련된 느낌을 자아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또한 신민아는 도트 블라우스와 데님 서스펜더를 매치한 스타일링에는 버건디 미니 크로스백을, 야상 점퍼에 데님 미디 스커트를 매치한 스타일링에는 브라운 컬러의 새들백을 매치해 역시 패셔니스타라는 감탄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한편, 신민아 이제훈 주연의 <내일 그대와>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8시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아간다.

<저작권자 &copy;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7-2-7 19:55 | 显示全部楼层
优酷

[剧集]明天和你03预告申敏儿,李帝勋,金叡园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7-2-7 19:57 | 显示全部楼层
1~2 回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7-2-7 19:57 | 显示全部楼层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4-12-23 11:56 , Processed in 0.050140 second(s), 21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