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程雨

【资料】2008《失踪》(文成根、秋瓷炫)

[复制链接]

2

主题

260

回帖

266

积分

用户被禁止发言

积分
266
发表于 2009-2-15 10:28 | 显示全部楼层

失蹤之電影視頻

在電影"失蹤"中扮演瓷炫的妹妹演員전세홍
在她cy的video裡的新聞視頻
我看到部分的"失蹤"電影畫面~還滿精采的~
在"失蹤"未推出電影宣傳的視頻之前
大家就先睹為快吧~
http://minihp.cyworld.com/pims/main/pims_video.asp?tid=21671172&urlstr=video

韓網已經有出現"失蹤"的視頻了
不過都很模糊不清楚~

消息轉貼自" 秋瓷炫國際影迷會"
http://love-qcx.xyxynet.com/

[ 本帖最后由 目炫神迷 于 2009-2-15 10:29 编辑 ]

0

主题

60

回帖

55

积分

初级会员

积分
55
QQ
发表于 2009-2-15 11:36 | 显示全部楼层

2

主题

260

回帖

266

积分

用户被禁止发言

积分
266
发表于 2009-2-17 20:26 | 显示全部楼层

2/17新聞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영화 '실종' 김성홍 감독, "다시는 이런 일 없기를 바래"
영화 '실종'의 김성홍 감독이 제작 의도와 계획을 말하면서 이 같이 밝혔다.

영화 '실종'은 어느 날 갑자기 사라진 동생 현아(전세홍 분)를 찾아 나선 언니 현정(추자현 분)과 평범한 촌부이지만 사실은 희대의 살인마인 판곤(문성근 분)의 사투를 그린 영화. 

김감독은 "2007년 여름 실제로 있었던 실종사건을 뉴스로 접하고 이 영화의 아이디어를 얻었다"며 "'종적을 잃어 생사조차 알 수 없다'라는 '실종'의 사전적 의미를 되새기며, 실종자의 가족들에게 '죽음'보다 더 무섭고 끝이 없는 불안과 공포를 주는 사건임을 얘기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범인이 잡혔을 때 그 결과만이 진술로 알려져 희석되는 피해자의 공포와 분노를 영화 속 스토리로 재해석해서 드러내 연쇄살인범에 대한 사회적 경각심을 환기시키고 대중들도 공감하는 공포와 분노를 표현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고 덧붙였다 

특히 김감독은 "잔악무도한 연쇄살인마들의 출현주기가 빨라지고, 이러한 연쇄살인마들이 아무렇지도 않게 평범한 사람들 사이에 속해 있다는 것을 알리고 싶었다"고 한다. 

"범죄과정을 사실적으로 묘사함으로써 자칫 연쇄살인마를 '스타'화하는 일부 사람들에게 경각심을 일깨우고 싶었다"며 "사랑하는 사람을 한 순간 잃는 일이 발생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과 함께 범인이 잡혀도 해소되지 못한 채 상처받고 분노에 가득 차 있을 피해자 가족들의 심경을 스크린을 통해 대변하고자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문성근-추자현이 주연을 맡아 화제가 됐던 영화 '실종'은 오는 3월 말 개봉한다. 

윤태희 기자 th20022@asiae.co.kr

2

主题

260

回帖

266

积分

用户被禁止发言

积分
266
发表于 2009-2-18 10:20 | 显示全部楼层

2/18韓國新聞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추자현, ‘살인마 추적’ 살벌 눈빛
(고뉴스=손재은 기자) 배우 추자현이 생생한 공포과 분노를 실감나게 표현해냈다.

추자현은 지난 12일 서울 강남 한 스튜디오에서 문성근과 함께 영화 ‘실종’(감독 김성홍, 제작 활동사진) 포스터 촬영을 가졌다. 영화 촬영 당시의 느낌과 감정을 실어 공포와 분노를 고스란히 담았다. 

첫 번째로 진행된 촬영은 희대의 연쇄살인마인 판곤(문성근 분)이 현정(추자현 분)의 여동생(전세홍 분)을 납치해 감금했던 지하실의 철망 등의 세트에서 진행됐다.

문성근은 보통사람이 이해할 수 없는 연쇄살인마의 차갑고 악의적인 눈빛을 보여줬다. 추자현은 공포에 질려 깊은 슬픔을 가득한 실종자의 언니 역할을 소화해냈다. 

촬영 당시, 추자현은 상황 연상과 연기 몰입을 위해 음악을 크게 틀어줄 것을 요청했다. 눈물을 글썽이며 가해자를 응시하는 눈빛으로 끔찍한 사건에 직면한 두려움과 공포를 연기해냈다. 피해자와 가족의 분노와 슬픔에 완전히 몰입해 촬영장 분위기를 숙연케 했다. 

하자만 추자현은 극중 동생 역을 맡은 전세홍과 함께 가족사진 촬영에서 화목한 표정으로 일관해 또 다른 모습을 선보였다. 

문성근은 자신의 욕망을 위해 여자들을 납치하는 살인마 판곤으로 돌아가 눈빛, 얇게 올라간 입꼬리로 섬뜩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실종’은 2007년 어느 시골에서 있었던 실제 실종사건을 모티프로 한 작품. 무고한 사람들에게 이유 없는 고통을 주고 살해하는 연쇄살인범과 그에게 무방비 상태로 당하고 마는 평범한 사람들의 모습을 그렸다. 오는 3월 개봉될 예정이다.

2

主题

260

回帖

266

积分

用户被禁止发言

积分
266
发表于 2009-2-27 01:21 | 显示全部楼层

電影海報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2

主题

260

回帖

266

积分

用户被禁止发言

积分
266
发表于 2009-2-27 01:24 | 显示全部楼层

2/26秋瓷炫韓國新聞~09年短髮造型!

<스타 앤 조이>[AM7]맨발투혼 발휘? 감정잡았을 뿐이고!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개성있는 연기로 호평 받고 있는 배우 추자현(30)이 생애 첫 주연작에서 또 한번 ‘센’ 연기를 펼쳤다.

추자현은 3월 말 개봉 예정인 영화 ‘실종’에서 갑자기 사라진 동생을 찾기 위해 목숨을 건 추적에 나서는 언니 현정 역을 맡았다. ‘손톱’ ‘올가미’ 등을 연출해 ‘스릴러의 대가’로 불리는 김성홍 감독의 신작인 ‘실종’은 지난 2007년 여름 어느 시골마을에서 실제로 일어났던 실종 사건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그동안 지적인 이미지를 쌓아온 문성근이 겉보기엔 평범한 시골 촌부지만 내면에 잔인한 살인 본능을 감추고 있는 연쇄살인마 판곤 역을 맡아 추자현과 대결을 벌인다.

25일 AM7과 만난 추자현은 따뜻한 날씨와 어울리는 ‘봄 처녀’의 화사한 모습이었다. 첫 질문으로 ‘첫 주연작이라 부담되진 않았냐’고 묻자 그는 손사래를 쳤다.

“출연 분량이 많다고 주연은 아니잖아요. ‘사생결단’이나 ‘미인도’보다는 비중이 커졌지만 아직 제 이름만으로 영화를 선택하게 할 정도의 ‘파워’를 갖추지는 못했다고 생각해요. 아직 많이 부족하죠. 솔직히 이번 영화는 김성홍 감독님과 문성근 선배님께 묻어가려고 했어요(웃음). 하지만 주연이든 조연이든 출연한 영화들 모두가 제 전부를 쏟아부은 제 작품들이죠.” 
이 영화에서 추자현은 거친 액션을 대역없이 소화해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상반신만 잡히는 부분에서도 맨발을 고집해 ‘맨발투혼’이라는 칭찬을 받았다. 이 부분에 대해서도 그는 자신의 생각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사실 배우는 자기 몸을 아껴야한다고 생각해요. 열심히만 하다 다쳐서 촬영일정에 차질을 주면 아마추어죠. 또 전문가가 하면 더 좋은 비주얼이 나오잖아요. 하지만 저는 아직 직접 해야 표현이 잘돼요. 발이 안나와도 맨발로 달려야 감정이 잡히거든요. 근데 그게 대단한 것처럼 포장되니까 제 자신이 재수없게 느껴져요(웃음). 액션도 힘들 게 없었어요. 그냥 때리면 맞고 쓰러지는 정도죠. 액션이 아니라 살기 위한 몸부림이었어요.”
추자현이 지금까지 영화를 선택한 과정은 매우 단순하다. 하지만 촬영이 시작되면 그는 캐릭터에 점점 몰입해 자신 만의 독특한 연기를 선보인다.

“‘사생결단’은 그냥 오디션 갔다 된거고, ‘미인도’는 예쁘게 나올 것 같아 출연을 결정했어요. ‘실종’도 장르나 이야기 구조에 대한 사전 지식 없이 그냥 김 감독님이 ‘추자현씨를 모델로 시나리오를 썼다’고 해서 90% 결정했고, 데뷔 전부터 너무 좋아했던 문성근 선배님이랑 같이 하고 싶어서 선택했어요. 하지만 촬영이 진행되며 실종자 가족 입장에서 대리만족까지는 아니더라도 뭔가 보여줘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몸으로 힘든 것보다 동생을 잃고, 범인과 마주한 상황에서 느끼는 슬픔, 공포, 분노 등이 섞인 감정을 표현하며 수위조절이 가장 힘들었어요.”
전작들에 이어 이번 영화에서도 강렬한 연기를 펼친 그는 앞으로는 다양한 역할을 맡고 싶다는 바람을 밝혔다.

“제작자나 연출자가 배우를 캐스팅할 때 주로 이미지를 보고 하는데, 선입견을 버렸으면 좋겠어요. 저는 로맨틱 코미디도 잘 할 자신이 있어요(웃음). 줄리아 로버츠류의 멜로와 캐머런 디아즈류의 멜로가 다르듯이 ‘추자현표’ 멜로도 분명히 있거든요. 어떤 장르든 제 식으로 표현할 자신이 있어요.”

                               
登录/注册后可看大图

200

主题

6771

回帖

8095

积分

★版主★

积分
8095
发表于 2009-2-27 01:47 | 显示全部楼层
HS重开,大家又要一起忙活啦

瓷炫JJ的短发看起来也没短多少啊;)

JJ的大眼睛,得有大海报来衬!+_+

(DAUM MOVIE 可以方便地找到电影的大海报哦,点击每张小图后,可以看到图片右下角显示原图大小,再点击图片就是原图尺寸~)

http://movie.daum.net/moviedetail/moviedetailPhotoList.do?movieId=45801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200

主题

6771

回帖

8095

积分

★版主★

积分
8095
发表于 2009-2-27 01:49 | 显示全部楼层

新剧照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2

主题

260

回帖

266

积分

用户被禁止发言

积分
266
发表于 2009-2-28 01:02 | 显示全部楼层

秋瓷炫拍摄新片《失踪》的感想

韩国女演员秋瓷炫最近透露了自己拍摄新片《失踪》的感想。秋瓷炫表示,自己并不是很喜欢恐怖片,之所以会出演《失踪》这部犯罪恐怖片,是因为对该片导演金成洪导演的信任。秋瓷炫表示:“金成洪导演告诉我,他在看了我出演的《生死决断》之后,就把我想成了他下一部作品的主人公,在撰写剧本的时候就是把我当成女主角写的,导演这么信任我,对身为演员的我来说真的是一件非常感谢的事情,此外能够在这部影片中和我一直喜欢的文成根前辈合作也是我出演这部影片的原因。” 

转自  新浪娱乐


                               
登录/注册后可看大图

2

主题

260

回帖

266

积分

用户被禁止发言

积分
266
发表于 2009-2-28 01:32 | 显示全部楼层

秋瓷炫2/27韓國新聞

추자현 "첫 도전 스릴러 혹독하게 치렀죠"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클로즈 업] ■ 영화 '실종' 추자현
살인마와 사투 몸 아끼지 않고 열연… 고통·아픔 두려워하면 배우 못해
차기작으로 코믹물은 어떨까?… 예능 프로그램도 당겨요~
배우 추자현의 얼굴이 밝아졌다. 새로운 마음, 새로운 모습이 되었기 때문일까. 추자현은 허리까지 내려왔던 머리칼을 싹둑 잘랐다. 표정도 한결 환해졌다. 지난해 11월 영화 <미인도>를 개봉한 뒤 중국 북경으로 여행도 다녀오고, 무신 엔터테인먼트에 새로 둥지를 틀었다.

"비행기를 타고 북경에 내릴 때쯤 창문 밖으로 멀리 시내가 보이잖아요? 그럼 머리가 백지상태가 되며 맑아져요."
추자현은 북경 여행을 다녀온 뒤 지난해 촬영한 영화 <실종>(감독 김성홍ㆍ제작 활동사진)이 3월19일 개봉한다는 소식을 들었다. 추자현은 심기일전하는 마음으로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줬다.

추자현은 느와르(<사생결단>) 사극(<미인도>)에 이어 스릴러까지 도전하며 자신의 필모그래피를 차곡차곡 채워가고 있었다. 인터뷰 말미에 "서른살이 넘으니 배우가 아픔을 겪는 것을 두려워하면 배우를 못 한다는 생각이 들어요"라고 말했다. 그의 밝은 모습은 외부 환경 때문이 아니라, 그런 마음 가짐 덕분이었다.

# 배우 추자현=문성근 선배 조심하세요
추자현은 <실종>에서 연쇄살인범인 시골 농부 판곤(문성근)에게 여동생을 잃은 언니 현정으로 고군분투한다. 추자현은 스릴러나 공포 영화를 즐겨 보는 편이 아니다. 하지만 함께 작업한 김성홍 감독과 선배 문성근을 믿고 영화에 임했다.


"감독님이 <사생결단>의 저를 보신 뒤 저를 염두에 두고 현정이를 써 나가셨대요. 배우 입장에서는 저에 대해 신뢰를 해 주시는 감독님이 너무 감사할 뿐이죠. 문성근 선배와 함께 일해본다는데 대한 기대감도 컸어요."
스릴러라는 장르에 처음 도전했지만 추자현은 전작에서 그랬듯 캐릭터에 빠져들었다. 맞는 장면도 숱하게 등장해 몸도 고되었다. 촬영할 때는 마구 몸을 던졌지만 지나고 나서야 자신의 몸에 상처가 생긴 사실을 알 정도로 몰두했다. 상대가 살인범이었던 만큼 <사생결단>에서 류승범 황정민에게 구타당한 것과는 또 달랐다.

추자현은 "문성근 선배님, 조심하셔야 할 걸요, 하하. 저도 나름대로 팬 층이 꽤 된다구요!"라며 털털하게 웃었다. 추자현은 실감나게 찍기 위해 비교적 안전한 소품인 포대자루 대신 철제 선반에 내동댕이쳐 지겠다고 자처했다.

"누군가 살인을 당했다고 뉴스에서 보는 것과, 내 동생이 당한 것과는 확실히 다르죠. 사실 상상조차 어려운 감정이었죠. 게다가 그 범인과 단둘이 있을 때 단순한 두려움과 틀린 감정이 들 것이라 생각했어요. 내 동생을 죽였다는 것에 대한 분노, 동생을 잃었다는 슬픔까지 복합적이겠죠. 그런 감정을 표출해 내면서도 스릴러 장르의 특성상 감정에 빠져 있지만은 않아야 해서 힘들었어요."
# 자연인 추자현=꽃남은 본방 사수하죠
추자현은 3개월여 쉬는 동안 남들과 다를 바 없는 생활을 했다. 집 앞에 트레이닝복 차림에 슬리퍼를 신고 친구를 마중나가기도 했고, TV도 즐겁게 시청했다. SBS <일요일이 좋다>의 '패밀리가 떴다'를 보며 이효리의 모습에 반했고, KBS 2TV <꽃보다 남자>는 본방송을 꼭 챙겨본다.

"차기작으로는 코미디를 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도 들고, 예능 프로그램도 재미있다는 생각이 요즘 드네요. 제가 한창 예능 프로그램 나갈 때랑 요즘은 트렌드가 다르잖아요. 배우들이 사실 수줍음이 많은데 친해진 가운데 자연스러운 모습이 나오니까 좋아요. 이효리는 오빠들을 구박하는 것 같으면서도 잘 따르고 동생을 챙기는 모습에서 훈훈함을 느꼈어요. <꽃보다 남자>의 구혜선은 제가 처음으로 검색해서 찾아본 배우이기도 하고요, 하하."
추자현은 30대에 접어들며 여배우로 살아가는 것에 대해 자주 생각한다. 20대를 돌아보면 부끄러울 때도 많다. 스스로의 잘못을 정당화시키기도 하고, 매너리즘에 빠진 적도 있다고 자인했다.

"힘든 일을 겪더라도 최선을 다했다면 적어도 후회는 없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영화하면서 제 자신이 제가 아닌, 남에 의해서 발견된다는 사실을 깨달았어요. 사람들에게 선입견을 갖지 않고 더불어 잘 지내고 싶어요. 많은 여배우들이 혼자 있는 것을 즐기지만, 스스로를 자유롭게 해야 연기도 잘 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거든요."

                               
登录/注册后可看大图

200

主题

6771

回帖

8095

积分

★版主★

积分
8095
发表于 2009-2-28 01:43 | 显示全部楼层
3月12日下午二时(韩国时间)举行媒体试映会

地点:首尔剧场

2

主题

260

回帖

266

积分

用户被禁止发言

积分
266
发表于 2009-2-28 02:25 | 显示全部楼层
boshao~#51.#55這兩篇關於瓷炫的新聞
有沒有透露瓷炫的訊息和動態的?
能簡略翻譯一下嗎?謝謝囉!

2

主题

260

回帖

266

积分

用户被禁止发言

积分
266
发表于 2009-2-28 10:33 | 显示全部楼层

2

主题

260

回帖

266

积分

用户被禁止发言

积分
266
发表于 2009-2-28 21:36 | 显示全部楼层

官網截圖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2

主题

260

回帖

266

积分

用户被禁止发言

积分
266
发表于 2009-2-28 21:38 | 显示全部楼层

官網截圖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1-8 11:06 , Processed in 0.114008 second(s), 18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