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楼主 |
发表于 2009-6-4 09:07
|
显示全部楼层
http://www.asiae.co.kr/uhtml/read.php?idxno=2009060407564419988
김성민 “하희라 앞에 서면 울렁증, 이젠 NG 안낼께요”(인터뷰 )
[2009-06-04 07:34:22]
김성민이 첫방송 후 소감을 밝혔다.
김성민은 MBC 일일연속극 '밥 줘!'(극본 서영명, 연출 이대영, 이상엽 )에서 남주인공으로 열연 중이다. '인어 아가씨' '왕꽃선녀님'에 이어 '밥줘'에서 세 번째 일일극 주역을 맡은 것.
김성민은 방송 전 “주왕(인어아가씨 )도 무빈(왕꽃선녀님 )도 아닌 선우(밥줘 )로 기억되게 하겠다”고 포부를 밝힌 바 있다. 그는 첫 방송이 나가고 난 뒤 “여느 일일연속극답지 않은 빠른 전개와 템포로 드라마의 감이 좋다”고 말했다.
또 '환상의 커플' '가문의 영광' 등에서 보여준 코믹 이미지를 털고 무뚝뚝하고 바람피우는 남자로의 변신에 대해 “새 옷을 입고 나가면 기분 좋은 느낌”이라고 표했다.
다음은 김성민과의 일문일답
▲방송이 7회밖에 나가지 않아서인가 캐릭터 파악이 어렵다. 선우는 어떤 캐릭터인가?
-선우는 진화하는 성격이다. 아직 그의 성격을 퍼펙트하게 알지는 못하지만 더 악해질 것 같다. 일일연속극의 특성상 선우가 악해져야 처형네 가족(김혜선, 김병세 )이 더 부각될 것이다. 선우의 지표는 ‘적반하장’이다.
▲조강지처인 영란을 두고 첫사랑 화진과 바람피우는 역으로 등장하는 선우 때문에 막장, 불륜 드라마의 오명을 쓰고 있다. 불륜을 저지르는 당사자로서 해명을 해 달라.
-드라마는 그냥 드라마다. 현실 세계에서 일어날 가능성이 있는 이야깃거리, 소재를 가지고 리얼리티를 살려 엮어갈 뿐이다. 또 '밥줘'의 불륜 코드는 부부 사이의 갈등의 원인이 되는 작은 소재일 뿐 큰 축이 되지는 않는다.
▲선우는 착한 아내를 두고 첫 사랑 애인과 바람피우면서 또 가정은 가정대로 유지를 하고 사랑은 사랑대로 하는 아주 고전적인 캐릭터다. 김성민 씨는 선우를 이해할 수 있나?
-선우는 이중성을 가진 인물은 아니다. 단지 이원화된 인물일 뿐이다. 내면에는 영란에 대한 믿음이 있고 가정을 지키겠다는 강한 의지를 지닌다. 그러나 외부적인 요인에 의해 헤어진 첫 사랑에 대해
가슴 아파한다. 지나간 세월과 심리적인 고통에 대한 보상 심리로 화진과 재회한 뒤 계속적인 만남을 갖는다. 헤어진 시간만큼의 사랑을 주고 싶어한다.
▲
파트너인 하희라 씨와의 연기 호흡은 어떠한가?
-정말 최고의
연기자이고 훌륭한 파트너다. 그런데 희라 누나 앞에서 난 이상한 울렁증이 있는 것 같다. 희라 누나는 대본 페이지 수에 상관없이 한 번에 가는 ‘완벽주의자’이다. 희라 누나는 굉장히 긴 호흡의 대사가 많고 반면에 나는 “됐어.” “밥 줘” 등 단 한 문장 밖에 없는데도 NG를 두 번이나 냈다. 정말 미안해서 어찌해야 할지 모르겠더라. 연기하면서 남은 건 지인(知人 )들뿐이라고 생각한다. 희라 누나도 아마 그럴 것 같다. 아! 얼마 전에 희라 누나가 회도 사주셨다. (웃음 ) 희라 누나! 다음부턴 절대 NG 안 낼게요.
[뉴스엔 엔터테인먼트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金成珉“站在河熙罗面前就很紧张,下次不会再NG了”(采访)
[2009-06-04 07:34:22]
首播之后金成珉说出了他的感想。
金成珉在MBC日日连续剧《给我饭!》(剧本 徐英明·演出 李大英、李尚叶)中热演男主人公。从《人鱼小姐》、《花王仙女》接着到《给我饭!》第三次在日日连续剧担任主演。
金成珉在首播之前已经说过:“不是朱旺(人鱼小姐),也不是武斌(王花仙女),会让大家以善宇(给我饭)来记住我的。”首播结束之后他说:“不像一般的日日连续剧,展开速度和节奏很快所以对连续剧的感觉不错。”
与《幻想的情侣》、《家门的荣光》中表现的幽默形象不同,变身为生硬的风流男人。对此他说:“就像穿着新衣服上路一样心情很好。”
下面是跟金成珉的一问一答
▲可能只播了7集,对角色很难理解。善宇是什么角色?
—善宇是一个进化的性格。对他的性格没有十足的把握,但感觉上他会变的更狠。以日日连续剧的特征看,只有善宇变得更坏才能更好的刻画出大姨子家庭的和睦。善宇的标志是“贼反荷杖”。
▲善宇以一个有着英兰这样的糟糠之妻然后和初恋花珍出轨的角色出场,使得大家认为这是不伦的连续剧。不伦的当事人给一个说法吧。
—连续剧只是连续剧而已。在现实生活中只是有可能发生的故事,只是用这样的题材热演而已。在《给我饭》中婚外恋因素只是夫妻纠结的原因,不是一个大轴线。
▲善宇有善良的妻子但和初恋风流之后还要维持家庭又要谈感情,是一个很古典的角色。金成珉能理解善宇吗?
—善宇不是一个有着双重性格的人,只是被二元化了的人物而已。内心有对英兰的信任也有要维护家庭的强悍意志,但因外部因素对初恋情人一直很心痛,有着对过去岁月和心理痛苦一种补偿心理的他,见到花珍以后继续跟她来往,很想弥补以前失去过的爱情。
▲和搭档河熙罗的合作怎么样呢?
—真的是一个最好的演员也是很优秀的拍档。但站在熙罗姐面前,我异常的紧张。熙罗姐不管剧本有多长,是一次性就搞定的“完美主义者”。熙罗姐有很多长对白,反而我只有“好了。”“给我饭”等短句而已,但还NG了两遍,惭愧的我都不知所措了。我觉得作为演员在表演过后就会成为知己,我认为熙罗姐也是一样的。对了!不久前熙罗姐还给我买了鱼。(笑声)熙罗姐!下次不会再NG了。
(译文TeaTime7@金成珉中文网)
[ 本帖最后由 Ginkgo 于 2009-6-5 22:39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