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kimjihun

【2010tvN】【奇察密录】【金智勋 林正恩】第3集已出,金智勋在部队的采访视频P14

  [复制链接]

0

主题

14

回帖

16

积分

新手上路

积分
16
 楼主| 发表于 2010-8-5 20:27 | 显示全部楼层
金智勋,“完美”到此为止...我想当个有缺陷的主人公“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정의롭고 이기기만 하는 주인공은 싫어…

‘훈남’ 이미지로 각인되던 탤런트 김지훈이 변신을 선언했다.

김지훈은 케이블채널 tvN에서 오는 20일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드라마 ‘기찰비록’에서 ‘김형도’ 역을 맡았다.

‘기찰비록’은 ‘조선시대 X파일’을 표방하며 조선왕조실록에 실제 기록되어 있으나 한 번도 조명 받지 못했던 기이한 사건들을 보여준다.

‘기찰비록’에서 주인공이자 사헌부 감찰 김형도는 UFO, 괴물, 돌연변이 등 과학으로 풀 수 없는 희대의 미스터리 사건은 물론 거대한 음모 속에서 이를 파헤쳐 나가는 기찰비록 요원의 활약상을 생생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김지훈은 대과에 급제했지만 주변 시선을 철저히 무시하고 오로지 자기 세계에 충실한 인물로 정치와 출세에는 무관심한 주관 있는 ‘김형도’ 캐릭터를 통해 그동안 보여줬던 자상하고 따뜻한 이미지 대신 차갑고 이지적인 이미지를 발산할 예정이다.

지난 달 17일 충남 태안반도 구례포에서 첫 촬영을 시작한 그는 전국 방방곡곡을 돌며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연기 변신에 대한 갈망 때문에 열심히 촬영하고 있어요. 그동안 비슷한 캐릭터를 연기해와서인지 비슷한 캐릭터로 출연제의가 많았어요. 그래서 기존 캐릭터와 멀리 떨어져 있는 역할을 하고 싶었어요. 그런데 의상이 두꺼워 힘들긴 해요(웃음). 몸에 열이 많은 체질인데다 극 특성상 뛰고 구르고 싸우는 장면들이 많거든요. 얼굴에 열꽃이 필 정도에요. 그래서 요즘 촬영장에 얼음을 준비해가서 틈틈이 열을 식히고 있어요”

김지훈은 더위와 맞서 싸우는 동시에 그만의 캐릭터 구축을 위해 고심을 거듭하고 있다.

김형도가 ‘조선시대 멀더’라는 수식어답게 카리스마 넘치고 냉철한 성격이지만, 김지훈은 기존 작품들 속의 냉철한 주인공들과는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조선시대 멀더’라는 수식어로 김형도를 설명하는 건 큰 틀에서는 맞는데요, 디테일한 면에서는 달라야 한다고 생각해요. 원래는 진중하고 의롭고 정의로운 캐릭터였는데 좀 더 살아있는 인물을 만들고 싶어서 감독님과 상의도 하고 고민도 많이 했어요. 늘 주인공은 의롭고 정의롭고 싸우면 다 이기는 게 싫었어요”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현실적인 캐릭터를 그리고 싶었다는 김지훈. 그래서 그는 의도적으로 캐릭터에 빈틈을 만들었다.

그는 금 덩어리를 보고 냉철하게 분석하는 모습이 아닌 놀라는 모습, 귀신에 대해 자신 있게 이야기하지만 막상 귀신이 나타나자 혼비백산하는 모습 등을 표현하고 있다.

“사실 지금까지 연기를 해오면서 웃긴 적이 별로 없었어요. 하지만 이번 기회 통해 자연스럽게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진지한 사람이 웃기면 더 재미있듯이 진지함 속에서 다소 풀어진 모습도 보여드리고 싶어요”


무식하지만 순수한 건달 역할에 도전해보고 싶어

지난 2001년 데뷔 이후 쉬지 않고 앞만 보고 달려온 김지훈. 그는 다작을 하는 배우로도 잘 알려져 있다.

그를 움직이는 원동력은 다름 아닌 연기에 대한 갈증. 9년차 배우지만 그는 데뷔 초기 슬럼프를 겪으며 고비를 맞기도 했다.

“지금은 어느 정도 안정이 되어 가고 있지만 이 자리에 서기까지는 고민도 많았어요. 데뷔 초 감독님과 미팅하고 인사 한 번 하고 싶은 게 꿈이었는데 그것조차 못하기도 했어요. 하지만 전 극단적일 정도로 낙천적이에요. 그래서 매 고비마다 긍정적으로 생각하면서 잘 견뎌왔던 것 같아요. 지금도 작품 끝내면 일주일은 좋지만 그 뒤로는 몸이 근질거려요”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김지훈은 최근 활동 반경을 연극 무대와 스크린으로 넓혔다.

드라마 ‘별을 따다줘’ 출연 이후 그는 연극 ‘웃음의 대학’과 국내 최초의 3D영화 ‘나탈리’에 출연하며 바쁘게 활동했다.

“연기자인 만큼 무대에 대한 동경이 있었어요. 때마침 좋은 기회가 있어 연극을 하게 됐죠. 공연을 해보니 정리가 많이 돼요. 연기하면서 그동안 들쭉날쭉 쌓아온 게 좀 더 다듬어지고 체계화되는 계기가 된 것 같아요. 그래서 모든 면에서 자신감이 생기는 것 같아요”

관련기사
김지훈·임정은, tvN '기찰비록' ..김지훈, 봉태규 이어 연극 '웃음의 ..김지훈, SBS 새 월화극 '별을 따다줘..
그런 자신감을 바탕으로 김지훈은 또 다른 변신을 꿈꾸고 있다.

“본의 아니게 도시적인 이미지의 엘리트 역할을 많이 했는데 이젠 남자답고 무식한(?) 역할도 해보고 싶어요.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헌신하는 무식하지만 순수한 건달 역할에 도전해보고 싶어요

http://www.cbs.co.kr/nocut/Show.asp?IDX=1545458

[ 本帖最后由 kimjihun 于 2010-8-6 15:41 编辑 ]

0

主题

14

回帖

16

积分

新手上路

积分
16
 楼主| 发表于 2010-8-5 20:37 | 显示全部楼层
tvN,朝鲜时代版 x 文件“奇查秘录”
20号星期五提前公开首映海报



종합오락채널 tvN은 오리지널 조선X파일 `기찰비록'(총 12회)의 오는 20일 방송에 앞서 주인공 김지훈과 임정은이 `조선시대 멀더와 스컬리'의 모습으로 분한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두 주인공은 의미심장한 눈빛을 통해 앞으로 펼쳐질 비밀스러운 사건을 암시하고 있다.

기찰비록은 조선왕조실록에 실제 기록돼 있는 기이한 사건을 다루는 미스터리 사극물로 김형도(김지훈 분)와 허윤이(임정은 분)는 방사능으로 인해 피부가 녹아 내리거나 유에프오를 목격하고 공황에 빠지는 상황 등 과학으로 풀 수 없는 미스터리한 사건들을 파헤쳐 나가는 활약상을 보여준다.

다소 음산한 분위기의 이번 포스터에서는 `400년간 봉인되었던 조선의 비밀이 열린다'는 거대한 문구를 뒷받침하듯 시커먼 어둠 속에서 한 자락의 빛 줄기가 하늘을 가르고 있다.

뒤에서 이들을 지켜보고 있는 김갑수는 왕의 비밀 사조직인 `신무회'의 실질적 리더로 어둠과 장막 속에서 신무회를 진두 지휘하는 인물. 극중 신비주의적 성향을 그대로 반영하듯 포스터 속 그는 곰방대를 든 채 속을 알 수 없는 차가운 눈매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기찰비록은 오는 20일 금요일 밤 12시 첫 전파를 탄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http://www.dt.co.kr/contents.htm ... 0080502011931699001

[ 本帖最后由 kimjihun 于 2010-8-6 15:42 编辑 ]

0

主题

14

回帖

16

积分

新手上路

积分
16
 楼主| 发表于 2010-8-5 20:46 | 显示全部楼层
金甲洙,在Twitter发表的朝鲜王朝X档案“奇察密录”主题海报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케이블 TV tvN 조선 X파일 ‘기찰비록’의 포스터와 김갑수의 트위터 인증샷이 화제다.

공개된 포스터 속 주인공 김지훈과 임정은 김갑수 등은 앞으로 펼쳐질 미스터리한 사건들을 꿰뚫어 보려는 듯 의미심장한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이어 김갑수가 트위터에 촬영 현장의 모습을 공개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기찰비록'은 조선왕조실록에 기록돼 있는 기이한 사건을 다루는 SF 사극물로 왕의 비밀 사조직 ‘신무회’ 내 김형도(김지훈)와 허윤이(임정은)가 방사능으로 인해 피부가 녹아내리거나 UFO를 목격하고 공황에 빠지는 상황 등 과학으로 풀 수 없는 미스터리한 사건들을 파헤쳐 나간다.

또한 뒤에서 이들을 지켜보고 있는 김갑수는 왕의 비밀 사조직인 신무회의 실질적 리더로서 어둠과 장막 속에서 신무회를 진두 지휘하는 인물이다.

조선 X파일을 앞세워 미스터리한 사건을 해결하는 ‘기찰비록’은 김지훈, 임정은과 함께 중견 ‘아이돌’로 인기를 얻고 있는 김갑수가 출연, 케이블 사극 드라마에 한 획을 그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첫 방송은 오는 8월 20일 밤 12시, 두 편 연속 방영된다.

사진 =  tvN, 김갑수 트위터

http://ntn.seoul.co.kr/main.php?cmd=news/news_view&idx=44632

0

主题

14

回帖

16

积分

新手上路

积分
16
 楼主| 发表于 2010-8-6 09:30 | 显示全部楼层
에코걸 전소민, '가그린' 광고모델 발탁
全素敏广告出现回升了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에코걸 전소민의 발빠른 움직임에 광고계의 러브콜이 연일 지속되고 있다.



지난 달 국내 수제명품브랜드 ‘러블리하트’의 가방 모델에 이어 동아제약의 자사브랜드인 구강청결제 “가그린”의 광고모델로 발탁되며 에코걸로서의 청순함을 다시 한 번 뽐내고 있는 것이다.



최근 조선X파일 추리사극드라마 “기찰비록”(최의신 역)의 촬영 현장사진을 공개하며, 수많은 네티즌들에게 근황을 전했던 1년여 만에 브라운관으로 돌아온 배우 전소민은 3개월 만에 무려 5편 이상의 광고를 촬영하는 대박 행진을 누리고 있다.



친환경 에코캠페인의 홍보대사로도 유명한 전소민은 자연과 환경단체에서 진행하는 모든 일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싶다며, 지키고 가꾸는 것은 결국 모두의 관심과 노력일 것이라고 함께 할 수 있는 나눔의 자리가 많아지길 바란다고 하였다.



또한 전소민의 소속사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드라마와 영화를 비롯해 수많은 작품에 대한 검토가 진행 중인 상황이라며, 차기작에 대한 신중함을 기하고 있는 만큼 이번 가을부터는 배우 전소민의 새롭게 달라진 모습을 더 많이 보여드릴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차기작에 대한 기대와 열정을 내비췄다.

http://www.bizplace.co.kr/biz_ht ... w.html?seq_no=33646

0

主题

14

回帖

16

积分

新手上路

积分
16
 楼主| 发表于 2010-8-6 09:33 | 显示全部楼层
김갑수, 조선X파일 `기찰비록` 촬영 인증샷…`깜찍`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배우 김갑수가 드라마 '기찰비록'의 촬영현장을 트위터를 통해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김갑수는 자신의 트위터에  tvN 오리지널 조선X파일 '기찰비록' 촬영 현장을 전하며 분장 후 사진을 게재했다.

김갑수는 "밤 씬이 두 개나 있다"며 "카메라와 조명 등이 디테일해진만큼 화면이 아주 좋다"고 덧붙여 극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를 본 팔로워들은 "악역인지 분장이 날카로워 보인다" "사극이나 현대극 모두 잘 어울린다" "항상 그러셨듯이 이번 역할도 100% 복제임을 보여달라" 등의 응원의 목소리를 보냈다.

한편, 오리지널 조선X파일 '기찰비록'은 조선왕조실록에 기록된 기이한 사건을 다루는 미스터리 사극물로 김지훈, 임정은, 김갑수 등이 출연한다.

첫 방송은 20일 금요일 밤 12시.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0080415177

0

主题

14

回帖

16

积分

新手上路

积分
16
 楼主| 发表于 2010-8-7 18:39 | 显示全部楼层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0

主题

14

回帖

16

积分

新手上路

积分
16
 楼主| 发表于 2010-8-8 21:09 | 显示全部楼层
김갑수, tvN ‘기찰비록’ 촬영소식 트위터로 알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김갑수 트위터>

[프라임경제] 배우 김갑수가 자신의 트위터로 ‘가찰비록’ 촬영 현장 이야기를 전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김갑수는 tvN 조선X파일 ‘기찰비록’에서 김지훈, 임정은과 연기 호흡을 맞춘다.

‘기찰비록’은 조선왕조실록에 실제 기록돼 있는 기이한 사건을 다루는 미스터리 사극물로 과학으로 풀 수 없는 미스터리한 사건들을 파헤쳐 나간다.

김갑수가 맡은 역할은 왕의 비밀 사조직인 신무회의 실질적 리더로서 어둠과 장막 속에서 신무회를 진두 지휘하는 인물이다.

그는 분장을 마친 후 트위터를 통해 인증샷을 올리는가 하면 “밤 신이 두 개나 있다”며 “카메라와 조명 등의 화면이 아주 좋다”고 재치있게 촬영장 분위기를 전하기도 했다.

조선X파일 '기찰비록'은 다음달 20일 밤 12시에 첫 방송되며 이날 두 편 연속 방영된다.  김민주 기자/bongbong@newsprime.co.kr


출처 : 디시뉴스
기사링크 : http://www.dcnews.in/news_list.p ... nment&id=576154

0

主题

14

回帖

16

积分

新手上路

积分
16
 楼主| 发表于 2010-8-9 14:42 | 显示全部楼层
金智勋,“完美”到此为止...我想当个有缺陷的主人公“



刻着“勋男”形象的电视剧演员金智勋宣言说要变身。



金智勋将出演有线频道tvN这个月20号开播的新视觉电视剧《奇查秘录》的 金亨燾一角。

《奇查秘录》展示了标榜着“朝鲜时代x文件”并在朝鲜王朝实录里有实际记载的从没曝光的奇异事件。

《奇查秘录》的主人公司憲府监察 金亨燾将生动地揭露出像 UFO,怪物,突然变异等无法从科学角度来解释的稀世推理事件并解开其中巨大阴谋 。



特别金智勋扮演了虽然是大科及第但却丝毫不重视周边人的看法,只是忠实于自己的世界,对政治和飞黄腾达毫无关心的“金亨燾”,预计通过这一角色从之前表现出的细心温暖的形象变身为冷冰冰、理智的形象。


上个月17号在忠南泰安半岛九礼包开始了第一次拍摄之后,几乎走遍了全国的角角落落洒下热汗。



(金智勋说)“因为有想要变身的渴望所以很认真地拍摄。之前拍了很多相似的角色,所以不想再出演印象相似的角色。想出演和基础的角色相差比较大的角色。但是衣服太厚了好辛苦啊(笑了)。本来就是身体体温较高的体质,在剧中奔跑打斗的场面特别多,脸上热得好像要开花。所以最近在拍摄场上都会准备冰块退热。”

0

主题

14

回帖

16

积分

新手上路

积分
16
 楼主| 发表于 2010-8-10 21:37 | 显示全部楼层

                               
登录/注册后可看大图

0

主题

14

回帖

16

积分

新手上路

积分
16
 楼主| 发表于 2010-8-14 19:19 | 显示全部楼层
《奇察密录》新闻发布会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0

主题

14

回帖

16

积分

新手上路

积分
16
 楼主| 发表于 2010-8-14 19:23 | 显示全部楼层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本帖最后由 kimjihun 于 2010-8-14 19:25 编辑 ]

0

主题

14

回帖

16

积分

新手上路

积分
16
 楼主| 发表于 2010-8-14 19:28 | 显示全部楼层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本帖最后由 kimjihun 于 2010-8-14 19:32 编辑 ]

0

主题

14

回帖

16

积分

新手上路

积分
16
 楼主| 发表于 2010-8-19 12:39 | 显示全部楼层
leslie9128 提供

有预告片1和2,因为不能下载,只好提供网址

http://www.hancinema.net/korean_ ... s_-_Secret_Book.php

0

主题

14

回帖

16

积分

新手上路

积分
16
 楼主| 发表于 2010-8-19 16:13 | 显示全部楼层
김지훈,"한국판 멀더 기대하세요"

탤런트 김지훈이 한국판 '멀더'로 변신한다. 케이블 채널 tvN에서 선보이는 '조선 X파일-기찰비록'에서 수사관으로 변신하는 것.

'기찰비록'은 조선왕조실록에 기록돼 있으나 제대로 조명 받지 못한 기이한 사건들의 비밀을 파헤치는 국내 첫 SF 사극이다. 지난 13일 오후 '기찰비록' 제작발표회에서 만난 김지훈은 "사극이면서 SF를 다룬 조선시대판 X파일"이라고 설명했다.

'기찰비록'은 UFO, 돌연변이 등 과학으로 풀 수 없는 희대의 미스터리 사건은 물론 거대한 음모를 헤쳐 나가는 기찰비록 요원의 활약상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사헌부 감찰 김형도 역을 맡은 김지훈은 대과에 급제했지만 주변 시선을 철저히 무시하고 오로지 자신에 충실한 인물로 정치와 출세에는 무관심한 캐릭터다. 최근 종영한 SBS월화드라마 '별을 따다줘'에 이어 케이블 채널을 통해 얼굴을 비추게 된 그는 "찍을수록 자신감이 생긴다"며 의욕을 드러냈다.

그는 "공중파는 아니니 시청률이 좋게 나와야 1~2%정도에 불과하겠지만, 충분히 의의를 둘 수 있는 작품이다. 물론 출연하기 전 고민은 했었지만, 이를 극복할 만큼 퀄리티가 있고 매력있는 작품"이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특히 이번 작품은 김지훈의 군대 전 마지막 출연작이라는 점에서 주목된다. 최근 흘러나오고 있는 군입대 소식에 대해 김지훈은 "정확한 군 입대 시기는 확정되지 않았지만, 아마도 연말 정도에 갈 것 같다"고 말했다.

면회를 와줬으면 하는 여자 연예인에 대해 묻자 그는 상대역인 탤런트 임정은을 향해 "일단 정은씨는 올 것 같다"고 웃었다. 이어 "촬영 중 정은씨에게 혼자 오지 말고 예쁜 친구도 함께 데리고 오라고 한다'며 '요즘은 기간도 짧아졌는데 기다려 줄 수 있지?'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김지훈, 임정은, 김갑수, 조희봉, 전소민등이 출연하는 '기찰비록'은 20일 밤 12시에 첫 방송된다. 김리선 기자 ok@clubcity.kr

http://www.clubcity.kr/news/articleView.html?idxno=62616

0

主题

14

回帖

16

积分

新手上路

积分
16
 楼主| 发表于 2010-8-19 16:16 | 显示全部楼层
김지훈-임정은 커플링? 소속사 “전혀 다른 디자인”


                               
登录/注册后可看大图


[OSEN=이명주 기자] 배우 김지훈과 임정은의 열애설에 대해 소속사가 강력 부인하고 나섰다.  

김지훈 소속사 관계자는 17일 오후 OSEN과의 전화통화에서 “(두 사람이 사귄다는 건) 정말 말도 안 되는 이야기다”면서 “MBC ‘뜨거운 형제들’로 한창 말이 많았을 때는 드라마도 곧 방송하니 이슈가 될 것이라 좋게 생각했는데 점점 루머가 확산되는 것 같다”고 안타까워  했다.

임정은 소속사 관계자 역시 “처음 듣는 이야기다. 드라마를 촬영하다 보니 가깝게 지내긴 하지만 사귀는 건 아니라고 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의 열애설이 수면 위로 떠오른 건 지난 15일 방송된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뜨거운 형제들’(이하 뜨거운 형제들)에서부터다. 이날 게스트로 등장한 김지훈은 케이블 채널 tvN 드라마 ‘기찰비록’에 출연 중인 임정은과 친해지고 싶다는 소원을 말했다. 이에 탁재훈이 김지훈을 대신해 아바타로 등장, 임정은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김지훈이 미션 말미에 임정은을 향해 “나 군대 갔다 올 때까지 기다려라”는 말을 하면서 “둘이 사귀는 것 아니냐”는 의혹이 일었다.

17일에는 보다 구체적인 증거들이 제시됐다. ‘뜨거운 형제들’에 출연했을 당시 두 사람 모두 독특한 디자인의 검은색 반지를 착용했다는 것이다. 이 같은 내용은 포털 사이트 게시판 등을 중심으로 퍼져 나갔다.

이에 대해 김지훈 측 관계자는 “군대 이야기는 재미 삼아 이야기한 것일 뿐인데 너무 확대 해석되는 것 같다”고 밝히면서 “같은 반지를 꼈다고 하는데 이것도 사실이 아니다. 실제로 못 봐서 그렇다. (해당 반지는) 드라마를 하기 전에 구입했던 것으로 그 날 그 날 의상에 맞춰서 액세서리로 착용한다”며 더 이상의 추측을 자제했다.

이와 함께 두 사람이 친한 사이냐는 질문에는 “드라마에서 주연을 맡아 연기하다 보니 촬영장에서는 친하게 지낸다. 하지만 따로 연락하진 않는다”고 말했다.

한편 김지훈-임정은 주연의 드라마 ‘기찰비록’은 조선왕조실록에 기록돼 있으나 제대로 조명 받지 못한 기이한 사건들의 비밀을 파헤치는 ‘조선판 X파일’이다. UFO, 돌연변이 등 과학으로 풀 수 없는 희대의 미스터리 사건은 물론 거대한 음모를 헤쳐 나가는 기찰비록 요원의 활약상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오는 20일 tvN에서 첫 방송된다.

http://osen.mt.co.kr/news/view.html?gid=G1008170279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1-7 04:50 , Processed in 0.114038 second(s), 17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