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news.nate.com/view/20110613n05805
`내거해` 강지환-윤은혜, `다시 시작하는 연인들~`
'LTM`,姜志焕-尹恩惠、重新开始的恋人
스포츠코리아 기사전송 2011-06-13 09:51
(서울=스포츠코리아) `내게 거짓말을 해봐`의 강지환 윤은혜가 제주도 푸른 밤 아래 다시 시작하는 연인의 두근거림 폭발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7일 방송된 `내게 거짓말을 해봐` 10회에서는 갑작스런 첸회장의 등장에 놀란 기준(강지환 분)과 아정(윤은혜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두 사람의 결혼에 대해 묻는 첸회장과 장관 앞에 서로를 위해 거짓말하는 기준과 아정의 모습이 그려지며 `내게 거짓말을 해봐`의 향방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런 가운데 미모 폭발하는 두 사람의 화기애애한 촬영현장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촬영은 업무로 인해 제주도에 내려가게 된 기준과 아정이 제주도의 푸른 밤 아래 함께 있는 모습으로 보는 이로 하여금 안구정화하게 만드는 장면이 될 예정.
황당무계한 거짓말 한 마디로 만나자마자 ‘결혼’부터 시작했던 기준과 아정. 어느새 진심이 되어버린 사랑 앞에 힘들어하면서도 설레는 두 사람의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13일 밤 방송되는 `내게 거짓말을 해봐` 11회에서 기준은 아정을 향해 “처음부터 차례대로 하자”며 적극적인 모습으로 대시, 다시 시작하게 된 사랑 앞에 한껏 설레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특히, 두 사람의 달달 핑크빛 아우라가 넘치는 모습들은 아름다운 제주도 풍경과 어우러져 더욱 환상적인 모습들로 그려질 예정이라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급상승 시키고 있다.
제작사 측은 “3박 4일 동안 진행된 제주도에서의 촬영은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게 된 기준과 아정의 설렘이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과 어우러져 더욱 환상적인 모습들로 그려졌다.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두 사람의 달달한 로맨스가 그려질 `내게 거짓말을 해봐` 11부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기준과 아정 두 사람의 진심이 그려진 가운데 윤주(조윤희 분)로 인해 힘들어하는 기준과 아정을 향한 상희(성준 분)의 미묘한 감정이 그려지며 얽히고설킨 러브라인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는 13일 오후 9시 55분에 방송된다. (권현진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와이트리)
[ 本帖最后由 走入迷宫 于 2011-6-13 09:05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