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greencrystal

【2011KBS】【公主的男人】【朴施厚 文彩元】剧终人散 一切向前看 祝前程似锦

  [复制链接]

36

主题

4556

回帖

4544

积分

社区元老

积分
4544
 楼主| 发表于 2011-7-12 11:06 | 显示全部楼层
fr naver blog

GUESS珠宝《公主的男人》OST制作支援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不知道这是OST的封面还是剧集的)

[ 本帖最后由 greencrystal 于 2011-7-12 11:08 编辑 ]

1

主题

1057

回帖

1057

积分

账号被盗用户

积分
1057
发表于 2011-7-12 12:52 | 显示全部楼层
2011 여름 안방극장, 사극바람 어게인

2011年夏季剧场,历史剧风潮逆袭

스포츠서울 원문 기사전송 2011-07-11 11:05 최종수정 2011-07-12 02:06


                               
登录/注册后可看大图

▲KBS 공주의남자(위), KBS 광개토대왕(아래)

▲kbs公主的男子(上图)、kbs广开土大王(下图)

‘2011 사극바람 한번 더!’

안방극장에서 침체됐던 사극이 모처럼 활기를 띠고 있다.

“2011史剧风潮再起!”

在电视剧场停滞不前的历史剧终于找回了生机

사극의 대가 이병훈 PD의 MBC‘동이(2010년)’ 이후 주춤했던 사극시장이 1년여만에 ‘월화수목토일 사극바람’에 불을 지피고 있다. 10대와 20대 시청자층이 급증하는 7~8월에 트렌디물. 납량특집을 물리치고. 당당히 편성을 따냈다. KBS1의 ‘광개토태왕’을 비롯해. MBC월화극 ‘계백’. SBS월화극 ‘무사 백동수’. KBS2수목극 ‘공주의 남자’까지 안방극장에 부는 사극바람이 심상찮다.

◇원조의 맛-사극종가 KBS1 ‘광개토태왕’ 시청률 상승세

사극 바람몰이에는 사극종가 KBS1이 앞장 섰다. 역사상 가장 활발한 영토전쟁을 펼친 정복왕의 이야기 ‘광개토태왕’은 지난 10일 방송 12회만에 전국평균시청률 17.4%를 기록하며. 자체최고시청률을 경신했다. 종영을 한주 남겨둔 SBS‘신기생뎐’과 최종회를 방송한 MBC‘내마음이 들리니’가 각각 24.7%. 15.6%을 기록한 것을 고려하면 대단한 선전이다. 첫 회에 10.9%로 출발한 ‘광개토태왕’은 거의 매회 자체최고시청률을 경신하며 시청률 고공행진을 하고 있다.

KBS로서는 고무적인 일이다. KBS는 지난해 1월 2년만에 1TV사극을 부활시켰지만. ‘명가’.‘거상 김만덕’.‘근초고왕’이 줄줄이 시청자들의 외면을 받으며 고전을 금치 못했다. KBS관계자는 “광개토태왕은 역사상 가장 널리 알려진 왕이다. 호쾌한 담덕(이태곤)의 스토리에 남성시청자들이 다시 리모컨을 잡기 시작했다. ‘광개토태왕’을 통해 침체된 사극이 다시 부활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멜로와 퓨전으로 재해석-‘무사 백동수’‘계백’‘공주의 남자’ 색다른 사극이 온다!

SBS와 KBS2는 각각 퓨전무협 사극. 로맨스 사극으로 뒤틀기를 가미했다. SBS‘무사 백동수’는 팔다리가 뒤틀려 태어난 판자촌의 외톨이에서 조선시대 최고의 협객으로 이름을 떨친 백동수(지창욱)의 이야기를 그린 무협 사극이다. 무사를 다룬만큼 실사에 가까운 화려한 액션신으로 차별화했다. 지난 4일 첫방송을 한 ‘무사 백동수’는 10.1%의 시청률로 상쾌한 출발을 한 상태. KBS는 오는 20일 첫 방송하는 ‘공주의 남자’를 통해 조선
판 ‘로미오와 줄리엣’을 그려낼 예정이다. 수양대군의 딸 세령(문채원)과 김종서의 아들 승유(박시후)의 이뤄질 수 없는 사랑에 초점을 맞춘 퓨전 사극.

KBS于20日首播的《公主的男人》,通过朝鲜版的《罗密欧与朱丽叶》。描绘了首阳大君的女儿世伶(文彩元)和与金宗瑞的儿子胜俞(朴施厚)无法实现的爱情,把重点放在混合历史剧。

MBC는 오는 25일 ‘짝패’를 연출했던 김근홍PD와 ‘다모’의 정형수 작가가 의기투합한 ‘계백’으로 월화 사극전쟁에 뛰어든다. 패장 계백(이서진)을 주인공으로 내세워 의자왕(조재현). 사택비(오연수) 등 좀처럼 다뤄지지 않았던 백제를 새로운 각도로 조명할 예정이다. 한편. 오는 9월에는 세종대왕의 한글창제를 둘러싼 미스터리사극 SBS‘뿌리깊은 나무’가 방송될 예정이다.

박효실기자 gag11@sportsseoul.com

36

主题

4556

回帖

4544

积分

社区元老

积分
4544
 楼主| 发表于 2011-7-12 13:19 | 显示全部楼层
http://thestar.chosun.com/site/data/html_dir/2011/07/12/2011071201124.html

'공주의 남자', 아련-행복-결의 3色 포스터 공개
《公主的男人》,  模糊-幸福-决议 3色海报公开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사진 : KBS2 <공주의 남자> 포스터
KBS 새 수목드라마 <공주의 남자>(극본 조정주 김욱, 연출 김정민 )가 아련함, 행복, 결의가 느껴지는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김승유(박시후 )와 세령(문채원 )의 애절함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비롯해, 승유-세령-경혜-정종-신면 다섯 인물들의 캐릭터가 담긴 5인 포스터, 수양대군-김종서가 두 남녀를 지켜보는 계유정난의 역사가 담긴 4인 포스터 등 각기 다른 매력의 포스터 3종이 공개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특히, 폭풍전야 속 애절한 포옹을 나누고 있는 승유와 세령의 실루엣으로 이루어진 메인포스터는 먹구름이 낀 어두운 하늘처럼 비극의 기운에 서로의 사랑을 마지막으로 다짐이라도 하는 듯 애잔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또한, 휘갈겨 쓴 <공주의 남자> 타이틀은 꽃물인지 핏물인지 분간할 수 없는 붉은 자국이 마치 아름다운 청춘 남녀들의 향기로운 사랑이 비극적인 운명에 의한 마지막을 맞게 됨을 암시하는 듯 보인다.

<공주의 남자> 포스터를 본 누리꾼들은 “포스터에 극 특유의 비극적인 비장함이 잘 묻어나 있는 것 같다”, “드라마에 대한 기대가 더 커졌다”, “승유와 세령을 하루 빨리 만나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로맨스 사극 <공주의 남자>는 KBS2 <로맨스 타운>에 이어 오는 20일 첫 방송된다.

[ 本帖最后由 greencrystal 于 2011-7-12 13:25 编辑 ]

36

主题

4556

回帖

4544

积分

社区元老

积分
4544
 楼主| 发表于 2011-7-12 13:39 | 显示全部楼层
http://www.kbs.co.kr/tt/news/view.html?mseq=16&pcg=&no=110938&SearchKey=&list_current_page=

中文网正式翻译,转载请注明朴施厚中文网,翻译Vicky,禁止篡改


'공주의 남자’ 포스터 3종 공개, '아련+결의' 기대감 ↑
【公主的男人】的3种海报公开,“温顺+对决”期待感↑

(2011-07-12)


첫 방송 한 주를 앞두고 있는 KBS 새 수목드라마 ‘공주의 남자’(극본 조정주, 김욱 연출 김정민 )가 임팩트 있는 티저 예고에 이어 색깔있는 포스터 3종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首播前一周,KBS新水木剧【公主的男人】(编剧周正株、金旭,导演金郑敏)继印象深刻的预告之后的3种色彩的海报公开,期待感不断提高。


공개된 포스터는 총 3종으로 ‘조선판 로미오와 줄리엣’ 김승유(박시후 분 )와 세령(문채원 분 )의 애절함이 담긴 아련한 메인 포스터와 ‘승유-세령-경혜-정종-신면’으로 이어지는 다섯 인물들의 캐릭터가 담긴 5인 포스터, ‘수양대군-김종서’가 두 남녀를 지켜보는 ‘계유정난’의 역사가 담긴 포스터로 각기 다른 분위기와 매력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公开的海报共有3种,朝鲜版“罗密欧与朱丽叶”金胜俞(朴施厚饰)和世伶(文彩媛饰)饱含悲切与温柔色彩的海报和“胜俞-世伶-敬惠-郑钟-申冕”五位人物的角色海报、“首阳大君-金宗瑞”守护两个男女的‘癸酉靖难’的历史海报,不同气氛和魅力,引起了大家的关注。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폭풍전야 속 승유-세령의 애절한 포옹 ‘조선판 로미오와 줄리엣’!  
▲ 暴风前夜中的胜俞 世伶哀婉的拥抱“朝鲜版的《罗密欧与朱丽叶》!

특히, 붉은 석양과 금세라도 비가 쏟아질듯 먹구름이 낀 어두운 하늘아래 애절한 포옹을 나누고 있는 승유와 세령의 실루엣은 몰려오는 비극의 기운을 느끼게 하며 서로의 사랑을 마지막으로 다짐이라도 하는 듯 애잔하고 아련한 분위기로 전개 될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인다.
尤其是红色夕阳和黑色乌云笼罩的天空下,紧紧拥抱在一起的胜俞和世伶弥漫着悲剧氛围的感觉,彼此相爱到最后的决心的哀婉气氛,对即将展开的爱情,期待进一步提高。

또 휘갈겨 쓴 ‘공주의 남자’ 타이틀은 치열한 사랑을 예감케 하는 동시에, 꽃물인지 핏물인지 분간할 수 없는 붉은 자국은 꽃처럼 아름다운 청춘 남녀들의 향기로운 사랑이 비극적인 운명에 의한 마지막을 맞게 됨을 암시하는 듯 하다.
另外,潦草的【公主的男人】字迹的标题,预示激烈爱情的同时,仿佛置身无法分辨是血迹还是花海,暗示如花般美丽的青春男女的爱情悲剧命运。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공주의 남자> 포스터_ 각기 다른 느낌, 매력으로 작품에 대한 기대감은 상승
▲ <公主男人>海报__不同的感觉,对作品的魅力,期待是上升趋势

이루어질 수 없는 비극적 운명의 두 청춘, 그들을 지켜보는 무거운 역사, 이들의 사랑은..?!

‘공주의 남자’ 3종 포스터를 본 누리꾼들은 “포스터가 극 특유의 비극적인 비장함이 정말 잘 묻어나 있는 것 같다. 포스터를 보니 드라마가 더 보고 싶어졌다”, “강렬한 티저에 이어 임팩트 있는 포스터까지! 드라마에 대한 기대가 더 커졌다”, “나는 이미 공남 폐인, 첫 방송 날만 기다리고 있다. 승유와 세령을 어서 빨리 만나보고 싶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对【公主的男人】3种海报,网民们表示:“海报充分具有剧中特有的悲剧性的悲壮感。看完海报更想看电视剧了”、“从强烈的预告到海报!对电视剧的更加期待了”、“我已经是公男粉、等待首播那天。想快点见到胜俞和世伶。”等热烈反应。

조선 시대 핏빛 ‘계유정난’ 속에서 피었던 더없이 푸르고 싱싱한 청춘들의 아름답고도 비극적인 사랑 이야기, ‘新 명품 로맨스 사극’ 탄생 예감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KBS 새 수목드라마 ‘공주의 남자’는 13일 제작발표회를 갖고, 20일 대망의 첫방송을 할 예정이다.
朝鲜时代血色“癸酉靖难”中,最血腥青春的悲剧性爱情故事,以“新名品爱情史剧”诞生预感正备受期待的KBS电视台的新周三周四电视剧【公主的男人】13日举行制作发布会,并于20日首播。


글 : KBS미디어 진영주
자료 : 모스컴퍼니 / 사진 : 맹정렬
저작권자 ⓒ KBS &KBS미디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本帖最后由 greencrystal 于 2011-7-12 16:32 编辑 ]

6

主题

1935

回帖

1931

积分

白金长老

积分
1931
发表于 2011-7-12 13:58 | 显示全部楼层
FR:KBS 推特


                               
登录/注册后可看大图


三张分开的大图 KBS 应该会公布吧..

[ 本帖最后由 bonlife 于 2011-7-12 14:25 编辑 ]

1

主题

1057

回帖

1057

积分

账号被盗用户

积分
1057
发表于 2011-7-12 14:37 | 显示全部楼层
中文网正式翻译,转载请注明来自朴施厚中文网,禁止篡改!
翻译Vicky

http://office.kbs.co.kr/cyberpr/790272

转自KBS官网

새 수목드라마 <공주의 남자> 제작발표회 안내(7.13 수) | 주요 행사 안내


新水木剧《公主的男人》制作发布会指南(7.13日)主要活动介绍

2011년 7월 20일 첫 방송

KBS 2TV 수목 드라마

<공주의 남자>

제작발표회에 초대합니다


2011年7月20日首播  KBS 2TV 新水木剧  《公主的男人》 制作发表会邀请函
  
일시: 2011년 7월 13일 수요일 오후 2시
장소: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
참석자: 연출 김정민 PD
          배우 박시후, 문채원, 홍수현, 송종호, 이민우, 이순재, 김영철
주요사항: 드라마 소개, 하이라이트영상 상영, 포토타임, 공식 질의응답, 배우들 라운드 인터뷰 등

时间:2011713日星期三下午2


地  点:新罗酒店dynasty hall


出席者:导演 金郑敏 PD        


演  员:朴施厚、文彩元、洪秀贤、宋钟浩、李珉宇、李顺载、金永哲

主要事项:介绍电视剧、放映精彩片段、拍照时间、正式问答、演员们轮流采访等

오는 7월 13일, 조선 시대 대표 사건 ‘계유정난’을 배경으로 김종서의 아들 김승유와 수양대군의 딸인 세령이 펼치는 ‘조선 최대 핏빛 로맨스’를 그릴 정통 로맨스 사극 KBS 2TV 수목드라마 <공주의 남자> 제작발표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以朝鲜时代的代表事件“癸酉靖难”为背景的金宗瑞的儿子金胜俞与首阳大君的女儿世伶展开的“朝鲜最大血色罗曼史”,正统的爱情历史剧KBS2电视台水木剧《公主的男人》制作发布会,邀请各位参加。  


  
** 취재를 원하시는 기자님은 모스컴퍼니 대표메일 moscom1@nate.com으로 매체명, 기자명, 인원수, 휴대폰 번호 (취재/사진/동영상 6mm/동영상 ENG 구분하여 명기)를 7월 12일 오전 10시까지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라운드인터뷰는 취재기자만 참석이 가능하오니 이 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라며, 원활한 진행을 위해 프레스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드라마 <공주의 남자> 관련 정보


★电视剧《公主男人>相关信息

  
작 품 명 : 공주의 남자
방 송 사 : KBS 2TV
방송일정 : 2011년 7월 20일 첫 방송 (수목 드라마)
제 작 사 : 공주의 남자 문화산업전문회사, 어치브그룹디엔, KBS 미디어
■ 제 작 진 : 연출 김정민 극본 조정주, 김욱
■ 출 연 진 : 박시후, 문채원, 홍수현, 송종호, 이민우, 이순재, 김영철 외

■作品名:【公主的男人】
■所属公司:KBS 2
■播送日程:2011720日首播(周三周四连续剧)
■制作公司:【公主的男人】文化产业专门公司,KBS Media
■制作人:导演金郑敏;剧本周正株、金旭
■出演:朴施厚、文彩元、洪秀贤、宋钟浩、李珉宇、李顺载、金永哲



  
★ 드라마 <공주의 남자> 소개

★电视剧《公主的男人>介绍

一. 시각의 차별화: 2세들의 이야기
<공주의 남자>는 왕이 되고자 하는 열망에 들뜬 수양대군이 대신(大臣) 김종서를 무참히 살해한 사건, ‘계유정난’을 <관련자들의 2세>라는 전혀 다른 각도에서 재해석한 작품이다.
  
‘금계필담’ 등의 야사는 수양의 딸과 김종서의 손자의 운명적 사랑을 전하고 있는데 이 드라마에서는 수양대군의 장녀와 김종서의 손자와의 사랑이라는 설정을 김종서의 막내아들과의 사랑으로 재설정한다. 수양대군의 딸 <세령>, 김종서의 아들 <김승유>, 문종의 딸이자 단종의 누이 <경혜공주>, 신숙주의 아들 <신면>이 바로 그들이다.
  
결국 이 드라마는 원수가 되어버린 승유와 세령 간의 운명적인 로맨스로 <관련자 2세들>의 눈을 통해 계유정난 전후 역사적 사건들이 담고 있는 숨겨진 의미를 발견하고자 한다.

一、视觉差异化:第二代的故事

【公主的男人】描述渴望为王的首阳大君残忍杀害金宗瑞的事件“癸酉靖难”<关联者二代>,以全然不同的角度诠释的作品。
“金鸡笔谈”等野史中流传的是首阳大君的女儿和金宗瑞的孙子之间命运般的爱情,此剧中将首阳大君的女儿与金宗瑞孙子的爱情重新设定成与金宗瑞的小儿子之间的爱情。首阳大君的女儿<世伶>,金宗瑞的儿子<金胜俞>,文宗的女儿、端宗的姐姐<敬惠公主>,申叔舟的儿子<申冕>等人物。最终,这部电视剧中,从成为世仇的胜俞和世伶之间命运般的爱情<相关者第二代>的角度发现“癸酉靖难”前后历史事件中隐藏的意义。


二. 소재의 차별화: 조선의 <공주>
조선시대 왕비와 궁녀를 다룬 사극은 많았지만 공주를 주인공으로 한 드라마는 드물었다. 이 드라마는 최초로 조선시대 가장 드라마틱한 삶을 살았던 두 공주의 삶을 추적한다. 아버지 수양대군으로 인해 종친에서 단박에 공주의 자리에 오른 <세령공주>와 숙부 수양대군으로 인해 공주의 자리에서 끌어내려진 단종의 누이 <경혜공주>가 바로 그들이다.


二、素材差别化:朝鲜的<公主>

朝鲜时代的王妃和宫女的描述很多,但以公主为主人公的电视剧很少。此剧最初的企划意图是对朝鲜时代命运最曲折的两位公主的生活追踪。因父亲首阳大君而晋升到公主之位<世伶公主>和因为叔父首阳大君而从公主之位退下的<敬惠公主>


三. 사극의 차별화: 흥행코드로서의 역사

<공주의 남자>는 <복수와 사랑>이라는 대중적 흥행코드를 충실히 따른다. 수양대군에게 일가족을 몰살당한 한 남자, 승유. 승유의 죽마고우면서도 수양대군과 손잡은 신면. 수양대군과 신면을 향한 승유의 처절한 복수. 그리고 승유와 신면이 동시에 사랑한 한 여자, 수양의 딸 세령. 그들의 역동적이고 생생한 역사를 그린다.


三、历史剧的差别化:流行历史

【公主的男人】<复仇与爱情>的故事忠于大众流行。被首阳大君灭门的男人金胜俞,胜俞青梅竹马的申冕与首阳大君携手。首阳大君和申冕直面胜俞凄惨的复仇。此外,胜俞和申冕同时爱上了首阳大君的女儿世伶。他们多变鲜活的历史。


결국 이 드라마는...

끔찍한 정변 속에 몰락한 마이너-히어로의 <남성적 복수극>이자

역사적 소용돌이 속에 애절하게 얽혀버린 <여성적 로맨스>로,

다양한 시청 층을 포용하는 <웰 메이드 역사 오락물>을 지향한다!

最终此剧...

惨不忍睹的政变下,没落英雄的<男性复仇>

历史漩涡中,凄婉纠葛的<女性爱情>

追求符合多层次观众的<well-made历史娱乐作品>!

★ 드라마 <공주의 남자> 캐스팅
  

★电视剧《公主的男人>演员

박시후/ 김승유(조선의 로미오), 김종서의 막내아들

朴施厚/金胜俞(朝鲜版罗密欧)、金宗瑞的小儿子

권력가인 김종서의 막내아들로 미려한 외모와 강인한 신체조건, 타고난 지적 능력, 명문가답게 습관에 밴 학문적 태도와 집중력, 자신을 사랑할 줄 아는 높은 자존감, 사내답게 놀 줄 아는 담대한 배포 등 한 마디로 자타공인, 시대의 진정한 귀공자.

是拥有绝对权力的金宗瑞的小儿子,将魅力的外貌与强健的身体,天生的知识能力,名门望族子女般有学问的态度和集中力,像个男子汉一样有胆大的抱负等集于一身的时代真正的贵公子。

  

문채원 / 세령(조선의 줄리엣), 수양대군의 장녀

文彩元/世伶(朝鲜版朱丽叶)、首阳大君的长女

왕가의 혈통을 지닌 조선여인이라면 마땅히 기대되는 단정함, 차분함, 얌전함 따위와는 거리가 먼 호기심 많고 대담한 성품에 하고픈 건 꼭 해야 직성이 풀리는 강단처자이자 풋풋한 말괄량이.

具有王室血统的朝鲜女人,理应端庄、文静、温顺之类,但却充满好奇心,品性大胆,要做的事情一定要达成的活泼野丫头。


홍수현 / 경혜공주(비운의 왕녀), 문종의 장녀이자 단종의 누이

洪秀贤/敬惠公主(时运不佳的公主),文宗的长女,端宗的姐姐

조선 제일의 미색이라 불릴 만큼 아름답고 화려한 외모와 문종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자란 덕에 철없는 안하무인에 오만방자까지 한 ‘조선 최고의 여인’.

朝鲜第一美女,自恃美丽而华丽的外表和文宗宠爱,目中无人、傲慢无礼的“朝鲜第一女人”。


송종호 / 신면(은밀한 야망), 신숙주의 아들

宋钟浩/申冕(隐秘的野心),申叔舟的儿子

조선 최고의 지성 ‘신숙주’의 둘째 아들, 죽마고우인 김승유와 학문과 무예 등 모든 면에서 선의의 경쟁을 펼치는 ‘야망 넘치는 2인자’.

朝鲜最至诚的“申叔舟”的二儿子,与青梅竹马的金胜俞在学问和武艺等所有方面展开良性竞争,是充满野心的“二把手”。  

  
이민우 / 정종(온화함의 위력), 경혜공주의 남편

李珉宇/郑钟(温顺的威力),敬惠公主的丈夫

김승유와 신면의 절친한 벗으로, 몰락한 가세와 지병이 심한 어머니 탓에 자모전가(사채업자)를 들락거릴 정도로 궁색한 처지이지만, 결코 웃음을 잃지 않는 호인 중의 호인

金胜俞和申冕的至亲朋友,因没落家境和病重的母亲,身处向高利贷借债非常狼狈的处境,但绝对没有失去笑容,好人中的好人。

  

이순재/ 김종서(조선의 대호), 좌의정

李顺载/ 金宗瑞(朝鲜的大虎),左议政

김승유의 아버지이자 조선의 ‘대호(大虎)’, ‘금상 위의 좌상’이라 불릴 정도로 최고 권력을 지닌 좌의정.


金胜俞的父亲,朝鲜“大虎”,甚至被称为“圣上的长者”,掌握最高权力的左议政。


김영철/ 수양대군(조선의 마키아벨리)

金永哲/首阳大君(朝鲜的马基雅维利)

세령의 아버지이자 덕과 교활함, 평정심과 잔인함을 두루 갖춘 야누스적인 조선의 마키아벨리. 절대 권력의 야망을 가진 인물로 김종서와 팽팽한 대립각을 세운다.

世伶的父亲,德和狡猾、平常心和残忍都具备的朝鲜马基雅弗利。拥有绝对权力野心的人物,与金宗瑞处于针锋相对的对立局面。


[문의] 모스컴퍼니

조경제 대표: 010-8928-0080

이규진 실장 : 011-258-2312

전은영 : 010-7107-3604



[제작발표회장 안내]

制作发布会场向导


                               
登录/注册后可看大图



3

主题

1669

回帖

1756

积分

白金长老

积分
1756
发表于 2011-7-12 15:01 | 显示全部楼层
"공주의 남자" OST 백지영의 "오늘도 사랑해" 음원출시 Vers 이벤트~
网翻大概,“公主的男人”白智英演唱的ost,“今天依然爱你”vers举办的音源发布活动
http://blog.naver.com/verskorea/130113085154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本帖最后由 也许飞舞 于 2011-7-12 20:55 编辑 ]
安安静静看剧。。做一个纯粹的看戏人。。。

1

主题

1057

回帖

1057

积分

账号被盗用户

积分
1057
发表于 2011-7-12 16:03 | 显示全部楼层
http://thestar.chosun.com/site/d ... /2011071201124.html


'공주의 남자', 아련-행복-결의 3色 포스터 공개

"公主的男人"公開模糊-幸福-決意"三色海報



                               
登录/注册后可看大图



KBS 새 수목드라마 <공주의 남자>(극본 조정주 김욱, 연출 김정민)가 아련함, 행복, 결의가 느껴지는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KBS新水木連續劇<公主的男人>(劇本:조정주/김욱,導演:김정민)公開了能感覺到模糊,幸福,決意感的三種海報。

김승유(박시후)와 세령(문채원)의 애절함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비롯해, 승유-세령-정종-신면 다섯 인물들의 캐릭터가 담긴 5인 포스터, 수양대군-김종서가 두 남녀를 지켜보는 계유정난의 역사가 담긴 4인 포스터 등 각기 다른 매력의 포스터 3종이 공개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披露了金勝侑(朴施厚飾)和世伶(文彩元飾)充滿淒美感的主要海報,勝侑-世伶-敬惠-申冕充滿五位人物們的角色的5人海報,首陽大君-金宗瑞守護兩男女,充滿癸酉靖難的歷史的4人海報等各其不同魅力的海報,共三種齊公開吸引了大家的目光。

특히, 폭풍전야 속 애절한 포옹을 나누고 있는 승유와 세령의 실루엣으로 이루어진 메인포스터는 먹구름이 낀 어두운 하늘처럼 비극의 기운에 서로의 사랑을 마지막으로 다짐이라도 하는 듯 애잔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特別是,由暴風前夜中哀淒地相互擁抱分開勝侑和世伶的影像,成為主要海報。畫面是像是烏雲劃破沈暗的天空那般,引起在悲劇的預兆中即使相互的愛無法走到最後那般的氛圍。

또한, 휘갈겨 쓴 <공주의 남자> 타이틀은 꽃물인지 핏물인지 분간할 수 없는 붉은 자국이 마치 아름다운 청춘 남녀들의 향기로운 사랑이 비극적인 운명에 의한 마지막을 맞게 됨을 암시하는 듯 보인다.
又,草書寫成的"<公主的男人>的劇名,無法分辨是生肉汁還是血的血紅色古裝劇,仿佛是美麗青春男女們的香氣愛戀,依悲劇的命運看來是預告最後的結局。

<공주의 남자> 포스터를 본 누리꾼들은 “포스터에 극 특유의 비극적인 비장함이 잘 묻어나 있는 것 같다”, “드라마에 대한 기대가 더 커졌다”, “승유와 세령을 하루 빨리 만나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看了<公主的男人>海報的網友們:"海報上有本劇特有的悲劇的悲壯感,真的是讓人有此感覺。","對於此連續劇期待更大了","想要快一點見到勝侑和世伶"。等讓我們看到這些反應。

한편, 로맨스 사극 <공주의 남자>는 KBS2 <로맨스 타운>에 이어 오는 20일 첫 방송된다.
另一方面,浪漫古裝劇<公主的男人>續KBS2<浪漫小鎮>將於7月20日首播。

譯者:azuki@taiwan轉載請註明朴施厚台灣後援會論壇

0

主题

160

回帖

157

积分

支柱会员

积分
157
发表于 2011-7-12 20:23 | 显示全部楼层
彩元 《公主的男人》采访 影片& 新闻





转载: Moons World 台湾影迷后援会
翻译:deepcute
翻译仅供参考,转帖请注明来源!谢谢!


影片部份(大部份已由下方文字稿翻译)
文字稿部份

“公主的男人”文彩元“追溯纯真时期的乐趣”(采访)


白净而秀气的微笑魅力文彩元成为“血色罗曼史”的主人公。
“有朝鲜版《罗密欧与朱丽叶》”之称的kbs2《公主的男人》,爱上成为世仇的家族里中的儿子。
文彩元扮演的“首阳大军(金永哲)”的长女“世玲”有著与大家闰秀的文静面貌相距甚远的好奇心,并且想要的一定要去行动的开朗野丫头。与金钟瑞的小儿子胜俞(朴施厚)陷入爱情,但因“两个家族”的仇恨而无法相爱的悲伤命运。
穿著韩服相当亮丽和引起来到摄影场的市民们的关注“太漂亮了”引起民众盛赞的文彩元说“用不同的模样与大家见面我很高兴!”。

Q:“像野丫头般的千金小姐”中悲伤的“公主世玲”形象变化很大
A:我也曾为了应该如何表达这样的角色而苦恼过,但是让看的观众能够认同我,我认为这是我该做到的本份。不管如何都得符合戏剧情况嘛。我的父亲杀了我所爱的人的父亲,两家因而成为仇人。关於这些能够有更多共鸣,思考过想要表现的方式。

Q:久违的历史剧,粉丝们的期待很大。
A:2008年《风之画员》时很多记得我那时的模样,对我有印象的人也很多,所以我也一定要再一次通过史剧,希望将那种快乐传达给大家,是我一直坚持的想法。此次《公主的男人》和那时(风画)又是不同的人物。当时还可以多些女性化的形象为焦点,现在比起那时却是更年轻的感觉。我也是能以不同的样貌与大家见面非常开心。观众们从这一点来看,如果能觉得很有意思的话,就好了。

Q:剧中与另一位公主洪秀贤的魅力对决也令人期待。文彩元的信念是?
A:总之,从一开始两个角色的性格就有所不同,旁观者看来, 世玲更加开朗,而不做作洒脱的那种自然的样子,能够多多带给观众那样的样貌就够了。

Q:为了这次作品所做的准备?
A:事实上,在接下 《公主男人》之前,正在进行电影拍摄,还剩下后半段拍摄的状况下,进入电视剧,因此准备(公男)的时间并没有很多。在电视剧之初,世玲是以一个非常想骑马的孩子出场,但在电影中有了骑马的经验,希望不要表现出(骑马)自然的样子。无论如何,实际上比我年纪小,比起在我出道时所饰演角色特质,看来年龄反而变小了,相反地回到纯真,对我来说有意思也有需要费心的部分,但本就该带著这样的想法。

Q:和朴施厚的合作? !
A:非常好!本来就是认识的前辈了,所以也减少了尴尬(适应彼此的)时间,我觉得这一点很好。

Q:历史剧现场,夏天的秘诀?
A:电风扇! ! !事实上,我对在夏天拍历史剧特别没办法。只是多去想著天气不热-对自已的脸部是最重要的~扇子,凉爽的饮料、冰淇淋这些,演员和工作人员们一边享用,这些好像是度过夏天的办法。

Q:想对观众们转达的话。
A:很多人看了预告,有了很多期待,给予了关心的想法。今后为了能够成为有趣并感人的戏剧而努力,这一点,能用看漫画书的心情给予关注的话,就好了。
祝大家健康,要幸福喔!


[ 本帖最后由 moons121 于 2011-7-12 21:46 编辑 ]

6

主题

1935

回帖

1931

积分

白金长老

积分
1931
发表于 2011-7-13 09:44 | 显示全部楼层
FR :文彩元DC

[공주의남자] 지하철 광고 혹시 보신 분들 계신가요? 현재 공주의남자 지하철 광고는 2호선 홍대입구-합정-잠실-동대문운동장-신도림-사당-교대-강남- 선릉-삼성-서울역-시청-종로3가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公主的男人 地下鐵廣告 路線

公男地鐵宣傳廣告在2號線(以下站名) 弘大入口-合井-蠶室-東大門運動場站-新道林-舍堂-教大-江南-宣凌-三成-首爾站-市政站-鐘路三街站

韓飯 說這幾個站 可以看到 "公主的男人" 宣傳廣告..^^

[ 本帖最后由 bonlife 于 2011-7-13 09:52 编辑 ]

36

主题

4556

回帖

4544

积分

社区元老

积分
4544
 楼主| 发表于 2011-7-13 10:39 | 显示全部楼层

3

主题

1669

回帖

1756

积分

白金长老

积分
1756
发表于 2011-7-13 10:44 | 显示全部楼层
KBS推特更新
공주의남자 제작발표회가 열리는 신라호텔에.도착했습니다
公主的男人,在新罗饭店举行的发布会已经快要开始了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安安静静看剧。。做一个纯粹的看戏人。。。

1

主题

1057

回帖

1057

积分

账号被盗用户

积分
1057
发表于 2011-7-13 10:49 | 显示全部楼层
《公主的男人》官网开通

剧中人物简介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

主题

1057

回帖

1057

积分

账号被盗用户

积分
1057
发表于 2011-7-13 10:51 | 显示全部楼层
接上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

主题

1057

回帖

1057

积分

账号被盗用户

积分
1057
发表于 2011-7-13 11:09 | 显示全部楼层
来自官网

ːːːːː "공주의 남자" 현장스틸 ːːːːː

§ 둘만 있어도 화보 '로맨틱 그네 신' §

‘조선판 로미오와 줄리엣’으로
환상의 비주얼을 자랑하는
박시후-문채원 커플의 달달한 모습을 현장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복잡한 거리 풍경에도 시간이 멈춘듯 승유-세령 둘만 보이네요 ^^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보기만 해도 시원하고 상쾌한 미소의 세령과 훈훈하게 바라보는 승유 #,#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다정해 보이면서도 언뜻 애절함이 느껴지는 것은 왜일까요~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승유가 세령에게 자상하게 그네 타는 법을 가르쳐주고,
도와주는 모습은
그 분위기가 사랑스러워 일찌감치
'로맨틱 그네 신'으로 명장면을 예약했습니다~!


조선 시대 핏빛 ‘계유정난’ 속에서 피어나는
더없이 뜨거운 청춘들의 아름답고도 비극적인 사랑 이야기

'공주의 남자'는
2011년 7월 20일 수요일 밤 9시 55분
KBS 2TV를 통해 여러분 안방에 찾아갑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1-10 12:49 , Processed in 0.071514 second(s), 17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