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楼主 |
发表于 2011-7-11 08:46
|
显示全部楼层
fr KBS 官网
<공주의 남자> 2차 티저 공개! 박시후 절규 연기 눈길!
《公主的男人》第二个预告视频公开! 朴施厚呐喊演技瞩目!
KBS <공주의 남자> ‘조선 최대 핏빛 로맨스’의 서막이 담긴 2차 티저! 문채원-홍수현, 그녀들의 비밀스런 장난에서 시작된 비극 로맨스!!
박시후, 핏빛 숲 속 가로지르는 강렬한 절규 연기 눈길!!
- <공주의 남자> ‘조선 최대 핏빛 로맨스’의 시발점으로 이끈 그녀들의 비밀 장난!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기대감 더해져!
- <공주의 남자> 박시후, 붉은 숲 속 절규 연기!! 김승유의 비극적 운명에 궁금증 증폭!!
- KBS 드라마 유튜브 채널에서 <공주의 남자> 2차 티저! 2분 30초짜리 영상 전격 공개!!
- 누리꾼들 ‘<공주의 남자> 보기만 해도 설레는 사극! 2011년 볼매 사극 예약!!’ 관심 폭발
====================================================================
정통 로맨스 사극으로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KBS 새 수목드라마 <공주의 남자>(극본 조정주, 김욱 연출 김정민)의 ‘조선 최대 핏빛 로맨스’의 서막을 다룬 2차 티저가 공개, 드라마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가 급상승하고 있다.
지난 2일 공개된 <공주의 남자> 1차 티저에서는 강렬하고 웅장한 영상과 음악으로 슬프도록 아름다운 승유(박시후 분)와 세령(문채원 분)의 사랑을 함축적으로 풀어냈다면 이번 2차 티저에서는 서로의 하루를 바꾼 세령과 경혜공주(홍수현 분)의 비밀스런 장난으로 ‘조선 최대 핏빛 로맨스’의 시발점 앞에 서게 된 세 사람의 엇갈린 운명과 사랑을 암시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더해져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당당함을 넘어 공주를 도발하는 승유와 그의 행동에 당황스러워하는 세령의 숨 막힐 듯 날카로운 첫 만남 아래로 ‘사랑이 시작되는 순간, 엇갈린 운명도 함께 시작되었다’라는 자막은 두 사람의 비극적 로맨스를 예고하는 한편, 두 사람의 모습에 질투어린 눈빛의 서늘한 경혜공주의 모습이 그려지며 얽히고설킨 핏빛 삼각관계를 암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2차 티저 예고 말미에 “김승유는 살아 돌아오지 못할 것이네!”라는 수양대군(김영철 분)의 목소리 아래 핏빛처럼 붉게 물든 숲 속을 가로지르는 승유의 절박함과 절규가 서린 표정은 그의 비극적 운명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주의 남자> 2차 티저를 본 누리꾼들은 ‘사극이 이렇게 설레도 되나요? 완전 재미있을 것 같아요!’, ‘스토리, 영상, 음악, 3박자 모두 갖춘 이 드라마!! 티저만 봤는데도 심장이 두근거린다.’, ‘보면 볼수록 기대되는 드라마! 볼매 사극 예약!! 스토리가 어떨지 정말 너무 궁금합니다!’ 등 <공주의 남자>에 대한 폭발적 기대감을 표하고 있다.
<공주의 남자> 제작사인 KBS 미디어 관계자측은 “붉은 숲 속 승유의 절박함과 절규가 서린 표정은 세령과 승유의 사랑 앞에 그려질 비극적 로맨스를 예고한다. 티저 속 웅장하면서도 강렬한 영상과 음악은 드라마를 통해 더욱 완성도 높은 모습으로 시청자 여러분을 찾아갈 것이다. 7월 20일 첫 방송되는 <공주의 남자>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늘 KBS 드라마 유튜브 채널에서 <공주의 남자> 2차 티저의 2분 30초짜리 버전이 전격 공개될 예정이라 뜨거운 화제를 낳고 있는 2차 티저의 강렬함과 감동을 한층 더 고조시킬 전망이다.
조선 시대 ‘계유정난’을 기본 배경으로, 아버지 수양대군과 연인 김승유 사이에서 갈등하는 공주가 된 여자 ‘세령’과, 사랑과 복수 사이에서 번민하는 ‘김승유’가 펼치는 ‘조선 최대 핏빛 로맨스’를 그릴 정통 로맨스 사극 KBS <공주의 남자>는 <로맨스 타운>에 이어 오는 7월 20일(수) 첫 방송된다.
* 문의 : 홍보대행사 모스컴퍼니 이규진 실장(011-258-2312)
[ 本帖最后由 greencrystal 于 2011-7-11 10:10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