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此女应该是女二 古代的仁显?
인현왕후의 남자’
[출처] [인현왕후의 남자]유인나의 라이벌은? 조선시대-현대 2명?!|작성자 tvN Drama
tvN ‘인현왕후의 남자’, 유인나와 한판 붙을 라이벌은 누구?
[출처] [인현왕후의 남자]유인나의 라이벌은? 조선시대-현대 2명?!|작성자 tvN Drama
조선시대는 진예솔, 현재는 박영린! 유인나와 2중 라이벌 구도!
- 킹카선비 지현우 연모하는 기생 '윤월'은 진예솔 캐스팅!
- 유인나 사사건건 괴롭히는 악녀 '윤나정'은 MC출신 탤런트 박영린!
본격 촬영에 돌입한 tvN 수목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 (극본: 송재정, 연출: 김병수, 제작: 초록뱀미디어)의 여주인공 유인나와 한판 붙을 라이벌들이 소개되어 화제다.
전작 ‘시크릿 가든’,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는 여주인공의 절친으로 출연하여 특유의 발랄함과 깜찍함, 믿음직스러운 의리까지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유인나. 지난 해 인기리에 방송되었던 드라마 ‘최고의 사랑’에서는 여주인공을 방해하는 악녀 강세리 역을 맡아 차도녀로서의 또 다른 매력을 보여 준 바 있다. 그런 그녀가 오는 4월 18일 부터 방송될 tvN의 새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에서 드디어 첫 여주인공을 맡았다. 그렇다면, 극중 유인나와의 악연으로 갈등을 일으키는 악녀 역할은 누가 하게 될까?
우선 유인나의 연인 킹카선비 지현우를 몰래 연모하며 극 중 중요한 의미를 지니는 부적을 지현우에게 전달해 ‘시간여행’을 돕는 기생 윤월 역은 ‘신기생뎐’, ‘호박꽃순정’ 등에 출연했던 탤런트 진예솔이 맡았다. 원래는 김붕도 (지현우 분) 가문의 몸종이었으나 붕도의 일가가 몰살당하면서 기녀의 길에 들어서게 되는 기구한 운명의 여인이다. 17세기 조선과 2012년을 오가며 유인나와 애틋한 사랑을 나누는 지현우를 흠모하기에 유인나를 질투할 수 밖에 없는 윤월은 유인나의 조선시대 라이벌이자 안티인 셈.
한편, 유인나를 미워하고 괴롭히는 악녀 윤나정 역에는 배우 박영린이 캐스팅되었다. KFC, 맥도날드 CF에서 신선한 마스크로 화제를 모은 박영린은 tvN E news 등 각종 프로그램의 MC로 두루 활약하고 있으며, '사랑해 울지마', '버디버디' 등의 드라마에도 출연했다. 극중에서 그저 그런 화보촬영으로 근근히 연명하고 있는 무명 배우 최희진 (유인나 분)과는 달리 국민요정급으로 사랑 받는 인기 절정의 여배우인 나정은 겉으로 보기엔 귀엽고 사랑스럽지만 실제로는 까다롭고 불 같은 성격을 가진 인물로, 여주인공 희진을 사사건건 무시하고 경계하며 일과 사랑 모두에서 그녀와 라이벌 구도를 이룰 예정이다.
제작진은 여주인공과 라이벌의 단순한 1:1 대립이 아니라 조선과 현재에서 다양한 악녀 캐릭터가 등장하면서 유인나와 지현우의 시공을 초월한 사랑이 더욱 애틋하고 로맨틱하게 그려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tvN 수목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 는 인현왕후의 복위를 위해 시간 여행을 하는 조선시대 킹카 선비 지현우와 2012년 드라마 <新 장희빈>에서 인현왕후역을 맡은 무명 여배우 유인나의 시간과 공간을 넘나드는 사랑을 그린 16부작 타임슬립 (Time-slip) 로맨스물. 발랄한 로코가 곁들여진 판타지 멜로에 전통 사극을 조화시킨 새로운 장르적 시도로 기대를 모으는 작품이다.
'인현왕후의 남자'는 '거침없이 하이킥' '커피 하우스' '순풍 산부인과'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 '똑바로 살아라' 등의 스타작가 송재정이 극본을, '별순검' '뱀파이어 검사' 등에서 세련된 영상을 선보여온 김병수 감독이 연출을 맡은 작품으로 현재 방영중인 '일년에 열두남자' 후속으로 오는 4월 18일 수요일 밤 11시에 첫 방송 된다.
[출처] [인현왕후의 남자]유인나의 라이벌은? 조선시대-현대 2명?!|작성자 tvN Drama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