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 사극' 지현우-'첫 주연' 유인나, 잘 만났다
‘首次的古装剧’池贤宇 - ‘首次主演’刘仁娜,绝配!fanyi
翻译:池吧KK
배우 지현우와 유인나가 함께 '처음'의 관문을 성공적으로 통과했다.
演员池贤宇和刘仁娜一起成功通过了‘第一次’这个关卡。
18일 오후 첫 방송된 tvN ‘인현왕후의 남자’(극본 송재정 김윤주, 연출 김병수) 1, 2회에서는 무명 배우에서 하루 아침에 대하 드라마의 주인공이 된 최희진(유인나)과 시간의 틈을 타고 300년을 오가는 조선시대 선비 김붕도(지현우)의 운명 같은 첫 만남을 그렸다.
18日首播的‘仁显王后的男人’1,2集播出了无名的女演员在一夜之间成为电视剧主角的崔希真和从时间的裂缝里穿越300年的时间来到现代的朝鲜时代儒生金鹏道的命运一般的第一次见面。
지 현우는 ‘인현왕후의 남자’로 첫 사극 연기에 나섰다. 꽃선비로 분한 그는 새로운 비주얼만큼 낯선 사극톤 대사를 자연스럽게 소화해내며 연기력을 뽐냈다. 또 검을 사용하는 고난도 액션 연기에 도전해 대역 없이 모든 장면을 소화하는 열정을 보였다.
池贤宇通过’仁显王后的男人’首次出演了古装剧。饰演花儒生的池贤宇以崭新的面貌,自然地消化着陌生的台词,展现了演技。还有挑战了不用替身的情况下利用剑来完成了高难度的所有动作戏,展现了他对演戏的热忱。
유 인나는 ‘인현왕후의 남자’를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주연 자리를 꿰찼다. 그는 자신의 실제 성격과 비슷한 캐릭터를 맡은 덕분인지 첫 주연의 부담을 덜어 낸 모습이었다. 최희진과 마찬가지로 배우로 데뷔하기까지 긴 시간이 필요했던 유인나는 최희진에 대한 애정을 연기로 표현해냈다.
刘仁娜是通过‘仁显王后的男人’首次得到了主演的位子。她表示因为担任的角色跟实际本人的性格很接近,所以减轻了很多对首次担任主演的负担。跟剧中崔希真一样,在以演员出道之前准备了很长时间的刘仁娜表示想把对崔希真的喜爱用演技来表现。
극중 최희진은 캐스팅과 관련해 감독으로부터 걸려온 전화를 받으려다 하수구에 휴대폰을 빠트렸다. 하지만 그는 고약한 냄새도 참아가며 통화에 성공, “함께하자”는 감독의 합격 통보를 받았다. 주변의 시선은 잊은 채 하수구를 향해 머리를 숙이며 고생 끝에 만난 한 줄기 빛을 대하는 최희진의 자세는 절박하고 순수했다.
剧中崔希真为了接试镜那部戏的导演的电话,不小心把电话掉在了下水口。但是他忍着恶臭通话成功,并得到了导演的那句‘一起合作吧’的试镜通过通知。崔希真忘记了周围的视线,对着下水道口低着头感觉到了苦尽甘来的滋味,崔希真的这种态度既绝望而又单纯。
조선시대와 현대를 오가는 타임슬립이라는 구성이 극을 산만하게 만들지 않을까라는 우려가 있었다. 제작진은 화면을 분할해 과거와 현대를 동에 보여주고 순간 이동을 위한 어설픈 CG 대신 과감히 장면을 생략하는 것으로 매끄럽게 시점을 연결했다.
但是也有着穿梭于朝鲜时代和现代的这种构成会不会太散乱的忧虑。制作公司在画面为了表达来往于过去和现代的同时,把会给人粗糙感觉的瞬间移动CG取消掉,以省略掉场景来让故事自然连贯起来。
‘인현왕후의 남자’에서 최희진과 김붕도의 러브라인을 빛나게 해줄 주변 인물들의 임무가 막중하다. 능글맞은 한동민(김진우)이 최희진의 주변을 빙빙 맴돌며 김붕도의 질투를 자극하는데 그칠 것인지 그 안에서 에피소드를 만들며 완소 캐릭터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될 것인지 지켜볼 부분이다. 최희진을 눈엣가시처럼 여기는 윤나정(박영린)의 악의가 막무가내처럼 전개되지 않아야 하며 또 윤나정의 심술에 놀아나는, 바보처럼 착한 최희진이 돼서는 안 된다.
在‘仁显王后的男人’里为了突出崔希真和金鹏道爱情故事时,周边人物的人物很繁重。嬉皮笑脸的韩东民会继续盘旋在崔希真的周围会不会引起金鹏道的醋意,还是在故事的发展中升级为珍惜男的级别呢,拭目以待。把崔希真当成眼中刺的尹娜贞的恶行不能太过分的同时,也不希望被尹娜真玩弄,像傻子一样善良的崔希真。
등장 인물이 많지 않은 편인 ‘인현왕후의 남자’는 한 회로 극 전체를 아우르는 갈등과 사랑, 우정에 각각 어떤 인물이 연관돼 있는지 파악할 수 있을 정도다. 최희진, 김붕도 두 캐릭터로 좁혀진 주연 빛내기가 아니라 풍성한 스토리라인을 기반으로 간질거리는 환절기의 감성을 제대로 어루만져 줄 수 있는 로맨틱 코미디가 탄생하길 기대해본다.
登场人物不是很多的‘仁显王后的男人’一集里可以看到全剧的矛盾和爱情、还有友情方面所有关联的人物。期待着不是为了单纯地突出崔希真、金鹏道这两个角色,而是希望诞生出以丰富的故事线索为起点能够仔细描写出这个换季时刻的感性部分的浪漫喜剧,大家期待一下吧。
-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