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今天的新闻,来一发
김기범, 박예진에 무릎베개까지..연인 다 됐네
김기범이 박예진에게 무릎베개를 해주는 장면이 공개됐다.
tvN 월화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 로코 커플 김기범 박예진의 달콤 무릎베개 장면이 공개됐다.
'아이러브 이태리'는 하루 아침에 14살 소년에서 25살 남자로 광속성장한 순수남 황민수(김기범 분)과 재벌 상속녀 이태리(박예진 분)의 100일간의 동화 같은 러브스토리를 담은 16부작 판타지 로맨스 코미디로. 박예진은 재벌집 상속녀로 첫사랑에 배신당한 후 사랑을 믿지 않는 얼음공주, 김기범은 마음은 14살 몸은 25살 순수남으로 출연해 서로 얽히고 설키며 가슴 설레는 로맨스를 펼쳐나갈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 사진은 이태리의 개인비서가 된 황민수가 비서 임무를 충실하게 수행 중인 모습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태리만을 위한 전용 무릎베개를 비롯해 자동으로 책장을 넘겨주는 최첨단 북스탠드로 탈바꿈하며 역시 ‘국민 펫남’이라는 감탄을 자아내게 만든 것. 이에 반해 이태리는 얼음공주라는 캐릭터답게 너무나 익숙한 상황이라는 듯 도도한 무표정으로 책을 읽고 있어 폭풍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나도 김기범이 무릎베개 해주면 소원이 없겠다”, “무릎베개에 책까지 손수 들어주다니, 박예진 계탔네”, “김기범, 진정한 귀요미 펫남으로 인정”, “김기범 박예진 커플, 너무 잘 어울린다. 나도 모르게 입가에 미소가 가득”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월화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는 감각적인 영상미와 매력넘치는 판타지, 의외의 반전과 코믹한 상황전개가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감동과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6월 11일 오후 11시 방송. (사진=tvN 제공)
转newsen
[ 本帖最后由 珍の小馋 于 2012-6-11 14:28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