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我我君

【2014JTBC】【我们可以相爱吗】【严泰雄 柳真 】完美结局~我们相爱吧~~

  [复制链接]

2

主题

912

回帖

971

积分

黄金长老

积分
971
 楼主| 发表于 2014-2-2 17:22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我我君 于 2014-2-2 17:23 编辑

JTBC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유진, 카메라 밖에서도 ‘아들 바보’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배우 유진이 극 중 아들 전준혁을 향한 애정으로 시선을 모았다.

유진은 JTBC 월화극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극본 박민정ㆍ연출 김윤철ㆍ이하 우사수)에서 모자 호흡을 펼치는 아역배우 전준혁(한태극 역)과 카메라 밖에서도 훈훈한 모자 호흡을 보여주고 있다.

<우사수>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 따르면 애정이 가득 담긴 눈빛으로 카메라를 향해 활짝 웃고 있는 유진과 명랑한 웃음을 지어 보이고 있는 전준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실제 모자지간으로 보이는 모습에 제작진의 감탄이 이어지고 있다.

극중 유진은 유일한 버팀목이자 고된 삶의 낙이 되어주는 아들 전준혁에게 무한 사랑을 보여주고 있다. 카메라 밖에서도 전준혁을 챙기며 애정을 드러내는 것. <우사수> 관계자는 “유진과 전준혁 두 사람은 드라마 안과 밖에서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만 봐도 마음이 따뜻해질 정도다”라고 전했다.

한편, <우사수>는 지난 방송에서는 유진-엄태웅-김유미의 삼각관계가 본격화됐다.

문미영기자

2

主题

912

回帖

971

积分

黄金长老

积分
971
 楼主| 发表于 2014-2-2 17:30 | 显示全部楼层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심형탁-장준유, 젠틀-상큼발랄 매력 뽐내  
[톱스타뉴스=김명수기자]  JTBC 월화미니시리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극본 박민정 / 연출 김윤철 / 제작 드라마 하우스, 커튼콜 제작단) 심형탁, 장준유가 극을 더욱 풍성하게 이끌고 있다.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는 엄태웅(오경수 역), 유진(윤정완 역), 김유미(김선미 역), 최정윤(권지현 역), 김성수(안도영 역), 박민우(최윤석 역) 등 이들을 둘러싼 애정전선이 시청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해 주고 있다. 여기에 심형탁(한준모 역)과 장준유(안경주 역) 두 사람의 로맨스가 더해져 극의 재미를 높이고 있는 것.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 JTBC       

'HD PHOTO 보기'를 클릭하면 국내 최대 사이즈인 가로 1,200픽셀의 HD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HD PHOTO'는 회원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If you click the button 'HD PHOTO', then you can see HD Photo. But it requires log-in.


극 중 심형탁과 장준유는 결혼을 약속한 사이지만 지난 방송에서 심형탁이 전 부인인 유진에게 찾아가 재결합을 제안하며 두 사람 사이에 위기가 닥쳤음을 알렸다. 이에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의 또 다른 위기의 커플로 자리매김하며 흥미를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유진과 엄태웅의 로맨스가 불타오르고 있는 만큼 유진의 전 남편인 심형탁과 엄태웅의 사촌동생인 장준유는 계속해서 엮일 수밖에 없는 터. 이에 이들의 얽히고설킨 스토리가 더욱 쫀득하게 흘러갈 것을 예감케 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심형탁은 대학교수로서 젠틀한 매력과 함께 묵직한 존재감을 발산하는가하면 장준유는 부잣집의 철부지 막내딸로 톡톡 튀는 상큼한 매력을 뽐내며 극을 더욱 든든하게 받쳐주는 등 맹활약을 펼치고 있어 시청자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누리꾼들은 “경주 완전 귀엽다”, “심형탁, 장준유 커플도 은근히 꿀잼”, “우사수에는 버릴 배우가 하나도 없는 듯”, “위기의 커플 하나 더 추가요~!”, “심형탁, 장준유 결국 버리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지난 방송에서는 엄태웅과 유진 그리고 김유미 세 사람의 사랑과 우정을 오가는 아찔한 로맨스가 불타오르며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궜다.

주인공들의 얽히고설킨 애정전선으로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이어가고 있는 JTBC 월화미니시리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는 오는 월요일(3일) 밤 9시 55분에 9회가 방송된다.
http://topstarnews.net/detail.php?number=50336

2

主题

912

回帖

971

积分

黄金长老

积分
971
 楼主| 发表于 2014-2-3 12:01 | 显示全部楼层
윤일상 작곡 ‘우사수’ OST 공개, 웰메이드 열풍 잇나
尹日尚作曲‘我们可以相爱吗’ost公开,
[뉴스엔 이나래 기자]

'우사수' OST에서도 웰메이드 열풍을 이어간다.

지난 2008년 발표돼 대한민국 최고의 드라마 주제곡으로 자리매김했던 애절한 러브송 ‘애인 있어요’의 작곡가 윤일상이 JTBC 월화드라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극본 박민정/연출 김윤철/제작 드라마 하우스, 커튼콜 제작단)를 통해 다시 한 번 드라마 음악을 들고 돌아왔다.
지난 주 공개된 레인보우 지숙의 ‘마이 히어로’에 이어 두 번째 OST ‘다시 사랑하고 싶다’가 2월 3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것.

이번 곡은 대한민국 최고의 작곡가 윤일상이 작곡한 곡으로 그가 직접 발굴하고 멘토링 해 온 3인조 보이밴드 ‘루나플라이’와 함께 작업해 공개 전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다시 사랑하고 싶다’는 감성적인 미디엄 템포의 팝 스타일로 윤일상 작곡가 특유의 깊은 감성을 담은 서정적 멜로디와 실력파 아티스트인 루나플라이의 애절하면서도 감미로운 보이스가 어우러져 완성도를 더한 곡. 특히, 드라마의 제작단계에서 시놉시스와 대본에 영감을 받은 윤일상 작곡가가 직접 작사까지 맡아 곡 전반에 담긴 감정을 더욱 견고히 했다.

극중 엄태웅(오경수 역)과 유진(윤정완 역)의 깊어지는 러브라인의 메인 테마곡인 ‘다시 사랑하고 싶다’는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두 남녀의 따뜻한 사랑 이야기에 맛깔 나는 양념을 더해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한편,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는 풋풋한 10대를 지나 뜨거웠던 20대를 거쳐 30대의 마지막을 보내고 있는 39살 세 여자들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일과 사랑, 그리고 자기 발견에 대한 이야기를 솔직 담백하게 풀어놓고 있는 드라마다.

믿고 듣는 윤일상 작곡가의 OST 참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JTBC 월화드라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는 2월 3일 오후 9시 45분에 9회가 방송된다. (사진=내가네트워크, 드라마 하우스, 커튼콜 제작단 제공)

이나래 nalea@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402031210523310
演唱者应该是LUNAFLY

2

主题

912

回帖

971

积分

黄金长老

积分
971
 楼主| 发表于 2014-2-3 23:54 | 显示全部楼层
'우사수' 최정윤, 김성수와 과거사 발각+딸 가출 '사면초가
[OSEN=윤가이 기자] 최정윤의 가정 생활에 빨간 불이 켜졌다.

3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이하 우사수)에서는 도영(김성수 분)과의 과거사가 발각될 위기에 처한 지현(최정윤 분)의 아찔한 사연이 그려졌다.

이날 지현은 한밤중 찾아온 도영을 만나기 위해 집앞 주차장으로 내려가다 남편 규식(남성진 분)으로부터 의심을 받기 시작했다. 차에 지갑을 두고 왔다는 거짓말이 들통난 것.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이후 경수(엄태웅 분) 모친의 장례식장을 함께 찾은 규식-지현 부부. 규식은 도영을 향해 더욱 매너 갖춘 인사를 건넸다. 아내와의 관계를 눈치 챘기 때문이다. 그날 밤 주차장에서 두 사람이 만난 모습을 목격했던 것.


우디 앨런 "성추행 사실 아니다..모욕적" 공식입장
'고작 15살' 김새론은 왜 울분의 해명글을 올렸나
'슈퍼맨' 이휘재, '이바람' 지우고 진정성 입었다
'개콘', 캐릭터 더 강력해졌다..이러니 웃기지
장근석, 日 5개 도시 4개월 투어 '피날레'
이에 규식은 일부러 지현에게 "당신도 오대표님 오랜만에 보지 않느냐"고 묻는 등 의심의 눈초리를 거두지 않았다. 도영이 지현의 과거 남자임을 아는 정완(유진 분)과 선미(김유미 분) 역시 모든 상황을 지켜보며 긴장하긴 마찬가지였다.

결국 장례식장을 나서던 규식은 휴대폰을 놓고와 찾으러 가다가 정완과 선미의 얘기를 우연히 엿듣게 되고 도영이 아내의 과거 애인이었단 사실을 확인하고 충격에 빠졌다. 홀로 술을 마시며 그간 아내가 했던 말과 행동 등을 곱씹고 있었다.

이어 장면이 바뀌고 규식과 지현의 딸 세라(진지희 분)가 가출을 감행해 더 큰 파장을 예고했다. 세라는 어린 소녀의 몸으로 미국 유학 중 만난 남자친구의 아이를 임신한 상황. 낙태 수술을 거부하던 세라는 결국 짐을 싸 미혼모들을 위한 시설로 도피했다.

이날 세라는 엄마 지현에게 전화를 걸어 "아기 낳을 때까지 날 볼 생각을 마라. 엄마랑 같이 있는 게 역겨워 나왔다"고 쏘아붙이곤 일방적으로 전화를 끊어버렸다. 세라의 가출에 전전긍긍하던 지현은 결국 술을 마시고 들어온 규식에게 "세라는 아버지(친정) 집에 갔다"고 둘러대며 눈치를 봤다.

그러나 규식은 지현의 휴대폰을 뒤져보는 등 의심을 키워가고 있다.

issue@osen.co.kr

2

主题

912

回帖

971

积分

黄金长老

积分
971
 楼主| 发表于 2014-2-4 00:06 | 显示全部楼层
'우사수' 엄태웅, 유진 덕에 모친과 극적 재회..임종 지켜
[OSEN=윤가이 기자] 엄태웅이 유진의 위로와 조언 끝에 어머니의 임종을 지켰다. 두 사람은 과거의 비슷한 아픔을 공유하며 더 친밀한 사이로 발전했다.

3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이하 우사수)에서는 정완(유진 분)에게 어머니와의 불화를 고백하는 경수(엄태웅 분)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경수는 차안에서 아들과 다정하게 통화하는 정완의 모습을 보곤 부러운 듯 말을 건넸다. 그는 어릴 적 자신을 버리고 떠났다가 늙고 병이 들어서야 아들을 보고싶다고 찾는 어머니에 대한 원망을 토했다. 이에 정완은 "내 얘기를 좀 더 해도 되겠느냐"고 물은 뒤 자신 역시 중학교 시절 어머니와 이혼한 아버지와의 사연을 털어놨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정완은 아버지가 도박에 폭력에 음주에 온갖 사고를 쳐 무섭고 싫었다며 이혼 후 연락이 와도 만나지 않았다고 했다. 그러나 훗날 췌장암 말기 판정을 받은 아버지가 결국 죽음에 이르자 지난 날을 후회했다고 담담히 고백했다. 그러면서 경수에게 "이미 고민하고 있지 않느냐. 어머니를 찾아가 만나라. 나중에 후회하지 않길 바란다"고 위로와 조언을 건넸다.


우디 앨런 "성추행 사실 아니다..모욕적" 공식입장
'고작 15살' 김새론은 왜 울분의 해명글을 올렸나
'슈퍼맨' 이휘재, '이바람' 지우고 진정성 입었다
'개콘', 캐릭터 더 강력해졌다..이러니 웃기지
장근석, 日 5개 도시 4개월 투어 '피날레'
이에 경수는 "나는 원래 속좁고 이런 놈이다"며 끝까지 어머니를 만나지 않겠다고 우기다 게속된 정완의 설득 끝에 결국 눈물을 흘렸다. 정완의 품에 안겨 아이처럼 울던 경수는 마침내 마음을 돌려 어머니가 있는 병원으로 향했다.

말없이 다가가 어머니의 손을 잡은 그는 눈가가 촉촉해졌다. 이를 지켜보던 정완 역시 먹먹한 감정에 사로잡혔다. 결국 경수는 정완의 말 때문에 어머니를 찾아 임종을 지킬 수 있었고 후회 없는 아들 노릇을 해낼 수 있었다.

날이 바뀌고 정완은 빈소를 찾아 경수를 위로했다.

issue@osen.co.kr

0

主题

88

回帖

88

积分

高级会员

积分
88
发表于 2014-2-4 09:03 | 显示全部楼层
:P都是泡菜文啊,看不懂啊,今天不知道能出中字不

点评

9集韩迷已经出了,搜狐上可以看在线。  发表于 2014-2-4 09:55

0

主题

34

回帖

36

积分

初级会员

积分
36
发表于 2014-2-4 10:23 | 显示全部楼层

0

主题

291

回帖

273

积分

支柱会员

积分
273
发表于 2014-2-4 11:42 | 显示全部楼层
仙美真是无下限。。居然敢用绝交来威胁作者放弃导演!!她这种人就应该试试众叛亲离的滋味。

0

主题

326

回帖

382

积分

青铜长老

积分
382
发表于 2014-2-4 11:52 | 显示全部楼层
剛剛看完第九集. 一直希望導演這對有好結果, 除了仙美的不擇手段外, 怎麼前夫又進來攪局了呢?  還真的是屋漏天逢連夜雨, 這對真的是要問: 我们可以相爱吗? 希望經過這些事情後, 真的是可以相爱的! 編劇也真的是很厲害, 把這個平凡常見的故事編得讓人看不膩, 節奏不會拖泥帶水, 演員也很入戲, 真的是少見的好作品呢

0

主题

88

回帖

88

积分

高级会员

积分
88
发表于 2014-2-4 13:27 | 显示全部楼层
:P有点渐入佳境的赶脚呢,2个人心意通了就好

2

主题

912

回帖

971

积分

黄金长老

积分
971
 楼主| 发表于 2014-2-4 14:13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我我君 于 2014-2-4 14:15 编辑

'우사수' 김성민, 김유미 맞선남 깜짝 등장…새로운 핑크빛?

                               
登录/注册后可看大图

[TV리포트=황소영 기자] 배우 김유미와 김성민의 맞선 현장이 포착됐다.


4일 방송될 JTBC 월화미니시리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박민정 극본, 김윤철 연출)에는 김성민(김영호 역)이 김유미(김선미 역)의 맞선남으로 깜짝 등장해 극의 재미를 배가시킨다.


극 중 김성민은 능력과 외모는 물론 로맨틱한 면모까지 다 갖춘 완벽남으로 등장해 김유미를 뒤흔들 전망이다. 공개된 사진은 호감 어린 미소로 김유미를 바라보는 김성민과 무덤덤한 표정으로 그를 바라보는 김유미의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지난 3일 방송에는 유진(윤정완 역)이 엄태웅(오경수 역)과의 사이를 고백했던 만큼 김유미가 엄태웅에 대한 마음을 접고 새로운 사랑을 찾아 나선 것인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실제 촬영 현장에서 김성민은 김유미와 처음 호흡을 맞췄음에도 완벽한 합을 선보여 극 중 장면을 더욱 빛냈다는 후문이다.


한 관계자는 "김성민이 흔쾌히 출연에 응해줘 즐겁게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 짧은 촬영에도 열의를 다해준 김성민에게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지난 방송 말미에는 유진이 재결합을 원하는 심형탁(한준모 역)에게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다"고 고백하며 엄태웅에 대한 깊은 진심을 엿보게 해 흥미진진한 전개를 예고했다. 이날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된다.


황소영 기자 soyoung920@tvreport.co.kr / 사진=커튼콜 제작단, 드라마 하우스

cr.http://www.tvreport.co.kr/?c=news&m=newsview&idx=458453




2

主题

912

回帖

971

积分

黄金长老

积分
971
 楼主| 发表于 2014-2-4 14:19 | 显示全部楼层
【OST】140203 루나플라이 (#LUNAFLY#) – 우리가 사랑할수 있을까 #我们可以相爱吗# OST – Part.2【MP3-320kbps】
下载:http://pan.baidu.com/s/1mg6Z4I8
cr.weibo@PAnAn资源杂博

0

主题

2197

回帖

2231

积分

白金长老

积分
2231
发表于 2014-2-4 14:51 | 显示全部楼层
金成民也來客串一集, 不知道他會演仙美的前男友, 定係工作上的新客戶呢???

2

主题

702

回帖

663

积分

黄金长老

积分
663
QQ
发表于 2014-2-5 01:06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洛苜爱厚 于 2014-2-5 01:25 编辑
我我君 发表于 2014-2-4 14:13
'우사수' 김성민, 김유미 맞선&#4522 ...


"死守"金成珉,金由美相亲男闪亮登场…新的美好?

演员金由美和金成珉相亲现场公开。
4日播出的jtbc周一周二电视剧《我们可以爱吗?》(朴敏贞编剧、金允哲导演),金永浩(金成珉饰)出演金仙美(金由美饰)的相亲男而闪亮登场,增添了更多的可看性。
剧中金成珉不仅在能力上,并具备浪漫的外貌具备完美男人面貌的登场,使得金由美动摇。
在公开的照片是因好感露出害羞的微笑的金由美,和看着金由美的沉稳的表情的金成珉的样子,吸引人们视线。
本月3日播出,柳真(尹正婉)和严泰雄(吴景书)之间的关系,由于金由美向柳真表白了自己对严泰雄的心意后所以也正视了自己对严泰雄的新的情感而变得值得期待。
不仅在拍摄现场,实际上金成珉和金由美是首次合作,但是配合依旧默契,完美的戏中展示了更为辉煌场面。
一位相关负责人表示:“由于金成珉的欣然答应出演,所以愉快地完成拍摄。”紧接着表示:“很感谢他,也期待着金成珉在剧中的角色演绎”
另外,《我们可以爱吗?》在上次的剧末,柳真对想破镜重圆的老公说:“我有喜欢的人的了”并在预告中坦白地说:“对严泰雄的感情是真心的”这可以看出,将要展开津津有味的下集。
当天下午9点45分首播。

2

主题

702

回帖

663

积分

黄金长老

积分
663
QQ
发表于 2014-2-5 01:29 | 显示全部楼层
一口气看完九集,我是冲着严泰雄看的(原谅我是严泰雄脑残剧粉)
但是真的很好看,三对主演将角色很细腻的演绎了
离婚女,单身女,家庭主妇
三个人因为有着20年的友谊,一起成长,一起各自改变
在如今这个年纪,到了各自所谓琐事也好,瓶颈也罢的岁数
工作,家庭,婚姻,爱情,似乎都开始变化着
几位演员将这些都演绎的很好
期待着今后的发展趋势
我不得不说,仙美这样真的好咩?
我不得不说,智贤的遗传基因真的不要太好哦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1-9 04:22 , Processed in 0.074025 second(s), 23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