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不言遲.

【2008KBS】【你是我的命運】【允兒, 朴載正, 李智勳, 李必模】178集中字已发布

  [复制链接]

22

主题

448

回帖

880

积分

黄金长老

积分
880
发表于 2008-8-20 01:09 | 显示全部楼层
这一集HS和SB抱抱了。。。
离亲亲还会远吗

23

主题

5467

回帖

5558

积分

社区元老

积分
5558
发表于 2008-8-20 10:17 | 显示全部楼层
第75集文字预告
成为正式职员就马上被派到国外,世碧知道了秀彬的用意何在,秀彬也毫无隐藏的攻击世碧而靠向珉廷.浩世知道取消婚约的责任全部在自己,但他还是厌恶秀彬,向世碧的心越来越大.风琴开始向小英要求传宗接代的任务...


第76集文字预告
호세가 연실에게 파혼 의사를 밝히자 연실은 치를 떨지만, 수빈은 여전히 결혼을 고집한다. 태영이 몰래 화란의 산들바다 일을 봐주고 있는 사이, 새벽을 떠나보내야 하는 아쉬움에 휩싸인 대진 가족은 어떻게 할 도리가 없을지 의논하는데......

浩世对艳实表达了解除婚约的意思,气得艳实咬牙,秀彬却执意要结婚。泰英瞒着家人在华兰那里打工,要把世碧送到很远的国外使大振家不知如何是好,大家商议可能的办法......

转自:笨笨熊

23

主题

5467

回帖

5558

积分

社区元老

积分
5558
发表于 2008-8-20 10:19 | 显示全部楼层

命运七十五集截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转自:笨笨熊

23

主题

5467

回帖

5558

积分

社区元老

积分
5558
发表于 2008-8-20 10:21 | 显示全部楼层

第七十五集收视

08-08-19

TNS
全国:30.2%
首尔:28.9%
名次:1

AGB
全国:33.6%
首尔:34%
名次:1

23

主题

5467

回帖

5558

积分

社区元老

积分
5558
发表于 2008-8-20 10:36 | 显示全部楼层

08-08-20 韩文新闻四则

From:inews

탤런트 이필모, '너는 내운명' OST 참여

<조이뉴스24>
드라마와 뮤지컬, CF계를 넘나들며 종횡무진하고 있는 탤런트 이필모가 이번에는 자신이 출연중인 드라마 OST에 참여, 만능엔터테이너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이필모는 최근 KBS 일일극 '너는 내운명' OST 작업에 가수 춘자, 래준, 이현, 유리 등과 함께 참여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그는 이번 '너는 내운명' OST 11번째 곡 '얼마나'에서 유쾌하면서도 서정적인 곡을 감미로운 목소리로 소화해 냈다.

현재 '너는 내운명'에서 단정하고 성실한 모범생 맏아들 역할을 맡아 열연 중인 그는 부모의 반대속에도 자신의 사랑은 끝내 성취하는 순수한 열정의 소유자로 그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한편 이번 OST 작업에는 MC스나이퍼의 'BK Love'와 주석의 'For Life' 등에 피쳐링을 맡았던 유리가 특유의 섬세함이 묻어나는 곡 'Happy Happy'를 불렀다.

또 시원한 가창력을 자랑하는 춘자가 수려한 멜로디와 애절한 가사가 어우러진 '그대만이'를 부르기도 했다.


IT는 아이뉴스24, 연예스포츠는 조이뉴스24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승호(기자) jayoo2000@inews24.com







From:newsen

'너는 내운명’ 새벽-호세-수빈 삼각관계 파국 예고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뉴스엔 서보현 기자]
호세(박재정 분)를 사이에 둔 새벽(윤아 분)과 수빈(공현주 분)의 사랑싸움이 치열해지고 있다.

19일 방송된 KBS 1TV '너는 내 운명' 75회에서는 새벽이가 갑작스럽게 러시아 파견 통보를 받는 모습이 그려지면서 세 사람의 갈등이 다시금 커지는 모습이 보였다. 호세를 향한 수빈의 집착과 호세와 새벽의 힘든 사랑이 전면으로 부각된 것.

정식 직원이 된 새벽은 인사과로부터 갑자기 4년간 러시아로 가라는 청천 벽력같은 소식을 듣게 됐다. 이제야 행복한 가정 속에서 안정된 삶을 살게된 새벽에게는 생각지도 못한 일. 새벽의 러시아행은 수빈과 호세의 부모의 주도로 이뤄진 일이었다.

새벽은 가족이 함께 한 식사자리에서 "사실은 러시아로 발령났어요"라며 힘겹게 파견소식을 알렸다. 가족들은 놀라며 꼭 가야하는 거냐며 안타까워했지만 새벽 본인의 선택이 중요한 터라 이도 저도 못하고 그저 바라보고만 있어야 하는 상황이었다.

사건은 수빈과 새벽이 함께 일하고 있는 사무실에서 일어났다. 새벽은 수빈이 이미 자신의 러시아행을 알고 있었다는 사실을 눈치를 챈 후 "혹시 제 러시아행 미리 알고 계셨나요?"라며 "저 다른 뜻으로 거기 보내는 거죠? 강호세씨 때문에"라고 물었다. 부인하는 수빈에게 새벽은 "저 둘 사이에 끼어들 마음 없습니다. 오히려 전 파혼한다는 얘기에 그러지 말라고 말렸어요"라고 항변했다.

이에 대해 수빈은 "파혼이라는 말 함부로 하지마. 감히 네가 뭔데 파혼 얘기를 해"라고 발끈하며 "오히려 나한테 고마워해야 하는거 아니야? 러시아에 가서 공부도 하고. 게다가 입양까지 됐잖아?"라며 새벽을 자극했다. 기가 막혀하는 새벽에게 수빈은 "각자 원하는 것을 가지자는 거야"라며 "난 네게 일과 가족을 줬어. 네가 원하는 것을 가졌으면 한가지쯤은 양보해. 그게 인간이 아닐까"라고 새벽에게 쏘아댔다.

수빈과 새벽이 치열한 감정 싸움을 하고 있는 사이 호세는 새벽의 러시아행을 알게 됐다. 예상치 못한 사실에 충격을 받은 호세는 즉시 새벽을 찾아갔다. 복도에서 우연히 만난 새벽에게 호세는 가지 말라며 자신이 알아서 하겠다고 애원했다. 하지만 새벽의 반응은 냉담했다. 새벽은 "그러지 마세요. 결정은 내가 해요. 더 이상 팀장님 때문에 압박받고 흔들리고 싶지 않아요"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이에 호세는 새벽을 뒤에서 안으며 다시 한번 새벽에게 애원했고 새벽 역시 가기 싫다는 속마음을 털어놓았다.

하지만 새벽의 러시아행은 쉽게 취소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호세가 자신의 아버지인 칠복(현석 분)에게 찾아가 애원했지만 오히려 수빈과의 결혼을 재촉 당했기 때문. 주위에서 수빈과의 결혼을 강요할수록 호세는 새벽을 향한 자신의 마음을 더욱 단단하게 굳혔다.

새벽의 러시아행은 새벽과 호세의 사랑을 더욱 더 애틋하게 만들어준 꼴이 되고야 말았다. 더불어 수빈을 향한 일말의 정마저 떨어지게 하는 결과를 낳고야 말았다.

호세는 수빈을 찾아가 새벽의 러시아행을 미리 알고 있었느냐고 물었고 수빈이 "지금 당신이 걱정해야하는 것은 약혼자인 나에요"라며 "웨딩드레스 보러 가야해요"라고 말해 호세의 파혼 선언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결혼을 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이에 호세는 "수빈씨한테 미안한 마음마저 없어지게 하네요"라며 사실상 수빈에게 완전히 마음이 떠난 점을 드러냈다.

이날 마지막에는 수빈과 말이 통하지 않자 호세는 그 길로 수빈의 아버지 대구(강석우 분)을 찾아가 모든 것을 말할 비장한 표정을 지어 앞으로 전개가 어떻게 될 것인지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서보현 zmsdodch@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From:reviewstar

‘너는 내운명’수빈, 새벽 러시아보내기작전 성공할까?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리뷰스타 김미영 기자)KBS 1TV 일일연속극 '너는 내운명'(연출 김명욱, 극본 문은아)에서 호세(박재정 분)에게 파혼 선언을 당한 수빈(공현주 분)의 새벽(윤아 분)에 대한 괴롭힘이 점점 심해져 시청자들의 미움을 사고 있다.

지난 18일 방송된 '너는 내운명' 74회에서 상견례 장에서 호세가 파혼발표를 하려는 찰나 수빈은 기절을 가장하여 위기 상황을 넘기고, 수빈이 민정(양금석 분)과 작당한 '김새벽 러시아 보내기' 작전은 본격화 되면서 새벽에게 이를 통보한다.

이에 시청자들은 드라마 시청소감 게시판 등을 통해 '김수빈과 호세 엄마 너무한다' ,'수빈의 운명이 어떻게 될지 궁금하다', '새벽이 그냥 회사를 그만 뒀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앞으로의 극의 흐름을 추측하고 있다.

한편, 19일 방송될 '너는 내운명' 75회에서는 정식 발령 나기가 무섭게 해외발령통보를 받은 새벽은 결국 수빈의 음모를 알게 되고, 호세는 파혼의 책임감을 느끼면서도 수빈에게 넌덜머리가 나고 새벽을 향한 마음은 더욱 커진다.

김미영 기자/www.reviewstar.net
신선한 뉴스 리뷰스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From:newsen
‘너는 내운명’ 새벽 입양의 기쁨도 잠시, 러시아로 쫓겨날 위기 처하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뉴스엔 이미혜 기자]
장새벽(윤아)이 러시아로 쫓겨날 위기에 처했다.

18일 방송된 KBS 1TV 일일드라마 ‘너는 내 운명’에서 드디어 입양에 성공한 새벽은 대진(장용)과 영숙(정애리)에게 엄마, 아빠라고 부르며 가족이 생겼다는 행복감을 만끽했다. 풍금(사미자)도 투덜대긴 하지만 새벽의 착한 마음씀씀이에 마음을 좀 풀고, 태영(이필모)과 태풍(이지훈)도 새벽을 가족으로 따뜻하게 보듬어줬다.

한편 수빈(공현주)은 최대 위기에 처했다. 호세(박재정)가 상견례 자리에 나타나 파혼을 발표하려 했기 때문. 수빈은 기절을 가장해 위기 상황을 넘기며 어떻게든 호세 마음을 돌려보려 하지만 이미 호세 마음은 돌아선지 오래다. 수빈은 호세의 냉담해진 모습에 민정(양금석)과 함께 ‘새벽 러시아 보내기 작전’에 더욱 힘을 쏟았다.

수빈은 가족이 생겨 기뻐하는 새벽의 얼굴을 보며 ‘내가 널 김새벽으로 괜히 만든 줄 알아?’라고 속으로 중얼거리며 민정 앞에서는 난처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민정은 “내가 다 알아서 처리할 테니까 나만 믿어”라며 칠복(현석)에게 새벽을 러시아 목재 연구소로 4~5년 간 발령을 내줄 것을 부탁했다.

새벽의 러시아 발령이 최종 결정된 것을 알게 된 수빈은 회심의 미소를 지으며 자신에게 상처입은 호세를 향해 복수의 칼날을 갈았다. 수빈은 ‘조금 있으면 내가 아니라 당신이 울게 될거야. 강호세’라며 ‘그때 가서 내 마음이 어땠는지 뼈저리게 느껴봐’라고 호세를 향한 원망을 마음 속 깊이 품었다.

한편 이날 예고편에서는 러시아 목재 연구소 발령을 알게 된 새벽이 “그래서 나 정직원 시켜준거야?”라고 혼자 중얼거리며 눈물짓는 모습과 호세가 “가지 말아요. 여기서 나랑 같이 있어요”라고 말하며 새벽을 뒤에서 끌어안아 ‘러시아 발령’이라는 장애물로 인해 두 사람의 러브라인이 본격적으로 펼쳐질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낳았다.

반면 이날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새벽과 호세의 사랑 장애물로 ‘러시아 발령’이 등장한 것에 대해 유치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시청자들은 “좀 유치하네요 그걸 알면서 보고 있는 것도 웃기네요” “좀 현실적으로 그리면 안될까요? 재미있지만 점점 짜증의 늪으로 가네요” “저렇게 함부로 인사발령을 할 수 있나요? 너무 비현실적이다”며 점점 꼬여만 가는 드라마 내용에 대한 불만을 드러냈다.

이미혜 macondo@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23

主题

5467

回帖

5558

积分

社区元老

积分
5558
发表于 2008-8-20 10:47 | 显示全部楼层

《你是我的命运》收视攀升 突破30%大关

转自: 网易娱乐

 KBS1TV日日剧《你是我的命运》19日再次打破纪录,创下了迄今为止该剧的最高收视率。第75集创下了33.6%。


                               
登录/注册后可看大图

                                   《你是我的命运》


   网易娱乐独家报道(编译/廖婷婷)据调查公司AGB调查结果显示:19日播出的《你是我的命运》第75集创下了33.6%的超高收视,比18日的33.1%还有所上升。TNSmedia调查公司的结果显示出当天剧集收视率为30%,比18日的28.4%上升了1.6%,由此可见,《你是我的命运》现已跻身30%高收视电视剧的行列。

相反,由于北京奥运会赛事转播的影响,该剧的竞争对手《春子家有喜事了》却遭到停播的境况,意外的,同时间段其他电视台转播的奥运会男子曲棍球和男子手球的收视也不尽人意,观众的视线好像都投向了《你是我的命运》中来。

当天播出的剧集中,世碧(允儿饰)来到泰峰(李智勋勋饰)家见到了领养她的家人,十分高兴的她却马上被秀彬(孔贤珠饰)和民镇(杨根石饰)的阴谋陷害,陷入会被送往俄罗斯的危机之中,浩世(朴载镇饰)对此非常愤怒,一抹之前对秀彬的愧疚之情,决心找到秀彬父亲提出解除婚约。

(本文来源:网易娱乐专稿 )  

0

主题

107

回帖

107

积分

高级会员

积分
107
发表于 2008-8-20 10:59 | 显示全部楼层
我们王子的头发长长了...是时候去剪了,可怜的太峰的无疾而终的感情,希望悠丽能快一点吸引我们太峰的注意~

0

主题

178

回帖

183

积分

支柱会员

积分
183
发表于 2008-8-20 11:07 | 显示全部楼层
怎么上面的图里HS还有XB的表情都是那么的奇怪,好象很生气的样子,完全没有要结婚的人的喜悦,这婚还不如不结,太峰终于可以坦然面对被领养的世碧了吧,恭喜了哈哈,快点走出失恋的阴影吧,还是做回以往无忧无虑的太峰吧

43

主题

673

回帖

718

积分

黄金长老

积分
718
发表于 2008-8-20 22:59 | 显示全部楼层
对浩世这个角色越来越无语了,既然不爱秀斌,就是母亲再怎么撮合,也应该和母亲表明立场,最近几集因为世碧的的关系,想要退婚,动不动就对妈妈大呼小叫,(浩世妈妈确实对世碧做得有点过,但娜也是因为浩世的原因,也是非常疼浩世,母亲再怎么错,那也是母亲阿),从来不反省一下自身的缺点。演员周身都是肢体语言表演,给观众内心的变化较少。

0

主题

40

回帖

41

积分

初级会员

积分
41
发表于 2008-8-20 23:51 | 显示全部楼层
沒錯.那個浩世有點受不了.
代理相親被揭穿後說要給秀彬機會,試行交往一個月看是否合適.
之後媽媽說要定婚,他也沒反對,爸爸也着他想清楚.
既然不愛秀彬,何必要定婚,可知道定婚的意義是什麼.
三心兩意~搖擺不定~對感情拖泥帶水.
一個成熟穩重的生意人怎會做出這麼不負責任的事.
秀彬雖然不對,但浩世為何要給秀彬希望.
弄到今日的局面他要負大部份責任.

14

主题

951

回帖

1306

积分

白金长老

积分
1306
QQ
发表于 2008-8-21 00:34 | 显示全部楼层
原帖由 z3jy666 于 2008-8-20 22:59 发表
对浩世这个角色越来越无语了,既然不爱秀斌,就是母亲再怎么撮合,也应该和母亲表明立场,最近几集因为世碧的的关系,想要退婚,动不动就对妈妈大呼小叫,(浩世妈妈确实对世碧做得有点过,但娜也是因为浩世的原因, ...

74集有说明浩世想解除婚约,结果还没说出口就被秀彬的假晕倒混过去了。
去看秀彬的时候发现她假晕倒,没呆一会儿就走了。回到家跟他母亲说了情况,而且也有接触婚约的想法,结果老妈气的啊!
这事情不说也罢!这母亲现在是一意孤行了,不会听浩世的想法的,而他爸爸也只是一再妥协,连这次去俄罗斯的事情都在妥协中。
看了75集发现现在人真的不好做,做好人不好做,做坏人也不好做,而生活在好和坏的世界的人最痛苦,最不好做,因为一不小心自己就掉进坏人的世界中了。
不用知道我是谁,不用知道这个账号何时出现,只要知道一旦账号出现时,他肯定是在追这个剧的……是从当天出现时他才追的……
本人隐身小巧携带秘密围脖:http://t.sina.com.cn/shinichconan  秘密支持《秘密花园》……

23

主题

5467

回帖

5558

积分

社区元老

积分
5558
发表于 2008-8-21 10:09 | 显示全部楼层

第77集文字预告

파혼을 두고 길길이 날뛰는 연실을 앞두고 민정은 파혼하면 일반적으로 여자 쪽에 더 불리하다며 연실을 구슬린다. 호세의 마음과 행동은 확고하지만, 연실과 수빈의 분노와, 입양으로 인해 사촌 관계로 묶였다는 데에 대한 도리 때문에 호세와 새벽의 관계는 좀처럼 풀리지 않는다. 한편 태풍은 소영에게 빼앗긴 유리의 시계를 찾느라 스타일을 구기는데......

对解除婚约这件事,艳实很生气,珉廷则用如果真的解除婚约将对女方更加不利来劝艳实。浩世的心和行动都很确定他解除婚约的决心。艳实与珉廷的愤怒,因为被领养而确立的世碧与秀彬的关系,使世碧和浩世的关系怎么也无法明朗。泰枫为了找回手表在嫂子晓英面前不顾形象......

转自:笨笨熊

23

主题

5467

回帖

5558

积分

社区元老

积分
5558
发表于 2008-8-21 10:12 | 显示全部楼层

第七十六集收视

08-08-20

TNS
全国:29.5%
首尔:28.8%
名次:1

AGB
全国:33.1%
首尔:32.8%
名次:1

23

主题

5467

回帖

5558

积分

社区元老

积分
5558
发表于 2008-8-21 10:14 | 显示全部楼层

命运 62集中字在线

23

主题

5467

回帖

5558

积分

社区元老

积分
5558
发表于 2008-8-22 10:09 | 显示全部楼层

第78集文字预告

수빈은 결혼에 대한 강박을 떨칠 수가 없고 호세는 파혼 후의 자신의 거취를 고민한다. 새벽은 해외 발령 전에 이태리 쏠 사에게 제의할 새로운 디자인을 완성하지만 수빈은 이마저도 파기해버리는데......

秀彬无法甩掉自己对婚姻的强迫,浩世担心自己解除婚约后的去处。世碧在派到海外前向意大利公司提交的设计案虽然完成但秀彬又把它弄坏了......

转自:笨笨熊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1-12 17:39 , Processed in 0.046616 second(s), 18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