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manababy

【2010SBS】【坏男人】坏男人好男人可爱男人

  [复制链接]

4

主题

4090

回帖

4080

积分

社区元老

积分
4080
 楼主| 发表于 2010-4-9 13:45 | 显示全部楼层
ENT报道济州岛部分截图

FR KNGDC

打斗中的建旭。。。。

拿着毛巾~唰唰唰

动作真帅气。。一气呵成

(那位..摔得痛不?!)= =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同学身材还是不错的。。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内心最柔软的温度

4

主题

4090

回帖

4080

积分

社区元老

积分
4080
 楼主| 发表于 2010-4-9 14:19 | 显示全部楼层
sbs新闻

3년 만에 컴백 한가인…나쁜남자 촬영현장 공개
时隔三年复归的韩佳人...坏男人拍摄现场公开



팝업보기
김남길 씨와 한가인 씨의 만남으로 화제가 된 드라마 '나쁜 남자'

다음 달 방송을 앞두고 촬영에 한창인데요.

그 현장을 먼저 찾아가 봤습니다.

함께 보시죠.

화창한 봄날, 제주도에서 인질극이 벌어졌는데요.

다름아닌 드라마 '나쁜남자'의 촬영 현장입니다.

이 드라마는 신분의 한계를 딛고 일어서려는 한 남자의 야망과 사랑, 그리고 파멸을 그린 작품인데요.

'선덕여왕'을 통해 톱스타 반열에 오른 김남길 씨의 후속 드라마인 만큼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죠?

[김남길/탤런트 : 선덕여왕이 끝난지 얼마 안돼서 나쁜남자의 이미지적인 부분을 갖고 있다가 그런 걸 얼마만큼이나 표현할 수 있을지 많이 걱정했었어요.]

또한 한가인 씨가 3년 만에 컴백하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한가인/탤런트 : 너무 오랜만에 제가 하고 싶은 욕심나는 작품이었고, 열심히 촬영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 외에 오연수, 김재욱 씨가 출연해 복수, 야망, 사랑에 얽힌 파격적인 형식의 드라마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内心最柔软的温度

4

主题

4090

回帖

4080

积分

社区元老

积分
4080
 楼主| 发表于 2010-4-9 21:08 | 显示全部楼层
tvn坏男报道

坏男VS灰姐VS个爱女主和他们的男人们

内心最柔软的温度

4

主题

4090

回帖

4080

积分

社区元老

积分
4080
 楼主| 发表于 2010-4-9 22:01 | 显示全部楼层
ETN坏男报道

http://www.tudou.com/v/P39n5Zp9dls

某人滴身手真不错
内心最柔软的温度

4

主题

4090

回帖

4080

积分

社区元老

积分
4080
 楼主| 发表于 2010-4-10 16:51 | 显示全部楼层
비담, 진짜 '나쁜 남자'로 돌아온다!
毗昙,真的以’坏男人’回来了!

[2010-04-08 12:70]

5월 방영을 앞두고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 '나쁜 남자'. 이제는 스타급 대열에 들어선 배우 김남길씨. 아주 오래간만에 컴백하는 한가인씨 그리고 오연수, 김재욱씨가 출연하는데요. 출연진과 제목만으로 이미 대충의 그림이 그려지죠. 독특한 색깔의 멜로드라마가 될 것 같은데요. 5월 방송 시작을 앞두고 벌써부터 촬영 중이시라고 해요. 그 현장 연스에서 직접 찾아가봤습니다.
5月才会播送的电视剧’坏男人’现在就已经引起了话题.现在已经正式跻身明星级的行列的金南佶,长时间空白的韩佳人,还有吴妍秀,金在旭正出演中.只从它 的演出阵容和片名就已经大略描画出了图案.应该可以成为有它特色的爱情剧吧.5月才会播出,早就已经在拍摄了,我们现在直接来到了那个拍摄现场 永蘇(音译)

[촬영 장면]
[拍摄 场面]

악마적 카리스마의 치명적인 매력. 자신의 야망을 위해 거침없이 질주하는 한 남자가 있습니다. 비담의 김남길씨가 진짜 나쁜 남자가 되었다는데요. 그 모습 지금 공개합니다.
恶魔般充满魄力致命的魅力.有个为了自己的野心什么都不怕奋力奔跑的男人.听说毗昙的金南佶真的成为一个坏男人,现在我们就来公开那个容貌.

드라마 '나쁜 남자'의 주인공들을 만나 봤습니다.
和电视剧’坏男人’的主人公们见面了.

3년 전 드라마 '마녀유희' 이후 오랜만에 연기에 복귀한 반가운 얼굴 한가인씨. 아름다운 미모는 여전하더라고요.
才三年前电视剧’魔女幼熙’后回归演戏面露笑容的韩佳人.还是和以前一样美丽啊.

Q:[인터뷰-한가인]그동안 어떻게 지냈는지?
Q: [Interview-韩佳人]这段时间是如何过的?

선덕여왕에서 다듬어지지 않은 사랑을 보여준 비담 김남길씨. 이후 폭풍전야에서는 본격 멜로 연기에 도전. 그리고 이번 '나쁜 남자'에서는 제대로 강한 멜로를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在善德女王里,让我们看到没能得到完整爱情的毗昙金南佶,之后在暴风前夜挑战本格的爱情电影,还有这一次在’坏男人’听说是个呈现强烈爱情的电视剧.

Q:[인터뷰-김남길]이번에도 멜로 작품에 출연한 이유가 있다면?
Q: [Interview-金南佶]这一次也演出爱情剧的理由?

여전한 미모를 자랑하는 또 다른 여배우 오연수씨. 전작 '달콤한 인생'에서 파격적인 노출 신까지 감행하며 멜로연기를 선보였었는데요.
还是以美貌为傲,更美丽的吴妍秀.在前作’甜蜜的人生’里连大胆的露出戏都演出,让人们看到她爱情戏的演技.

Q:[인터뷰-오연수]이번 작품에서도 멜로 연기를 한다는데?
Q: [Interview-吴妍秀]听说在这个作品里也演出爱情戏?

국내 방송 시작 전 일찌감치 일본 공중파 방송을 확정 지으며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드라마 '나쁜 남자'. 현재 일본과 제주도를 오가며 촬영 중이라고 하는데요. 로케이션 촬영으로 배우들 간의 사이가 더욱 돈독해 졌다고 하네요.
在国内播放以前,就已经确定在日本无线电视播出,让人一身期待的电视剧’坏男人’在往回日本和济州岛间忙着拍摄中,听说演员们在拍摄片场里关系也变很好.

Q:[인터뷰-김남길]일본 촬영 중 에피소드가 있다면?
Q:[Interview-金南佶]在日本拍摄时有什么有趣的事吗?

이 드라마가 기대되는 또 다른 이유는 '미안하다 사랑한다', '눈의 꽃' 등을 히트시킨 김형민 감독의 신작이라는 점인데요. 특히 그의 작품에 출연한 남자 배우들은 모두 여자 팬들의 절대 지지를 받고 있죠.
这个成为让人期待的电视剧还有个理由,那就是让’对不起,我爱你’’雪的女王’等大受欢迎的李亨民导演的新作品. 特别是演出他的男演员们都会受到女观众们的绝对支持.

Q:[인터뷰-김형민 감독]'나쁜 남자' 주인공 김남길에 대한 생각은?
Q:[Interview-李亨民]对’坏男人’的主人公金南佶的看法?

Q:[인터뷰-한가인]시청자 여러분께
Q:[Interview-韩佳人]对观众们

강렬한 멜로와 감각적인 영상이 기대되는 드라마 '나쁜 남자'. 2010년 나쁜 남자의 사랑이야기 많이 기대해 주세요.
强烈的爱情和视觉的影象让人期待的电视剧’坏男人’,敬请期待2010年坏男人的爱情故事.
内心最柔软的温度

4

主题

4090

回帖

4080

积分

社区元老

积分
4080
 楼主| 发表于 2010-4-12 12:37 | 显示全部楼层
김남길, 영화 더? 입대 '미스터리'
金南佶,接下来电影?电视剧-入伍“神秘”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이명근 기자 qwe123@

[size=+0]차세대 기대주 김남길의 행보에 영화계 관심이 쏠리고 있다.

현재 드라마 촬영에 한창인 김남길이 영화 출연을 결정했다는 소문이 영화계에 끊임없이 나돌고 있는 것. 미스터리 영화로 충무로 주목을 받고 있는 A감독의 차기작에 출연을 결정했다는 것이다.

출연을 결정한 중견배우 뿐 아니라 스태프까지 이미 김남길 출연을 기정사실화하고 있다. 하지만 정작 김남길측은 사실무근이라며 손사래를 치고 있다.

[size=+0]실제 김남길은 현재 제주도에서 SBS 새 드라마 '나쁜 남자' 촬영에 한창이다. 뿐만 아니라 군입대도 한 차례 연장한 터라 드라마가 끝나면 곧바로 입대할 가능성이 크다.

때문에 김남길이 영화를 드라마와 겹치기 촬영하지 않는 한 쉽지 않은 상황이다. 촉박한 국내 드라마 사정을 고려하면 이 역시 무리한 일이다.

[size=+0]그럼에도 김남길의 영화 출연설은 끊임없이 나오고 있다. 각종 설문조사에서 차세대 기대주 1위로 꼽을 만큼 주목받고 있는데다 팬들의 기대도 높기 때문이다. 김남길 역시 입대 전 영화를 한 편 더 찍고 싶다는 바람은 숨기지 않고 있다. 일각에선 이 작품으로 입대 연기를 추진하는 게 아니냐는 추측도 조심스럽게 제시하고 있다.

이에 대해 김남길 소속사 스타제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여러 가지 문의들이 오는데 현재로선 결정난 게 없다"며 "드라마에 전념하고 있을 뿐"이라고 말을 아꼈다.

地址:http://star.mt.co.kr/view/stview.php?no=2010041208401424613type=1&outlink=1

==============

翻译机大致整理翻译

电影界正在关心着的下一代期待主金南佶的行程

现在有着金南佶决定了电视剧拍摄后出演电影的打算这样的传言在电影界不断上升的事。 据说是通过神秘电影演出受到忠武路关注的A导演的下期作品。

到现在金南佶的决定演出的传言不仅是中坚演员和职员都已经承既定事实。 但是金南佶方面表示没有根据。

实际金南佶在现在阻碍济州岛正在拍摄SBS新的电视剧'坏男人'。 并且为此推迟了入伍,电视剧工作结束后立刻入伍的可能性也比较大

因此金南佶可能是电影与电视剧一起拍摄的困状况。 但如果考虑迫近的国内电视剧情况这个又是困难事情。

尽管如此金南佶的电影演出说不断流传着。 因为是用各种问卷调查选出为下一代期待的男演员第1位的程度和关注爱好者们的期待也很高。


经纪公司表示“各方面的询问络绎不绝,但是现在尚未决定出来,正专心拍摄电视剧中”
============
某人咱不急哈,先把电视剧拍好~~

要真的拍电影慢慢选~
内心最柔软的温度

200

主题

6771

回帖

8095

积分

★版主★

积分
8095
发表于 2010-4-12 13:55 | 显示全部楼层
吴JJ 剧中女儿(全敏书)扮相




原帖由 manababy 于 2010-4-12 12:37 发表
김남길, 영화 더? 입대 '미스터리'
金南佶,接下来电影?电视剧-入伍“神秘”

http://thumb.mtstarnews.com/06/2010/04/201004120840 ...


坏男要是还定不下来在哪台播,那先拍电影挺好,姐妹不拘,肤白细嫩就好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本帖最后由 boshao 于 2010-4-12 14:10 编辑 ]

4

主题

4090

回帖

4080

积分

社区元老

积分
4080
 楼主| 发表于 2010-4-12 15:39 | 显示全部楼层
별이 쏟아지는 ○○○로 가요
글씨 확대 글씨 축소



[스포츠동아]

김태희 이준기 차태현 등 톱스타들

경마영화 출연 매일 승마장서 과외

제주도선 드라마 4편 촬영 ‘별천지’

‘스타를 만나려면 OOO에 가라(?).’

여기서 OOO는 어떤 장소일까. 좀처럼 스타의 모습을 보기 어려울 것 같은 의외의 곳, 바로 경마장과 제주도다.

요즘 경기도 과천의 서울경마공원과 용인 승마장, 제주도에 스타들이 모이고 있다. 뜻밖의 장소에서 스타를 만나는 행운은 팬 미팅 등 공식적인 무대보다 팬들에게 더 짜릿한 재미를 준다.

경마공원과 승마장에서 만날 수 있는 스타는 김태희와 이준기, 차태현. 이들은 주연을 맡은 영화 촬영과 준비를 위해 요즘 과천 서울경마공원과 용인 승마장에 거의 매일 나타나고 있다.

김태희와 이준기는 10월 개봉 예정인 경마 영화 ‘그랑프리’의 주연을 맡았다. 한국과 일본을 대표하는 경마 기수 역. 전문가 못지않은 실력이 필요해 영화 출연을 확정한 3월 초부터 서울경마공원에서 기본기부터 다양한 기술을 익힌 뒤 이달 2일 촬영을 시작했다.

매주 경마 경주가 열리는 서울경마공원은 이들의 훈련장소인 동시에 중요한 촬영장이어서 영화 촬영이 끝나는 6월까지는 이곳에서 이준기와 김태희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영화의 한 관계자는 “인기 스타들의 촬영이 알려지면서 특히 이준기를 보려고 찾아오는 일본 등 아시아 나라 여성 팬들의 발길이 잦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차태현 역시 주연을 맡은 경마 영화 ‘챔프’ 준비를 위해 최근 용인 승마장에서 훈련을 시작했다. 그동안 다양한 작품 활동을 벌였지만 유독 승마와는 인연이 없었던 차태현은 전문 기술이 요구되는 이번 역할을 위해 승마장을 집처럼 드나들고 있다.

또 다른 스타집결지로 부상한 곳은 제주도다. 현재 제주도 올로케로 촬영 중인 드라마는 SBS ‘인생은 아름다워’, KBS 1TV ‘거상 김만덕’, 그리고 사전 제작으로 진행되는 ‘파라다이스 목장’까지 3편. 김남길, 한가인 주연의 드라마 ‘나쁜 남자’ 역시 제주도가 배경으로 몇 차례 등장한다.

4편의 드라마가 동시에 촬영을 하고 있어 현재 제주도에 머물고 있는 스타들은 이미연, 이연희, 남규리, 한재석, 송창의, 동방신기의 멤버 최강창민까지 연령대도 다양하다. 이처럼 스타들이 한꺼번에 모여든 경우는 처음이라 제주도는 이를 이용한 적극적인 지역 홍보에 나서고 있다. 실제로 제주도 측은 ‘인생은 아름다워’와 ‘파라다이스 목장’ 촬영장을 알리는 표지판과 현수막을 곳곳에 걸고 관광객을 유치하고 있다.

‘파라다이스 목장’ 제작관계자는 “10대 팬이 많은 최강창민과 이연희 등 청춘스타들이 주인공을 맡아서인지 다른 촬영장보다 더 많은 관광객이 모인다”고 전했다.
内心最柔软的温度

4

主题

4090

回帖

4080

积分

社区元老

积分
4080
 楼主| 发表于 2010-4-12 23:18 | 显示全部楼层
기대되는 새드라마 김남길·한가인의 <나쁜남자>


备受期待的新电视剧 金南佶·韩佳人的《坏男人》

차가운 복수, 뜨거운 야망, 치명적 사랑
冰冷的复仇,狂热的野心,致命的爱情
2010년 한국 드라마의 새로운 패러다임 <나쁜남자>
2010年 韩国电视剧的新范例《坏男人》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뛰어난 지성과 야망으로 화려한 삶을 살지만
단두대의 이슬로 사라진 줄리앙 소렐, 드라마로 되살아나다!
스탕달의 명작소설 <적과 흑>을 모티브로 한 <나쁜남자>

치밀하게 자신의 야망을 채워나가는 악마적 카리스마를 지닌 '건욱', 그에게는 숨기고 싶은 비밀이 있다. 베일에 가려진 건욱의 아픔과 함께 자신의 신분의 한계를 딛고 일어서려는 한 남자의 야망과 사랑 그리고 파멸이 숨가쁘게 펼쳐질 것이다. 그리고 그의 행보에는 각기 다른 색깔을 지닌 여자들과 위험한 사랑이 기다린다.

김남길, 한가인, 오연수, 김재욱 등 탄탄한 연기력의 출연진
섬세하고 감각적인 영상과 흡인력 있는 연출력의 이형민 감독과 만나다!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소지섭+임수정', <눈의 여왕>의 '현빈+성유리' 등 매번 연출하는 작품마다 최고의 간지커플을 탄생시킨 이형민감독. 언제나 그가 선택한 배우는 패션과 스타일등 모든 면에서 화제의 중심에 서왔다. <나쁜남자>가 선택한 이들도 예외가 아니다.


섹시함과 순수함이 공존하는 배우 '김남길'이 절대매력의 소유자 건욱역을, 재인을 통해 속물적인 현대여성으로 연기변신을 시도하는 '한가인' 그리고 건욱과 대립각을 세우는 해신그룹의 후계자 태성역에 <커피프린스 1호점><서양골동양과자점 앤티크>등을 통해 시크한 매력을 선사했던 '김재욱'이 열연한다. 또한, 격정적인 사랑 속에 자신의 모든 것을 내던지는 태라역에는 연기인생 최고의 강도 높은 섹슈얼한 멜로를 선보일 '오연수'가 강렬한 연기변신을 시도하는 등 이름만으로도 드라마의 기대감을 높이는 최강의 캐스팅을 자랑한다.   

브라운관을 사로잡을 관능과 욕망!
한 차원 진화된 멜로! 센세이셔널한 화제를 불러일으키다!
드라마 <나쁜남자>는 이제껏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영상을 브라운관에 선보인다. 야망을 이루기 위해 철저히 계산된 사랑, 자신을 내던지는 파멸적인 사랑, 한 여인에 대한 순수한 사랑 등 서로 다른 세 가지 색깔로 시청자를 사로잡는다.


세련된 비주얼 감각과 탁월한 영상으로 정평이 난 이형민 감독은 <나쁜남자>에서 제주도의 푸른 바다와 일본의 눈 덮인 설원, 서울의 화려한 야경과 고즈넉한 시골마을 등 국내외 다양한 로케이션을 통해 스타일리쉬한 영상을 선보이며 드라마와 캐릭터에 깊이감을 더한다.

이형민 감독의 작품 사상 가장 강렬한 톤의 작품이 될 <나쁜남자>는 아름답고 섹슈얼한 영상을 구현함으로써 예측 가능한 멜로가 아닌, 내면의 관능과 욕망을 표현하는 격정적인 고품격 멜로를 선사할 것이다.

* 적과 흑'은?
1830년 간행된 프랑스 작가 스탕달의 장편 소설. 나폴레옹 몰락 이후 군인으로 출세할 길도 막혀 오직 성직자와 귀족, 부자만이 상위계급을 누리며 살던 시대, 아직도 나폴레옹을 숭배하며 신분상승을 향한 야심을 가진 젊은이 '줄리앙 소렐'의 이야기다. 타고난 외모, 뛰어난 지성과 섬세한 감수성을 가진 소렐은 부유한 계급에 대한 증오심으로 귀족여성들을 농락하고 상위계층으로 올라가려 하지만 결국 단두대의 이슬로 사라지게 된다. 한 인간의 자아와 욕망을 계급간의 갈등과 사회상에 담아낸 고전 명작이다.


<나쁜남자>
제작 굿스토리
감독 이형민
출연 김남길 한가인 오연수 김재욱 등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홍보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데일리웨프  e편집팀<webmaster@wef.co.kr>

[ 本帖最后由 manababy 于 2010-4-12 23:42 编辑 ]
内心最柔软的温度

4

主题

4090

回帖

4080

积分

社区元老

积分
4080
 楼主| 发表于 2010-4-13 10:25 | 显示全部楼层
2010년 봄, 女心 흔드는 연예계 F42010年 春,动摇女人心的演艺圈F4
OSEN 원문 기사전송 2010-04-13 10:26


                               
登录/注册后可看大图

[OSEN=조경이 기자] 이 남자들 때문에 많은 여성 팬들이 잠들지 못하고 있다.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 듯 이 남자 스타들을 보는 재미에 마음에도 봄바람이 불고 있다는 팬들이다. 드라마 ‘신데렐라 언니’로 전성기를 다시 구가하고 있는 천정명, ‘개인의 취향’으로 누나팬들을 움직이고 있는 이민호, 1년 반 만에 컴백한 비, 하반기 군입대를 앞두고 드라마 영화로 전력질주하고 있는 김남길 등이 있다.

김남길

지난해 드라마 ‘선덕여왕’으로 폭풍 같은 인기를 모았던 김남길은 올해 영화 ‘폭풍전야’와 드라마 ‘나쁜 남자’ 두 편으로 다시 한번 인기몰이에 나선다. 최근 개봉한 영화 ‘폭풍전야’에서 김남길은 이전까지 볼 수 없었던 슬프고도 우수에 찬 모습으로 황우슬혜와 멜로 호흡을 맞춰 눈길을 끌었다.

김남길은 현재 드라마 ‘나쁜 남자’의 촬영에 한창이다. 격정 멜로드라마인 ‘나쁜 남자’는 아슬아슬한 권력의 줄타기 위에서 치밀하게 자신의 운명을 바꾸어 가는 이들의 사랑과 야망을 파격적으로 그린다. 한가인 오연수와 멜로 호흡을 맞추게 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crystal@osen.co.kr
内心最柔软的温度

4

主题

4090

回帖

4080

积分

社区元老

积分
4080
 楼主| 发表于 2010-4-13 19:34 | 显示全部楼层
泰拉的女儿全敏书小姑娘的剧照

长大了些捏


卡哇伊啊~~~还穿着睡衣~~~>_<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内心最柔软的温度

4

主题

4090

回帖

4080

积分

社区元老

积分
4080
 楼主| 发表于 2010-4-14 09:45 | 显示全部楼层
韩饭电脑手绘作品

FR NAVER BLOG



画的太好了把!!!!!人才啊!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内心最柔软的温度

4

主题

4090

回帖

4080

积分

社区元老

积分
4080
 楼主| 发表于 2010-4-14 10:49 | 显示全部楼层
방송가 기상도] '드라마 제목'이 기가막혀한국일보 원문 기사전송 2010-04-13 06:26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나쁜남자'·'동이' 등 반어적·직선적 표현으로 주제 강조

KBS MBC SBS 등 지상파에서 방송되는 드라마는 일주일에 13편 내외다. 평균 3개월 단위로 새 드라마가 방송되면 1년에 50편 내외의 드라마가 시청자를 만나는 셈. 드라마가 많은 경쟁 드라마 사이에서 매력과 개성을 드러내는 첫 번째 수단은 드라마 제목이다. 제목은 시청자와의 첫 만남이자, 드라마의 주제를 간결하게 설명하는 간판 역할을 한다. 개성 넘치는 제목으로 시청자의 시선을 끄는 2010년 안방극장 드라마의 제목을 살펴봤다.

#비틀어 드러내기

5월 방송을 앞둔 드라마 <나쁜 남자>는 반어법으로 주제를 강조한 드라마 제목이다. <나쁜 남자>의 이형민 PD는 "<나쁜 남자>는 나쁜 남자의 이야기가 아니다. '불쌍한 남자'를 역설적으로 표현했다"고 말했다. 남자 주인공 건욱은 뛰어난 머리와 악마적 카리스마로 여자를 유혹하지만, 늘 내면의 갈증과 결핍으로 힘든 삶은 살아가는 인물이다. 인물과 주제를 반어법으로 설명했다는 게 제작진의 설명이다.

KBS 수목 미니시리즈 <신데렐라 언니>는 대중의 고정관념을 비틀어 표현한 제목이다. 드라마 속에 등장하는 신데렐라 언니는 동화 속에서처럼 동생의 모든 것을 빼앗는 나쁜 사람이 아니다. 오히려 신데렐라에게 상처받은 언니의 모습이 중심이다. 대중이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일반적인 선악의 구도를 반대로 표현했다. SBS 주말드라마 <이웃집 웬수>은 이혼한 전 남편을 빗댄 의미. 드라마가 전달하고 싶은 진짜 의미는 '웬수'가 아닌 '동반자'의 의미다. 반어법으로 드라마의 주제를 강조한 제목이다.

#단도직입적으로 표현하기

KBS 주말 드라마<거상 김만덕>, MBC 월화 사극 <동이>, SBS 월화 사극 <제중원> 등은 사람의 이름 혹은 지명과 장소를 드라마 제목으로 정했다. KBS 일일극 <엄마도 예쁘다>도 '세상의 모든 어머니는 예쁘고 고귀하다'는 기획의도를 그대로 표현했다. 경찰과 비밀 정보요원의 사랑을 그린 KBS <국가가 부른다>도 드라마의 중요 직업의 상황을 직접적으로 드러낸 제목으로 볼 수 있다. SBS 드라마국 관계자는 "주로 역사 드라마는 중심 인물의 이름이나 지명 등을 많이 사용한다. 역사 속의 이름을 은유적으로 혹은 비유적으로 표현하는 데 한계가 있기 때문이다. 직설법은 대중에게 강한 인상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호기심 불러일으키기

KBS 주말 드라마 <수상한 삼형제>은 드라마의 주제를 은유적으로 표현해 시청자의 호기심을 불어 일으키는 제목이다. <수상한 삼형제>는 평범하지 않은 삶을 살아가는 세 명의 형제 이야기를 다룬다. '수상한'이라는 수식어는 시청자에게 삼형제의 성격에 대한 호기심을 불어 일으킨다. KBS <부자의 탄생>이란 제목도 마찬가지다. 마치 재벌이 탄생하는 과정을 담은 제목 같지만, 그 속에는 부자의 진정한 의미를 되짚어 보자는 뜻이 감춰져 있다. '아버지와 아들' '재력이 있는 사람'이란 중의적인 뜻이 있는 부자라는 단어는 대중에게 궁금증을 일으키게 한다.

문미영기자 mymoon@sportshankook.co.kr
内心最柔软的温度

4

主题

4090

回帖

4080

积分

社区元老

积分
4080
 楼主| 发表于 2010-4-15 09:16 | 显示全部楼层
金南佶'CF王'预定
김남길 'CF 킹' 예약
金南佶'CF王'预定

하이트맥주 모델 발탁… 휴대폰·화장품 이어 주류까지 '톱스타' 인증
hite啤酒 模特儿提拔…手机·化妆品等继续主流CF'热门明显'认证
안진용기자 realyong@sportshankook.co.kr1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관련기사 배우 김남길이 하이트맥주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关联报道演员金南佶成为了hite啤酒广告模特儿。


김남길은 최근 하이트맥주와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그는 이미 CF 촬영까지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김남길 측 관계자는 "하이트맥주는 가장 트렌디한 인물을 CF모델로 발탁해 왔다. MBC 드라마 <선덕여왕>과 영화 <폭풍전야> 등으로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김남길과 하이트맥주의 시원한 이미지가 잘 맞아떨어졌다"고 밝혔다.
金南佶最近与hite啤酒签订了专属模特合同。 并且已经拍好了这支CF。 金南佶方面有关人员表示"hite啤酒最时尚的人物CF模特。 表示MBC电视剧<善德女王>和电影<暴风前夜>金南佶和hite啤酒的流畅印象十分符合"。

김남길은 톱스타의 상징인 주류 CF까지 섭렵하며 차세대 'CF킹'으로 도약했다. 김남길은 지난해 말 삼성전자 애니콜 CF, 화장품 브랜드 오휘 포맨에 이어 최근 커피 브랜드 할리스 커피온바바 CF까지 섭렵했다. 이 관계자는 "CF 러브콜이 끊이지 않고 있다. 현재 촬영 중인 드라마 <나쁜 남자>(감독 이형민)이 방송되면 김남길을 찾는 이들이 더욱 많아 질 것이다"고 내다봤다.
金南佶作为热门明星的象征的主流CF成为下一代'CF王'。 金南佶去年底继拍摄了三星手机CF,化妆品品牌ohui和最近咖啡品牌hollys的coffee on BABA 的等等CF。 相关人员说"广告的love call络绎不绝。 预计正在现在拍摄的电视剧<坏男人>(导演:李亨民)被播出后找金南佶拍摄会更多"。

김남길은 <나쁜 남자>에서 출세를 위해서라면 무슨 일이든 마다하지 않는 건욱 역을 맡았다. <나쁜 남자>는 5월께 SBS에서 방송될 가능성이 크다.
金南佶扮演了<坏男人>中为了成功无论怎样的事都不能阻挡他的"建旭"角色。 <坏男人>5月左右SBS被广播的可能性大

한편 하이트맥주는 김남길 외에 배우 서우와 가수 조권과 이준 등을 대거 캐스팅해 봄철 주류 시장 공략에 나섰다.

另一方面hite啤酒在金南佶之外,与演员徐雨和歌手赵权.李准等在春季攻占主流市场

来源:http://news.hankooki.com/lpage/c ... 415063609111780.htm

依然本人蹩脚翻译机翻译

============

我标题是要改多少次......SBS?KBS?! 快给的我定下来
内心最柔软的温度

4

主题

4090

回帖

4080

积分

社区元老

积分
4080
 楼主| 发表于 2010-4-15 10:06 | 显示全部楼层
Kim Nam-gil rumored to add one last film before enlistment

April 14th, 2010 // by javabeans



                               
登录/注册后可看大图
Having come into overwhelming mainstream popularity just as his mandatory military service approaches, Kim Nam-gil is trying to squeeze in as much work as he can before he has to take his acting hiatus. In addition to an upcoming drama series (SBS’s Bad Guy), rumors are currently swirling that Kim will also take on a mystery film project this year, to be directed by a top director.
While speculation about casting is common, in this case the film’s supporting actors and cast are corroborating that Kim’s casting is a fait accompli. It’s Kim’s side that is playing coy in denying the rumors; his management rep said, “He has a lot of inquiries coming in, but as of now nothing has been decided. He is focusing on his drama.”
Kim is busy working on Bad Guy, which is shooting in Jeju Island. Furthermore, as he has already once delayed his enlistment, it’s likely he will be enlisting as soon as Bad Guy wraps. While technically he could film both at the same time (as Lee Yo-won did in the latter days of Queen Seon-deok), that’s a demanding, if not impossible, proposition — particularly since drama shooting schedules are so grueling to begin with.
Despite his packed schedule, fans are clamoring for one last project, eager to see as much of Kim as they can before he leaves the spotlight for two years. It’s always tough to leave at the height of one’s fame, but it also makes one’s return that much more anticipated, particularly if Bad Guy turns out to be a strong project. (I am cautiously optimistic.)
Via Star News
内心最柔软的温度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4-20 15:49 , Processed in 0.230067 second(s), 18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5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