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채원, '공남' 빠듯한 스케줄 속 체력저하…링거 맞았다
[마이데일리 = 배선영 기자] 배우 문채원이 출연 중인 드라마 KBS 2TV '공주의 남자'의 빠듯한 스케줄 탓에 결국 링거를 맞았다.
문채원은 당초 지난 1일 오후 서울 청담동 소재 한 맥주집에서 진행된 영화 '최종병기 활' 호프데이 행사에 참석할 예정이었다. 이 자리는 연일 흥행세를 기록 중인 '최종병기 활'의 성적을 자축하고자, 김한민 감독을 비롯 출연배우들과 스태프 및 영화 관계자들이 마련한 자리였다.
그러나 문채원은 빠듯한 드라마 스케줄 속 강행군 가운데 체력이 저하돼 끝내 참석하지 못했다.
한 영화 관계자는 "영화 홍보 일정 및 드라마 촬영 일정 때문에 눈코뜰 새 없었던 문채원이 현재 링거를 맞고 있다고 한다"라며 "같이 자리를 하지 못한 것은 아쉽지만 건강이 우선이니 휴식을 취할 것을 권유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500만 관객 돌파를 앞둔 '최종병기 활'은 신작 '푸른소금' 개봉에도 끄떡없는 흥행세를 유지하고 있다. 추석연휴까지 박스오피스 상위권 성적은 무난하게 지켜갈 전망이다.
[문채원.사진=마이데일리DB]
+++++++++++++++++++++++++++++++++++++++++++++++++++++++++++++++++++
翻译 josan053 @ MoonsWorld
翻译仅供参考. 转载 请注明来源
文彩元「公男」紧凑拍摄行程 靠点滴支撑体力
文彩元取消出席原订1号下午在首尔清潭洞举办的「终极兵器弓」的庆祝活动。
连日来票房长红,为了祝庆漂亮的成绩演导与众多演员们、相关人员准备活动
但由於文彩元目前正在赶拍有如强行军的拍摄进度
体力下滑的关系而缺席了。
电影相关人员均要彩元以健康为优先考量、要她好好休息。
一方面,突然500万的票房目标已近在眉稍
最近刚上映的〔蓝塩〕票房不错,
但相信「最终兵器弓」在中秋节连休时的票房仍可以保持傲人的成绩。
++++++++++++++++++++++++++++++++++++++++++++++++++++++
雖然 標題是 劇的, 內容是 電影有關. 所以放這..
另.. 雖然 9月1日 的活動沒參加但活動後的 慶祝會.. 還是 有抱病參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