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러브이태리’ OST 발매, 써니힐-2PM ‘아이돌 총출동’
파이낸셜뉴스 원문 기사전송 2012-07-13 15:15
아이돌들이 대거 참여한 ‘아이러브 이태리’ OST가 앨범으로 발매된다.
오는 16일 박예진, 김기범 주연의 tvN 월화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 OST 앨범이 팬들의 발매 요청에 힘입어 음원과 음반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OST에는 써니힐의 ‘DO IT’, 2PM 준수의 ‘사랑…안녕’, 레인보우 지숙-민훈기의 듀엣곡 ‘우리 사랑할까요’, 손호영의 ‘이상해요’ 등 기발매된 가창곡들과 드라마 속 감동의 순간을 다시 전하는 클래식한 느낌의 스코어가 대거 수록됐다.
특히 써니힐은 지난해 ‘최고의 사랑’ OST 수록곡 ‘두근두근’으로 엄청난 사랑을 받은데 이어 이번 OST의 ‘DO IT’ 또한 드라마 시작과 동시에 각종 차트 1위를 석권하는 등 새로운 OST 강자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
또한 2PM 준수와 레인보우 지숙은 각각 아이돌 그룹의 메인 보컬로서 뛰어난 기량을 이번 OST를 통해 선보였다고.
준수는 Jun.K라는 이름으로 파워풀한 2PM의 색깔과 다른 감성 발라드 ‘사랑…안녕’을 통해 폭발적인 가창력을 과시했으며 ‘슈퍼스타K3’ TOP11출신 민훈기와 입을 맞추며 첫 듀엣곡에 도전한 지숙 또한 개인 활동의 성공적인 발걸음을 내디뎠다는 평가다.
더불어 원조 아이돌 god 출신의 손호영 또한 평소 무게감 있는 모습과 다른 밝고 유쾌한 업템포곡 ‘이상해요’를 선보이며 변신을 꾀했다.
이에 제작사 측은 “최근 OST는 아이돌 그룹을 비롯한 많은 가수들에게 기존의 색깔과 다른 음악적 색깔을 펼칠 수 있는 기회로 각광받고 있다”며 “‘아이러브 이태리’ OST를 통해 사뭇 달라진 아이돌의 위상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러브 이태리’는 하루아침에 14살 소년에서 25살 남자로 광속성장한 순수남 금은동(김기범 분)과 사랑을 믿지 않는 얼음공주 재벌 상속녀 이태리(박예진 분)의 100일간의 동화 같은 러브스토리를 담은 16부작 판타지 로맨스 코미디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yafei@starnnews.com김동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