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郭小芙

【2012KBS2】【闭嘴家族】为相守 为永久 为相爱 为存在 再见亦美满

  [复制链接]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8-27 13:43 | 显示全部楼层
EP10 文字预告及翻译
【from  百度沈志浩吧 http://tieba.baidu.com/p/1815563009
10화 :: 닥치고 패밀리 :: 8월 27일 월요일
자신보다 훨씬 날씬하고 예쁜 지윤과 붙어 다니면서 주변 사람들에게 차별대우를 받는 희봉은 점점 분노가 차오른다. 술 먹고 신세한탄을 하며 애교를 부리지만 희봉을 대하는 형범은 반응은?

한편, 장난끼가 심한 서준에게 계속해서 당하기만 하는 지호. 점점 장난이 심해지고 결국 서준은 엄청나게 돌이킬 수 없는 장난을 치고 마는데...

每次跟比自己苗条又漂亮的志胤出门,总是会受到周遭的人差别待遇的熙凤,渐渐开始感到愤怒,喝了酒之后开始自怨自怜,甚至还试著撒娇,对这样的熙凤,亨范的反应是?

此外,十分调皮的书俊一直捉弄著志浩,渐渐的玩笑也愈开愈严重,最后书俊开了一个难以挽回的大玩笑…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8-27 13:47 | 显示全部楼层

13

主题

2567

回帖

2804

积分

白金长老

积分
2804
QQ
发表于 2012-8-28 09:14 | 显示全部楼层
07.27第十集收视率 7.0/6.2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8-28 09:40 | 显示全部楼层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8-28 09:45 | 显示全部楼层
患有痔疮的志浩因书俊受屈辱

【from 百度沈志浩吧 http://tieba.baidu.com/p/1822648204

《闭嘴》患有痔疮的志浩,因为书俊的童子拜观音遭受屈辱

车志浩因为车书俊过分的玩笑遭受耻辱。

27日晚间播出的内容中,车志浩因为车书俊饱受磨难,因为父母归农因此到志浩家借住的书俊,因为总是没有眼力,常常让志浩相当困扰厌烦,他不分场合总是会问志浩「痔疮现在没事了吗?」这也让志浩变得相当不知所措。

在咖啡厅中女客人们因为志浩的外貌著迷,但书俊却给志浩强力的童子拜观音,还开玩笑说「因为有痔疮因该不会痛吧?」

接著志浩接受石焕的请求,在青少年文化中心替学生上咖啡教学课程的途中,书俊又在学生面前把志浩的裤子拉下来,又让他再次丢脸。
因为书俊大大生气的志浩,罚书俊在咖啡厅里高举双手罚跪,要让他受到一样的屈辱。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8-28 09:47 | 显示全部楼层
冷都男志浩面对撒娇不为所动

【from 百度沈志浩吧 http://tieba.baidu.com/p/1822687042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닥치고패밀리’ 차지호, 다솜+박지윤 애교에도 무반응 ‘차도남’

차지호가 얼음왕자다운 매력을 뽐냈다.

27일 방송된 KBS2 '닥치고패밀리'에서는 극중 우지윤(박지윤 분)이 차지호(심지호 분)의 카페에 들러 간식거리를 고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우지윤은 "머핀 살 건데 원두커피 좀 서비스로 주시면 안 되냐"며 "저번에 친절한 청년(민찬기 분)은 서비스로 막 주던데"라고 넉살좋은 모습을 보였다.

황당한 우지윤의 태도에 차지호는 "그렇게 다 퍼주고 나면 나는 땅 파서 장사 하냐"며 "살 거면 사고 안 살 거면 다른 손님들 사게 내려놔라"라고 단호한 대답을 건넸다.

차지호의 쌀쌀맞은 모습에 비장의 무기를 쓰기로 결심한 우지윤은 콧소리를 섞어가며 "아 제발 주세요~"라고 필살애교를 부렸지만 "다 커서 징그럽게 몸을 베베꼬고 난리입니까?"라는 충격적인 말밖에 들을 수 없었다.

이제껏 애교를 실패한 적이 없었던 우지윤은 "징그럽게 라고요?"라고 혼자 중얼거리며 충격 받은 표정을 지었다. 그러나 관심도 없던 차지호는 말없이 주방 쪽으로 사라지고 말았다.

앞서 "이탈리아에서 배우셔서 정말 멋있다"고 말한 다솜에게 "쓸데없이 아부떨지말고 공부에나 집중해라"라고 말한 차지호는 어떠한 말에도 현혹되지 않는 꼿꼿한 인간미를 보여 이 시대 최고의 '차가운 도시남자'로 떠올랐다.

한편 못생긴 외모 때문에 상처받은 열희봉(박희본 분)은 우연히 만난 알(민찬기 분)에게 "귀엽다"는 소리를 들어 괜스레 수줍어했다.

车志浩,面对志胤与多胤撒娇也无反应,果然冷都男


车志浩发散出冰山王子的魅力。

27日的内容中,志胤想到志浩的咖啡厅吃点小点心。这天吴志胤厚脸皮开口要求道「既然都要买松饼了,难道不能给杯原豆咖啡当附赠吗?上次那位亲切的年轻人(指AL)立刻就给了呢。」

对於吴志胤荒唐的态度,车志浩说「要是像这样每个都给的话,我就乾脆卖地做生意了,要买就买,不买的话还有其他客人会买,你就放著吧。」坚决的回应。

对车志浩表现出的冷漠模样,决定使出隐藏武器的吴志胤以鼻音开口说「啊,拜托就给人家嘛~"。」 虽然使出必杀撒娇,但车志浩却回答,「都已经这麼大了还要恶心巴拉的扭著身子嘛?」这冲击性的话让志胤一句话都说不出来。
 
以往从未在撒娇上失利的吴志胤以备受打击的表情、自言自语道「说这是恶心巴拉?」但车志浩却一点都不关心,直接走回厨房里去。

之后他又对开口夸赞「因为是在义大利学的,所以真的很好吃」的多胤说「不要做些无意义的奉承,集中在学习吧!」车志浩无论对於怎麼样的话都不会受到迷惑,看来过度耿直的个性,可说是这时代最高的「冷漠都市男子」了。

此外,因为长得不好看受到伤害的列熙凤,偶然的听到AL说她「可爱」后,也变得羞赧。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8-28 09:48 | 显示全部楼层
志浩因为书俊连番受屈辱

【from 百度沈志浩吧 http://tieba.baidu.com/p/1822758063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닥패' 심지호, 박서준에 연속 치루 '대굴욕'

[OSEN=강서정 기자] '닥치고 패밀리'의 심지호가박서준 때문에 연속굴욕을 당했다.

27일 방송된 KBS 2TV 일일시트콤 '닥치고 패밀리'에서는 차지호(심지호 분)가 차서준(박서준 분)에게 수난을 겪는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 8회분에서 서준은 부모님의 귀농으로 지호네 집에 찾아왔다. 알(민찬기 분)에 이어 서준까지 떠맞게 된 지호는 탐탁지 않았지만 오갈 곳 없는 둘을 내치지 못하고 함께 생활하게 됐다. 그러나 허우대만 멀쩡할 뿐 눈치가 없는 서준은 지호를 따라다니며 귀찮게 굴었다.

서준은 장소를 불문하고 지호에게 툭하면 치루는 괜찮냐고 말을 걸어 지호를 곤란하게 만들었다.

커피숍 여자 손님들이 지호의 모습에 반해 넋이 나가있었지만 서준은 지호에게 똥집을 하며 "치루 때문에 아프냐"고 여자 손님들 앞에서 굴욕을 줬다.

또한 열석환(안석환 분)이 청소년문화센터에서 재능기부를 해달라고 부탁해 학생들에게 커피 관련 수업을 했다. 그러나 이곳에 서준이 찾아와 지호를 당황케 했다.

학생들이 보는 앞에서 지호의 바지를 내려 치루 얘기를 꺼내 망신을 줬다. 서준 때문에 화가 머리끝까지 오른 지호는 커피숍에서 무릎을 꿇고 손을 들게 해 자신과 똑같이 굴욕을 줬다.

kangsj@osen.co.kr

志浩,因为书俊的连续痔疮话题大屈辱

《闭嘴家族》的车志浩因为车书俊连番遭受屈辱。

在27日播出的内容中,车志浩因为车书俊屡屡受难。在第八回的时候,因为书俊的父母归农,因此到志浩的家里来,本来就已经因为AL受难,现在连书俊都一起来,志浩虽然不乐意,但也不可能放著无处可去的侄子不管,因此就一起生活了。不过身材结实又外表端正的书俊,惟独欠缺的就是看人眼色的能力,所以一直跟在志浩身边让他感到厌烦。

书俊不分场合总是对志浩询问「痔疮没事吧?」让志浩相当困扰。

在咖啡店的女客人们因为志浩的外貌著迷时,书俊却对志浩做出童子拜观音的动作,还说「因为痔疮很痛吧!」让志浩在女客人面前大受屈辱。

另外,志浩接受石焕请托,在青少年中心教学生咖啡相关的课程时,书俊也跟著来了,让志浩相当不知所措;在学生们众目睽睽下,书俊不仅拉掉了志浩的裤子,还又提起了痔疮话题,让志浩相当不好意思;因为书俊怒火上升的志浩,最后要书俊在咖啡店里高举双手罚跪,以尝跟自己受到一样的屈辱。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8-28 09:49 | 显示全部楼层
11화 :: 닥치고 패밀리 :: 8월 28일 화요일

EP11 文字预告  【from 百度沈志浩吧 http://tieba.baidu.com/p/1822620422
다윤의 이중적인 모습에 매번 약 오르는 우봉. 석환에게 다윤의 실체를 알리려고 하지만 번번이 실패한다. 급기야 녹음기까지 동원되는 폭로전. 성공할 수 있을지?

부부가 된 기쁨에 온갖 닭살 행각을 벌이는 석환과 신혜.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는 닭살 행각은 센터에서도 이어지는데...

每次都被多胤的双重人格惹得冒火的宇峰,虽然设法想要让石焕知道多胤的真面目,但每回总是失败,最后还动员了录音的暴露大作战,果然他能成功吗?

成为夫妇后相当开心、总是做出各种肉麻兮兮举动的石焕与信惠,不分时间与场合做出的肉麻举动,连在青少年中心都还持续著.....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8-28 09:54 | 显示全部楼层
박희본, 박지윤과 외모차별에 '서러워'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박희봉이 박지윤과 외모차별로 인해 서러움을 느꼈다.

27일 방송된 KBS 2TV 일일시트콤 <닥치고 패밀리>에서는 열희봉(박희봉)이 하나부터 열까지 사사건건 못생긴 외모때문에 우지윤(박지윤)과 차별되는 대우를 받는 에피소드가 그려졌다.

이 날 방송에서 희봉은 컴퓨터가 고장나 수리하러 온 기사에게 "출장비는 3만원 수리비용은 16만원이다."라고 청구 당하지만 지윤을 본 기사는 컴퓨터를 무료로 고쳐주고 백신 프로그램까지 깔아주는 등의 친절을 베풀었다. 또 에스테틱에서 희봉을 본 손님은 상담을 안 받고 돌아가겠다고 하다가 지윤을 보고 마음을 돌리는 등의 행동으로 인해 희봉은 마음의 상처를 입는다.

이에 희봉은 아빠 열석환(안석환)에게 "아빠 사는게 왜 이렇게 힘든거냐, 남자들이 하나같이 나를 차별하는 게 이젠 너무 지긋지긋하다."고 고민을 토로하자 석환은 "아니다. 네가 안 꾸며서 그렇지 꾸미면 예쁜 얼굴이다. 아빠가 돈 줄테니 미용실가서 머리도 하고 그래라."고 위로했다.

아빠 석환의 말에 희봉은 청담동에 가서 머리를 하겠다고 했지만 석환은 동네 미용실도 잘 한다고 추천했다. 이를 본 지윤이 자신도 청담동에 가서 머리 손질을 하겠다고 하자 카드를 건네주는 석환을 본 희봉은 또 한번 상처를 받는다.

이어 찾은 미용실에서도 희봉은 외모때문에 계속해서 차별대우를 받았고 서러움이 폭발할 지경에 이르렀지만 알(민찬기)은 희본을 보고 "귀엽다"면서 칭찬을 해줬다.

한편 이 날 방송에서는 차도남 차지호(심지호)가 치루에 걸렸다는 비밀을 만천하에 공개하는 눈치제로 차서준(박서준)으로 인해 분노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글 : 전지영
저작권자 ⓒ KBS &KBS미디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8-28 09:55 | 显示全部楼层
박희본, 민찬기 스킨십에 두근두근~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박희본과 민찬기의 본격 러브라인이 그려지고 있다.

지난 27일 방송된 KBS2 일일시트콤 '닥치고 패밀리'(극본 서재원, 연출 조준희) 10화에서 희봉(박희본 분)은 못생긴 외모와 아줌마 같은 패션으로 사사건건 지윤(박지윤 분)과 비교를 당했다.

희봉에게는 내내 무뚝뚝하다가 지윤에게는 유료백신을 공짜로 깔아주는 수리기사, 기왕이면 예쁜 아가씨의 도움을 받고 싶다며 희봉의 호의를 뿌리치고 지윤에게 기대는 할아버지, 지윤과 함께 간 헤어샵에서 희봉은 뒷전인 헤어샵 직원들까지 가는 곳 마다 희봉의 굴욕은 계속됐다.

심지어 가족들도 희봉과 지윤을 차별했다. 지윤에게만 빙수를 만들어주는 우봉(최우식 분)과 예쁜 누나 옆에 좋다며 자리를 옮기는 막봉(김단율 분)까지. 희봉은 점점 자신감을 잃어갔다.

그러나 알(민찬기 분)만은 희봉에게 따뜻했다. 술에 취해 못생긴 외모에 대해 한탄을 하는 희봉에게 알은 귀엽게 생겼다고 말해주는 것은 물론 머리를 쓰다듬으며 두상이 예쁘다고 말하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희봉은 다른 사람과는 다르게 자신을 대해주는 알에게 두근거림을 느끼게 됐다.

'닥치고 패밀리'에서 희봉과 알, 지윤과 지호(심지호 분)는 러브라인을 형성 할 예정으로 알려진 바 있다. 얽히고설키는 사각관계 속에서 희봉과 알이 어떤 관계로 발전하게 될지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한편 '닥치고 패밀리'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45분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전아람 기자]

글 : TVDaily
저작권자 ⓒ KBS &KBS미디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8-28 10:05 | 显示全部楼层

回复 110# Jarvis.P 的帖子

多谢收视率,已经编辑到顶楼了
这剧的收视看起来似乎相当平稳,啥时候才能破10啊

回包子娘:
个人觉得,撒娇撒得跟扭麻花一样的2B大家姐其实也没比列家屌丝姐更赏心悦目  
朴菇凉一看就是生活中不怎么撒娇的类型有木有

感觉好像loveline系统启动了?不过CP现在MS先要逆着来
很难想象没心没肺的AL和2B无脑的大家姐在一起会不会合体为无敌麻烦制造机

至于列爹和优妈的爱情故事,越看越像是……鬼打墙了。不要最后告诉我,这就是见鬼的初恋!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8-28 20:17 | 显示全部楼层

0

主题

143

回帖

94

积分

高级会员

积分
94
发表于 2012-8-28 22:37 | 显示全部楼层
'닥패' 다솜, 최우식 낭심 가격..'폭소'
[OSEN=장창환 기자] KBS 2TV 시트콤 '닥치고 패밀리'의 다솜이 최우식의 낭심을 가격하는 엽기적인 모습을 보였다.

28일 오후 방송된 '닥치고 패밀리'에서 열우봉(최우식 분)은 가족의 정체를 알리겠다며 우다윤(다솜 분)을 협박했다.

이같은 사실이 알려지는 게 두려운 다윤은 우봉을 찾아 비밀을 지켜줄 것을 당부했다. 그러나 우봉은 "그러니까 오빠라 불러라"고 타일렀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이에 다윤은 눈물을 흘렸고, 당황한 우봉은 "아직 안 올렸다. 그러니깐 오빠 대접만 해달라"고 말했고, 그 순간 다윤은 우봉의 낭심을 가격해 폭소를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우봉이 팬픽계에서 유명한 '열본좌'인 사실을 알게 된 다윤은 "열본좌의 정체를 밝힌다"면서 반대로 우봉을 협박했다.

pontan@osen.co.kr

<사진> '닥치고 패밀리' 방송 캡처.

0

主题

143

回帖

94

积分

高级会员

积分
94
发表于 2012-8-28 22:40 | 显示全部楼层
황신혜 안석환, 교복 차림으로 포옹…최우식 다솜 '오해'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TV리포트 = 이우인 기자] 안석환과 황신혜가 교복을 입고 옛날 기분을 즐기려다 아이들에게 오해만 샀다.

28일 오후 7시 45분에 방송된 KBS 2TV 일일시트콤 '닥치고 패밀리'(서재원 극본, 조준희 최성범 연출)에서는 연극 소품인 교복을 입고 옛 추억에 잠긴 석환(안석환)과 신혜(황신혜)의 애정 행각이 그려졌다.

각자 교복으로 갈아입은 두 사람은 롤러스케이트를 신고 옛 기억을 되살렸다. 하지만 이때 정전이 되면서 앞이 안 보이자 두 사람은 우왕좌왕하며 서로를 부둥켜 안았다. 이내 전기가 돌아오며 한숨 돌렸지만 민망한 광경을 우봉(최우식)과 다윤(다솜)에게 들키고 말았다.

앞서 집에서도 몇 차례 애정 행각을 벌이다 우봉과 다윤에게 들킨 두 사람은 그런 게 아니라며 해명하려 했다. 하지만 우봉과 다윤의 귀에는 들리지 않았다. 우봉은 황당한 표정으로 "하다하다 정말"이라며 한숨을 내쉬었다.

사진=KBS 2TV '닥치고 패밀리' 화면 캡처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0

主题

143

回帖

94

积分

高级会员

积分
94
发表于 2012-8-28 22:41 | 显示全部楼层
‘닥패’ 안석환-황신혜, 실제야? 연기야? 닭살 애정행각 ‘열연’
안석환과 황신혜가 실제 부부를 방불케 하는 닭살 애정행각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8월 28일 오후 방송된 KBS2 일일시트콤 ‘닥치고 패밀리’(극본 서재원,연출 조준희 최성범)에서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부부애를 과시했다.

이날 석환(안석환 분)은 아침부터 신혜(황신혜 분)에게 “여보~잘 잤어? 모닝 뽀뽀”라고 말하며 양 팔을 벌려 애교스런 표정을 지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신혜는 “오빠 아침부터 왜 이래? 애들이라도 보면 어떻게 해”라고 말했지만 표정은 이미 석환에 대한 애정으로 가득 차 있었다.

석환은 “우린 이미 부부인데 누가 뭐라고 하냐!”고 신혜를 꼭 끌어안으며 뽀뽀를 시도했다. 하지만 신혜는 “나 아직 양치도 안했어”라고 대답하며 완강히 버텼다.

이에 석환은 “난 당신 입냄새 정말 향기롭다. 매일 아침 맡고 싶어”라고 주변사람들을 오글거리게 만드는 닭살 멘트로 신혜에 대한 애정을 한껏 드러냈다.

이윽고 석환은 노래를 흥얼거리며 신혜를 힘껏 안아 애정 행각을 벌였고, 때마침 우봉(최우식 분)과 다윤(다솜 분)이 두 사람의 모습을 목격한다. 우봉과 다윤은 부모님의 애정행각에 대해 인상을 찌푸렸고, 특히 다윤은 “토 나와”라고 격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이처럼 재혼 부부의 모습을 사실감 있게 표현하는 안석환과 황신혜의 연기는 마치 실제 부부의 모습을 방불케 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최준용 이슈팀기자 / issue@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1-8 11:25 , Processed in 0.108795 second(s), 18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