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ordinaryone

【资料】2011《最终兵器:弓》(朴海日、柳承龙、文彩元)中字已出!

[复制链接]

6

主题

1935

回帖

1931

积分

白金长老

积分
1931
发表于 2011-2-10 00:29 | 显示全部楼层
好像又新增演員?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102081547331003

박기웅 ‘활’ 마지막 합류, 박해일과 대적 ‘액션 배우 거듭날까’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뉴스엔 이수연 기자]

탤런트 박기웅이 액션 사극 영화 '활(活)'(감독 김한민/제작 다세포클럽)의 마지막 배를 탔다.

박기웅 소속사 측은 2월 8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 같이 밝혔다. 김한민 감독이 연출을 맡은 영화 '활'은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 박해일과 류승룡, 문채원, 김무열 등의 캐스팅과 탄탄한 극적 구성의 완성도 높은 시나리오로 2011년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인조반정 13년 후 조선 최고의 신궁과 청나라 군의 숨 막히는 사투를 그릴 액션 사극에서 박기웅은 몽골 왕자 도르곤역을 맡아 조선 최고 신궁 남이역의 박해일과 대적한다.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 레슨2', 드라마 '추노','황금물고기' 등으로 시청자들에 눈도장을 찍은 박기웅은 현재 '활' 외에도 2011년 방송 예정인 드라마'더 뮤지컬' 촬영에 한창이다.

한편 '활'은 병자호란(1636.12~1637.1)을 배경으로 한 사극으로 청나라에 인질로 끌려간 여동생을 구하는 한 남자의 파란만장한 인생을 그린 영화다. 박해일을 비롯해 류승룡, 문채원, 오타니 료헤이 등이 캐스팅 됐다.

이수연 dream@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弓"改成"活"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新增演员为朴基雄。。。这娃这两年酱油打得厉害=- =|||

[ 本帖最后由 Issacness 于 2011-2-11 00:35 编辑 ]

6

主题

1935

回帖

1931

积分

白金长老

积分
1931
发表于 2011-3-2 08:58 | 显示全部楼层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103011213511003

김구택 ‘아이들’ 이어 김한민 감독 ‘활’ 캐스팅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뉴스엔 글 김범석 기자/사진 이재하 기자]

배우 김구택이 액션 사극 영화 '활'(감독 김한민/제작 다세포클럽)에 캐스팅 됐다.

‘활’의 한 제작진은 3월 1일 “김구택이 ‘아이들’에 이어 ‘활’에 출연하게 됐다. 극중 박해일 문채원 남매의 집사 강두 역을 맡아 갑용으로 기용된 이한위와 콤비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뮤지컬 제작사 에이콤 출신인 김구택은 단국대 연극영화과를 나와 연극 배우로 활동했고 '천군’ ‘원스어폰어타임’ ‘핸드폰’에 이어 최근 박스오피스 1위 영화 ‘아이들’에서 실종 소년 중 한 명인 원길의 아버지로 출연해 관객의 누선을 자극했다. ‘활’을 연출하는 김한민 감독과는 ‘핸드폰’에 이어 두 번째 만남.

‘활’은 인조반정 13년 후 조선 최고의 신궁 남이(박해일)와 청나라 장수 쥬신타(류승룡)의 숨 막히는 사투를 그린 사극이다. 병자호란(1636.12~1637.1)을 배경으로 청나라에 인질로 끌려간 여동생 자인(문채원)을 구하는 오빠 남이의 파란만장한 고생담이 기둥줄거리.

박해일을 비롯해 류승룡, 문채원, 김무열, 오타니 료헤이, 박기웅 등이 캐스팅 됐고 경기도 양수리 종합촬영소에서 촬영중이다.

김범석 kbs@newsen.com / 이재하 rush@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剛剛看到的... 新增的演員.."金久澤" 是吧... 打搜尋是 叫這名字...

6

主题

1935

回帖

1931

积分

白金长老

积分
1931
发表于 2011-3-23 22:24 | 显示全部楼层
<弓> 今天的相關新聞..

http://www.movieweek.co.kr/article/article.html?aid=26075

[오매불망 기대작④] ‘활’ 김한민 감독, 조선 신궁의 숙명적 신경쇠약

-전작 두 편은 모두 근현대 배경이었다. 조선시대 액션 사극을 구상한 계기가 뭔가?

오래전부터 역사적 고난 속에 드러난 한민족 불굴의 정신을 다뤄보고 싶었다. 임진왜란과 병자호란, 일제 강점기를 각각 다룬 3부작 시리즈를 기획했다. 2008년 일제 강점기 독립 투사를 내세운 시리즈 첫 작품에 착수했는데, 그때 하필 1930~1940년대 배경의 영화들이 쏟아져 나왔다. 일단 중단한 상태에서 현대극인 <핸드폰>(2009)을 먼저 촬영했다. 이번 <활>에서는 순서를 조금 바꿔 병자호란 직후를 그리게 됐다.

-<활>은 조선과 청나라 최고 궁수 간의 사투를 담는다. 왜 ‘활’이란 소재에 주목했나?

활은 우리 역사에서 끊어지지 않은 몇 안 되는 전통이자 무기다. 조선시대에는 사대부들이 궁예를 생활체육처럼 즐겼다. 심지어 아녀자들까지 활을 쐈다. 지금도 양궁 기술로 계승돼 세계 대회를 석권하고 있다. 시나리오 작업 과정에서 역사적 사실을 좀 더 파고들다가 다시 ‘활 액션’에 집중하게 됐다. 역사와 민족적 정체성, 그리고 그 상징물인 활의 3박자를 잘 맞추면 멋진 결과물이 나올 듯했다.

-신궁으로 묘사된 주인공 남이는 어떤 인물인가?

인조반정이 성공한 뒤 광해군에게 충절을 지킨 사대부들은 모두 역적으로 몰렸다. 그 자식들은 초야에 묻혀 지냈는데, 남이(박해일)와 자인(문채원) 남매도 그 가운데 하나다. 아버지의 친구 집에 숨어살던 중 병자호란이 일어나고, 자인이 그 집 아들 서군(김무열)과 혼례를 올리던 도중 청나라 공물로 끌려가게 된다. 남이와 서군은 저마다 절박한 심정으로 자인을 찾아 나선다.

-<극락도 살인사건>의 박해일을 다시 캐스팅했다. 섬세한 심리 묘사가 장기인 배우인데, 몸을 쓰는 액션 주역으로 발탁한 이유가 궁금하다.

시나리오 단계부터 박해일을 생각하며 남이 캐릭터를 그렸다. 그가 공식적으로 보여준 적은 없지만, 그의 진면목을 강하게 반영했다. 주로 술자리와 야구를 하면서 봐온.(웃음) 우리 둘 다 운동을 좋아해서 자주 같이 어울렸거든. <극락도 살인사건>이 내밀한 성향이 짙다면, 반대로 <활>은 단순하고 다이내믹하면서도 드라마가 강하다. 영웅이 아니라 역적의 자식으로 살던 남자의 이야기. 진한 페이소스가 느껴질 것 같지 않나? 요즘 촬영장에서 박해일은 굉장히 멋있어 보인다. 활쏘기랑 말 타기도 얼마나 잘하는데!

-남이의 누이 자인 역의 문채원과 서군 역을 맡은 김무열의 러브 라인은 어떤가. 전작에서는 주로 어느 한쪽의 일방적인 사랑을 그렸잖나.

맞다. 그래서 사랑에는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다.(웃음) 자인과 서군은 그런 점에서 문제가 없다. 아주 풋풋하다. 김무열의 쌍꺼풀 없는 눈부터 참 좋지 않나? 북방스러우면서도 멜로적인 감성이 물씬 풍긴다. 신부를 납치당한 셈이니, 자인에 대한 애틋함은 남이보다 서군이 더할지도 모른다. 오히려 두 사람과 남이 사이에 소통이 잘 되지 않으면서 약간의 갈등이 생긴다. 거대한 희망적인 사건 속에서 해소되기는 하지만.

-류승룡과 일본 배우 오타니 료헤이가 청나라 장수들로 낙점됐다. 청나라 군사 역의 배우들이 모두 변발을 하고, 만주어를 쓴다는 게 사실인가?

<활>이 개봉하면 청나라 변발이 유행할 것이다!(웃음) 변발이 웃기고 괴이하리라 생각했는데, 막상 해보니 남자다운 멋이 있더라. 장수 쥬신타 역의 류승룡도 평소보다 카리스마 넘치게 등장한다. 변발만이 아니라 청나라 군대의 복장과 활을 비롯한 무기도 고증을 정확히 했다. ‘떼놈’ ‘오랑캐’라고 비하되곤 하지만 청나라 만주족은 여진족에서, 더 거슬러 올라가면 말갈족, 다시 말해 숙신에서 뻗어져 왔다. 숙신은 발음상 차이가 있을 뿐 쥬신, 즉 고‘조선’(朝鮮)과 같은 말이거든. 결국 우리 민족과 한 뿌리다. 같은 근간에서 진화한 청나라 만주족의 활과 조선 활의 첨예한 대결 구도를 펼쳐낼 참이다. 청나라 군사들에겐 한국어도 중국어도 아닌, 지금은 거의 사라진 만주어를 쓰게 했다. 고려대 민족문화연구소의 도움을 받았다. 오타니 료헤이가 맡은 장수 노가미는 오랑캐의 험악한 인상이 아니라, 남이와 대립하는 매끈한 호남형의 인물로 그려내고 싶었다. 이질적인 느낌을 주고 싶어 일본 배우로 물색했다.

-활 액션은 어떻게 연출해 낼 작정인가?

정통 사극에 액션 장르색을 가미하면 뭔가 묘한 부딪침이 있을 테다. 그리고 역사는 오히려 미시적인 관점에서 파고들면 신선해진다. 조선 활이 어떤 활보다도 짧고 가볍고 사거리가 길며 강력하다는 사실을 아무도 모르지 않나. 현대의 저격수와 비슷하면서도 총과는 다른 느낌. 활이 나오는 활극,(웃음) 그것을 통해 동북아를 아우르는 쥬신의 뿌리나 정체성에 대해서도 관심을 가졌으면 좋겠다.


++++++++++++++++++++++++++++++++++++++++++++
那韓文 挺長的 也看不懂 他在說什麼..=  =

機翻下 大概 是關於 <弓>的背景 設定.. 還有 演員 角色 設定 等等吧...

6

主题

1935

回帖

1931

积分

白金长老

积分
1931
发表于 2011-4-26 00:20 | 显示全部楼层
彩元 官网  <活>的 照片.. 小张的..

直接转MW的...我还是 重用好了..


                               
登录/注册后可看大图


FR : 彩元 公司官网
    deepcute @MW

++++++++++++++++++++++

真的 很像 人质... 朴GG 要去救妹妹了... =  =

[ 本帖最后由 bonlife 于 2011-4-26 00:32 编辑 ]

6

主题

1935

回帖

1931

积分

白金长老

积分
1931
发表于 2011-5-4 16:32 | 显示全部楼层
http://www.movieweek.co.kr/article/article.html?aid=26445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현장에서 훔친 한 컷④] 누가 박해일을 힘들게 하나

최종병기 활(가제) | 김한민 감독 | 8월 4일 개봉 예정

활을 쥔 박해일의 표정이 지친 듯하면서도 비장하다. <최종병기 활>에서 그가 분한 남이는 조선시대 몰락한 사대부 가문의 후예. 병자호란의 풍파 속에 누이동생을 청군에 빼앗긴 그는 활 하나만 둘러메고 청나라 병사들과 맞선다. 이날 촬영분은 남이가 압록강변에서 청군과 대치하는 장면. 곧 활시위를 당겨야 하는 박해일의 얼굴에서 확고한 결의가 엿보인다.

+++++++++++++++++++++++++++++++++++++++
刚刚 naver 到的.. 这是 朴海日 剧照..
是说 上面说什么 不知道..
可能 又是 故事简介吧..

[ 本帖最后由 bonlife 于 2011-5-4 17:04 编辑 ]

6

主题

1935

回帖

1931

积分

白金长老

积分
1931
发表于 2011-5-4 17:10 | 显示全部楼层
http://biz.heraldm.com/common/Detail.jsp?newsMLId=20110504000301

這新聞 是提到 柳承龍 演"活(弓)"...最後面..具體 說什麼 不知道..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아저씨들의 반란, ‘므슈파탈’이 온다
2011-05-04 16:39

미친 존재감과 은근한 섹시함으로 무장.

탄탄한 연기력과 독특한 카리스마를 지닌 중년 배우들이 충무로와 안방극장에서 눈부시게 활약하고 있다.

‘므슈파탈’은 아저씨를 뜻하는 프랑스 남성명사 ‘므슈(monsieur)’와 치명적이라는 뜻을 지닌 형용사 ‘파탈(fatal)’의 합성어. 말 그대로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아저씨’를 말한다. 독특한 매력과 카리스마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배우 윤제문, 류승룡, 김윤석에게 적합한 수식어이다. 중년층은 물론이고 젊은 층에서도 이들에게 주목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윤제문, 류승룡, 김윤석 세 배우의 공통점은 ‘누가 봐도’ 아저씨라는 사실. 연령대도 그렇고 외모도 무뚝뚝하면서도 구수한 면모를 풍겨서 ‘꽃미남’ 스타일과는 거리가 멀다. 또한 세 배우 모두 결혼한 ‘품절남’이며 자녀들도 있다. 그야말로 대한민국의 ‘아저씨’인 셈. 그간 거친 역할을 맡았던 탓에 무서워 보이지만 일할 때는 카리스마를 뿜어내고 가족들 앞에서는 한없이 너그러운 가장들이다. 이런 오묘한 조합이 대중들에게는 오히려 매력으로 작용하고 있다. 이들의 행보는 동년배 남성들의 공감을 사는 동시에 롤 모델로서의 역할도 하고 있다.

‘므슈파탈’ 3인방은 연극무대에서 연기를 시작했다. 각기 입문은 달랐지만 각자의 개성에 맞게 캐릭터를 연구하고 발전시켰으며 관객과 관계자들에게 최고의 찬사를 받았다. 잘 여문 내공은 스크린에서 폭발력을 발휘, 관객들이 그들을 조연과 주연 모두를 넘나들 수 있는 배우로 기억하게 했다.

윤제문은 영화 ‘비열한 거리(2006)’, ‘괴물(2006)’, ‘차우(2009)’ 등에서 미친 존재감을 발산하여 개성파 배우로 이름을 올렸으며 류승룡은 드라마 ‘바람의 화원(2008)’에서 보여준 카리스마로 드라마 팬을 열광하게 했다. 김윤석 역시 영화 ‘타짜(2006)’로 주연배우 못지않은 유명세를 쌓았고 이듬해 대종상영화제 남우조연상을 거머쥐었다.

식스팩도 없는 아저씨 배우들에게 섹시함이 웬 말? 강력반 형사, 조직폭력단 보스 등 거친 역할을 맡았던 이들에게도 숨겨진 여성 팬들이 있었다. 저음에서 느껴지는 묵직함과 연기에서 엿보이는 카리스마로 든든함을 느꼈던 것. 최근 들어 이 아저씨 배우들이 공식 석상에 나설 때, 혹은 작품 속 캐릭터 때문에 수트 차림의 모습을 많이 선보이자 ‘생각보다 잘 어울리고 멋스럽다’는 평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또한 어느 순간 번개처럼 반짝이는 눈빛과 연륜이 어린 독특한 입담이 그들의 섹시포인트를 업그레이드 해주고 있다.

전천후의 매력을 지닌 이들은 요즘 매우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다. 윤제문은 드라마 ‘마이더스’와 영화 ‘위험한 흥분’을 동시에 끝냈으며 특히 이번 영화에서는 숨겨놓은 기타연주 실력을 공개할 예정이다. 류승룡 역시 액션 사극 ‘최종병기 활’에서 청나라 장수 ‘쥬신타’로 캐스팅, 촬영과 액션 훈련을 병행하느라 여념이 없다. 김윤석은 현재 유아인과 영화 ‘완득이’ 촬영에 한창이며 최근에는 영화 ‘도둑들’에 캐스팅되어 촬영 준비 중이다.

서병기 기자/wp@heraldm.com

6

主题

1935

回帖

1931

积分

白金长老

积分
1931
发表于 2011-5-10 08:28 | 显示全部楼层
5월 이후 극장가 방화 vs 외화 한판


                               
登录/注册后可看大图


5월 이후 극장가 방화 vs 외화 한판
《잔인했던 4월은 가라. 썰렁했던 극장가에 5월 들어 생기가 돌고 있다. 휴일이 이어지며 관객의 극장 나들이가 잦아졌다. 영화계의 춘궁기라고 불리는 4월이 지나면서 대작들도 관객몰이에 나설 채비를 하고 있다.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들은 ‘토르: 천둥의 신’(4월 28일 개봉)을 시작으로 극장가를 맹폭하기 시작했다. 한국 영화들도 이에 맞서 안방 사수에 나선다. 극장가 한 해 농사는 관객이 가장 많이 몰리는 이때부터 8월 말까지의 흥행 성적이 좌우한다. 올여름 개봉하는 대작들까지 미리 만나봤다.》


○ 쿵푸팬더2… 트랜스포머… “파죽지세”

할리우드 영화는 히트작 속편과 시리즈물들을 잇달아 내놓는다. ‘구관이 명관’ 전략이다. 애니메이션 사상 국내 최고 흥행 기록(2008년 460만 명)을 세운 ‘쿵푸팬더’의 속편 ‘쿵푸팬더2’는 5월 26일 전 세계에서 동시 개봉한다. 익살맞은 판다가 어린이와 성인 관객 모두에게 큰 웃음을 줬던 전작의 기세를 이어갈지가 관심사다.

1편 730만 명, 2편 740만 명을 동원했던 ‘트랜스포머’는 3편을 6월 30일 전 세계 동시 개봉한다. 전작처럼 마이클 베이 감독이 연출을, 샤이아 라보프가 남자 주인공을 맡았다. 여자 주인공으로는 메간 폭스를 대신해 24세의 신예 로지 헌팅턴휘틀리가 나선다.

시리즈물도 홍수를 이룬다.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 ‘캐리비안의 해적: 낯선 조류’는 19일, ‘엑스맨: 더 퍼스트 클래스’는 6월 2일, ‘해리포터’의 완결편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2부’는 7월 14일 관객을 만난다.

한국작가 형민우 씨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할리우드 영화 ‘프리스트’(6월 9일 개봉)도 눈길을 끈다. 신의 뜻을 거역한 신부가 자기가 몸담았던 신의 조직과 대결을 벌인다는 스토리다.

○ 진실게임… 3D액션… “작지만 맵다”
한국영화는 할리우드 대작에 비해 제작비 규모에서 열세지만 독특한 소재로 한국인 특유의 정서를 파고들어 승부를 노린다. 지난해 여름 흥행순위를 봐도 5위 안에 ‘아저씨’(620만 명) ‘이끼’(340만) ‘포화 속으로’(330만) ‘방자전’(300만) 등 한국영화가 4편, 외화는 ‘인셉션’(580만) 한 편뿐이었다.

황정민 진구 주연의 ‘모비딕’(6월 6일 개봉)은 의문의 교각 폭발사고를 둘러싸고 사건을 파헤치는 사회부 기자와 내부 고발자, 사건을 조작하려는 그림자 조직의 진실게임을 보여준다. 7월 개봉하는 ‘최종병기 활’은 병자호란 때 조선 무사가 활 하나로 청나라에 끌려가는 포로를 3일 안에 구한다는 독특한 스토리가 눈길을 끈다. ‘극락도 살인사건’의 김한민 감독이 연출을, 박해일 류승룡이 주연을 맡았다.

국내 최초 3D 액션물 ‘7광구’(7, 8월 중 개봉)는 제작비 100억 원을 투입한 대작. ‘화려한 휴가’의 김지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하지원 안성기 오지호가 출연해 남해 7광구의 시추선 이클립스호에서 대원들이 괴생명체와 벌이는 사투를 그린다. 이민기 강예원 김인권 주연의 ‘퀵’(7, 8월 중 개봉)도 제작비 100억 원 이상을 투입한 한국형 블록버스터다. 오토바이 퀵서비스 배달원이 폭탄을 나르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담은 액션물이다.

지난해 ‘의형제’로 주가를 올린 장훈 감독의 ‘고지전’은 촬영을 끝내고 7월 하순 개봉한다. 고수, 신하균 주연으로 ‘공동경비구역 JSA’의 박상연 작가가 6·25전쟁을 배경으로 남북한 병사 간의 인간적 갈등을 그렸다.

민병선 기자 bluedot@donga.com

http://news.donga.com/3/all/20110510/37079988/1

++++++++++++++++++++++++++++++++++++++++++++++++++++
1张朴海日剧照.. 所以就贴来.. 左下..
内容 大概是 讲 五月后即将上档新片介绍吧 =  =..(机翻的)
还一堆外国片..

[ 本帖最后由 bonlife 于 2011-5-10 08:35 编辑 ]

21

主题

5520

回帖

5523

积分

社区元老

积分
5523
QQ
发表于 2011-5-11 21:46 | 显示全部楼层

回复 16# bonlife 的帖子

之前那个音乐剧后来又木下文了,哎╮(╯▽╰)╭打酱油就打酱油吧~~总比彻底宅的好

才看到楼,补个以前的新闻翻译,电影名字上有些出入

                               
登录/注册后可看大图
俺滴小窝//俺滴围脖//男神会笑了,O(∩_∩)O哈哈~

6

主题

1935

回帖

1931

积分

白金长老

积分
1931
发表于 2011-5-17 12:10 | 显示全部楼层
今天关于 "弓"的新闻

http://10.asiae.co.kr/Articles/n ... 2011051711101910383

박해일 주연 <최종병기 활>, 칸필름마켓서 6개국 선판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박해일 주연의 시대극 <최종병기 활>이 64회 칸영화제 기간 열리는 칸필름마켓에서 6개국에 선판매됐다. 영화 <최종병기 활>은 조선 인종반정 13년 후를 배경으로 청군에 잡혀간 누이를 구하려는 신궁이 청나라군을 상대로 벌이는 사투를 그린다. 박해일, 류승룡, 문채원, 김무열 등이 캐스팅돼 촬영 중이다.

<최종병기 활>는 이번 칸필름마켓에서 약 1분 분량의 짧은 프로모션 영상과 4~5개의 스틸컷만으로 6개국 선판매 계약을 완료했다. 영화 투자·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는 “<최종병기 활>이 ‘활’을 소재로 한 빠른 액션과 추격 신으로 해외 바이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고 밝혔다.

<최종병기 활>의 판권을 구매한 영국 쇼박스는 <태극기 휘날리며>, <실미도>, <포화 속으로> 등 대작들을 꾸준히 수입하고 있는 영국 내 한국영화 전문 배급사다. 독일과 베네룩스 3국의 판권을 구매한 스플렌디드는 <아저씨>, <악마를 보았다> 등을 배급했고, 인도네시아의 PT아메로 역시 주요 바이어 중 하나로 <구르믈 버서난 달처럼>을 구매한 바 있다. <최종병기 활>은 8월 개봉 예정이다.

+++++++++++++++++++++++++++++++++++++++++++++++

韩文不懂... 机翻 好像有提到 之后会有什么一分钟宣传片 ?

然后 后面有提到 貌似 8月 会上档..

+++++++++++++++++++++++++++++++++++++++++++++++++++++

补上 Moons World  翻译

转载 请注明 josan 053@ Moons World

由朴海日领衔主演的古装片《最终兵器弓》
于法国戛纳举办的64届电影文化节期间预售海外版权至6国家。
电影《最终兵器弓》描述韩国人于反正13年期间所发生的
一场清军与朝鲜军之间的生死决斗与以及为拯救被抓作人质的兄妹之情。
由朴海日、柳承龙、文彩元等人联合主演,目前正在赶拍中。

《最终兵器弓》仅仅准备了约1分钟左右的短片与4~5个截取画面
便成功与6个国家签订海外贩售版权。
投资公司表示“《最终兵器弓》以《弓》为素材,并且以动作片与大场面受到海外巿场注目”


购买《最终兵器弓》海外版权的英国JB就是引进韩片
“太极旗”、<实尾岛>、<走向炮火>等大制作电影的英国专卖韩国电影专卖公司
德国与荷比卢三国购买的电影公司则是曾经买进“大叔”、<看见恶魔>等片的电影公司


《最终兵器弓》预计于8月完成。
+++++++++++++++++++++++++++++++++++++++++++++++++++++++++++

我再来更改下新闻好了.. 中译 修正...

[ 本帖最后由 bonlife 于 2011-5-17 23:13 编辑 ]

6

主题

1935

回帖

1931

积分

白金长老

积分
1931
发表于 2011-5-21 08:55 | 显示全部楼层
《最终兵器:弓》受戛纳青睐 朴海日以弓对决

2011-05-20 13:47:15        来源: 电影网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左起依次为影片主演朴海日、柳承龙、文彩元

电影网讯(编译/Ben)据韩国媒体报道,由朴海日、柳承龙等实力派演员主演的电影《最终兵器:弓》在第64届戛纳国家电影节的电影交易市场上深受欢迎,目前已经将发行版权卖至6个国家。

  被韩国媒体称为翻开韩国动作电影新篇章的作品《最终兵器:弓》日前在戛纳电影交易市场上深受版权商好评,目前已经将发行权提前售至六个海外国家。更令人值得关注的是,影片在戛纳所进行的展示内容只包含了仅仅1分多钟的预告片影像以及4-5张剧照。据了解,影片以弓作为主要线索,展现了快速而新颖的动作场面以及充满压迫感的追逐决战戏份是吸引海外版权商眼光的主要原因。

  购买了影片版权的英国Show Box公司此前也曾积极引进过《太极旗飘扬》、《实尾岛》、《向着炮火》等韩式大片,是英国国内专门从事引进发行韩国电影的出版商。

  此外,影片的版权还售予了德国、比利时、印度尼西亚等国家的电影发行公司,同时仍有不少亚洲国家和地区的发行商表示对影片很有兴趣。

  《最终兵器:弓》是一部充满了速度感与畅快感的动作大片,影片由朴海日、柳承龙、文彩元、金武烈等从韩国影坛的中坚到新晋等不同世代的明星主演,预计将在今年暑期档掀起又一波话题。

  电影《最终兵器:弓》以后金政权入侵朝鲜(韩国史称“丙子胡乱”)为历史背景,讲述了为了救出被俘虏的妹妹,身背一副弓箭的朝鲜士兵“南一”的故事。片中朴海日与柳承龙分别饰演朝鲜青年南伊和清军大将,二人均擅长射箭,以弓对决的动作对手戏是该片一大看点。影片预计将在今年8月上映,目前正在紧张地拍摄之中。

0

主题

258

回帖

257

积分

支柱会员

积分
257
发表于 2011-5-21 21:01 | 显示全部楼层
movieweek 雜誌有提到 由樂天娛樂發行的<最終兵器弓>8月4日首映!
取去年最賣座電影<大叔>同日上映的好日子呢!
暑期太多電影,不知會否生變!

6

主题

1935

回帖

1931

积分

白金长老

积分
1931
发表于 2011-6-2 12:59 | 显示全部楼层
彩元"弓"的拍攝行程 到6/6,10日 進入 另一部 電視劇"公主的男人" 的 拍攝 行程了..


                               
登录/注册后可看大图

6

主题

1935

回帖

1931

积分

白金长老

积分
1931
发表于 2011-6-2 13:02 | 显示全部楼层
另..3日 會進行"弓"的應援活動.. 但是 沒有照片.. 電影公司有說了..

http://tieba.baidu.com/f?kz=1096214242

相關 在這裡..

6

主题

1935

回帖

1931

积分

白金长老

积分
1931
发表于 2011-6-2 21:46 | 显示全部楼层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106012112105&code=960401

有提到"弓" 主要是 说韩国暑期大片介绍..

还有一张剧照..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文章太长了.. 可以 容我 撷取 有关"弓"的就好吗

한국형 블록버스터 4편, 여름철 대진표 확정
최대 성수기 7·8월, 윤제균 사단 - 장훈·김한민 맞붙어
극장가 최대 성수기인 여름철의 한국영화 대진표가 확정됐다. 이렇다 할 대작이 없었던 지난해와 달리, 올해는 제작비 100억원대 안팎의 ‘한국형 블록버스터’ 4편이 잇달아 선보인다.

상황을 요약하면 ‘윤제균 VS 그 외’다. 근래 한국영화 최고의 흥행사로 떠오른 윤제균 감독이 이끄는 JK필름의 영화 2편이 개봉한다. 이들은 모두 업계 1위 투자·배급사인 CJ E&M 영화사업부문과 손을 잡았다. 쇼박스가 투자·배급하고 장훈 감독이 연출한 <고지전>, 롯데엔터테인먼트가 투자·배급하고 김한민 감독이 연출한 <최종병기 활>이 맞불을 놓는다.

8월 중 개봉 예정인 총제작비 90억원대의 <최종병기 활>은 올여름 유일한 사극이다. 병자호란을 배경으로 적군에게 잡혀간 누이를 구하기 위해 싸우는 신궁 남이(박해일)가 주인공이다. 류승룡이 대륙의 명궁으로 등장해 박해일과 맞붙는다. 연출은 <극락도 살인사건>의 김한민 감독이다.

그동안 <과속 스캔들> <7급 공무원> 등의 흥행작을 내놓은 롯데엔터테인먼트는 지난해부터 공격적인 투자를 선언했지만 이렇다 할 성과가 없었다. 내놓을 만한 여름 흥행작이 없었던 이들은 <최종병기 활>로 여름 시장의 성공적인 진입을 노리고 있다.

++++++++++++++++++++++++++++++++++++++++++++++++++++

翻译  deepcute @ MoonsWorld

韩国大型电影4片,夏季名单确定最大的电影旺季7、8月、尹在军(音)团队-张勋、金韩民交手
夏季的电影旺季,韩国影片名单已经确定。与去年同期没有大作不同的是,今年的制作费100亿韩元左右的“韩国大型电影”,4部大片陆续亮相。如果用一句话概括的情况,“尹在军vs外部”。近来韩国电影尹在军导演成为最活跃的团队,且率领的JK FILM开封第二部电影。这些都是业界排名第一位的投资和发行公司CJ E  & M电影事业部携手合作。SHOW BOX投资、分配资金给张勋(音)导演执导的《高地战》,乐天娱乐投资、资金分配给金汉闵(音)导演执导的《最终武器 弓》竞争性升高。

8月份上映的《最终武器 弓》总制作费为90亿韩元左右,是今年夏天唯一的历史剧。以“丙子胡乱”为背景,以为了寻求被敌军抓走妹妹(文彩元饰)挺身而出的神箭手 南一(音译)(朴海日饰)为主角展开。柳承龙以中国的神射手登场,并与朴海日相遇。导演是曾执导《极乐岛杀人事件》的作者金汉闵导演。
去年同期以<超速绯闻> < 7级公务员>等的作品推出的“乐天娱乐公司从去年开始宣布攻击性投资,但没有像样的成果。没有在夏季推出过强力作品的他们,这次以《最终武器 弓》以求成功进入夏季市场,虎视眈眈。
+++++++++++++++++++++++++++++++++++++++++++++++++++++++++++++++

来补充下..新闻提到的 四部 暑期大片..

分别是 由上至下 第一张至第四张 依序为 "的士速递" ,"高地战", "第七矿区". 及 "弓"

[ 本帖最后由 bonlife 于 2011-6-2 22:52 编辑 ]

6

主题

1935

回帖

1931

积分

白金长老

积分
1931
发表于 2011-6-3 23:43 | 显示全部楼层
彩元 DC 今日進行應援 <弓>演員簽名

文彩元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朴海日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柳承龍


                               
登录/注册后可看大图


金武烈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導演 金漢民


                               
登录/注册后可看大图


FR: 文彩元 DC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1-21 09:28 , Processed in 0.061932 second(s), 18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