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ordinaryone

【资料】2011《最终兵器:弓》(朴海日、柳承龙、文彩元)中字已出!

[复制链接]

6

主题

1935

回帖

1931

积分

白金长老

积分
1931
发表于 2011-6-27 16:01 | 显示全部楼层
這裡也有發表會影片 和新聞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1062413057057155&outlink=1

但因為 視頻抓不下.. 而且 網速也有點慢..=  = 就連結 放這了..

운명을 건 사상 최대 활의 전쟁, 영화 <최종병기 활>

2011년 여름, 블록버스터의 최강자 영화<최종병기 활>가 찾아옵니다!

철저한 고증을 통해 우리의 뼈아픈 역사에 감춰진 영웅의 또 다른 전쟁을 만들어 냈다고 하는데요.

2011년 심장을 꿰뚫는 대한민국 최초 활 액션, 지금 만나보실까요?

총 제작비 90억! 올 여름 블록버스터 시장의 유일무이한 존재로 활약할 영화 <최종병기 활>!

지난 22일, 영화 <최종병기 활>의 제작보고회 현장을 다녀왔는데요. 그곳에서 연기력과 열정을 동시에 갖춘 충무로의 배우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비극적 역사 뒤에 감춰진 영웅의 전쟁, 지금 시작됩니다.

역적의 자손이자 조선 최고의 신궁 남이. 유일한 피붙이인 누이 자인의 행복만을 바라며 살아갑니다. 어렵사리 맞이한 자인의 혼인날, 가장 행복했던 순간에 청나라 정예부대의 습격으로 자인이 포로로 잡혀가고 마는데요.

남이는 아버지가 남겨준 활에 의지해 청군의 심장부로 거침없이 전진하죠. 귀신과도 같은 솜씨로 청나라 정예부대를 한 둘 씩 처지하는 남이. 하지만, 남이의 신묘한 활솜씨를 알아챈 청의 추격이 시작되는데...

가장 소중한 것을 지키기 위한 사상 최대의 활의 전쟁, 과연 남이는 누이를 구할 수 있을까요?

전쟁포로로 끌려간 누이동생을 구하기 위해 활 한 자루로 전장을 누벼야 하는 신궁역을 맡은 박해일씨, 해일씨는 <극락도 살인사건>을 함께 했던 김한민 감독과의 인연으로 시나리오 작업단계부터 이미 남이역으로 내정되어있었다고 하는데요.

이번 영화로 생애 첫 사극도전, 많이 어색했을 거 같은데요?

실감 나는 연기를 위해 박해일씨는 지난해 여름부터 궁술과 승마 훈련에 매진, 대부분의 액션을 대역 없이 소화했다고 하죠.

첫 사극 도전 박해일씨!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 연극무대에서 쌓아온 만만치 않은 연기 내공의 실력자 류승룡씨, 청나라 정예부대의 수장역을 맡았다고 하는데요. 이번 역할 때문인가요?파격변신이 눈에 띄는데요?

산과 들을 넘나들며 펼치는 활 액션과 만주어까지 구사하는 무결점 연기를 선보였다고 합니다.

어떤 작품, 어떤 캐릭터를 만나든 항상 독보적인 류승룡표 연기를 자랑하는데요. 역시나 이번에도 상상을 뛰어넘는 ‘또 다른 류승룡’을 선보였다고 하죠.

그리고 청순하고 우아한 캐릭터를 소화해 온 여배우 문채원씨. 이번엔 무장의 딸로 변신, 여장부다운 기개를 보여줬다고 하는데요. 평소 성격은 어떠신가요?

무예실력이 돋보이는 역할이라는데, 활과 칼이 있는 액션, 힘들지 않으셨나요?

청순의 아이콘에서 당한 조선의 여인으로 기존의 이미지를 넘어선 그녀의 모습, 영화에서 확인 할 수 있겠죠.

마지막 주인공은 사랑하는 여인을 위해 목숨을 건 탈출을 감행하는 서군역의 김무열씨.

몸을 던지는 액션은 물론, 정인을 빼앗긴 남자의 극적인 감정까지 완벽하게 표현했다고 하는데요, 사극액션이 쉽진 않았을텐데요?

뮤지컬에 이어 스크린에 도전한 김무열씨. 그 동안 쌓아온 연기 실력을 이번에 뿜어냈다고 합니다.

충무로에 새로운 바람을 몰고 올 스크린 스타가 될 것 같은 예감이 드는데요. 앞으로 스크린에서 자주 뵈었으면 좋겠네요.

사랑하는 누이를 구하기 위해 홀로 전쟁 속에 뛰어든 신궁 이야기로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활 액션을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운명을 건 사상 최대 활의 전쟁, 영화 <최종병기 활>. 2011년 7월 개봉, 많이 많이 사랑해 주세요!

6

主题

1935

回帖

1931

积分

白金长老

积分
1931
发表于 2011-6-27 16:03 | 显示全部楼层
http://www.tvreport.co.kr/?c=news&m=newsview&idx=129903

'최종병기 활' 박해일, 액션 히어로 도전…활 솜씨 뽐낸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TV리포트 이효정 기자] 배우 박해일이 첫 액션 히어로에 도전, 조선 최고의 신궁으로 돌아왔다.

영화 ‘최종병기 활’(김한민 감독, 다세포클럽 디씨지플러스 제작)에서 박해일은 청나라 정예부대(니루)에게 포로로 잡힌 누이를 되찾기 위해 10만 대군을 거침없이 추격하는 남이로 분해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신기의 활 액션을 보여줄 예정이다.

그가 연기한 남이는 단 하나뿐인 누이를 구해야 하는 절체절명의 목표가 있지만, 활을 잡은 순간에는 모든 것을 잊고 활에만 몰두하는 신궁이다. 박해일의 트레이드마크로 꼽히는 묘한 눈빛은 누이를 찾고자 하는 절박함과 적의 목숨을 노리는 매서움이 함께 녹아있어 남이의 감정을 표현하기엔 최적이다. 하지만 그는 거기에 만족하지 않고 작년 여름부터 피나는 훈련을 받아 활을 능숙하게 다루는 남이로 완벽 변신했다.

이번에 공개된 ‘최종병기 활’의 캐릭터 영상에서는 액션배우 박해일의 모습을 생생하게 그려졌다. 공개된 남이의 캐릭터 영상은 누이를 구해야 하는 절박함과 신기의 활 솜씨를 가진 신궁, 상반되는 두 이미지가 잘 나타났다.

시속 300km/h의 엄청난 속도로 날아가 순식간에 적의 숨통을 끊는 ‘애깃살’과 바람을 이용해 예측할 수 없는 방향으로 날아가는 ‘곡사’를 무기로 10만 대군의 심장부로 돌진한다. 적에게 활을 겨눌 때는 맹수보다 매섭지만, 누이를 생각하는 마음만큼은 애절하기 그지없는 남이의 모습은 묘한 눈빛이 트레이드 마크인 박해일을 만나 한층 깊이 있는 드라마를 완성했다.

한편 ‘최종병기 활’은 청나라 정예부대(니루)에게 소중한 누이를 빼앗긴 조선 최고의 신궁이 활 한 자루로 10만 대군의 심장부로 뛰어들어 거대한 활의 전쟁을 시작하는 이야기로 오는 8월 개봉 예정이다.
이효정 기자 hyojung@tvreport.co.kr

機翻標題  最終兵器:弓  朴海日..動作英雄的挑戰 炫耀弓的技能

+++++++++++++++++++++++++++++++++++++++++++++++++++++++++++++++++++++++++++++++++++++

另外一則 內容一樣  但圖 比較 大吧..

]http://www.ajnews.co.kr/view_v2.jsp?newsId=20110627000235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本帖最后由 bonlife 于 2011-6-27 16:12 编辑 ]

6

主题

1935

回帖

1931

积分

白金长老

积分
1931
发表于 2011-6-27 16:37 | 显示全部楼层
來放幾個彩元<子仁>的照片 雖說 昨天連結有貼了..但今天也有..一併來個整理 幾個造型圖

FR: 文彩元DC

這是 發表會上的.韓飯 截的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另外 以下 這兩張就不知道了..也是 轉自 文彩元DC..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本帖最后由 bonlife 于 2011-6-27 16:39 编辑 ]

6

主题

1935

回帖

1931

积分

白金长老

积分
1931
发表于 2011-6-27 23:33 | 显示全部楼层
暑期四大片報導

http://www.maxmovie.com/movie_in ... ;mi_id=MI0093149432

[특집] 올 여름 책임질 한국 블록버스터 빅4

● 사극 액션의 진화 <최종병기 활>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시놉시스: 역적의 자손이자 조선 최고의 신궁 남이(박해일)는 유일한 피붙이인누이 자인의 행복만을 바라며 산다. 어렵사리 맞이한 자인의 혼인날, 자인과 신랑 서군이 포로로 잡혀가고 만다. 남이는 아버지가 남겨준 활에 의지해 청군의 심장부로 거침없이 전진한다. 귀신과도 같은 솜씨로 청나라 정예부대를 하나 둘 처치하는 남이의 솜씨를 알아챈 청의 명장 쥬신타(류승룡)는 남이를 추격하기 시작한다.

관람 포인트: 제목 ‘활’이 뜻하는 바는 두 가지다. 남이의 손에 쥐어진 최종병기 ‘활’이 먼저 떠오르겠지만 생사를 오가는 전장에서 목숨을 보전해야 하는 냉혹한 서바이벌의 ‘활’(活)을 뜻하기도 한다. 이것이 이 영화의 핵심포인트. 활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전례 없는 사극 액션이고 쫓고 쫓기며 운명의 사투를 벌이는 두 사내의 맹렬한 부딪침을 다룬 영화다. 그리고 궁극적으로는 비참한 전장에서 홀로 고군분투하는 남이의 모습으로 고난의 역사를 대변하고 민족의 정서를 일깨우고자 했다.
<극락도 살인사건> <핸드폰>으로 관객들을 서늘하게 만들었던 김한민 감독과 연기파 두 배우 박해일, 류승룡이 한 배를 탔으니 영화의 치밀한 드라마야 의심할 필요가 없겠다. 활이 소재가 된 것도 흥미롭지 않을 수 없는데, 이번 영화에는 다양한 화살이 등장한다. 휘어 날아가 적의 허를 찌르는 곡사, 정확성과 속도에서 뛰어나 조선 최고의 병기로 불렸던 애기살, 엄청난 파괴력의 육량시까지. 격한 소음을 내뿜는 총격전에 익숙한 관객에게 심장
을 향해 침묵하고 날아드는 화살액션은 신선한 충격이다.

“사극 액션 붐이 일었으면 좋겠다” – 김한민 감독 인터뷰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사극으로 컴백 역사에 관심이 많아 전부터 역사물을 하고 싶은 욕심이 있었다. 2008년에도 일제 강점기 시대의 독립투사를 인간적으로 다룬 영화를 구상하기도 했었다. 당시 시대물이 연이어 나오면서 기획의 메리트를 잃어 <핸드폰>을 찍었지만, 이번에는 시기적으로도 문제가 없었다.

이전 사극액션 영화들과 차별점 세계적으로도 사례가 많지 않은 활 액션에 포커싱을 두었다는 점. 사극이지만 추격전의 미니멀한 구성으로 영화적인 재미에 치중하고 있다는 점. 불굴의 정신으로 고난의 역사를 해원하고 있다는 점. 이 세가지 아이콘이 핵심인데, 결국 공감도 하면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영화를 만들고자 했다.

박해일과 재회 남이와 박해일은 싱크로율 100%다. 애초에 박해일을 염두하고 만든 인물이었고 다른 배우는 한번도 생각하지 않았다. 다행히 박해일도 사극 도전에 뜻을 갖고 있어 작품을 던졌을 때 흔쾌히 수락해주었다.

출사표 사극 액션이라는 장르가 오랜만에 극장가에 걸리게 되는 거라 감독 개인으로서도 기대감이 크다. <최종병기 활>의 성과로 사극액션 붐이 일어, 사극이 관객들에게 사랑 받는 장르로 자리매김했으면 한다.

6

主题

1935

回帖

1931

积分

白金长老

积分
1931
发表于 2011-6-28 09:45 | 显示全部楼层
http://sports.hankooki.com/lpage/cinet/201106/sp2011062806013594410.htm

'최종병기 활' 0.01초 속도의 미학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배우 박해일 류승룡 문채원 등이 주연을 맡은 영화 <최종병기 활>(감독 김한민ㆍ제작 다세포클럽,디씨지플러스). 이 영화의 진정한 주인공은 제목에서 알 수 있듯 '활'이다. <최종병기 활>은 칼, 총 등 진부한 무기 대신 활이라는 새로운 영역을 구축했다는 점에서 관객들의 이목을 끌기 충분하다.

이 영화는 병자호란을 배경으로 청나라로 끌려가는 누이를 구하기 위해 홀로 10만 대군에 맞서는 신궁(神弓) 남이(박해일)와 청나라군을 이끄는 덕장 쥬신타(류승룡)의 대결을 그린다.

<최종병기 활>의 촬영 전 주연 배우인 박해일 류승룡 등은 실제로 궁술과 승마 훈련을 받았다. 제작진은 대한궁술원의 도움을 받아 실제 활을 제작하는 등 고증에도 힘썼다. 박해일은 시속 300km의 속력을 내는 우리의 전통활 애깃살을 사용해 청나라의 심장부를 겨눈다. 반면 쥬신타는 신체를 절단할 만큼 엄청난 위력을 지난 육량시를 다룬다. 최종병기 활>의 관계자는 "애깃살과 육량시는 크기부터 다르다. 대립하는 두 남자의 성향을 보여주는 단적인 모습이라고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전국을 돌며 촬영한 <최종병기 활>은 우리나라의 숨은 명소를 가득 담고 있다. 이 중 영화의 하이라이트라 할 수 있는 절벽 추격장면은 단연 압권이다. 추격전을 벌이던 끝에 벼랑 끝에 선 청나라 병사들이 건너편 절벽으로 몸을 날린 뒤 기어오르는 내용이 묘사됐다. 각종 특수효과와 CG, 배우들의 연기 등이 절묘하게 결합된 이 장면은 실제 절벽에서 촬영된 만큼 위험도 뒤따랐다.

류승룡은 최근 열린 영화 제작발표회에서 "절벽을 기어오르는 장면을 촬영하다가 사람 머리만한 돌이 떨어져 내 뒤통수를 스쳐 지나갔다. 당시에는 연기에 몰입하느라 얼마나 위험한 상황인지 잘 느끼지도 못했는데 아래에서 지켜보던 스태프들이 깜짝 놀라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최종병기 활>은 약 80억원의 제작비가 투입된 대작이다. 오는 8월 11일 개봉되는 <최종병기 활>은 올해 여름 시장을 닫는 마지막 블록버스터가 될 것으로 관측된다.

▶연예계 뒷얘기가 궁금해? ▶연예계 이슈추적·테마기획 전체보기

++++++++++++++++++++++++++++++++++++++++++++++++++++++++++

機翻標題: 最終兵器 :弓  0.01 秒的美學速度

6

主题

1935

回帖

1931

积分

白金长老

积分
1931
发表于 2011-6-28 09:49 | 显示全部楼层
"弓" 官网1分20秒长版预告



[ 本帖最后由 bonlife 于 2011-6-28 11:16 编辑 ]

6

主题

1935

回帖

1931

积分

白金长老

积分
1931
发表于 2011-6-28 10:12 | 显示全部楼层
官網劇照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發布會 就 省了吧..

更多的照片 就自行去這裡看吧
http://blog.naver.com/2011hoot/120133090922

[ 本帖最后由 bonlife 于 2011-7-2 11:39 编辑 ]

6

主题

1935

回帖

1931

积分

白金长老

积分
1931
发表于 2011-6-29 09:40 | 显示全部楼层
刚去NAVER 发现了 柳承龙大哥也有一支预告片..

放这了..

http://movie.naver.com/movie/bi/mi/mediaView.nhn?mid=15514

没办法 放视频..只好补连结了 .

[ 本帖最后由 bonlife 于 2011-6-29 09:42 编辑 ]

6

主题

1935

回帖

1931

积分

白金长老

积分
1931
发表于 2011-6-29 14:01 | 显示全部楼层
http://sstv.freechal.com/index.h ... e&cid=24&nid=110436

[VOD] 문채원, '자인' 캐릭터 영상 공개…'강인한 조선의 여인이 되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SSTV l 황예린 기자] 단아한 외모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주목 받고 있는 차세대 여배우 문채원이 그녀의 필모그래피에 또 하나의 의미 있는 작품을 추가했다.
2008년 '바람의 화원'에서 ‘문근영의 그녀’로 화려한 데뷔를 한 이후로 '찬란한 유산', '아가씨를 부탁해' 등의 작품에서 청순하고 발랄한 모습을 보여주었던 그녀가 영화 '최종병기 활'을 통해 당차고 강인한 여인이 되어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이번에 맡은 캐릭터 ‘자인’은 영화 속에서 남이가 목숨을 걸고 구해야 하는 마지막 혈육이다. 그녀는 무장의 딸로서 적장 앞에서도 평정심을 잃지 않는, 여리지만 강단 있는 캐릭터와 처음 도전하는 거친 액션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

자인은 '최종병기 활'의 등장인물 중 가장 드라마틱한 인물이라고 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자인의 캐릭터 예고편에서는 문채원의 연기 변신과 더불어 관객들의 감성, 특히 남자들의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모습을 함께 엿볼 수 있다.

어릴 적 인조반정으로 오빠 남이(박해일)와 단 둘이 세상에 남겨진 자인. 13년 뒤, 아름다운 여인으로 자라나 서군(김무열)과 혼례를 올리지만, 갑작스런 전쟁으로 또 다시 행복은 깨진다. 하지만 무장의 딸답게 포로로 끌려간 급박한 상황에서도 당당하게 청나라 왕자에게 대적하고, 남이를 구하기 위해 적장 쥬신타(류승룡)에게 칼을 들고 맞서는 등 조선의 여인으로서 또 다른 카리스마를 선보인다.

이번 영상 공개를 통해 남자배우들과 마찬가지로 말을 타고 무술 훈련을 하느라 육체적으로 힘든 부분도 있었지만, 평소와 다른 캐릭터를 소화해야 한다는 부분이 흥미로웠다고 말하는 그녀의 색다른 변신이 더욱 기대된다.

'최종병기 활'은 청나라 정예부대(니루)에게 소중한 누이를 빼앗긴 조선 최고의 신궁이 활 한 자루로 10만 대군의 심장부로 뛰어들어 거대한 활의 전쟁을 시작하는 이야기로 강인한 무장의 딸 자인으로 분해 연기 변신과 함께 액션까지 감행한 문채원의 활약은 오는 8월 확인할 수 있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 l www.ahaTV.co.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

中译新闻 deepcute @ Moons World

翻译仅供参考

文彩元"子仁"个性影像公开....成为朝鲜女强人

端庄的外貌和稳定的演技而备受瞩目的新一代女演员文彩元,她的另一个是很有意义的作品。2008

年《风之画员》中“文瑾莹的她以“华丽出道后,以《灿烂的遗产》、《拜托小姐》等作品中并清纯活泼的面貌的她通过电影《最终武器 弓》,成为坚强女人的他又是另一个魅力。这次饰演的角色”子仁“在影片中南伊冒着生命危险都必需要救出的唯一亲人。她作为武将之女在敌人面前也面不改色,有着坚强的个性和首次挑战的动作演技都完美的消化。

“最终武器 弓”的登场人物中最具有戏剧性的人物。可以说,此次公开的人的预告片中人物文彩元的演技变身且带领观众们的感性,特别是引发男人的保护本能的样子。
小时候, 因为推翻仁祖事件,哥哥南伊(朴海日饰)和世界上唯一的亲人子仁两人相依为命,13年之后,美丽的女人,生长在徐君(金武烈)举行婚礼,但因战争再次将幸福打破。但是在被俘虏,遭子仁在清军抓走紧迫的情况下也堂堂正正地应对清朝的王子,而为了出南伊,对着敌将쥬신타(柳承龙)拿刀对抗等,经由朝鲜女子这角色展示了其超凡魅力。文彩元表示,此次通过公开的影像,虽然与男演员一样骑马忙于武术训练等,忍受肉体上的艰苦,但与平时不同的角色性格,要消化的部分有趣,与众不同的变身更加值得期待。

+++++++++++++++++++++++++++++++++++++++++++++++++++++++++++++++++++++++++++++++++++++++++++++++++++++

另外一版 预告片  彩元 镜头较多

转自 文彩元DC
http://youtu.be/j7GB4mm9Hqs

http://youtu.be/j7GB4mm9Hqs

土豆 转自百度文彩元吧



[ 本帖最后由 bonlife 于 2011-6-29 15:58 编辑 ]

6

主题

1935

回帖

1931

积分

白金长老

积分
1931
发表于 2011-6-29 14:15 | 显示全部楼层
FR: 文彩元DC


                               
登录/注册后可看大图

6

主题

1935

回帖

1931

积分

白金长老

积分
1931
发表于 2011-6-29 14:22 | 显示全部楼层
"弓" FB 影片  连结

http://www.facebook.com/2011hoot

[ 本帖最后由 bonlife 于 2011-6-29 15:59 编辑 ]

6

主题

1935

回帖

1931

积分

白金长老

积分
1931
发表于 2011-6-30 09:10 | 显示全部楼层
http://www.newsprime.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4052

‘최종병기 활’ 김무열, 강인한 조선의 로맨티스트로 돌아오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프라임경제] 배우 김무열이 ‘최종병기 활’에서 사랑하는 여인을 지키기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걸고 청나라 정예부대(니루)와 맞서 싸우는 서군으로 변신했다.

이번에 공개된 특별 영상은 그간 그가 무대에서 선보였던 댄디한 모습이 아닌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과 함께 강인한 남자의 면모를 보여줘 눈길을 끈다.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 쓰릴미, 삼총사, 드라마 일지매, 아내가 돌아왔다 등 무대와 브라운관을 오가며 연기실력과 스타성을 인정받은 배우 김무열이 영화 <최종병기 활>을 통해 또 다른 변신을 시도했다.

그가 맡은 역할은 자인(문채원)의 정혼자 ‘서군’ 역으로 혼례 날 청나라 정예부대(니루)에게 붙잡혀간 신부 자인을 되찾기 위해 목숨을 건 사투를 벌이는 인물이다.

그는 영화에서 유일하게 칼을 사용하는 캐릭터로 남이(박해일)와 쥬신타(류승룡)와는 차별화된 액션을 보여줄 예정이다.

김무열은 무술 감독으로부터 왜 액션배우를 하지 않았냐는 칭찬을 들을 정도로 완벽한 액션 연기를 펼쳤다는 후문.

‘최종병기 활’은 청나라 정예부대(니루)에게 소중한 누이를 빼앗긴 조선 최고의 신궁이 활 한 자루로 10만 대군의 심장부로 뛰어들어 거대한 활의 전쟁을 시작하는 이야기.

애절한 감성부터 강렬한 액션까지 김무열의 다채로운 매력이 기대되는 영화 ‘최종병기 활’은 오는 8월 개봉예정이다.

6

主题

1935

回帖

1931

积分

白金长老

积分
1931
发表于 2011-6-30 13:49 | 显示全部楼层
刚刚跑去NATE 看..发现 金武烈 也出预告了..

看来这次"弓" 是一人一支预告..

朴海日,文彩元,.柳承龙.,金武烈各一支是关于他们角色 的预告片

金武烈的在这

http://tvpot.daum.net/clip/ClipView.do?clipid=33889966

[ 本帖最后由 bonlife 于 2011-6-30 13:57 编辑 ]

6

主题

1935

回帖

1931

积分

白金长老

积分
1931
发表于 2011-7-1 13:42 | 显示全部楼层
弓 又多了支預告片了..但與其說是多..應該是說將四人的預告片.先前各自的 整合成一支2分半的..

詳情 煩請去弓 FB看 謝謝..

6

主题

1935

回帖

1931

积分

白金长老

积分
1931
发表于 2011-7-1 13:44 | 显示全部楼层
弓 CAFE 今天的新聞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1-21 09:39 , Processed in 0.040447 second(s), 17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