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chien0823

【2013JTBC】【你鄰居的妻子】兩對夫妻從此幸福生活Happy Ending[中字22集全]

  [复制链接]

40

主题

1223

回帖

1330

积分

白金长老

积分
1330
 楼主| 发表于 2013-11-19 23:44 | 显示全部楼层

【你鄰居的妻子】無字第12集


http://www.tudou.com/programs/view/AkCylEEEDvA


【你鄰居的妻子】無字第12集BT種子下載

http://pan.baidu.com/s/1d3SHx

40

主题

1223

回帖

1330

积分

白金长老

积分
1330
 楼主| 发表于 2013-11-20 00:48 | 显示全部楼层

【你鄰居的妻子】廉晶雅-尹智敏'帥氣的姐姐們友誼

本帖最后由 chien0823 于 2013-11-20 08:12 编辑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네 이웃의 아내’ 염정아와 윤지민의 우정이 돋보였다.
11월 19일 방송된 JTBC 월화 드라마 ‘네 이웃의 아내(극본 유원, 이준영, 강지연, 민선 / 연출 이태곤)’에서는 채송하(염정아 분)와 그의 친구 김지영(윤지민 분)의 진솔한 우정이 부각되었다. 김지영은 친구를 위해 홍경주(신은경 분)의 가정을 깨려는 과감한 결심을 하기도 했다.
남편 안선규(김유석 분)에게 18년 전 만년필은 자신의 선물이 아니었음을 털어놓은 채송하는, 쓰린 마음을 추스르지 못하고 홀로 술을 마셨다. 채송하는 술에 취해 친구 김지영에게 전화를 걸어 해장국을 사 달라고 부탁했다.
김지영은 선뜻 채송하의 의견을 받아들이기 곤란한 상황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자신을 붙잡는 안선장(이주현 분)을 뿌리치고 채송하를 마중 나갔다. 김지영은 우울해하는 채송하를 차에 태우고는 “지르는 김에 해 뜨는 동해로 갈까”하고 물었다.
채송하가 회사 걱정을 하자, 김지영은 “애들하고 남편도 팽개치고 나와서는 회사가 신경 쓰이냐”고 물으며 동해 행을 감행했다. 김지영은 집을 나와서까지 남편과 아이들 걱정을 하는 채송하에게 “열녀 나셨다”고 장난스런 면박을 주었다.
채송하는 결혼하면 외롭지 않을 것 같아서 결혼을 했는데, 미혼일 적보다 지금이 더 외롭다고 김지영에게 하소연을 했다. 김지영은 “다 그렇다. 나도 외로워 죽겠어서 이혼했다. 남편이라고 있는 게 아무 말도 안하고 서로 섬처럼 떨어져 있는 걸 견딜 수 없어 이혼했다.”고 친구를 위로했다.
김지영은 오늘 하루는 회사를 빠지자고 이야기한 후, 우울해하는 친구를 위해 그대로 동해로 향했다. 김지영은 채송하 대신 안선규에게 걱정 말라는 문자를 보내주기도 했다.
이후 채송하와 김지영은 동해에서 해가 뜨기를 기다리며 싱싱한 회를 안주로 술잔을 기울였다. 김지영은 계속해서 부부사이에 대해 힘들어하는 채송하에게 “부부상담을 받아보라”고 진지한 조언을 해주기도 했다.
이후 두 사람은 함께 떠오르는 해를 바라보며 눈물을 흘렸다. 둘은 오랜 친구이자 직장동료인 서로를 끌어안고 진한 우정을 나눴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你鄰居的妻子】金佑錫
-申恩慶,中年的已婚男女清新的初吻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네 이웃의 아내’ 김유석과 신은경이 입맞춤을 나눴다.
11월 19일 방송된 JTBC 월화 드라마 ‘네 이웃의 아내(극본 유원, 이준영, 강지연, 민선 / 연출 이태곤)’에서는 안선규(김유석 분)와 홍경주(신은경 분)가 갈대밭에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후 첫 입맞춤을 나눴다.
18일 방영된 ‘네 이웃의 아내’ 11회에서 두 사람은 서로의 비밀을 털어놓은 후, 한 발 가까워진 관계로 거듭났다. 이후 안선규는 채송하에게 만년필이 실상은 채송하의 선물이 아니었다는 사실을 들어, 자신에게 만년필을 선물한 이가 홍경주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날 두 사람은 함께 교외 데이트를 즐긴 후 갈대밭을 거닐며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홍경주는 안선규에게 한 번도 다른 생각을 해 본 적이 없느냐는 의미심장한 질문을 던졌다. 결혼 생활 동안 한 번도 다른 사람을 마음에 둔 적이 없느냐는 것.
이에 안선규는 “그럴만한 사람을 만나지 못했었다”고 답했다. 사랑에 빠진다면 모든 것을 버려야 할 텐데, 평화로운 가정은 물론이고 아이들마저 저버린 뒤 택할 만큼 사랑할 사람을 만나지 못했다는 것이었다.
이에 홍경주는 “그렇게 생각이 많으셔서 다른 생각은 못 하셨겠다”고 말했다. 홍경주의 말에 안선규는 그것이 현실이라 이야기했으나, 홍경주는 “현실만 생각하다 보면 우리는 금방 늙고 병들 것”이라고 말한 후, 자신 아닌 다른 사람만 생각하며 희생만 하는 세월을 보낸 후에도 후회하지 않을 수 있을 것인지 안선규와 스스로에게 질문을 던졌다.
안선규는 홍경주의 말에 “후회하지 않으세요?” 라고 물었다. 만년필을 선물했다는 사실을 자신에게 이야기하지 않은 18년 전의 일을 후회하지 않는지 묻는 것이었다.
홍경주가 놀라 걸음을 멈춰 서자, 안선규는 만년필이 전달되었는지 한 번도 확인하지 않은 이유를 물었다. 홍경주는 “제 현실은 감히 선생님을 올려다 볼 정도도 안 되니까 알아서 포기를 한 것”이라고 답했다. 홍경주는 이미 지난 일이라고 말하며 참아왔던 눈물을 흘렸다.
안선규는 “그건 아무도 모르는 것”이라 말한 뒤, 말했다면 지금 그 일이 후회로 남지는 않았을 것이라 이야기했다. 홍경주는 “그땐 제가 어리고 아무 말씀이 없으셔서, 용기가 안 났다. 이게 내 운명이라고 생각했다”고 속마음을 털어놓았다.
홍경주의 안타까운 사연을 들은 안선규는 “지금이 우리들의 운명인가요”라고 물으며 현실에 의문을 던졌다. 안선규의 말에 홍경주는 “그래서 이걸 발견했을 때, 우리의 운명이라고 생각했다”며 아파트 단지에서 발견한 만년필을 안선규에게 내밀었다.
만년필의 포장을 푼 안선규는 놀라워했고, 홍경주는 “운명이란 게 저한테, 우리한테도 찾아왔다”고 말하며 안선규의 손을 붙잡았다. 안선규는 18년만에 생일 축하한다는 말을 전하는 홍경주를 끌어안고 눈물을 흘리다, 마찬가지로 울음을 그치지 못하는 홍경주에 입을 맞췄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你鄰居的妻子】廉晶雅-鄭俊鎬,激情的接吻正式出軌預告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네 이웃의 아내’ 염정아와 정준호가 입맞춤을 나눴다.

11월 19일 방송된 JTBC 월화 드라마 ‘네 이웃의 아내(극본 유원, 이준영, 강지연, 민선 / 연출 이태곤)’에서는 채송하(염정아 분)와 민상식(정준호 분)이 격정적인 입맞춤을 나누며 본격적인 불륜을 예고했다.

채송하는 남편 안선규(김유석 분)에게 18년 전 만년필선물한 주인이 자신이 아님을 고백 한 뒤, 자신의 잘못을 사과하려 안선규의 병원을 찾았다. 그러나 병원 안에 안선규는 없었고, 채송하는 안선규가 병원을 그만 두게 되었다는 이야기만을 들었을 뿐이었다.

분노한 채송하는 안선규에게 전화를 걸어 이 일을 따진 뒤 “병원 그만둔다는 말을 취소할 때까지 집에 들어오지 말라”고 엄포를 놓았다. 안선규는 자신의 집인데 왜 들어갈 수 없느냐며 채송하의 말에 납득하지 못했다.

안선규의 말에 채송하는 “그럼 내가 안 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채송하는 이후 정말로 집에 들어가지 않았다. 민상식과 함께 호텔로 향했기 때문이었다.

이날 채송하는 친구 김지영(윤지민 분), 그리고 민상식과 함께 술을 마셨다. 둘은 아파트단지로 함께 걸어 들어오다 벤치에 앉아 이야기를 나눴다. 민상식은 앞으로 채송하를 도울 수 있는 일이 없을 수도 있다고 이야기했다.

채송하는 “지금처럼 하소연도 하고 상의도 하는 것만으로도 너무 감사하고 도와주시는 것이다. 더는 부담이 되어 싫다”고 민상식을 안심시켰다. 이어 “요새 직장생활로 외롭지는 않다.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채송하의 말에 민상식은 “직장생활 말고는 외로운 것”이냐고 질문을 던졌다. 채송하는 “저희 부부는 더는 조금 힘들 것 같다”고 부부 문제를 거론했다. 채송하는 이전부터 지속된 문제이니 신경 쓰지 말라고 말한 뒤, 자신은 오늘 집에 들어가지 않으니 민상식에게 먼저 집으로 들어가라고 종용했다.

민상식이 의아해하자, 채송하는 “좀 다퉜다. 이럴 때 폼나게 멋진 호텔에서 하룻밤 자보는 거 아니겠냐”고 말했다. 이어 두 사람은 함께 호텔로 향했고, 호텔 엘리베이터에 들어서자마자 뒤엉키며 격정적인 입맞춤을 나누었다.

40

主题

1223

回帖

1330

积分

白金长老

积分
1330
 楼主| 发表于 2013-11-20 19:37 | 显示全部楼层

【你鄰居的妻子】激情初吻刷新了自己的最高收視率


                               
登录/注册后可看大图


JTBC 월화드라마 '네 이웃의 아내'가 시청률 3.56%(닐슨, 전국 유료가구 광고제외 기준)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JTBC月火劇《你鄰居的妻子》的收視率3.56%(尼爾森、全國收費戶廣告除外為準),刷新了自己創下的最高收視率。
지난 19일 화요일 방송된 '네 이웃의 아내'(연출: 이태곤 | 극본: 유원, 이준영, 강지연, 민선 | 제작: 디알엠 미디어 / 드라마 하우스) 12회가 3.56%의 시청률로 자체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4.51%.
19일 방송분에서는 염정아와 정준호, 김유석과 신은경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격정적인 키스를 해 본격적인 크로스 로맨스의 시작을 알렸다.
김유석과 다툰 염정아는 퇴근 후 상식과 함께 와인을 마셨고 집에 들어가지 않을 거라는 염정아의 말에 상식이 호텔 룸을 잡아주며 키스를 하기 시작했다.
김유석과 신은경 역시 과거 염정아와 김유석의 인연을 만들어준 만년필이 사실 신은경의 선물이었다는 것을 알고 서로에게 이끌렸던 감정이 폭발하며 키스를 했다.
본격적인 크로스 로맨스가 시작됨에 따라 '네 이웃의 아내'도 흥미진진해 지고 있다. 시청자들은 "'네 이웃의 아내' 재미있다. 역시 연기파 배우들답다. 다음회가 기다려진다.", "네 이웃의 아내.... 동감도되고.. 씁쓸하기도 하네.... 너무 동감되서 씁쓸하나." 등과 같은 공감과 함께 열띤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17년차의 무미건조한 결혼생활에 지친 두 부부가 우연히 같은 아파트에 살게 되면서 벌어지는 미스테리한 사건과 네 남녀의 비밀스러운 크로스 로맨스를 그린 JTBC 새 월화미니시리즈 '네 이웃의 아내'는 매주 월화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JTBC 방송뉴스팀)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你鄰居的妻子】申恩慶,多樣的表情,演技新登頂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무미건조한 결혼생활에 지친 두 부부가 우연히 같은 아파트에 살게 되면서 벌어지는 미스테리한 사건과 네 남녀의 비밀스러운 크로스 로맨스를 그린 JTBC 새 월화미니시리즈 '네 이웃의 아내'(연출: 이태곤 | 극본: 유원, 이준영, 강지연, 민선 | 제작: 디알엠 미디어 / 드라마 하우스)에서 미스터리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톡톡히 사로잡고 있는 신은경의 다양한 표정이 화제가 되고 있다.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명품 연기로 매 회 폭발적 반응을 불러 일으키며 국민 드라마로 떠오른 JTBC 월화미니시리즈 '네 이웃의 아내'에서 미스터리한 내조의 여왕으로 열연중인 배우 신은경의 깨알 같은 표정이 담긴 사진이 공개돼 팬들의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에는 미스터리 현모양처 홍경주 역으로 열연중인 신은경의 다채로운 표정이 담겨져 있는 것.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요즘 신은경 연기 물올랐다.", "저 언니는 그냥 나오자마자 존재 자체로도 웃김!!", "몰래 소주사다가 놀라고 수줍어하는 모습에서 빵 터졌어요! 어쩜 저래 귀엽죠?", "표정연기 진짜 다양하네요! 요즘 연기 너무 잘 보고 있어요.", "신은경의 표정은 어딘가 섬뜩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이 있네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신은경은 이번 작품으로 다양한 매력발산을 하며 광고 섭외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으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는 후문. 극 중 신은경은 초반부엔 모든 집안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현모양처의 모습으로 속을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매력을 동시에 풍기던 캐릭터였지만 중반부로 가면서 이전보다 적극적이고 대범해지며 자신의 진짜 모습을 드러내고, 아내로서 엄마로서의 가치를 톡톡히 인정 받윍 며 여자로서의 매력을 발산.
그녀의 무한 매력의 끝은 어디인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신은경의 다양한 표정으로 깨알 같은 재미가 더해지는 '네 이웃의 아내'는 결혼 17년 차에 찾아온 두근두근 로맨스, 코믹한 상황, 미스터리한 사건 그리고 부부의 은밀한 사생활까지 다양한 장르의 믹스매치와 군더더기 없는 공감 100%의 스토리로 주목 받으며 시청자들과 네티즌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이어 가고 있다.
한편, JTBC 월화미니시리즈 '네 이웃의 아내'는 매주 월, 화 9시 45분 시청자들의 곁을 찾아 간다.

40

主题

1223

回帖

1330

积分

白金长老

积分
1330
 楼主| 发表于 2013-11-22 00:16 | 显示全部楼层

【你鄰居的妻子】第13集預告

TV版


http://v.youku.com/v_show/id_XNjM3MDQ1NTQ4.html


官網板


http://v.youku.com/v_show/id_XNjM3OTE3NDA0.html

2

主题

2377

回帖

2383

积分

白金长老

积分
2383
发表于 2013-11-22 13:39 | 显示全部楼层
这剧真是太精彩了,终于两对互出轨了,申JJ那对的KISS太清新了,还是郑大叔跟廉JJ的KISS给力

点评

love vs lust, 前者充满感情,后者充满欲望. 希望换妻成功,两厢消停!  发表于 2013-11-23 09:16
[/url]

40

主题

1223

回帖

1330

积分

白金长老

积分
1330
 楼主| 发表于 2013-11-22 17:56 | 显示全部楼层

【你鄰居的妻子】官網花絮劇照

本帖最后由 chien0823 于 2013-11-22 18:00 编辑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지영, 상식을 유혹하다??겁먹지 말아요 ~ 잡아먹지 않아요~ ^^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보는 사람이 더 위태로운 유혹작전사실대로 만년필에 대해 말해버린 송하!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급기야 만년필까지 버려버립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선규가 경주를 만나 마음의 안정을 찾는다면,
송하는 민식을 만나 마음의 안정을 찾습니다.
이들의 크로스로맨스의 결말은 어떻게 될까요?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외롭지 않으려고 결혼을 했는데,
결혼을 하니까 더 외로워.. "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경주 도시락을 싸왔습니다!
일부터 열까지 선규 마음에 쏙 드는 경주.
자꾸 송하와 비교만됩니다 ㅠㅠ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앞집 여자가 알려준대로 술을 따는 송하.
" 앞집 여자한테 배웠어.
이렇게 만났으니까 그렇지, 사실은 다르게 만났으면 정말 재미있는 좋은 친구였을거야 "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경주의 골프솜씨! ㅇ0ㅇ~
경주는 까면깔수록 새로운 매력이 너무나도 넘칩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마치, 둘이 데이트 하다 걸린것 마냥 뜨끔하는 선규와 경주.
하지만, 곧 이들 사이가 역전되었는데요~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아, 저번에 물은신거 제가 대답 못했는데요~
네! 저 지금 해보자는거예요 ^^ "

40

主题

1223

回帖

1330

积分

白金长老

积分
1330
 楼主| 发表于 2013-11-22 23:16 | 显示全部楼层

【你鄰居的妻子】中字第9集

本帖最后由 chien0823 于 2013-11-23 07:58 编辑


http://www.tudou.com/programs/view/bFi5MCK5-5c

【你鄰居的妻子】中字第9集BT種子下載
http://pan.baidu.com/s/1pFyWA

0

主题

1131

回帖

1194

积分

白金长老

积分
1194
发表于 2013-11-23 10:54 | 显示全部楼层
这剧很好看呀,剧情流畅、演员演技都很捧,对婚姻生活的描述也很真实,令人深思的东西更不少,怎么追的人、讨论的人这么少?
往事如烟,像是看过一场电影,听过的一支歌,逛过的名胜,过去便是过去,无凭无据。

40

主题

1223

回帖

1330

积分

白金长老

积分
1330
 楼主| 发表于 2013-11-24 01:00 | 显示全部楼层

【你鄰居的妻子】中字第10集

本帖最后由 chien0823 于 2013-11-24 09:17 编辑


http://www.tudou.com/programs/view/5od8_p2b070/

【你鄰居的妻子】中字第10集BT種子下載

http://pan.baidu.com/s/17WyFW

40

主题

1223

回帖

1330

积分

白金长老

积分
1330
 楼主| 发表于 2013-11-24 23:04 | 显示全部楼层

【你鄰居的妻子】申恩慶,這個姐姐厲害

本帖最后由 chien0823 于 2013-11-25 17:15 编辑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뉴스엔 박아름 기자]
신은경이 남다른 운동신경을 뽐냈다.
최근 JTBC 월화드라마 '네 이웃의 아내'에서 신은경은 미스터리한 현모양처 홍경주 역을 맡아 남편 민상식(정준호 분)의 말에 고분고분 순종하면서 흠 잡을 데 없는 집안일로 진정한 전업주부의 면모를 보여주는 동시에 합기도와 골프까지 섭렵하면서 운동신경까지 완벽한 의외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먼저 신은경은 합기도장에서 단번에 기술을 습득하면서 뛰어난 운동신경으로 주목 받았다. 극 중 합기도장 관장의 단 한차례의 시범을 본 후 어려움 없이 동작을 완벽하게 재현,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전광석화 같은 몸놀림을 선보여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의 박수갈채를 받았었다는 후문이다.
이어 골퍼로 변신해 숨겨뒀던 골프 실력을 한껏 발휘했는데, 실감나는 장면을 위해 일찍부터 촬영장에 등장해 연습을 하는 등 철저한 준비에 돌입, 남다른 스윙 실력으로 스태프를 다시 한 번 놀라게 했다고.
이를 본 네티즌들은 “신은경 운동할 때 카리스마 쩐다..완전 초매력”, “홍경주는 집안일도 잘하고 합기도 골프까지. 못하는게 뭡니까”, “포스 대박! 역시 프로 배우답다! 완전 멋있다”등 열띤 반응을 쏟아냈다. (사진=디알엠 미디어/드라마 하우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你鄰居的妻子】鄭俊鎬-廉晶雅,電梯火花kiss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무미건조한 결혼생활에 지친 두 부부가 우연히 같은 아파트에 살게 되면서 벌어지는 미스테리한 사건과 네 남녀의 비밀스러운 크로스 로맨스를 그린 JTBC 새 월화미니시리즈 <네 이웃의 아내>(연출: 이태곤 | 극본: 유원, 이준영, 강지연, 민선 | 제작: 디알엠 미디어 / 드라마 하우스)에서 염정아와 정준호의 파격 키스씬으로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명품 연기로 매 회 폭발적 반응을 불러 일으키며 국민 드라마로 떠오른 JTBC 월화미니시리즈 '네 이웃의 아내'가 본격적인 크로스 로맨스를 시작으로 탐하지 말아야 할 것을 탐하며 갈수록 흥미진진 해지는 가운데 염정아(채송하 역)와 정준호(민상식 역)의 파격적인 키스씬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 시키고 있다.

지난주 방송에서 병원을 그만 두겠다는 남편 선규! (김유석 분)와의 다툼으로 집에 안 들어가고 혼자 호텔에서 묵겠다는 송하를 바래다 준 상식은 룸으로 올라가는 엘리베이터 안에서 서로에 대한 마음을 참지 못하고 격정적인 키스씬을 선보이는 것.

이미 자신의 남편이 다른 여자에게 호감을 갖고 있다는 사실을 눈치 챈 송하와 마찬가지로 상식 역시 자신의 아내가 이전과는 다르게 조금씩 변해감을 느낀 둘은 서로를 의지하면서 호감까지 극에 달해 있던 상황으로 자신의 남편과 아내가 다른 곳을 바라보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두 사람은 서로를 향한 감정을 폭발 시킬 예정이다.

풋풋함과 로맨틱함을 고스란히 전달하며 크로스로맨스 커플 신은경과 김유석의 갈대밭 키스씬에 이어 또 다른 커플 염정아와 정준호의 엘리베이터, 호텔에서 보여지롍 파격적인 키스씬은 시청자들의 이목을 단번에 사롍 잡는 동시에 앞으로 극에 어떤 영향을 끼칠지 그 결과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다음회가 기대된다. 어떻게 기다리지", "크로스 키스씬에 자체최고 시청률 경신했다는데 다음주도 본방사수!", "중년부부 대리만족 드라마! 달콤울컥씁쓸 킥킥! 너무 빨리 끝나잖아", "'네이웃의아내'! 위기의 주부들보다 확실히 재밌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탐하지 말아야 할 것을 탐하며 갈수록 긴장감이 더해지는 드라마 '네 이웃의 아내'는 결혼 17년 차에 찾아온 두근두근 로맨스, 코믹한 상황, 미스터리한 사건 그리고 부부의 은밀한 사생활까지 다양한 장르의! 믹스매치와 군더더기 없는 공감 100%의 스토리로 풍부한 볼거리를 선사해 주목 받으며 시청자들과 네티즌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이어 가고 있다.

한편, JTBC 월화미니시리즈 '네 이웃의 아내'는 매주 월, 화 9시 45분 시청자들의 곁을 찾아 간다

(JTBC 방송뉴스팀)


2

主题

412

回帖

419

积分

青铜长老

积分
419
发表于 2013-11-25 15:28 | 显示全部楼层
在别处,我老看到有的人争论比较:女一好还是女二好?男一好还是男二好?
我以为这四个人是到了这个年龄段,又结了婚的一类人的代表。看着他们,会想到生活中的男男女女。他们都不完美。但是引人思考。
看着他们在剧中的种种问题,生活中的人们是不是应该想法规避这些问题呢?

点评

你說的是不是必勝韓國語園地http://www.wubisheng.cn/html/hanju/2013/4258.html#goodfb376215 爭論得非常激烈!!有興趣的也可以加入戰局^^  发表于 2013-11-25 17:12

40

主题

1223

回帖

1330

积分

白金长老

积分
1330
 楼主| 发表于 2013-11-25 21:49 | 显示全部楼层

【你鄰居的妻子】鄭俊鎬 廉晶雅,果斷的吻戲點燃了婚外情

本帖最后由 chien0823 于 2013-11-25 21:51 编辑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뉴스엔 황혜진 기자]

'네 이웃의 아내' 정준호와 염정아가 과감한 키스신을 선보였다.

11월25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네 이웃의 아내'(극본 유원 이준영 강지연 민선/연출 이태곤) 13회에서 민상식(정준호 분)과 채송하(염정아 분)은 각자의 배우자를 두고 서로에 대한 마음을 참지 못 하고 불륜을 저질렀다.

이날 채송하는 남편 안선규(김유석 분)와 싸운 뒤 민상식과 호텔로 향했다. 체크인을 마친 민상식과 채송하는 단둘이 엘레베이터를 타고 호텔 방으로 올라갔다. 민상식은 호텔 키를 건네며 "앞까지는 바래다드리고 싶었다. 푹 자라. 방은 마음에 드실 거다. 이렇게 하게 해주셔서 내가 감사하다"고 말했다. 민상식은 채송하를 두고 홀로 집에 가기 위해 엘레베이터를 탔고 채송하는 가볍게 목례를 했다.

이에 엘레베이터 문은 닫히는듯 했지만 채송하는 황급히 엘레베이터 버튼을 누르고 엘레베이터로 뛰어들어가 민상식에게 기습 키스를 했다. 민상식도 채송하를 품에 꼭 안고 뜨거운 키스를 나눴다.

이후 두 사람은 함께 호텔방으로 들어가자마자 격정적인 스킨십을 나눴지만 채송하의 휴대전화 벨이 울리며 두 사람의 스킨십은 끝이 났다.(사진=JTBC '네 이웃의 아내' 캡처)

【你鄰居的妻子】廉晶雅對鄭俊鎬揭露申恩慶真相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뉴스엔 황혜진 기자]

'네 이웃의 아내' 염정아가 정준호에게 신은경의 실체를 폭로했다.

11월25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네 이웃의 아내'(극본 유원 이준영 강지연 민선/연출 이태곤) 13회에서 채송하(염정아 분)는 홍경주(신은경 분)가 숨기고 있는 비밀을 민상식(정준호 분)에게 귀띔했다.

이날 채송하는 안선규와 싸운 뒤 민상식과 호텔로 향했다. 체크인을 마친 민상식과 채송하는 단둘이 엘레베이터를 타고 호텔 방으로 올라갔고 엘레베이터 키스에 이어 호텔방으로 들어가자마자 격정적인 스킨십을 나눴다.

이때 채송하의 휴대전화 벨이 울리며 두 사람의 스킨십은 끝이 났다. 채송하에게 전화한 이는 그녀의 딸 민경(아이앤 분)이었다. 민경은 "아직 아빠가 안 들어왔다"고 걱정했다. 이후 각자의 배우자가 귀가했다는 소식에 안심한 채송하와 민상식은 함께 맥주를 마시며 속 깊은 대화를 나눴다.

민상식은 "이렇게 술 마시니 좋다. 한 번도 이런 적이 없었다. 다른 부부들이 같이 술 한 잔한다는 말 들으면 너무 부러웠다. 편한 술 친구를 둔 것 같아 좋겠다 싶었다"고 털어놨다. 채송하는 "아내와 같이 술 마시면 되지 않냐"고 물었고 민상식은 "그 사람은 술을 전혀 못 한다. 처음 만났을 때부터 입에 전혀 안 대더라"고 답했다.

채송하는 "혹시 그런 모습을 원하시거나 좋아하셨던 거 아니냐"고 물었고 민상식은 "그땐 그런 면이 없지 않앗다. 가정에 충실할 것 같았고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현모양처 타입이라고 했으니까"라고 설명했다.

이에 채송하는 "어디서 읽은 말인데 결혼의 90%는 거짓이라는 말이 생각난다. 나 홍경주 씨 술 마시는 모습 본 적 있다"고 홍경주의 실체를 폭로했다. 채송하는 "처음부터 못 드셨는지 아닌 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은미 아버님께서 술 마시는 걸 싫어한다고 생각해서 감추시는 게 아닐까 싶다"고 말했다.

민상식은 "상상을 못 해봤다"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 했고 채송하는 "실망하셨냐"고 물었다. 민상식은 "그냥 당황스럽다"고 속내를 고백했고 채송하는 "부부에게도 비밀은 있을 수 있다"고 위로했다.

민상식은 "아내가 다른 사람을 좋아했고 아직도 못 잊는 것 같고 거기에 술을 마신다니. 내가 알고 있는 그 사람의 모습은 어디까지가 진실일 지 궁금하다. 난 누구랑 살아온 건 지 모르겠다"고 밝혔다. 채송하는 "난 이런 질문이 생겼다. 도대체 그 사람은 왜 나랑 살아온 걸까"라고 덧붙여 씁쓸한 속내를 드러냈다.(사진=JTBC '네 이웃의 아내' 캡처)

廉晶雅和鄭俊鎬出軌才後悔'苦澀'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뉴스엔 황혜진 기자]

'네 이웃의 아내' 정준호와 염정아가 과감한 키스신을 선보였다.

11월25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네 이웃의 아내'(극본 유원 이준영 강지연 민선/연출 이태곤) 13회에서 채송하(염정아 분)는 남편 안선규(김유석 분)를 속이고 민상식(정준호 분)과 불륜을 저지른 것에 대해 후회했다.

이날 돼지아빠(이세창 분)는 호텔에서 민상식을 발견하고 황급히 자신의 몸을 숨겼다. 돼지아빠는 민상식에 이어 호텔로 들어선 채송하를 목격하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 했다. 호텔에서 민상식과 채송하가 함께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는 모습을 본 돼지아빠는 두 사람의 관계를 불륜으로 여겼다.

채송하는 안선규와 싸운 뒤 민상식과 호텔로 향했다. 체크인을 마친 민상식과 채송하는 단둘이 엘레베이터를 타고 호텔 방으로 올라갔다. 이에 엘레베이터 문은 닫히는듯 했지만 채송하는 황급히 엘레베이터 버튼을 누르고 엘레베이터로 뛰어들어가 민상식에게 기습 키스를 했다. 민상식도 채송하를 품에 꼭 안고 뜨거운 키스를 나눴으며 함께 호텔방으로 들어가자마자 격정적인 스킨십을 나눴다.

이때 채송하의 휴대전화 벨이 울리며 두 사람의 스킨십은 끝이 났다. 채송하에게 전화한 이는 그녀의 딸 민경(아이앤 분)이었다. 민경은 "아직 아빠가 안 들어왔다"고 걱정했다.

이후 채송하는 민상식과 호텔방에서 불륜을 저지른 스스로를 자책하며 "그동안 다른 사람이 배우자에게 숨기고 불륜 저지르는 게 이해가 안 됐다. 손가락질도 하고 그랬는데 사람 일이라는 게 참. 내가 이러고 있다"고 털어놨다.

민상식은 "미안하다. 나도 처음 있는 일이라 당황한 것 같다"고 사과했고 채송하는 "아니다. 이해한다. 얼른 들어가라"고 말했다. 민상식은 "송하 씨. 나 그런 놈 아니다. 이렇게 만날 걸 생각하고 송하 씨한테 손 내밀었던 거 아니다"고 해명했다.(사진=JTBC '네 이웃의 아내' 캡처)

40

主题

1223

回帖

1330

积分

白金长老

积分
1330
 楼主| 发表于 2013-11-25 21:59 | 显示全部楼层

【你鄰居的妻子】廉晶雅目睹了申恩慶-金佑錫外遇現場'衝擊'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뉴스엔 황혜진 기자]

'네 이웃의 아내' 염정아가 신은경과 김유석의 불륜 현장을 목격했다.

11월25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네 이웃의 아내'(극본 유원 이준영 강지연 민선/연출 이태곤) 13회에서 채송하(염정아 분)는 자신의 집에서 남편 안선규(김유석 분)과 홍경주(신은경 분)가 다정하게 아침식사를 하는 모습을 우연히 목격하고 충격에 휩싸였다.

안선규는 채송하가 갑작스레 집으로 들어오자 변명을 하려고 했다. 채송하는 "내가 안 들어왔으니까 아침을 챙겨주신 거냐. 한두 번 있었던 일도 아니고 오히려 내가 연락도 없이 들어와 놀랐겠다"고 운을 뗐다. 홍경주는 "그릇은 내가 나중에 찾으러 오겠다"고 말했고 채송하는 "그냥 저거 싹 다 가져가라"고 외쳤다.

안선규는 "내가 정리해 보낼테니 일단 건너가라"고 홍경주를 두둔했고 홍경주는 "아니다. 지금 가져가겠다. 내 그릇을 싹 다 깨버릴 것 같다"며 서둘러 음식이 담긴 그릇을 챙기기 시작했다. 안선규는 채송하의 눈치를 보며 "내가 돕겠다"고 말해 채송하의 화를 키웠다. 홍경주는 "우리 바깥 사람도 집에 안 들어와 아침 차려드린 거니 부담 안 가지셔도 된다"라며 자신의 집으로 돌아갔다.

이후 안선규는 "이상한 생각 하지마라. 정말 밥만 먹는 거였다"고 핑계를 댔고 채송하는 "내가 무슨 생각 했을 것 같냐. 다 좋은데 내 집에서 이러는 건 좀 아니지 않냐. 여긴 적어도 우리와 아이들의 공간인데 여긴 좀 아니다"며 "아무 일도 없었다는 그 말을 하고 싶은 거냐. 적어도 이 집안에선 아무 일도 없었다고 믿겠다. 좀 더 강하게 부정을 해달라. 화도 좀 내주고 '너 미친 거 아니냐. 무슨 말 하는 거냐'고 말해야 하는 거 아니냐. 우리 이제 아무 문제도 없다고 말할 수 없을 것 같다"고 차갑게 대꾸했다.

채송하는 "우리 이제 스스로에 대해 생각해보자. 당신도 그래야할 것 같고 나도 그래야될 것 같다. 그리고 병원은 당신을 위해 나가는 게 맞을 거다. 무엇이든 맞서 싸우면 해결되지 않는다. 당신은 늘 피해서 문제다. 18년간 당신을 옆에서 지켜본 사람으로서 당신을 위해 내가 진심으로 하는 조언이다"고 밝혔다.(사진=JTBC '네 이웃의 아내' 캡처)

40

主题

1223

回帖

1330

积分

白金长老

积分
1330
 楼主| 发表于 2013-11-25 23:20 | 显示全部楼层

【你鄰居的妻子】無字第13集

本帖最后由 chien0823 于 2013-11-25 23:38 编辑


http://www.tudou.com/programs/view/0unsTJ9lVak

【你鄰居的妻子】無字第13集BT種子下載
http://pan.baidu.com/s/1FyhXF

40

主题

1223

回帖

1330

积分

白金长老

积分
1330
 楼主| 发表于 2013-11-26 08:37 | 显示全部楼层

【你鄰居的妻子】第14集預告

本帖最后由 chien0823 于 2013-11-26 08:54 编辑



http://v.youku.com/v_show/id_XNjM5NzM1MDk2.html


youtube版
http://youtu.be/aMnolSJsq54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1-9 03:40 , Processed in 0.203798 second(s), 22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